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산다는건 부를때 홀복 ㄷㄷㄷ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움짤]

홍진영 산다는건 부를때 홀복 ㄷㄷㄷ

글쓴이 : 32113213 날짜 : 2016-12-22 (목) 14:12 조회 : 26459
추천은 감사합니다 (__) 꾸벅꾸벅

쫀스노우 2016-12-22 (목) 14:17
갓떼리~
권민 2016-12-22 (목) 14:27
홀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브르르르 2016-12-22 (목) 14:35
홀복은 저렇게 안생겼음... 좀더 섹시하지
teleken 2016-12-22 (목) 14:42
방어도를 더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양정원 2016-12-22 (목) 17:09
저건 그냥 원피스 입니다..+_ +
JoeBari 2016-12-22 (목) 17:46
우선 32113213 이분은 옷 스타일 잘못쓰기로 유명합니다.
     
       
니가짱먹어라 2016-12-22 (목) 18: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츠비 2016-12-22 (목) 18:22
그냥 제목이랑 같이 퍼오는거에요 가생이 연예게시판에 똑같은 제목에 내용이 있어요...
todaya 2016-12-22 (목) 18:22
1004신사 2016-12-22 (목) 18:33
인사합니다
삼겹살덮밥 2016-12-22 (목) 18:53
홀복ㅋㅋㅋ참
하얀방주 2016-12-22 (목) 19:43
부츠가 에러
려진휘 2016-12-22 (목) 21:04
홀복이 뭐임?
     
       
내눈속의사과 2016-12-23 (금) 00:09
대부분 파티룩이라고 하는데 화류계여성분들이 입는옷을 홀복이라합니다.

홀복이라고 부르는분들은 좀 의심해봐야 됩니다.
     
       
그을린발 2016-12-23 (금) 00:42
룸싸롱같은 곳에서 접대부, 그러니까 창녀들이 몸팔 때
입는 노출도 높은 옷을 홀복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저 말 자체가 인격모독이죠.
          
            
해적좀비 2016-12-29 (목) 05:48
저도 하고 많은 단어중에서 홀복이라는 단어를 골라서 쓰는지 거슬리더군요
풍차돌리기 2016-12-22 (목) 21:05
첨들어보는 약자 많이 쓰네
권말밥 2016-12-23 (금) 01:34
홍진영이 섹시해
금빛찬란 2016-12-23 (금) 04:47
NKino。 2016-12-23 (금) 06:29
홍진영 볼때마다 매력덩어리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내면의평화 2016-12-23 (금) 09:50
밝기조절이 가능할까...
모카1 2016-12-23 (금) 13:01
ㅋㅋㅋㅋ 제목 홀복 ㅋㅋ
   

연예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이토렌트 11-19 42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02/14 수정) 이토렌트 09-03 15
124985 [움짤]  [모바일 주의] 머리 넘겨주는 사나 스샷첨부 델핀 00:26 1 141
124984 [사진]  러블리즈♡지수 스샷첨부 지수바라기 00:19 3 114
124983 [사진]  김사랑 '감기조심!굿나잇!' 스샷첨부 그린이 00:17 1 271
124982 [사진]  걸스데이 혜리 유라 '율혤♡♡ 해투 본방사수💕' (3) 스샷첨부 그린이 00:13 3 349
124981 [사진]  오마이걸 미니4집 'Coloring Book' 앨범구성 (1) 스샷첨부 여배우™ 00:12 1 101
124980 [사진]  오마이걸 미니4집 [Coloring Book] - 2017.04.03 스샷첨부 해적좀비 00:11 1 95
124979 [사진]  [고화질] 트와이스 미나 생일 축하 스샷첨부 Varsel 00:05 11 233
124978 [사진]  요즘 어린이프로 근황 (4) 스샷첨부 한가득 00:05 1 849
124977 [사진]  구구단 - NYLON 화보 + 최근 + 나영 뽀뽀 스샷첨부 그린이 00:02 1 168
124976 [사진]  트와이스 미나 생일 (jypnation 트윗) (4) 스샷첨부 퓨리퓨리 00:00 8 227
124975 [사진]  우리 미나리 (4) 스샷첨부 월터게츠 03-23 9 669
124974 [사진]  [고화질] 트와이스 채영이의 긴 머리와 짧은 머리 (1) 스샷첨부 Varsel 03-23 10 370
124973 [움짤]  역시 성소 (11) 스샷첨부 빛에신념을 03-23 6 1602
124972 [사진]  교복 유라 혜리 스샷첨부 허영지♡ 03-23 0 961
124971 [영상]  레드벨벳 프로야구 h2 광고촬영 현장 소리O (1) 스샷첨부 toxicc 03-23 4 408
124970 [영상]  ns윤지 허리라인~ (3) 스샷첨부 초보아찌 03-23 5 1622
124969 [움짤]  아이린 찰벅 (1)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3-23 10 1910
124968 [사진]  헬로비너스 앨리스 (11) 스샷첨부 베르무트 03-23 13 2102
124967 [직캠]  정예인 컴백 소리O (3) 허영지♡ 03-23 9 1204
124966 [사진]  여자친구 GFRIEND 예린 + 차오루 + 키썸 (1) 스샷첨부 부루펜 03-23 3 908
124965 [영상]  백지영 신지 부담 실연 바꿔부르기 소리O (1) 난오덕이아님 03-23 2 1011
124964 [영상]  신지 레전드영상 소리O (8) 난오덕이아님 03-23 3 2407
124963 [움짤]  나날이 이뻐지는 귤미나 쇼챔 움짤.gif (5) 온돌나영 03-23 6 1571
124962 [사진]  미나 생일 3시간 전 (JYP사옥입구) (9) 스샷첨부 월터게츠 03-23 9 2877
124961 [사진]  미나 열애 아님 (증거 있음) (42) 스샷첨부 월터게츠 03-23 3 4441
124960 [사진]  솔라 하의실종 (6) 스샷첨부 빛에신념을 03-23 3 5013
124959 [사진]  걸스데이 유라 혜리 오늘 밤 11시10분 해피투게더3 쟁반노래방 리턴즈 (2) 스샷첨부 부루펜 03-23 6 1371
124958 [움짤]  오늘 자 프리스틴 주결경 (3) 스샷첨부 콩쿨스 03-23 4 2355
124957 [영상]  레드벨벳의 섹시댄스를 대처하는 리더의 자세 (4) ㄹㄴㅌ로 03-23 8 2670
124956 [사진]  일본 트와이스 맴버 명찰판매상황 (9) 스샷첨부 월터게츠 03-23 4 329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