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3] (회원게시판) 베트남 여자들의 특징.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리뷰]

라스트제다이 감상평

 
글쓴이 : 헬몽키 날짜 : 2018-03-13 (화) 12:25 조회 : 767   
쓰레기영화

스타워즈이기에 꾹 참고 봤는데 이런 쓰레기같은 영화를 본 시간이 너무 아깝다. 대부분의 기대작은 극장에서 보는편인데 스크린으로 봤으면 정말 미쳐버렸을것이다.

만약 이게 스타워즈란 타이틀도 아니고 페미니스트의 입김이 들어간 영화가 아니었다면 아 그리고 디즈니도 아니고..모든 타이틀을 때고 영화자체로만 평가됐다면 핵시궁창같은 평가가 붙을것이다.

이 썅칼시궁창같은 걸레영화..;

Yeona 2018-03-13 (화) 12:41
저밑 누구처럼 시궁창핥아먹는애들이 있으니 문제 ㅋㅋ
     
       
베이비시스터… 2018-03-13 (화) 12:44
북미 최고의 성적이던데요 ㄷㄷ.  안타깝네요 이런분들
     
       
베이비시스터… 2018-03-13 (화) 12:45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0 에  다수 평론가들이 높게 평가하는데. .일반 대중들이 올바를까요? 평론가들이 올바를까요? 곰곰히 집에서 생각해보시고. 얼마나 배운게 많고 남들보다 영화지식이 뛰어난지 곱씹어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고등학교 졸업은 하셨죠"?
          
            
Yeona 2018-03-13 (화) 12:47
아네네~ 실컷 페미평론가 핥으세요~ㅋㅋ
어그로와 말섞기 싫으니 댓글 꼬박꼬박 달지좀 마시구요
참고로 전편대비 7억달러 감소 흥행성적입니다 ㅋㅋ
               
                 
베이비시스터… 2018-03-13 (화) 12:48
이제 페미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상대 안해줄랍니다. ㅋㅋㅋㅋ 에휴.. 머리에든게 없는데 뭔 ㅋㅋㅋㅋ
          
            
드라구너 2018-03-13 (화) 15:12
음 전에 누가 겜게에서 고티 이야기좀 하지 말라고 했던거 같은데 평론가가 뭐가 중요 하냐고...
          
            
벌크베브 2018-03-13 (화) 20:29
이거 스타워즈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놈이 맞네요. 북미성적 스타워즈 시리즈로 따지면
망한건데 ㅉㅉ
무하마드 2018-03-13 (화) 12:49
이런 쓰레기도 거품물고 실드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에 무릎을 탁 치고갑니다 ^^
     
       
베이비시스터… 2018-03-13 (화) 12:52
평론가들이 다높게 평가하더라구요.  저뿐아니죠 ㅎㅎ
          
            
글쓴이 2018-03-13 (화) 12:52
미안한데 내 글에서 이러지 말아줄래요..
               
                 
베이비시스터… 2018-03-13 (화) 12:53
제맘인데요  ㅋㅋ
                    
                      
글쓴이 2018-03-13 (화) 12:55
네 차단하겠습니다;
          
            
고수진 2018-03-14 (수) 00:29
평론가가 좋게 보면 무조건 찬양할지어다

인가?

헐.
베이비시스터… 2018-03-13 (화) 12:55
9
장엄한 세대 교체

씨네21 | 김현수
7
비장하고 숙연하게 여닫고 기대감을 부풀린다

씨네21 | 박평식
9
전설과 결별하고 새로운 신화를 쓰다

씨네21 | 장영엽
9
엄숙한 퇴장, 깊어진 성장, 귀여운 등장, 결론은, 새롭게 확장

씨네21 | 허남웅
6
Godspeed Rebels

씨네21 | 이용철
     
       
고수진 2018-03-14 (수) 00:28
아니

장르에 안착하지 못한 주제의식
★★☆
-이동진

허풍에 의미를 부여할 것까지야
★★☆
-박평식

이 사람은 그리도 좋다고 하던 염력은  평이 그리  안 좋은데 뭐라고 할지 모르겠네요


평론가가 좋다고 하면 무조건 좋다고 해야하나요?
VvanGogh 2018-03-13 (화) 12:58
똥이라는 소문을 듣고 안볼까하다가
기대감을 전부 내려놓고 봤는데도 최악이었네요

기대없이 본 영화가 이토록 재미없기 참 어려운데
아근데요 2018-03-13 (화) 13:16
근데 확실한건 스타워즈 같은건 영화관에서 보고 평가했음 좋겠음. 지금와서 봤어요~ 하는 사람들 대부분 다운 받아 본거잖아요.
     
       
글쓴이 2018-03-13 (화) 13:39
좋은영화는 스크린으로 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는 영화관에서 본 리뷰올릴게요 ㅎㅎ
모리스 2018-03-13 (화) 13:22
평론가들이 좋은 영화라고 개인도 좋은 영화인가?
아무리 좋은 영화라도 내게 똥이면 똥이다.
한고흐 2018-03-13 (화) 14:10
똥도 이런 똥이 없네요ㄷㄷ
용걔 2018-03-13 (화) 16:06
전 이걸 극장가서 봤죠..후...
     
       
글쓴이 2018-03-13 (화) 16:45
ㅜㅜ
GYoung 2018-03-13 (화) 16:55
이걸보려고 자막을 그렇게 기다렸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부터는 그냥 지들끼리 지지고볶고 맘대로 뭘 하든 신경안쓸랍니다
어차피 조연들만 살아남아서;;;;
akcp 2018-03-13 (화) 17:53
심야가 취향이라  항상 덩그라니 극장서 혼자 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스타워즈도 참 .. 내용이 그랬어요 ㅎㅎ  페미고 PC고 뭐고

어쨌든 판을 짰으면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야하잖아요.

원래  스타워즈도 그냥 SF라 보는 쪽이지만  나름 루크에 대한 기대도 많이 하고 봤는데

카일로 렌 참교육 좀 하시나 했더니  '헤헤 속아찌?'

마지막에  감성폭발하시는 루크형님  햇빛 속에 앉아있다 갑자기 툭 옆으로 넘어지길래  ???? 싶었는데
그 거 보는 순간 속으로 '설마 죽었다는 건 아니겠지' 하며 실 없이 웃었는데

죽었다네??!!


딱 한 가지 칭찬할 점이 있었다면 화려하게 치장한 숨겨진 태생의 이야기가 아니라

열등감에 솔직했던 점?  ..  그 전까지의 클리셰를 벗어난 건 좋았어요.
나의꿈은 2018-03-13 (화) 19:46
개봉하던날 ..제법 관객이 많았습니다만...시간지나니 나가는 관객도 많았고, 중간쯤(?) 입구에서 관객석을 보니..자는 아이들 많았던걸로....ㅎ
벌크베브 2018-03-13 (화) 20:35
이번편이 쓰레기인건 기존 시리즈물에서 보여준 스타워즈세계관을 죄다 똥으로 만들었다는 거죠.
무슨 기술이 발전해서 그렇다고 하면 몰라도 그 제국을 무너트렸는데 퍼스트오더라는 뮝? 스러운 놈들은 제국보다 더 강하고 무기도 쌔고...그냥 냅둬도 제국과 퍼스트오더둘이 싸우다가 둘다 망했을 것을
괜히 반란군이 중간에 껴서 사람만 죽어나가...스노크  이놈 정도면 제국황제시즈에게도 덤비겠더만
뭔 배경도없이 나와서는 예전 다크시즈보다더 쌔게 나오더니만 병신처럼 반토막나고...스노크 정도면제국이 유지됐어도 반란일으켰겠구만.
저 우주시대에 자동항법장치나 남아서 조종할 로봇조차 없는지 장엄한척하면서 여자한명 남기더니만 보도듣지도 못한
기술써서 처리해버리질않나.....
   

영화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0
28526 [일반]  램페이지 감상후 느낌,,,  (1) 키보드워리어… 06-23 0 503
28525 [리뷰]  이스케이프 플랜2 실베스타 스텔론 영화 인생 최악의 영화!!!!!  (1) 두심 06-23 1 339
28524 [리뷰]  스파르타쿠스 시즌1~시즌4 .. 정말잼있네요..  (7) 갓킬러 06-23 1 388
28523 [리뷰]  이스케이프 플랜2 가 만들어 졌나 보네요. 하지만...  (2) 스샷첨부 야당이쒸부럴… 06-23 0 310
28522 [리뷰]  "변산" 유료시사회 다녀왔습니다.  암내공격둘리 06-23 1 269
28521 [일반]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보신분만 대답좀 해주세요 (스포)  (2) 미치광이 06-23 0 260
28520 [정보]  케빈 파이기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4’와 연결” 공식발표  (8) 로또1등가보… 06-23 2 441
28519 [영상]  [ 더 도메스틱 ] 공식 예고편  마이센 06-23 2 245
28518 [정보]  쥬라기 월드 3 2021년 6월 11일 개봉확정  예수 06-23 3 473
28517 [일반]  인크레더블 헐크를 보았습니다  (3) 다크왕 06-23 0 381
28516 [정보]  터미테이터 속속편... 무려 27년만에...  (18) 스샷첨부 donn 06-23 3 1583
28515 [일반]  시절인연2는 뭔가좀 실망스럽네요.  폭폭심 06-23 0 162
28514 [일반]  사월의 끝  (2) 아그랫나 06-23 2 202
28513 [리뷰]  이스케이프 플랜2 하데스  (1) 결정자 06-23 1 398
28512 [일반]  킥애스2 킹스맨2 데드풀2  (3) 키스피스톨 06-23 1 709
28511 [일반]  내가 사는 피부 부모님과 같이 봐도 되나요?  (6) Pixar 06-22 2 482
28510 [영상]  [ 조 ] 공식 예고편 - 이완 맥그리거, 레아 세이두  마이센 06-22 1 628
28509 [일반]  저도 고스트랜드 봤습니다 별2개반입니다  로또1등가보… 06-22 1 389
28508 [리뷰]  마녀 - (스포없음) ★★★☆ (6) 멍텅구리38 06-22 0 844
28507 [리뷰]  고스트랜드 ★★☆ (2) 결정자 06-22 1 456
28506 [리뷰]  램페이지 (RAMPAGE, 2018) ★★★☆ (2) 스샷첨부 yohji 06-22 0 850
28505 [정보]  6월 4주 VOD 일정  (4) 션새 06-22 4 736
28504 [일반]  루카스필름 “‘스타워즈’ 스핀오프 무기한 연기, 사실 아니다”  (2) yohji 06-22 0 645
28503 [리뷰]  고스트랜드 후기 ★★★★★ (3) 왼손재비 06-22 3 771
28502 [일반]  어둠의 기사 렌델 2017  (1) Baitoru 06-22 0 606
28501 [리뷰]  램페이지 노스포  (7) 개소리저격수 06-22 1 780
28500 [기타]  [질문] 영화 루퍼 보신분만...  (2) emit123 06-22 0 362
28499 [일반]  사형수 탈출하다 1956  Baitoru 06-22 0 231
28498 [일반]  호러영화 데드걸 2008  (1) Baitoru 06-22 2 503
28497 [추천]  터키에서 만든 한국전쟁영화 아일라...  (6) 스샷첨부 랭보야 06-22 0 10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