인기글 [10/18] (기타) [골목식당] 분식집 창업 상상과 참혹한 현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영화]

오늘 공개된 캡틴 마블 예고편.avi

글쓴이 : Timbaland 날짜 : 2018-09-19 (수) 08:13 조회 : 2136






그럼됐어 2018-09-19 (수) 08:21
확~~
땡기진 않네요
하늘의나침반 2018-09-19 (수) 09:45
머리 스타일이 좀 어색하다 싶었는데 원작 머리 스타일이 원래 저랬군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불안한데 pc의 요소가 보이네요 ㅜㅜ 내가 너무 민감한듯 ㅠㅠ
떼낄라 2018-09-19 (수) 11:08
아 좀 쎄보이는 애들 나오면 하관이 넙적해지니  볼맛이 안나네
토토로랑 2018-09-19 (수) 11:31
미녀좀 갖다 쓰지....
공평해서적을… 2018-09-19 (수) 11:38
애 키우던 아줌마가 온거 같어 ㅡㅜ
조커마인드 2018-09-19 (수) 12:35
캡마가..아줌마가 되었네..CG 는 나와봐야 알겠는데, 저 지하철 CG 는 난감하네;
워터E 2018-09-19 (수) 14:10
음... 개성적인 외모로 보기엔 카리스마가 부족해보이고

그렇다고 전형적인 미녀 스타일도 아냐...

딱 동네 아줌마 느낌인데 왜 마블이 이 여자를 주인공으로 삼았을까...

개봉되서 보면 알겠지만 극장가서 보고 싶은 욕구가 안생기는 타입
폭풍속으로65… 2018-09-19 (수) 14:53
캡틴이 왜이리 많아....
그리고 에밀리 블런트는 돈좀 많이 불렀나보네...
아님... 금발이라서 된건가? 여하튼... 어벤져스에서 저언니가 묵사발 만드는건가?
이토렌탈 2018-09-19 (수) 15:10
원작에 가장 흡사한 캐릭터 잘골랐고 적절한데 다들 이쁜이 귀요미를 원하시는건가...?
     
       
징쨩아이유 2018-09-19 (수) 22:51
저 배우 어디가 원작과 가장 흡사하죠? 캐스팅 떴을 때부터 미국 본토에서 원작팬들이 페미 끼워넣는다고 얼마나 까댔는데 ㅋㅋ 아, 제가 눈치가 없었네요. 페미 인증하시는 거였군요 ㅎㅎ
덧없음애미 2018-09-19 (수) 18:49
흡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극 소수일듯 전혀 안똑같음 ㅋㅋㅋㅋ
kdkasjsd 2018-09-19 (수) 19:12
드디어 마블중에 하나 망작 나오겠네...동네아줌마를 누가보러가...전혀 캐릭터에 몰입이안댐
씨넵 2018-09-19 (수) 19:28
아~ 이건 아닌거 같애
랄라2 2018-09-19 (수) 20:41
박경림 이모가 왜 나와...
이래서 pc충들이..
Alllll 2018-09-19 (수) 21:27
한숨만 나온다ㅋㅋㅋ
디즈니 때문인가 스타워즈 망하고 마블도 망하것네...
푸하하123 2018-09-19 (수) 23:00
정말 땡기는 맛이 없네요. 여태 마블영화는 다보았는데...에구..
낙일성화 2018-09-20 (목) 04:58
배경이 언제지 ....크리족 만나는 시점부터 다 보여주는거가 ..아니면 그 부분은 그냥 넘어가는건가용..

제목이 미스마블이 아니라 캡틴 마블인걸 봐선  분명 로그 사건 이후인듯한대 ...

언듯 바이너리 시절 인듯한 순간도  보이공..

이미 시빌워가 그녀없이 진행 되었는대 ...과연 어떻게 인피니티워에 낑겨나오려나 의문스럽....
허늬님 2018-09-20 (목) 11:56


에밀리 블런트 (엣지 오브 투모로우)

멜리사 베노이스트 (슈퍼걸)

캐서린 윈닉 (바이킹스)

위 3명이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특히, 캐서린 윈닉... 단발도 잘 어울리고...
노올자식아 2018-09-20 (목) 14:31
마블도 이제 그닼
   

동영상  | 일간추천순 |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동영상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0 1
803 [기타]  하체 유연성을 키워보아요.avi 그까이꺼뭐라… 00:48 0 188
802 [동물]  이곳에서 절대 안나갈거야 .avi (1) Runari 00:30 0 109
801 [후방]  유투브 짤 후방 모음.avi 거권 00:22 1 304
800 [유머]  순풍산부인과 레전드 미달과 강토의 태권도 시합.avi 너굴너루 00:16 0 150
799 [유머]  유투브 웃긴 짤 모음.avi 거권 10-18 0 220
798 [동물]  시바견 까리 일기 보고가세요 (feat.오토바이 장갑 버리는 날).avi 췌킬압 10-18 0 257
797 [엽기]  대륙의 폭행 .avi (12) Timbaland 10-18 0 1101
796 [동물]  잉꼬의 하루.avi tokyoara 10-18 2 335
795 [푸드]  일본 먹방 - 이탈리안 모리버그 야외 먹방.avi 일레븐스 10-18 0 643
794 [동물]  입으로 물어 당기면 발이 길어지려나 ㅎㅎ.avi Runari 10-18 2 412
793 [동물]  개와 풀.avi 그까이꺼뭐라… 10-18 0 279
792 [동물]  잘때는 언제나 함께 ㅎㅎ.avi (1) Runari 10-18 3 368
791 [동물]  마우스 키스가 끝이 없네 ㅎㅎㅎ.avi Runari 10-18 1 596
790 [동물]  2번째 넌 왜 안봐 ? ㅎㅎ.avi Runari 10-18 1 275
789 [방송]  중국 여자비제이 1위 클라스.avi (13) 지크프리드01 10-17 3 1912
788 [취미]  일본도 미니어처 만들기.avi (2) nswra20 10-17 1 606
787 [기타]  태국에서 핫하다는 Fat kid 카페.avi (1) 이야호117 10-17 2 1073
786 [후방]  후방주의 붙는 조현영 직캠 레전드.avi (3) 마우팡 10-17 2 1483
785 [교양]  고구려 수나라 100만 대군을 물리치다. 고구려 수나라 전쟁.avi 써얼 10-17 2 507
784 [기타]  전 세계에서 유행중인 k-pop 랜덤댄스.avi (4) Timbaland 10-17 1 592
783 [교양]  무한 호텔의 역설 무한대의 방을 가진 호텔에 무한명의 손님 투숙시키기.avi 공유맨 10-17 0 578
782 [유머]  이말년, 주호민 토론 천진반 vs 크리링 누가 더 쌘가.avi 공유맨 10-17 0 382
781 [유머]  김장훈 관객 레전드.avi (3) Timbaland 10-17 2 1371
780 [동물]  냥이움짤 시리즈 1.avi 카카룽 10-17 1 340
779 [동물]   멍이와 냥이의 따스한 오후.avi (1) Runari 10-17 2 303
778 [동물]  너 누구니?.avi Runari 10-17 1 281
777 [교양]  난 파파 무릅위가 좋아요 ㅎㅎ.avi Runari 10-17 2 425
776 [동물]  여기 더 있고 싶어요 ㅠㅠㅠㅠ.avi Runari 10-17 1 227
775 [유머]  이말년,주호민 딱딱한 복숭아 vs 물렁한 복숭아.avi (1) 공유맨 10-17 0 571
774 [기타]  오랜만에 정유정.avi 그까이꺼뭐라… 10-17 0 563
773 [유머]  공포의 투머치토커 (부제 : LA에서 생긴 일).avi (2) 오타쿠미 10-16 3 366
772 [유머]  안윤상이 부르는 아웃사이더의 외톨이.avi 오타쿠미 10-16 2 418
771 [방송]  말의힘.avi 고불 10-16 0 441
770 [영화]  피규어로 만들어도 아무도 안 살 것 같은 팀버튼 애니메이션.avi 나라심하 10-16 3 754
769 [기타]  어느 터프가이의 피아노 연주.avi (1) Poomchi 10-16 3 359
768 [기타]  CYMATICS: Science Vs. Music - Nigel Stanford.avi (1) 맛짜ㅇ 10-16 1 77
767 [기타]  영상 편집자나 랩퍼분들.avi 주몽사운드 10-16 0 256
766 [동물]  귀여워 ㅎㅎㅎ.avi tokyoara 10-16 1 333
765 [기타]  동조현상.avi (2) 고불 10-16 1 336
764 [유머]  냠냠냠퉤?.avi Kasino 10-16 0 273
763 [유머]  예쁜이들이 추는 인싸춤들 ㅎㅎㅋ (3) Kasino 10-16 0 782
762 [방송]  이니 아이템 강화 장면.avi (2) yesimmad 10-16 2 530
761 [유머]  김정기 작가님 드로잉쇼.avi (1) 고기는뜯어야… 10-16 2 390
760 [방송]  베트남 "우리도 이제 만든다!" 현대차와 평행이론.avi (1) 닥똥집똥침 10-16 1 755
759 [기타]  비행기 조종석에서 바라본 풍경..avi (4) 함초롱 10-16 1 625
758 [스포츠]  故Colin Mcrae WRC 주행영상 -뒷좌석 캠-.avi (4) Poomchi 10-16 3 563
757 [기타]  트랜스포머 빅토리 변신 합체 모음.avi (1) 오타쿠미 10-16 0 575
756 [유머]  가게비운사이에우리가게물건훔쳐쓴쓰레기건물주참교육.avi 솔나무 10-16 0 420
755 [동물]  코~~ 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ㅎㅎ.avi Runari 10-16 1 409
754 [동물]  내려가는 방법 좋네 ㅎㅎㅎ.avi (2) Runari 10-16 2 35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