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24] (연예인) 마약 베개 모모의 넓은 가슴.. GIF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6-24] 업체게시판
[SK,기변특가]V30/갤7엣지/G6/…
[LG공식렌탈] 더이상 발품팔지…
인터넷 가입 시 아무도 알려주…
<공식인증대리점>- 사은…
LG,SK,KTㅡ인터넷가입 --누적…
LG전자렌탈코리아, LG(엘지)퓨…
[KT 직영] 사은품 최대지급 /…
[1등혜택] LG전자! 정수기 6개…
[LG전자렌탈]퓨리케어슬림직수…
-통신사에서 절대 알려 주고 …
   
[유머/엽기]

여자들은 모르는 남자의 성욕

글쓴이 : 흐노니 날짜 : 2017-01-12 (목) 16:07 조회 : 34846
HQw5875d9952993c.jpg

HQw5875d995a36eb.jpg


Sycopant 2017-01-12 (목) 16:07
혹시 이친구 이름이 어떻게 되나요
     
       
하쿠나마타라 2017-01-12 (목) 16:07
빌버라는 스탠딩 코미디입니다.
          
            
Sycopant 2017-01-12 (목) 16:07
감사합니다 ^^
지몽잉 2017-01-12 (목) 16:07
불혹이 괜히 나온말이 아님
그나이는 되야 최소한    어느정도 해방이 됨
     
       
바람이머무는 2017-01-12 (목) 16:07
진짜요???? 난 왜 더 혹하지????
     
       
코라손 2017-01-12 (목) 17:32
그게 그 뜻이었군요..
     
       
펠리스왕 2017-01-12 (목) 19:11
불혹이 되면 성욕이 어느정도 가라앉는군요...

성욕에서 해방되는 것이 쉽지 않은데 40까지 기달려야 하네요...
     
       
만시깅 2017-01-12 (목) 19:43
ㄳㄹㅈㅅㅍ
     
       
나르는타잔 2017-01-12 (목) 21:49
불혹과 성욕은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느끼는 1인...
     
       
와이나픽추 2017-01-12 (목) 21:59
아내에겐 더이상 혹하지 않는다해서 불혹이죠 ㅎㅎㅎ
     
       
으라찻차차 2017-01-13 (금) 17:18
아...불나게혹하는건뭐지....
하얀마녀 2017-01-12 (목) 16:0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
요매 2017-01-12 (목) 16:07
ㅍ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ㅌㅋ
스텀프타운 2017-01-12 (목) 16:07
ㅋㅋ
복도야지 2017-01-12 (목) 16:07
이런거 동영상으로 보면 재미있겠네요.
Asyouare 2017-01-12 (목) 16:07
ㅋㅋㅋㅋㅋ
타데마 2017-01-12 (목) 16:07
솔직히 성적충동을 느끼는건 사람마다 취향따라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엔 5프로정도밖엔 안되네요.ㅋㅋ
     
       
경상도수컷 2017-01-12 (목) 16:07
나머지 95%를 여성 이외에 존재에게서 느끼는지도....ㅋㅋㅋ
          
            
타데마 2017-01-12 (목) 16:07
상당수가 여자면 거의 안가리는가 보군요.ㅋㅋ
안이쁘면 성욕느끼기가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에로즈나 2017-01-12 (목) 16:07
저랑 비슷하신거 같네요.  저는 회사 회식이나 접대를 가서도..
제가 맘이 없으면 안되더라고요. 말씀하신대로 5% 정도 인지는 모르겠는데..

전 대충 한 10% 되지 않을까 했거든요. 암튼.. 그래서 당연히 모든 사람이
그런줄 알았었는데, 주변 친구들 보면.. 외모가 안예쁘건, 자기랑 맘이 있건 없건..
심지어 유부녀라도..      일단 할수 있으면 한다는 친구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투표합시다 2017-01-12 (목) 16:07
가임가능 여성이라면 거의 70% 되지않을까 싶네요.

보통 발기는 뇌에서 관장하는거라 5%밖에 안되면 외모를 떠나 이성이던 동성이던 로봇이던
어떤 성적능력이 떨어지는것이기도 하니까요 성호르몬 상 그리 좋은것 아닐거에요.

아니면 수치측정으로 제보시는것도 좋고요. 신체나 호르몬이나 둘다 정상이면 사회적 거세인지 의심하셔도 될듯..
     
       
iNSIGhT4 2017-01-12 (목) 16:07
혹시 여유증이 있으시다거나 1회 용기 편의점 도시락 많이 드신다거나...
환경 호르몬 조심하세요~
     
       
무한의검 2017-01-12 (목) 16:07
성욕은 호르몬 문제라...
남자라도 종종 성욕이 극단적으로 낮은 사람들 있습니다.반대로 여자도 마찬가지고...
현자타임이 패시브로 운용되는 분들..
洞庭湖 2017-01-12 (목) 16:07
남자는 숟가락 들 힘만 있어도.....
쿡잉호일 2017-01-12 (목) 1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쳐가는별빛 2017-01-12 (목) 16:07
저는 정상이었군요~ 걍 뛰어~가라구!
띠드버거따두… 2017-01-12 (목) 16: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지금나랑… 2017-01-12 (목) 16:07
저급하고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는..마치 본인의 얘기가 다수를 대변한다고 잘못 생각하는 듯.
     
       
물약상점 2017-01-12 (목) 16:12
다수 맞아요

님이 극소수라고보면됨
     
       
만시깅 2017-01-12 (목) 19:44
ㅋㅋ ㄹㅇㅍㅌ
     
       
하늬비이 2017-01-12 (목) 19:46
ㅇㅇ 저게 정상
     
       
하하하하gk 2017-01-12 (목) 21:13
님이 소수입니다.
     
       
리쉬해주라 2017-01-12 (목) 21:27
님이 소수인데요? ㅋㅋㅋㅋ
G가루 2017-01-12 (목) 16:07
아 겁나 웃긴다. 빵터졌음... ㅋㅋㅋ
테루아드 2017-01-12 (목) 16:07
스탠딩 코미디에서 다큐를 찾는 사람들이 보이네... ㄷㄷ;
모노제다이 2017-01-12 (목) 16:07
서도 심란하고, 안서도 심란하고...
해도 후회하고, 안해도 후회한다면...
그냥 하고 봅시다!
     
       
네버님 2017-01-12 (목) 16:07
뇌의 생각입니까, 똘이의 생각입니까?
暗黑鬪氣 2017-01-12 (목) 16:07
저 칼럼쓴 여자도 우리나라 곽xx마냥 지가 모든걸 다 아는냥 지껄이고 있는거지..
물약상점 2017-01-12 (목) 16:11
이래서 남자는 곶휴에 뇌를 정복당하면 안되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티클래식 2017-01-14 (토) 18:51
곧휴에 뇌를 정복당하면 어떻게 이상형의 저여자를 따먹을까? 하며 여자의 환심살 궁리하는데
모든뇌를 소비하겠죠 그러나  한번 그 이상형의 여자와하게되면 뇌와 곧휴는 급속도록 냉각되구요~
별마로L 2017-01-12 (목) 16:46
저기요... 여기 모두다~ 성욕에 산물들 아닌가요
스파클젬 2017-01-12 (목) 17:02
우리의 선조들이 성욕이 없었다면 우리는 여기에 있을수 없었겠지.
다운고고고 2017-01-12 (목) 17: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이지 못해서 못하는거라고 ㅋㅋㅋㅋㅋㅋ
mugando 2017-01-12 (목) 17:17
보는동안 계속 빵터졌네ㅋㅋㅋㅋ
청룡z 2017-01-12 (목) 18:09
남자는 다 그래........ 어쩔수 없음
진질힌 2017-01-12 (목) 19:31
40되도 안가라앉음
akgun 2017-01-12 (목) 20:20
확실한 동기부여죠.
긍정적이건 부정적이건 ㅎㅎ
나이들면서 의욕이 줄어드는건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purin 2017-01-12 (목) 20:46
옆으로 누워서 ㅋㅋㅋㅋㅋㅋ
구산로날두 2017-01-12 (목) 21:50
ㅋㅋㅋㅋㅋㅋㅋㅋ
판에미로 2017-01-13 (금) 01:43
맞는 말이다...  자지를 가진 남자한테 썅년들이 오히려 가르쳐들려고한다는 말이 명언이다... 한국의 개폐미년들이 봐야할 내용이네.........
     
       
男俠 2017-01-18 (수) 03:07
남자는 다 걸레다...가 결론인가요?
          
            
판에미로 2017-01-18 (수) 16:43
걸레라는 표현은 주로, 통상적으로 여자한테 쓰는 말이고, 한국의 미친년들이 마치 자신이 남자도아니면서, 남자에 대해 오히려 남자들을 가르치려 한다는 거야..

이게 말이 되나??  내가 남자인데, 여자몸을 가지고 여자들을 가르친다는 거지.
남자가 여자들에게 여자들 신체에 이러쿵저러쿵 아는척 하면 여자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이제 이해 하셨나?
               
                 
男俠 2017-01-18 (수) 16:45
아니 그래서 일단 본문 내용은  남자는 타고난 걸레이니까 걸레 대우를 해 주어라...이 말이잖아요?  알겠습니다. 해 달라면 해 주어야지요.ㅋㅋ
                    
                      
판에미로 2017-01-18 (수) 17:11
해달라면 다해 준다고??  진짜 걸레인가 보네..  역시, 전 세계에 걸레라고 각인시켜준 한국녀 답다...
ㅋㅋㅋㅋㅋㅋ
                         
                           
男俠 2017-01-18 (수) 17:34
"사내놈은 타고난 걸레입니다!"라고 지ㄹ 발광을 해서

알겠다고 하면 또 심술을 부리고

참 걸레놈은 답이 없습니다.ㅋㅋ
짠오빠 2017-01-13 (금) 06:40
공감...안대주니까 못하는거쥬.....
테라피스트 2017-01-13 (금) 09:08
그러하다
조토공주 2017-01-13 (금) 09:23
아놔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성 2017-01-13 (금) 17:41
ㅇㅇㅇㅇㅇㅇㅇㅇㅇ왜이리 공감해.......
더티클래식 2017-01-14 (토) 18:53
한국에 살면 40이 안돼도 흑수저는 강제거세됩니다.

금수저의 곧휴는 외제차로 튜닝되서 곧휴에 브레이크를 걸 필요가 없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2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SK,기변특가]V30/갤7엣지/G6/A5/J2/온7/Q6/A7/X4 [KT,기변특가]갤7/G6/J5/J2/아… 가든파이브 06-24
17070  [연예인] 마약 베개 모모의 넓은 가슴.. GIF (29) 스샷첨부 칸예음바페모… 16:25 17496 6
17069  [회원게시판] 김구라 진짜 싫음... (116) 스샷첨부 변화 15:43 11815 18
17068  [엽기] 난민 이미지의 차이...jpg (74) 스샷첨부 뚝형 14:55 24689 30
17067  [회원게시판] 드물게 자랑질좀 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악플 ㄴㄴ ㅠ (103) 스샷첨부 Agen 09:33 20892 35
17066  [컴퓨터] 하드 복구 11개 결과 (72) Lullaby 05:24 21053 76
17065  [엽기] 아랍의 "강간 게임".gif (259) 뚝형 02:05 54314 63
17064  [회원게시판] 베트남 여자들의 특징. (95) 그치지않는비 06-23 38194 111
17063  [회원게시판] 손금 그만 봐 드립니다. 종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80) 듀클리언 06-23 19133 46
17062  [회원게시판] 장염이라 그런지 방귀끼다가 똥 쌋습니다 ㄷㄷ (139) 무반응자 06-23 19865 42
17061  [유머] 죽어라 옆집 라면 사장놈...! (187)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6-23 52608 65
17060  [기타] 다문화, 난민을 거부하는 러시아 (226) 스샷첨부 사니다 06-23 29625 98
17059  [베스트10] 사랑해 마지않는, 여성 보컬 베스트 10 (스압) (119) 스샷첨부 구꼬리 06-23 19630 43
17058  [회원게시판] 베트남에서의 전원 생활. (126) 그치지않는비 06-23 31111 59
17057  [기타] 남자는 갑옷을 입는다.jpg (139) 스샷첨부 노랑노을 06-23 33983 235
17056  [연예인] 양현석이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블랙핑크 로제 반응 (59) 스샷첨부 산들바람♬ 06-23 28676 11
17055  [유머] [스압주의] 82년생 김한남.jpg (81) 스샷첨부 달나라토끼 06-23 36468 95
17054  [연예인] 비디오 판독 요청하는 사나 (46) 스샷첨부 천마신공 06-23 30687 34
17053  [감동] 4천만원 돈으로 혼자서 집 지은 남자 .jpg (136) 스샷첨부 시티은행 06-22 45523 113
17052  [기타] 경복궁역 펜스룰 글에 쓰러진사람과 도와준사람 등판 .jpg (126) 스샷첨부 천마신공 06-22 35304 41
17051  [회원게시판] 방금 겪은 카드수령 사건... (152) jinoo218 06-22 33744 29
17050  [연예인] 설현 팬미팅 몸매 자랑 ㄷㄷㄷㄷ (152) 스샷첨부 나에게중복은… 06-22 67705 77
17049  [회원게시판] 프레임의 무서움을 손흥민 사진 한장으로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158) 스샷첨부 Haroa 06-22 34254 70
17048  [연예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묵직한 흔들림.. (9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22 37379 62
17047  [컴퓨터] 무분 그래픽 카드 대기 중인것들.. (382) Lullaby 06-22 23682 263
17046  [유머] SJ 레스토랑 근황 (107)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6-22 44639 122
17045  [회원게시판] 게임도 나이먹으니 ... (227) zipu 06-21 36734 82
17044  [연예인] 골키퍼 김연아.. (10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21 36416 83
17043  [기타] 한국에 온 무슬림 여학생 자퇴 (324) 스샷첨부 김이토 06-21 56389 135
17042  [회원게시판] 호구가 될뻔한 저를 구해주신 이토분께 감사드립니다. (175) Haroa 06-21 36060 37
17041  [기타] 오달수씨를 보고 싶습니다. (143) 스샷첨부 無答 06-21 36827 86
17040  [기타] 예멘놈들 모든게 계획적이었음. (132)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21 41569 91
17039  [엽기] 채선당 맘충 사건..... 사장님 근황 (96) 스샷첨부 하데스13 06-21 51241 75
17038  [감동] 러시아 여자들 성추행한 아랍인들의 최후 (146) 스샷첨부 뚝형 06-21 48260 103
17037  [기타] 매국노가 되어버린 일본의 자랑.jpg (106) 스샷첨부 일검혈화 06-20 41361 128
17036  [기타] 펌) 외모만으로 비하하지 말아주세요 (203) 스샷첨부 복분장어 06-20 40804 66
17035  [연예인] 트와이스 지효 멜빵바지의 위엄.. (9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20 39398 87
17034  [회원게시판] 고백했는데 차였어요 ㅎㅎ (206) 아린이♡ 06-20 30840 55
17033  [감동] 일본인 와이프의 내조 클라스 (162) 스샷첨부 뚝형 06-20 59690 125
17032  [유머] 어제 스웨던전 한방에 정리 - 물론 손흥민 시점으로 정리 (132) 스샷첨부 라멘툼 06-20 44443 97
17031  [연예인] 걸그룹 하체종결녀 다혜 (106) 스샷첨부 산들바람♬ 06-20 56893 53
17030  [회원게시판] 히딩크, 한 마디가 불러 온 파장 (108) 스샷첨부 크랙잭 06-20 41016 57
17029  [기타] 안전거리 확보에 미쳐버린 방송 (99) 스샷첨부 햇사나무 06-20 46494 60
17028  [유머] 이슬람 꼴통에게 팩트폭행 (176) 스샷첨부 달나라토끼 06-19 43272 117
17027  [유머] [월컵]우리나라 스웨덴전 유효슈팅 장면 모음.gif (80) 고슴도치루비 06-19 38262 84
17026  [연예인] 트둥이들이 추위를 견디는 방법.. (2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9 28227 32
17025  [엽기] 한국축구 악순환의 근원지.jpg (159) 스샷첨부 피부왕통키 06-19 54490 203
17024  [연예인] 단추가 풀려버린 하영이 (43) 스샷첨부 사나미나 06-19 44496 48
17023  [동물] 사랑을 받기전과 받은후의 차이 .jpg (74) 스샷첨부 시티은행 06-19 38869 128
17022  [회원게시판] 여친 친구때문에 고민입니다... (200) 맛있냐 06-19 31252 51
17021  [유머] 맘충에게 일침 레전드.jpg (86) 스샷첨부 뚝형 06-19 46826 10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