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유머]

배달원이 못 빼먹게 단단히 포장해주세요.jpg

[댓글수 (147)]
글쓴이 : 서울팽 날짜 : 2020-02-22 (토) 02:44 조회 : 35921 추천 : 78  






해줘도 지랄

서울팽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왕날라리 2020-02-22 (토) 02:44 추천 33 반대 0
손님이 '배달원 =  음식 빼먹는 사람' 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데 불안하면 직접 사다 먹던가 해야지...

해줘도 지랄이네 ㅋㅋ
카페모카우유 2020-02-22 (토) 02:44 추천 16 반대 0
해줘도 지랄이네..
아침점심저녁… 2020-02-22 (토) 02:44 추천 16 반대 0
칼로 툭툭 하면 되는거 아닌가..
나 같으면
ㅋㅋㅋㅋ 사장님 다음엔 조금 덜 과하게 해주셔도 됨다 ! 감삼다!
리뷰 남길것 같은데..
우리는모두 2020-02-22 (토) 03:22 추천 4 반대 2
페미니스트들이 남성 일반을 잠재적 성범죄자로 취급하면 기분나쁘죠? 똑같이 배달원들도 사람인데 자긴 일을 똑바로 하는데 다른 종업원이 빼먹는 사례를 보고 대놓고 자신을 손님 음식 빼먹는 사람 취급하면 솔직히 기분 엄청 나쁘지 않을까요?가게 점주나 일하는 사람이 포장했겠지만 자기가 배달하든 자신이 아는 사람이 배달하든 저렇게 직설적으로 대놓고 난 당신들 언제든지 내음식 빼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시키면 누가 좋은 마음이 들런지,,,서비스직도 사람입니다.
아침점심저녁… 2020-02-22 (토) 02: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칼로 툭툭 하면 되는거 아닌가..
나 같으면
ㅋㅋㅋㅋ 사장님 다음엔 조금 덜 과하게 해주셔도 됨다 ! 감삼다!
리뷰 남길것 같은데..
오늘도인생 2020-02-22 (토) 02:44
근데.. 저정도면 그냥 엿먹어라고 한것처럼 보이지 않아요?! 적당히 했으면 됐을걸..  과하기는 하잖아요? 좀 히스테릭해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멸살 2020-02-22 (토) 09:22
          
            
Forwin 2020-02-22 (토) 09:42
     
       
호므런왕 2020-02-22 (토) 09:43
해줘도 ㅈㄹ이 여기 있네...
그럼 요청하지 말든가

왜 그러세요?
     
       
뽕망치 2020-02-22 (토) 09:56
적당히라면 어느정도?
     
       
채원연서아빠 2020-02-22 (토) 11:19
저정도면 댓글에 '포장단단히 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아주꼼꼼하게 싸주셨네요 사장님 아주꼼꼼하시네요' 뭐 이렇게 유쾌하게 받아주면 될듯합니다
     
       
고두릭 2020-02-22 (토) 11:31
     
       
언츠비 2020-02-22 (토) 11:48
네...
     
       
곰보선짱 2020-02-22 (토) 12:22
저분은 또 쉽게 뜯으면 요청사항 안들어 줬다고 할 사람임 그냥 보통의 사람들은 그냥 배달해서 먹는데 유독 빼먹지 말게 포장을 요청한다면 보통사람하고는 생각하는게 다르다고 판단 할 수있지요 당연히 저렇게 포장해 주는게 사장님 입장에서는 이득이죠 약하게 포장하면 양쪽으로 뚜까 맞지만 저런식으로 하면 최소한 해줘도 ㅈㄹ이라는 편이 생겨 나거든요
카페모카우유 2020-02-22 (토) 02: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해줘도 지랄이네..
징글징글벨 2020-02-22 (토) 02:44
배달 시키지 마!!!
왕날라리 2020-02-22 (토) 02: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손님이 '배달원 =  음식 빼먹는 사람' 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데 불안하면 직접 사다 먹던가 해야지...

해줘도 지랄이네 ㅋㅋ
둥주 2020-02-22 (토) 02:51
해줘도 지랄이라 하다가 비닐다음 나온 치킨박스에서 좀ㅋㅋㅋㅋ 귀찮긴할듯
워크워킹 2020-02-22 (토) 03:00
김구멍도 막았으면 멕이는거지만 안막은거보니 그냥 꼼꼼한걸로 보임
근데 뭐 비닐 때문에 김구멍은 아무소용없지만
조니미첼 2020-02-22 (토) 03:20
와~ 좋은데요. 저러면 배달거지 새끼들이 못 빼먹지.

지가 요청한대로 충실히 해줬는데 왜 불만?
우리는모두 2020-02-22 (토) 03: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페미니스트들이 남성 일반을 잠재적 성범죄자로 취급하면 기분나쁘죠? 똑같이 배달원들도 사람인데 자긴 일을 똑바로 하는데 다른 종업원이 빼먹는 사례를 보고 대놓고 자신을 손님 음식 빼먹는 사람 취급하면 솔직히 기분 엄청 나쁘지 않을까요?가게 점주나 일하는 사람이 포장했겠지만 자기가 배달하든 자신이 아는 사람이 배달하든 저렇게 직설적으로 대놓고 난 당신들 언제든지 내음식 빼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시키면 누가 좋은 마음이 들런지,,,서비스직도 사람입니다.
세피 2020-02-22 (토) 03:27
이거 음식점에서 일해보면 거기 음식점 음식 안먹음....질려서...빼먹을 걱정은 노노 ㅋㅋ
     
       
ㅁㄴㄴㄷㅁ 2020-02-22 (토) 09:19
문제는 요즘은 배달대행이 많다는거죠
이슈카 2020-02-22 (토) 03:46
진짜 해줘도 지랄이네.....
투다다다다다 2020-02-22 (토) 04:50
ㄹㅇ 해줘도 지랄이네... 손놈색히
백험 2020-02-22 (토) 05:39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송세잘 2020-02-22 (토) 05:44
그냥 지랄이구만...ㅎ
rururi 2020-02-22 (토) 05:57
응 네놈인지 년인지 시켜처먹지말라고 저렇게 한거야...
닝기기라루 2020-02-22 (토) 05:59
저정되는 해줘야 못빼먹지 대충해줬다고 또 욕했을껄 저사람은
マキナ中島 2020-02-22 (토) 07:02
진짜 해줘도 지랄... 그냥 집에서 해먹어라..
유에당 2020-02-22 (토) 07:40
뭐 그냥 칼로 슥슥하면 끝나겠구만 해줘도 ㅈㄹ이네
폭포수라 2020-02-22 (토) 07:59
가서 쳐먹든가 그럼
하늘보글 2020-02-22 (토) 08:28
포장 잘해 달라도 한것도 아니고 단단히 라고 하니 단단히 해준거 같은데...
ehlsxnd 2020-02-22 (토) 08:51
돈을 더 내...개인요구 들어주는 사람도 아닌데..남들하고 똑같은 돈 내고 요청사항 드럽게 많네...
바리에이션 2020-02-22 (토) 09:35
해줘도 지랄 60%
박스까지 칭칭감아논건 오바 40%
정도지 싶음
TorrentL 2020-02-22 (토) 09:44
해줘도 지랄...좆같겠다 진짜 ㅋㅋㅋ
호므런왕 2020-02-22 (토) 09:45
과연 빼먹는 놈이 얼마나 될까
특히 피자 빼먹은건 주작 같던데
     
       
와이즈먼 2020-02-22 (토) 10:35
배달 = 빼먹음 공식으로 봐도 될만큼 조-ㄴ나게 빼처먹습니다.
          
            
호므런왕 2020-02-22 (토) 12:50
제 친구들 하는데 가게가면 공짜로 주는곳 많고 그렇게 먹을 만큼 없이 살지 않습니다. 직접 하면서 빼먹은거 아니면 함부러 말하지 마세요
소리없는아우… 2020-02-22 (토) 10:07
꼼꼼하게 잘 포장해줬네
클립프리 2020-02-22 (토) 10:18
실재로 빼먹음. 그래서 예전엔 그런거 없었는데

교촌치킨 bhc 다 스티커 붙여서 보내지 않음?
와이즈먼 2020-02-22 (토) 10:34
해줘도 지랄이 맞지 개시발거지새키들 진짜 더러워서 작작 좀 처먹으라고, 여기도 있을거 아냐? 어? 좀 봐라 십새들아.
니네 진짜 개더러워. 아니 시발 그렇게 처먹고 싶으면 하다못해 젓가락으로 처먹든가. 미개하게 시발 손으로 처먹고지랄.
니네 다 처먹을거 아니잖아. 그거 다른 사람들 먹어야된다고.

업주들도 저걸로 얼마나 스트레스 받는지 아냐. 저렇게 포장하는게 얼마나 빡이 치면 저러겠냐고.
흐앤므 2020-02-22 (토) 10:57
김 빠지는 구멍 안먹은거보면 존나 고맙다고 해야지 손놈새끼 ㅋㅋㅋㅋ
프리맨2 2020-02-22 (토) 11:00
가위로 몇번만 자르면 될 것 같은데...
아리주나 2020-02-22 (토) 11:29
도긴개긴 기가 찬 요구를 한 년놈이나 테이프 꽁꽁 싸매서 보낸 치킨업주나 똑같네요 ㅠ
가루다항공2 2020-02-22 (토) 11:46
잘해놨는데?
레크시에 2020-02-22 (토) 11:50
저렇게 요청해서 저 정도로 왔으면 난 잘 돼서 왔구만 할텐데 ㅋㅋ
팔십원빈 2020-02-22 (토) 11:53
저정도면 난 그냥 피식 웃고 말꺼 같은데....
그래도 업주가 요청사항을 신경을 쓰긴하는구나??? 라고 기특할꺼 같은데.....
뭘 굳이 저런식으로 따지기까지 하는건지.....
나같으면 저런 손님 단골이여도 그냥 블랙리스트 넣고 차단할듯....
coco01 2020-02-22 (토) 12:18
저정도로 해줬으면 나는 내 음식 지켜주시려고 이정도로 특별히 서비스 해주셨구나 하면서
요리하는 기분으로 해체해서 먹었을듯...ㅋ 결론 : 해 줘도 개 지랄이네
몽땅크레파스… 2020-02-22 (토) 21:49
우주가 지 생각데로 돌아가야 직성이 풀리는 인간의 전형적인 모습
루미옹 2020-02-23 (일) 19:20
밥상이 딱 봐도 1인 밥상...
처음  1  2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새우 1마리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미라클 M70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 시원한 더치 커피
  • 오미자로 만든 청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당신은 3년이상 안경을 착용하셨나요? -하늘안과의원- (93) 라식라섹은하늘안과
20559  [유머] 진열의 정석 (76) 스샷첨부 이박삼일 07:42 25570 6
20558  [회원게시판] 한국 치안 최대 미스터리.jpg (86) 스샷첨부 sienic77 01:01 17505 47
20557  [회원게시판] 오늘부로 이토를 탈퇴합니다.ㅠㅠ 모두 안녕히계세요. (148) 스샷첨부 빈폴 04-01 23210 50
20556  [연예인] 신세경 레깅스 몸매 ㄷㄷㄷ .GIF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35414 80
20555  [기타] 에티오피아 한국에 도움 요청 (62)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4058 219
20554  [연예인] 글래머 사나....아찔한 공항패션.gif (44) 스샷첨부 TrueLove 04-01 40739 67
20553  [동물] 밤송이 까놨더니 찾아온 손님의 정체 (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1 32241 126
20552  [기타] 한국 광탈 현장.gif (90) 스샷첨부 책에봐라 04-01 53084 106
20551  [회원게시판] 인생 참 스펙 타클 합니다. (84) 시체놀이 04-01 21793 153
20550  [기타] 사장 바뀐 맥도날드 근황ㄷㄷ.jpg (83) 스샷첨부 뚝형 04-01 45164 104
20549  [블박] 왕복 8차로에서 무단횡단한 80대 할머니 사망사고.gif (147) 스샷첨부 TrueLove 04-01 26951 106
20548  [기타] 태권도 블랙벨트 따고 자랑한 헐리우드 여배우 .JPG (7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36392 85
20547  [게임게시판] 스팀 무료 Barro / The Deed / GOG Goodies (8) 스샷첨부 쥐앤알 04-01 7666 17
20546  [기타] 코로나 시국에 상하차 뛰는 자영업자.jpg (82)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1 30398 70
20545  [반려동물] 열일하는 집사의 손목 (30) 스샷첨부 somnyang 04-01 12056 32
20544  [기타] 아몰랑~ ㅆㅂ 가족만 아니면 돼 (96)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3689 103
20543  [정보게시판] 초보운전자를위한 자동차 꿀팁정리글 (107) 스샷첨부 jollypong 04-01 11706 117
20542  [블박] 민식이법 1호 사고.GIF (450) 스샷첨부 93년생 04-01 23540 59
20541  [회원게시판] 아 진짜 저는 짜증나는게 뭐냐면요 저희도 주말에 나가서 쇼핑도하고싶고 (104) 츄루륩춉츕 04-01 14851 49
20540  [기타] 한국전쟁 당시 동맹이었던 영국군의 분노로 밝혀진 학살사건 (118) 스샷첨부 jollypong 04-01 23650 62
20539  [기타] 의리의 상징인 그녀 한국을 떠나던 날 (38)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2163 141
20538  [기타] 여학생 술 먹이고 집단 성폭행한 중2들 .JPG (14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40876 104
20537  [연예인] 아이즈원 혜원......상당한 볼륨감....GIF (23) 패션피플 04-01 29314 26
20536  [기타] 자가격리 싫다는소리에 멘탈붕괴한 간호사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1 34092 146
20535  [연예인] 사나의 팬서비스 (45)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6312 58
20534  [유머] 일본의 것을 그려놓고 한국꺼라고 하는거 그만둬주지 않을래? (73)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32799 79
20533  [회원게시판] 제주모녀 신상은 알만힐 사람 다 알듯 (63) Smile에스 03-31 30683 67
20532  [기타] 소방공무원 오늘자로 전원 해고.jpg (9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3-31 31843 204
20531  [기타] 코로나19로 지구가 깨끗해졌다 (141) 스샷첨부 사스미리 03-31 34058 87
20530  [연예인] 부부의세계 불륜녀 배우 한소희.jpg (47) 스샷첨부 TrueLove 03-31 45991 51
20529  [회원게시판] 독일 정부에서 코로나 잡을 최고의 방법을 알아냈답니다. (44) The미래 03-31 26094 70
20528  [자동차] 모하비 신차 인증합니다. (66) 스샷첨부 땅꼬마쿠쿠 03-31 19433 63
20527  [유머] 박아버리고 싶은 뒤태 .JPG (12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1 53549 59
20526  [회원게시판] 미국이나 유럽이 신종코로나로 개판된 이유가 (110) 어라하 03-31 20532 68
20525  [유머] 개그맨 vs 아이돌 누가 더 힘든 직업인가? (207) 스샷첨부 jollypong 03-31 32812 58
20524  [연예인] 한국행 확정한 JYP 일본 걸그룹 오디션 14명 정보 정리 (펌).jpgif (125) 스샷첨부 TrueLove 03-31 33442 55
20523  [블박] 사고 안나게 멈춰서 극찬 받은 운전자.gif (7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31 31588 68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7969 134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112) 미췐 03-30 31851 156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9) 스샷첨부 한마루 03-30 36339 55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93)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46661 133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36633 92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5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51898 91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114) 라인하르트폰… 03-30 24338 74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81) 스샷첨부 잇힝e 03-30 27217 121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7603 72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4) 스샷첨부 KlintCC 03-30 14896 59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3)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8217 62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3577 108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4755 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