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오늘의 헌정곡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해외축구]

첼시 오늘의 헌정곡

 
글쓴이 : likkycat 날짜 : 2018-01-14 (일) 01:52 조회 : 445   
jj1B2.gif

오늘 경기를 이 한장으로 말해 줍니다.

내가 뭐하러 유니폼은 홈꺼랑 어웨이 두벌은 사가지곤!!!

ㅋㅋㅋㅋㅋㅋㅋㅋ

66.JPG


레스터 한명 퇴장 당했자네!!!!

우리 홈경기 였자네!!!!

근데!!!

근데 왜 못이기냐구!!!!!!

아아 다음은 오늘의 첼시 헌정곡 입니다.


원래 : 써브팀으로

리버플도 꽤 좋게 생각하고

종종 보면서 응원해주기도 하는데

(또 욱하는 클롭 성격이랑

나랑도 잘 맞음 ㅋㅋㅋㅋ)

그러나~~~

코앞에 불똥 떨어져,

내일 리버풀 경기는

응원해줄수 없는 상황;;;


레안드로 2018-01-14 (일) 01:56
모제스 슈팅은 정말 프리미어 리그급이 아니었음
     
       
글쓴이 2018-01-14 (일) 01:58
레스터 칠웰 퇴장 당하고 나서,
이제 대따!!!
저짝 10명이니까~~~ 잠구겠지???
그 틈새를 노려 가즈아 !!!! 라고 했는데

얼마나 팀이 만만하면

바디 나갈때까지
잠구지도 않고
10명으로 해볼려 한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0528다현 2018-01-14 (일) 02:05
모라타는 자신감 완전히 잃은것 같고 윌리안 페드로는
둘다 계륵이고 분명 뭔가 분위기 바꿔주는것 같은데 완젘히 흐름을 가져오지는 못하고 바카요코는 이정도면 그냥 2군으로 내리는게 답일정도인듯 차라리 있으나마나한
바카요코 억지로 집어넣고 352 쓰느니 작년처럼 수비부담 안더라도 343 쓰는게 낫겠네요 지금 첼시는 구단주랑 보드진들이 감독을 교체하네마네 경기장을 넓힌다고 돈쓸게 아니라 선수단이랑 스카우터진들부터 갈아엎어야죠 영입해온 선수중에 준수하게 해주는건 모라타정도고 바추아이 바카요코 모두 형편없으니 도대체 선수관찰력이 얼마나 똥으면 저런 똥들을 영입해온건지 지금과 같은 경기력이면 경기장 증축해봐야 경기장 텅텅 빌텐데말이죠
     
       
글쓴이 2018-01-14 (일) 02:08
그나저나 오늘 모지스 뤼디거 아주 나이쓰!!!
내 뒤통수를 제대로 날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뤼디거는 이게 무슨 구멍이 탱크였네요.

마레즈가 뤼디거 있는쪽으로 계속 돌파하면
수미와 수비를 달고 2~3명 달고
중원부터 경기를 찢는데

초반부터 이미 어이 상실 했습니다.
          
            
980528다현 2018-01-14 (일) 02:11
지금 첼시 보드진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이래도 선수영입 없이 감독만 바꾸면 모든게 해결이
될거라고 생각하는건지
               
                 
글쓴이 2018-01-14 (일) 02:13
글쎄요....
내가 보기엔 로만도 돌아이 같아요. (짜증 폭발함)
아, 답답 합니다....

3경기 연속 무캐고 (쩝) ㅠㅠ

콩테는 오라는곳도 많은데......
내년 콩테간다면

리빌딩 한다고 또 1년 까먹을께
눈에 선하기 때문에

보드진도 중요하고 수내부도 중요한데....
일단 우리 구단에 돈이 음써서요....ㅠㅠ
(재정이 나쁘단 설이 계속 돌고 있는 상황이라)

맨유팬들은 또 망해가는 우릴 보면서
열나게 까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라이척결단 2018-01-14 (일) 02:18
ㅋ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7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57965 [야구]  2018 프로야구 관중동원 순위 (04월 22일 기준)  (1) 화명자이언츠 13:58 0 47
57964 [기타]  WWE 출신 스캇 스타이너 근황  스샷첨부 카투니월드 13:49 0 149
57963 [기타]  테니스 - 어제 atp투어 몬테카를로 마스터즈 보니..  (3) 시원한바람 13:08 0 40
57962 [야구]  요즘 롯데팬들  (7) 드림키드 10:59 1 477
57961 [해외야구]  양키스 구단 가치 4조 넘었군요 ㄷ  (6) 참된자아 10:46 1 319
57960 [야구]  KBO 외부 감사 받고 투명성 제고 나서  (7) ciel1004 10:40 0 223
57959 [격투기]  이기려는 집념  (2) 마음같아서는 10:39 0 201
57958 [축구]  2018 K리그1, K리그2 클럽순위 (4월 22일)  (1) 창제 09:23 0 92
57957 [해외야구]  추신수 4타수 1내야안타 1타점  (1) 락매냐 07:21 0 187
57956 [해외야구]  [MLB] 오늘의 텍사스 라인업  목인방 03:38 0 125
57955 [기타]  '벌 쏘이고도 우승' 이소영 "퍼트 잘돼..LPGA 신인왕도 목표"  (1) 상숙달림이 01:56 0 221
57954 [해외축구]  축구봅시다~  (1) 강무 00:31 1 297
57953 [야구]  91년 한일 슈퍼게임  (4) 그까이꺼뭐라… 00:09 1 408
57952 [해외축구]  첼시 : 오!!! 앞서간다!!!!  (1) likkycat 00:05 0 286
57951 [해외축구]  지루 30초만의 조루골  (1) 파고드는껑충… 00:03 0 353
57950 [해외축구]  “다른 누구와..”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 결별 암시  (3) 이겨라승리호 04-22 0 467
57949 [야구]  순위표가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는 듯 합니다.!  (6) 스샷첨부 img4 04-22 0 395
57948 [해외축구]  술먹고 아스날경기 보는데  (3) 빠져나갑니다 04-22 1 210
57947 [해외축구]  배성재텐 보다가 축구선수 싸네,자네 논쟁 이야기 하던데  (6) unikaka 04-22 0 466
57946 [해외축구]  아스널 : 오늘자 출근길 벵 감독의 상황.  likkycat 04-22 2 477
57945 [해외축구]  첼시 : 11시 FA컵 준결승  (3) likkycat 04-22 0 208
57944 [축구]  K리그 8라운드 간단평  (1) 가화삼보 04-22 1 121
57943 [농구]  벤 시몬스 po에서 신인으로 40년만에 트리플더블 기록했는데요..  나누미 04-22 0 104
57942 [야구]  두산 외 강팀승, 약팀 패  (4) 상숙달림이 04-22 0 351
57941 [야구]  삼성.. 가끔가다 울컥할때가 ㅋㅋㅋ  (2) 열혈우림 04-22 0 463
57940 [야구]  비가와서 경기 안하는줄 알았더니  유치한사스케 04-22 0 150
57939 [야구]  와 주말경기 1도 안봤는데 금토일 다이겼네요 ㅋㅋㅋㅋㅋ  (10) 맹수짱 04-22 1 318
57938 [해외야구]  포심 패스트볼 모음.GIF  (6) 일검혈화 04-22 4 972
57937 [야구]  근데 엔시는 어느정도급회사인가요?  (12) unikaka 04-22 1 580
57936 [야구]  오늘 롯데 투수들 볼넷 9개  ポロリン賢 04-22 0 2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