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2016 추격전 온보드영상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레이싱]

F1 2016 추격전 온보드영상

 
글쓴이 : 마제스틸 날짜 : 2017-01-07 (토) 00:56 조회 : 626   

2016 F1 중국GP 레이스 중 다니엘 리카르도가 루이스 해밀턴과 펠리페 마싸를 
뒤에서 쫓아가며 경이롭게 추월하던 장면이었습니다.

추가로 아래는 미하엘 슈마허 (2004) 와 니코 로즈버그 (2016) 의 독일 호켄하임 서킷 랩타임 비교영상 입니다.


한때 2010 ~ 2012 시즌에서 두 드라이버가 같은 메르세데스 팀 메이트 이기도 했었죠.
[PC] GTA Online - Mr.Floreo

봄의요정루나 2017-01-07 (토) 01:11
마제님 글은 언제나 선추천 후 감상입니다 ㅋㅋㅋ
     
       
글쓴이 2017-01-07 (토) 01:15
언제나 감사합니다~
          
            
봄의요정루나 2017-01-07 (토) 02:15
그나저나... 마제님은 요즘 레이스 못보셔서;; 좀 힘드실듯;;

저야... 원래가 축구를 좋아하다 보니.. 축구를 보면 된다고 하지만요..
               
                 
글쓴이 2017-01-07 (토) 02:20
F1 말고도 레이스의 세계는 또 드넓으니까요. 지금 하고 있는 다카르 랠리도 있겠다..

다만 요즘 일정의 타이밍이 안맞아서 생방 같은걸로 못본다는게 아쉽네요.

매번 하고나면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올라오는 곳이 있을텐데 그거라도 찾아서 봐야할거 같네요.
                    
                      
봄의요정루나 2017-01-07 (토) 02:37
음... 하이라이트는 매일 올라오지 않을까요??
                         
                           
글쓴이 2017-01-07 (토) 02:41
예전엔 토렌트로 하이라이트 영상들 재깍 올라오곤 그랬는데,
이번엔 그렇게 올라오진 않는거 같고 유튜브 다카르 채널에서 뜨는거나 봐야겠네요.

https://www.youtube.com/user/dakar
                         
                           
봄의요정루나 2017-01-07 (토) 02:43
저도 한번 봐야 겠군요 ㅋㅋㅋ
주소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ㅋ
나는야사랑둥… 2017-01-08 (일) 10:46
추월의 미친듯이한건 09년인가 10년의 베텔 아부다비 ㅋ 피트출발해서3위까지땃던
     
       
글쓴이 2017-01-08 (일) 11:15
그 일은 2012 시즌때 있었던 일이지요.
          
            
나는야사랑둥… 2017-01-08 (일) 15:17
12년이군요  딩따 그땐 미친듯이 추월하던데 ㅋㅋ
   

스포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욕설 및 반말 금지합니다.  이토렌트 08-17 26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2-03 14
43700 [야구]  한화 투수운용은 정말 상전벽해네요 ㄷㄷ  키르히 22:10 0 101
43699 [야구]  8년만에 기아가 삼성전 우세 시즌 확정입니다.  글로벌포스 21:59 0 84
43698 [야구]  역대 다구리 3연전....  하루이나 21:54 0 184
43697 [야구]  KBO 최다안타 갱신까지 1안타 남았습니다.  (1) 미디블 21:32 0 253
43696 [야구]  광주 경기 이게 실화냐?  (2) 영원한소년 21:30 0 277
43695 [해외야구]  오늘 황재균 홈런(현지중계코멘터리)+보치감독인터뷰+추가영상  (2) 강무 21:11 1 126
43694 [야구]  [한화] 하주석 역전 쓰리런!  (1) 핑크초롱 21:08 1 162
43693 [야구]  결국 KIA가 20점 만드네요;;;  (3) 강무 20:54 1 373
43692 [야구]  기아 경기가 터졌다고 해서 보고있는데.  (3) 사감선생님 20:38 0 320
43691 [야구]  방금 이승엽의 표정이 현재 삼성팬들의 표정이네요~~  (10) v하늘마음v 20:21 0 491
43690 [야구]  사회인야구도 저따구론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2) 맹수짱 20:10 0 341
43689 [야구]  최형우 홈런 -_- 19대0 이 되었습니다.  (15) 강무 20:08 2 354
43688 [야구]  인제 점수고만내고 주말꺼 킵!!  (2) 해뼈탄줌 20:04 0 133
43687 [야구]  광주상황 현재 3회말 원아웃 17대0입니다.  (6) 강무 20:02 1 224
43686 [야구]  기아는 무슨 연습볼 치는것 같네요  jungbok 20:01 0 123
43685 [야구]  삼성(페트릭) 2이닝 96구 15피안타 13실점 강판..  강무 19:54 0 189
43684 [야구]  기아 미쳤네요 3경기 연속 10득점이상  (4) 이카리아 19:53 0 134
43683 [야구]  패트릭 개불쌍 ㅠㅠ  (5) 진짜강백호 19:48 0 229
43682 [야구]  2회말인데 광주는 벌써 9대0 ㅋㅋ  (6) 강무 19:31 0 151
43681 [야구]  기아는 오늘도 핵빠다~ 오늘도 쉽게쉽게  (1) Srna 19:28 0 92
43680 [야구]  롯데와 엘지 경기만 취소되었네요  (3) 림링 19:05 0 155
43679 [야구]  사직경기 우천 취소..  (8) 강무 18:45 0 180
43678 [야구]  롯데팬 부녀의 훈훈한 스토리 - 직구와 조크볼  (8) 유령요원 18:24 5 342
43677 [야구]  아 제발요 상추형님..  (2) 초작 18:20 0 213
43676 [야구]  야덕일지 : 놓칠 수 없는 화제의 KBO 명작  (1) 참된자아 17:56 0 261
43675 [야구]  스크야 오늘 장꾸준도 털어보자!!!!  (2) 카우보이개밥 17:54 1 121
43674 [농구]  휴스턴이 생각이 짧은거 같네요  (7) BabyBlue 16:49 1 224
43673 [야구]  6월 29일자 kbo등말소.jpg  (5) 스샷첨부 취권vs당랑권 16:42 1 247
43672 [야구]  최훈 카툰 : 어제 프로야구 (2017.06.28)  스샷첨부 참된자아 16:19 1 314
43671 [야구]  부산 날씨 어떤가요?  (5) 참된자아 15:41 1 2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