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전직원 성과급 500% 정년없는 기업 ..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매년 전직원 성과급 500% 정년없는 기업 ..

글쓴이 : yohji 날짜 : 2017-01-11 (수) 17:30 조회 : 29020



내 기억속의 무수한 사진들처럼 사랑도 언젠가 추억으로 그친다는 것을 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만은 추억이 되질 않았습니다...

사랑을 간직한 채 떠날수 있게해 준 당신께 고맙단 말을 남깁니다...

Nophist 2017-01-11 (수) 17:30
근무요건이나 복리후생이 대기업을 처바르는 강소회사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다만 뽑는 인력이 너무 적어 입사가 고시패스급이라 그렇지.
     
       
웅캉키 2017-01-11 (수) 17:30
퇴사 인원이 없으니깐여.. ㅠ
     
       
몽키D이토 2017-01-12 (목) 01:44
대학교4학년인데 그런 강소기업 어떤곳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ㅠㅠ
미스트버언 2017-01-11 (수) 17:30
성과급이 많은 것보다는
기본급이 많아야 좋은데...
나즈굴 2017-01-11 (수) 17:30
훌룡한 기업인으로 소개된 사람이 나중에 알고보면 홍보였던 경우가 많아 기업인 관련 기사나 방송은 신뢰가 안 가더군요.
슈크라시트 2017-01-11 (수) 17:30
그냥 기업광고 같은데;;
백곰의역습 2017-01-11 (수) 17:30
잡플래닛 보니깐 대졸 2800에 토요일 무조건 출근
https://www.jobplanet.co.kr/companies/271922/reviews/경한코리아
     
       
곰아저C 2017-01-11 (수) 17:30
그러네요 ㄷㄷ 역시 현실은..... 2800에 토요일 의무 출근이면 좀....
     
       
0달파란0 2017-01-11 (수) 17:30
그쵸 중소기업은 역시 가봐야 합니다. 저도 한달정도다닌 중소기업있었는데 사람인에 연봉 2800이라고 적혀있더군요 근데 막상 입사해보니 현실은 2500ㅋㅋㅋㅋ 식대와 기숙사무료(저는 사용도 안했음.게다가 지은지 30년넘음), 연말에 연차수당등등 여러분이 받는 혜택받는 금액까지해서 총 2800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한대칠뻔했어요 ㅋㅋ
     
       
Berries 2017-01-11 (수) 17:30
토요일출근 2800이면 헬이네요...
     
       
후루루룰 2017-01-11 (수) 17:30
실수령 기준 초봉 3000초반 작년 퇴사자 14명 입사자 12명
     
       
찱엌 2017-01-11 (수) 17:30
하지만 헬조선은 이것도 감지덕지인데..
     
       
환장하겠네 2017-01-11 (수) 17:30
우리나라에서 공무원, 은행, 관공서, 재벌대기업외에 주5일짜리가 얼마나 있을지........
중소기업에서 저정도면 "" 우리나라"" 에서는 괜찮은 곳 아닌가요??
          
            
송이스프 2017-01-11 (수) 17:30
공무원도 하급직은 주5일비율이 얼마나될까요...
     
       
개짜증 2017-01-11 (수) 17:30
그 2800에 성과급 500%가 포함이 되있을수도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휘봉팔 2017-01-11 (수) 17:30
당연히 포함되어있겠죠...
중소기업 다니는 입장에서 실제로 저런 복리후생을 일반 사원급 직원들이 얼마나 이용가능할까 의심되네요...
그 혜택들도 생산직만 적용될 수도 있고..
문제는 헬조선에서 이 정도의 혜택? 이 있는 회사는 널렸고 없는회사도 널렸죠.이것이 혜택?이라고 생각하는게 문제ㅠㅠ
이또3 2017-01-11 (수) 17:30
최고의 복지는 연봉이죠.
츠바이크 2017-01-11 (수) 17:30
제조업 특성강 주5일 근무는 어쩔수 없죠.. 저렇게 직원 생각해주는것만으로도 대단한 회사인듯.
졸던 2017-01-11 (수) 17:30
추천합니다
cock 2017-01-11 (수) 17:30
제조업 특성상 토요일 오전근무하는 제조업 기업들도 있어요 직원 생각해주는거라면 토요일 근무 안하는게 직원들 생각해주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게 대단한 기업은 아닌뜻. 최고의 복지는 뭐라해도 정시퇴근 주5일근무 아닌가..
마이네임이스… 2017-01-11 (수) 17:30
아이온 커뮤니케이션즈
방송 나온거 보고 이제 이런거 안믿기로 했다
I♥IU 2017-01-11 (수) 17:30
우리회사는 입사 3년차이상 해외여행 보내주고 애 낳으면 돈주고 미취학아동 있으면 돈주고 자녀 초중고대학교까지 학비지원

학원이나 헬스장 등록하면 50% 지원해주고 기숙사있고 복지는 중소기업치곤 좋지만 연봉이 적음......
     
       
성원성원 2017-01-11 (수) 17:30
그 정도면 연봉이 적어도 다닐만 하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연봉이 어느정도길래 마무리를 적다고 ..... 말줄임까지 쓰실까 싶기도 하고.. 궁금궁금
          
            
이또3 2017-01-11 (수) 17:30
사실 저건 말장난인게 애 없으면 복지가 고작 학원이랑 헬스 50% 지원 밖에 없네요.
          
            
Renge 2017-01-11 (수) 17:30
미혼자에겐 혜택이 없는거나 마찬가지잖아요......
          
            
곰플레이야 2017-01-11 (수) 17:30
그래도 기혼자한테 잘해주는 회사가 좋은 회사예요.
싱글일때 아쉽더라도 멀리 봐야죠.

만약 반대로 기혼자가 받는 혜택이 적은 회사라고 생각해 봐요.
결혼은 했는데, 마눌이랑 애들은 먹여 살려야 하는데 결혼전과 복지는 달라진건없고.

열받아 그만둘려니 당장 아이 분유값 걱정이 앞서고... 
앞길이 막막하겠죠.

싱글이라도 기혼자 대우해주는 회사에 다니세요.
평생 혼자 살 생각이면 무시하셔도 되고요.  다만 그게 아니라면
지금있는 회사에 기혼자가 받는 대우가 미래에 결혼한 후에 자신의 모습입니다.
다시맛간넘 2017-01-11 (수) 17:30
한마디로 보여주기 사기성 광고라는거지 ㅇㅅㅇ
제우스™ 2017-01-11 (수) 17:30
가장 중요한 연봉이 적은가ㅡ.ㅡ
무시하자 2017-01-11 (수) 17:30
중소기업이잖아 ㅈㄴ 많은걸 바라네.ㅋㅋㅋㅋㅋ 꼭 대기업 못갈 ㅅㄲ들이 중소기업 까더라.
     
       
타다샤 2017-01-11 (수) 17:30
글을 잘못썼네...

헬조선이잔아 ㅈㄴ 많은걸 바라네. ㅋㅋㅋㅋㅋㅋ 꼭 탈출도 못할 ㅅㄲ들이 헬조선 까더라..
라고 적어야지..
그네탄순시리 2017-01-11 (수) 17:30
울 회사는 성과급 얘기가 없네요. 허참...
아타아타 2017-01-11 (수) 17:30
자동차 2차 벤더쯤 되겠네요. 2800에 토요일 출근...  회사는 좋은데 이건 좀...
티모33 2017-01-11 (수) 17:30
기숙사에 식당무료? ... 하루 2교대라는 말을 좋게 말하는 군요...
안은진 2017-01-11 (수) 17:30
글보다가 댓글보고 진실이 중요하구나를 뼈져리게 느낌
꼬꼬닭닭 2017-01-11 (수) 17:30
ANCA네요. 아시는 분 있으시려나. ㅎㅎ
아무튼, 저런 광고같은 짤들 믿음이 안 갑니다. 누가 쓸 데 없이 자기랑 관계도 없는데 공 들여 저런 거 만들었을까 싶네요.
제가 아는 어느 곳은 TV에는 정말 그럴싸하게 나오는데 현실은 악덕...
유령이당 2017-01-11 (수) 17:30
얼마전 박그네 지지한 그 기업이 생각나네

이런 찌라시는 못믿겠다
무던한넘 2017-01-11 (수) 17:30
여기 제가 잘 아는데요....
그냥그냥한 회사죠...
자동차 부품인 벨브바디에 들어가는 샤시하고 조그만한 부품들 깎는 회사인데, 회사는 무척 이쁨... 이건 인정...
하지만 직원들을 위한 회사다??? 이건 불인정...
저기 다니시는 모분도 스트레스로 인해서 1년씩 쉬기도 하고, 빡시고... 연봉은.... 위에 나오니 패스...
금속 가공 쪽이라 주물쪽 보단 깨끗하지만 미래가 밝은지는 모르겠습니다.
기술 개발쪽이 다른 회사에 비해 더디다는 의견이 있더군요...

저희 회사 사람들 보다가 손가락 오그라 들어서 다들 바로 껐다고......
스쳐가는별빛 2017-01-11 (수) 17:30
좋은 직장은...채용공고 잘 안나옵니다. 입에서 입으로 마치 전래동화 처럼 그 안에 있는 사람들끼리만 취업 합니다.
이따시마생 2017-01-11 (수) 17:30
진짜 좋은복지는 일한만큼 급여를 받는거 아닐까요..
뽁쥐 2017-01-11 (수) 17:30
전래동화 ㅎㅎ 맞네요
우리동네김씨 2017-01-11 (수) 17:30
저게 조삼모사죠...
월급 적게 주고 그 돈으로 성과급 주는 겁니다.
게다가 회사 입장에서는 성과급으로 돌려 지급하면 이익이죠.
Bitacool 2017-01-11 (수) 17:30
전기차 시장이 커지면서 미션, 엔진관련 회사가 어려워 지더군요.
예전엔 좋았을수도 있지만 지금은 저렇게 좋을까? 라는 의문도 듭니다.
다똑같은넘이… 2017-01-11 (수) 17:30
그런데 요즘 이런거 어디서 만들어 뿌리죠?
꼭 미디어서 만든 것처럼 하고서 알고보면 찌라시 같은게 많은데
아우그냥 2017-01-11 (수) 17:30
어??? 저기 거래처여서 좀 아는데 안 저럼
벼슬 2017-01-11 (수) 17:30
요새 이런글 좀 올라오던데 미화가 심하네요.
사실과 다르기도 하고
라이모트 2017-01-11 (수) 17:30
정밀 부품인데, 화단의 흙 같은 거 관리를 어떻게 하시는 거지?
이물질 같은 게 저 정밀 부품에 악영향을 미칠거 같은데, 머 그정도까지는 아닌가?
신짱구™ 2017-01-11 (수) 17:30
솔직히 연봉 적어도 정년만 보장해주면 좋죠~
초봉이 적다고 해서 몇년일하면 경력 인정 안해주지는 않을거 아니에요?
연봉 높게 받고 버림받을바엔....
하르마게돈 2017-01-11 (수) 17:30
요즘 보면 연봉 적은건 당연지사고 사원복지도 없다시피한 중소기업이 많은걸 감안해보면 저런글이 나올수도있다고봄
메즈라바 2017-01-11 (수) 17:30
정부 권장 정년이 60세면 국회의원 대통령도 60세까지만 해라.
국회의원은 56세 이하만 출마하고 대통령도 55세 이하만 출마해라.
정년을 정해놓은 여러 이유가 있을텐데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은 예외라는 건 대체 뭐냐.
열네살 2017-01-11 (수) 17:30
이미지 광고(홍보) 해 주는 업체가 여럿 있다더니 이거네요 ㄷㄷㄷ
STOPME 2017-01-11 (수) 17:30
헛 저기 ERP 설치했던곳이네
에르르르 2017-01-11 (수) 17:33
대표가 용돈 준다는 거에서 이미 어떤 회산지 뻔히 보입니다만...ㅋㅋㅋ
카아스 2017-01-11 (수) 17:46
최고의 복지는 연봉입니다... ㄱ소리들 다 집어치우세요
주기는파마 2017-01-11 (수) 17:46
매출 300억에 신입 2800만원이면 높은거 아니가요 ...댓글 다신분들은  대기업 다니시던가  자영업중에 잘나가시는 분만 댓글 다시나보네요 전 딱보고 우아 신입 2800이면 중견 기업인가 하다 매출 300억에 이정도면 어마어마 하다 라고 성과금이 연봉에 포함이라면 엔지지만 그런내용은 어디에도 없으니 별도라고 생각하고 저희도 2~3년에 한번 성과금 나오는데 연봉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아요 

대표
타운트 2017-01-11 (수) 18:01
jobsN이 진짜 개소리 많이 하는 언론입니다. 언론이라고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폭풍의술잔 2017-01-11 (수) 18:34
제조업인데 주5일 근무를 생각하고 입사는 좀 무리.
유토끼 2017-01-11 (수) 18:59
다들높은데다니시는듯.....헬까진아닌듯한데...
기숙사랑식대도무료제공이고....
물론 물론 2800을 13개월로계산하겠죠?
토이라잉 2017-01-11 (수) 19:57
진짜 좋다면 소문도안납니다.. 끼리끼리 알아서
하루가흘러 2017-01-11 (수) 20:33
주6일에 야근 다 포함해서 2800이면 헬기업이구만 그럴듯한 포장하기는...
까도까도큰밧 2017-01-12 (목) 00:23
자동차부품밴더면서 영업이익률이 저렇게 좋다니..
믿을수 없다
 1  2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3
11235  [영화게시판] [ 토르 3 : 라그나로크 ] 팀 토르 2부 (한글자막) (9) 마이센 02-22 5653 1
11234  [유머/엽기] '전설'의 여동생…그녀의 소원 .. (41) 스샷첨부 yohji 02-22 21528 7
11233  [회원게시판] 10대 성문화. (69) 스샷첨부 영길사마 02-22 16199 9
11232  [도서/책] 끝내주는 레이드물 소설 추천합니다. (20) 스샷첨부 너a누구냐 02-22 5124 6
11231  [연예인] 치마 속 방어하는 조신한 사나 (34) 스샷첨부 GFRIENDS 02-22 20550 5
11230  [유머/엽기] 어떤 야구선수의 삶.jpg (41)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2 23295 17
11229  [유머/엽기] 독일 상남자.jpg (45)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2 24582 16
11228  [회원게시판] 우장창창 근황.. (21) 스샷첨부 꿀라인 02-22 8493 14
11227  [유머/엽기] 유병재의 기발한 예능 아이디어.jpg (20)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2 22934 12
11226  [유머/엽기] 어느 효녀의 고백 .jpg (50)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2 24654 21
11225  [유익한정보] 30초간 얼음 족욕의 놀라운 효과... (34) 스샷첨부 생나기헌 02-22 13469 15
11224  [유익한정보] 다음팟 플레이어 64비트 입니다. (21) 옹느랑 02-22 8631 7
11223  [유머/엽기] [펌] 돈 천오백을 3년동안 맡기고 사람을 얻었네요 (55) ijjun 02-22 22434 37
11222  [회원게시판] 연락왓다!! 연락왓어요!! (59) 치이즈뽀또 02-22 16256 0
11221  [연예인] JYP 최우수 직원 (42) 스샷첨부 수양추 02-22 27304 37
11220  [회원게시판] 영원히 못이기는 종목 (187)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2-22 18582 6
11219  [컴퓨터] 다음팟플레이어 스킨입니다 (71) 스샷첨부 노암호미 02-21 10431 49
11218  [회원게시판] 신혼집비밀번호 (93) 스샷첨부 감당할수있겠… 02-21 18313 22
11217  [유머/엽기] 고소후 심경변화 (52) 스샷첨부 gagharv 02-21 38233 21
11216  [회원게시판] 단골집 끊었습니다. (65) 부라뽀 02-21 17085 29
11215  [유머/엽기] 다이아몬드수저 부모를 둔 아이 (37) 스샷첨부 생나기헌 02-21 27843 35
11214  [유머/엽기] 괴물이 된 왕따 .jpg (95)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1 30795 40
11213  [회원게시판] 여고생의 일침.jpg (90) 스샷첨부 시티은행 02-21 18793 105
11212  [연예인] 시스루 입은 안젤리나 (46) 스샷첨부 가을탈곡기 02-21 27321 30
11211  [유머/엽기] 한혜진 레전드 (163) 스샷첨부 수양추 02-21 46306 34
11210  [회원게시판] '보정이다 vs 아니다'를 두고 논란 중인 한 표지 (맥심) (36) 스샷첨부 아기이바 02-21 22728 13
11209  [자동차] 자동차 결함 간담회 일정 (14) 스샷첨부 생나기헌 02-20 10046 47
11208  [유익한정보] 플랭크 제대로 하기 (49) 스샷첨부 이니그마 02-20 15163 66
11207  [영화게시판] <어폴로지> 메인 예고편 - '위안부' 라 불리는 분들 다큐 (4) 스샷첨부 오르카 02-20 4732 16
11206  [회원게시판] 주차를 잘해놔도 욕먹네요 ;;; (66) 스샷첨부 푸딩들 02-20 16964 27
11205  [연예인] 마리텔 권민아 (39) 스샷첨부 8블리즈♡ 02-20 27618 20
11204  [연예인] 손나은 수트빨 (31) 스샷첨부 우갸우갸 02-20 23529 8
11203  [회원게시판] 30대 후반 미혼율이 50퍼 (107) 스샷첨부 Rauma 02-20 18389 26
11202  [유머/엽기] 아이한테 맘마 하랬더니 멍뭉이가 먼저 해버림 (47) 반달곰이 02-20 25947 15
11201  [유머/엽기] 연령대별 사망 원인 (44) 스샷첨부 골든스테이트 02-20 27496 21
11200  [유머/엽기] 과일이 안 팔린다…저장고마다 사과·배 재고 '산더미' (216) 스샷첨부 수기2015 02-20 26702 23
11199  [회원게시판] 젊은관객은 여배우의 사생활에 관심없다 (102) 여자의향기 02-20 22424 21
11198  [유머/엽기] 그것이 알고 싶다 억울함 레전드.jpg (60) 스샷첨부 이니그마 02-20 31915 37
11197  [영화게시판] [ 바이오하자드 : 벤데타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25) 스샷첨부 마이센 02-19 9422 11
11196  [회원게시판] 월드스타 김민희가 외칩니다. (79) 스샷첨부 된장우유 02-19 21424 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