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나라를 구하면...jpg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전생에 나라를 구하면...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7-01-12 (목) 13:49 조회 : 26087
5874fc7ac21df.jpg


허구연 2017-01-12 (목) 13:51
나는 전생에 무얼했나
까마귀임금님 2017-01-12 (목) 13:51
진짜 이장면 너무 좋았어요~~
허구연 2017-01-12 (목) 13: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는 전생에 무얼했나
     
       
전사소년넷티 2017-01-12 (목) 17:34
돔 구장을 만들고 싶어하셨음
          
            
유토피나 2017-01-12 (목) 23:24
:ㅗㅎㄹ리ㅗ오히ㅏㄹㄴ이ㅣㅑㅑ샹ㅅ디겨자겨ㅐㄷㄷㄱ겨ㅕ개재ㅕㄴ셔ㅕ닌ㅅ시니ㅕㅅ재ㅐㅕㅕ젲젲재ㅑ샺뎃ㄷ샤세8ㅅ
          
            
hornsby 2017-01-13 (금) 00: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벨라 2017-01-13 (금) 01:49
돔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즈린샤 2017-01-12 (목) 13:51
와.. 정말 눈물짠한 판타지...
skuid 2017-01-12 (목) 13:53
전 삼신할매가 선생 혼낼 때 좋던데
     
       
벨쥬락 2017-01-12 (목) 23:29
저도 이거랑 이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ㅋ
          
            
sb너구리 2017-01-13 (금) 00:09
전 마중나온 안내견 ㅠㅠㅠ
아랏싸 2017-01-12 (목) 13:53
전생에 난 뭘했나
꿈꾸는어린왕… 2017-01-12 (목) 13:54
아직 안봤는데 안되.......스포
     
       
날개수라 2017-01-12 (목) 13:58
보신분들만 음성인식이 됩니다.
          
            
슈프림K 2017-01-12 (목) 15:08
전 생에    나라를 구하셔 서요.
          
            
아시아범 2017-01-12 (목) 20:01
ㅋㅋㅋㅋㅋㅋ음성인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비 2017-01-12 (목) 13:58
지금 진짜 나라판국이 이모냥인대.. 저멀이 위에 계신분들 좀 일 좀 해주세요ㅜㅠ
피욘드 2017-01-12 (목) 13:58
제목잉 뭔가요
     
       
날개수라 2017-01-12 (목) 13:58
도깨비
날개수라 2017-01-12 (목) 14:03
빙의된 육성재 짤방도 글올려주세요`_`

도깨비 보면서 육성재 빙의 되었을때가 ㅈㄴ 멋있었음.
껌정너구리 2017-01-12 (목) 14:07
* 반대수가 50회이상 접수되어 해당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원문보기)
감동도 없고 재미도 없고 어쩌라고 공유가 멋있다고???
     
       
꼬꼬마태연♡ 2017-01-12 (목) 14:12
이장면이 참 짠한 장면인데...공유가 안되니 공유할수없네..
     
       
지금살자 2017-01-12 (목) 14:15
유머게시판엔 님이 좋아할만한 글만 올려야하는건가요..? 사람 참 꼬이셨네
     
       
161B 2017-01-12 (목) 14:43
어쩌라고~
     
       
검색왕 2017-01-12 (목) 14:47
그럼 조용히 반대 누르시고 아무말도 안하시면 욕도 안먹습니다.
          
            
껌정너구리 2017-01-12 (목) 15:14
아네~~~그렇쿤요
DJBaM 2017-01-12 (목) 14:11
저 배우 얼굴보면 왜 자꾸 내부자에 조상무가 생각이 나는지.....  ㅎㅎ;;
     
       
수크레 2017-01-12 (목) 14:55
저 사장님 조상무 맞아요ㅋ 이미지 많이 다르죠ㅎㅎ
          
            
DJBaM 2017-01-12 (목) 15:37
그러니까요~ ^^
자꾸 내부자들이 오버랩이 되서 자꾸 생각이 나서요~ ㅎㅎ
hahan 2017-01-12 (목) 14:12
하지만 저런게 바로 인사청탁이죠.

주식이 상장된 회사에서 회사돈으로 집사주고 차사주고 했으면 명백한 배임이고요.

도움을 주고 싶었으면 그냥 금나와라 해서 금을 주는게 가장 깔끔하죠.
     
       
김씨5 2017-01-12 (목) 14:29
드라마는 드라마죠
     
       
꿈꾸는순수 2017-01-12 (목) 15:06
회사돈이 아니라 도깨비돈으로 해주고 회사이름으로 해준걸수도 있죠.
          
            
KoD44 2017-01-13 (금) 00:40
저도 여기 한표.
하우스빌더 2017-01-12 (목) 14:12
삼신 할매가 담임에게 하는 말을 들을 때 울컥했는데 말이죠.

아가,  더 나은 스승일 순 없었니?
더 빛나는 스승일 수는 없었어?

울컥....
프렌즈팝 2017-01-12 (목) 15:02
아 곧 면접 보러 가야하는데.
나도 전생을 구했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겠지..............
목클항유입 2017-01-12 (목) 15:32
학연 지연 혈연에 고스팩도 모자라서 이젠 전생스팩도 필요하다니...
랄프깁슨 2017-01-12 (목) 15:56
나는 전생에 나라를 팔아 먹은 건가..ㅠ.ㅠ
실리온 2017-01-12 (목) 15:56
이거 몇화에요??
     
       
까마귀임금님 2017-01-12 (목) 17:16
도깨비 12화에요~
          
            
실리온 2017-01-12 (목) 19:13
감사합니다 .. 다 돌려보다 지쳐서 못찾았는데 ㅎ.ㅎ
불법천국 2017-01-12 (목) 16:26
팔과 다리를 자를것같다
이쿠타에리카 2017-01-12 (목) 16:53
이거 몇화인가요 ㅎ
     
       
까마귀임금님 2017-01-12 (목) 17:15
도깨비 12화에요~
테스터기 2017-01-12 (목) 16:54
이거 도깨비 드라마 예요????
완결날때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완전 기대됨..
     
       
배고파요밥주… 2017-01-13 (금) 00:25
아직 2주 남음
아l유 2017-01-12 (목) 18:27
제대로 못구했나봐요... 구했으면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겟지..
     
       
바이러시 2017-01-13 (금) 05:38
하이고 추천 꽝.
오늘우린 2017-01-12 (목) 19:40
나는 전생에 킬링필드라도 일으켰나...
anglesn 2017-01-12 (목) 21:41
요즘 드라마인가보네 그간드라마들하곤 다소 다른
일본드라마풍의 느낌인데
     
       
송하나 2017-01-12 (목) 22:05
편집이 저래서 그렇지 실제로 보면 그런 느낌 없어요.
재미김포2세 2017-01-12 (목) 21:42
하지만 900년만에 만남
길이 어긋났을게야 내가 이렇게 살아있어서
많이 쓸쓸했을게야 부디 용서하게 ㅠㅠ
김나박이하 2017-01-12 (목) 21:42
요썰고 요썰고
통괴한 2017-01-12 (목) 22:40
전생에 나라 팔아먹었냐 인생이 왜 이렇지
집나가지마라 2017-01-13 (금) 02:10
역시 우리나라는 연줄이었어
라이모트 2017-01-13 (금) 02:38
전생에 나라를 구해도 옥탑방에 살아야 하다니 이런 헬조선을 봤나!!!
같이 나라 구한 사람 중에 성공한 사람 없으면 여전히 옥탑방에서 구직자 신세라는 거잖아!!!!!!!!!!
     
       
무지개다리ㅡ 2017-01-13 (금) 07:50
진정하세요 저건 드라마예요
elmore 2017-01-13 (금) 03:18
저 사람도 옥탑방 살았습니다.
여러분은 아직 보상을 받지 못한거 뿐입니다....아마도...
곰의충격 2017-01-13 (금) 04:13
난 전생에 나라를 말아먹었나부다 ㅠㅠ
대한홍길동 2017-01-13 (금) 04:51
馬羅島 2017-01-13 (금) 05:24
현실은 악마 기춘이가 다스리는 나라.
아이유참좋다 2017-01-13 (금) 11:00
이미지로 보니 코믹하네요

영상으로보면 1초 우는 장면 그 짧은 순간에 엄청난 감정연기를 보여주심
해석전문 2017-01-13 (금) 11:04
도깨비 드라마 내용이었구나
일군에트리 2017-01-13 (금) 11:12
???? 뭔소리지
tttwins 2017-01-13 (금) 12:07
저분 엄청 연기가 일반인 같은데 감동적으로 와우... 말 안되는데 감동적인 장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