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유머]

요즘 키즈카페 근황.gif

[댓글수 (95)]
글쓴이 : 플룸 날짜 : 2020-02-21 (금) 20:09 조회 : 54095 추천 : 69  



천장에 센서가 달려있음


모래의 높낮이를 실시간으로 측정해서 LED로 색상변환해서 쏴주는 식


어린아이들의 EQ 발달에 도움이 됨

플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벨라루스 2020-02-21 (금) 20:09 추천 54 반대 2
해보고 해보고 해보고 싶다

애들 말고 내가 해보고 싶다~~~~~~~~~~~~~!!!!!!!!!!!!!
벨라루스 2020-02-21 (금) 20: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해보고 해보고 해보고 싶다

애들 말고 내가 해보고 싶다~~~~~~~~~~~~~!!!!!!!!!!!!!
     
       
정수근 2020-02-21 (금) 20:09
나두 해보고 싶다!! 내 땅 만들고 싶다!
          
            
Javawow 2020-02-21 (금) 20:09
나도 해보고 싶다!! 일본, 중국을 떠다가 미국 주고 싶다!
     
       
회전다리걸기 2020-02-21 (금) 22:12


.
     
       
미친놈을보면 2020-02-23 (일) 02:13
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
쵸코링 2020-02-21 (금) 20:09
성인은.....어디서.. 할수있나여
     
       
토렌촌놈 2020-02-21 (금) 20:59
일단 아이를낳고 키즈카페를 데리고가세요
          
            
쵸코링 2020-02-22 (토) 01:02
ㅠㅠㅠㅠㅠㅠ평생못가겠당..
          
            
Meshr 2020-02-22 (토) 01:46
잔인한 사람..
          
            
Lu시아 2020-02-22 (토) 12:04
명쾌한 답이기는 한데 ㅋㅋㅋㅋ
눈물난다 ㅋㅋㅋㅋㅋㅋ
     
       
우루쿵 2020-02-21 (금) 22:43
ㅅㅂ

저걸 하려고

애 낳아야 하나..

아.. 해보고 싶다....
          
            
나야나왜이래 2020-02-22 (토) 01:19
조카 빌려서 용돈도 받고 조카는 커피마시라해요
떼낄라 2020-02-21 (금) 20:09
저런장비를 들여놔야 손님이 들어올듯
염소도소다 2020-02-21 (금) 20:09

쩐다...
초조한초코칩 2020-02-21 (금) 20:09
우왕 잼있겠다 나도..!!
yesimmad 2020-02-21 (금) 20:09
라떼는 없었어~
PinnacleL 2020-02-21 (금) 20:09
??? : 저 산이 맘에 안들군.
     
       
유스타시오 2020-02-21 (금) 20:09
hoxy 전설의 분대장???ㅋㅋㅋ
     
       
있어도안보임 2020-02-21 (금) 20:09
분대장님 제발 그 산만은...
     
       
fanee 2020-02-21 (금) 20:09
미필 여러분.. 분대장은 산이 아니라 소대 담장도 함부로 못 치웁니다..
          
            
벨레브 2020-02-21 (금) 20:09


이거 까는 밈입니다.
               
                 
fanee 2020-02-21 (금) 20:0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나나나 2020-02-21 (금) 2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쏘 2020-02-21 (금) 21:44
좋아요 185개는 미필과 여성분들의 콜라보인건가;;;
               
                 
야한언니 2020-02-22 (토) 08:06
분대장 파워 졸라 쎄네요 ㅋㅋㅋㅋㅋㅋㅋ
camiosdm 2020-02-21 (금) 20:09
등고선!!?
NeoMari 2020-02-21 (금) 20:09
파는 곳좀 알려주세요~
최강자이언츠 2020-02-21 (금) 20:09
콘타 작업...
아크튜러스 2020-02-21 (금) 20:09
내가할래
여름여름여름 2020-02-21 (금) 20:09
우와~
그리운건그대… 2020-02-21 (금) 20:09
재밌겠다....

저기가어디죠..

어른이 해도되나요..
흑암 2020-02-21 (금) 20:09
와 <
정보분석관 2020-02-21 (금) 20:09
ㅋㅋㅋㅋ 그러게요
어른도 해보고싶은 장치네요
신귀루가밀 2020-02-21 (금) 20:09
저거 키즈카페에 가져다 놨다간 갔다논 그 날에 저기들고 있는 삽 없어지고 흙을 아무데나 뿌리고.다녀서 1주일 지나면 매장에서 철수됨 ㅋㅋㅋ
ImSoGood 2020-02-21 (금) 20:09
??? : 음..저기있는 산이 좀 거슬리지 않은가? 아..아! 신경쓰지는 말게나 허허헣
사이비 2020-02-21 (금) 20:09
사회 4학년 등고선그리기
요매 2020-02-21 (금) 20:09
성인들은 EQ 없나요? 왜 아이들만 발달시키려 하지?
     
       
포스로드 2020-02-22 (토) 02:44
성인은 이미...
no7no23 2020-02-21 (금) 20:09
우와씨 이건 완벽한 어른이들용 이잖아!!
미스터칸 2020-02-21 (금) 20:09
심시티 현장판 인가?
골러 2020-02-21 (금) 20:09
와 이건 오른들한테도 먹히겠다리
골드호랑이 2020-02-21 (금) 20:09
우리 딸이랑 가야겠네요. 어디죠?
오파운드 2020-02-21 (금) 20:09
한번 누워보고 싶다!
얼굴와 고추에 등고선이 어떻게 생길지....
폐비윤씨2 2020-02-21 (금) 20:09
아빠들이 더 신나겟는데?ㅋㅋ
라임라임해 2020-02-21 (금) 20:09
너무 일찍 태어났군..
멜론티다 2020-02-21 (금) 20:09
돈이 있어야 저런 체험이 가능하니
Joker9 2020-02-21 (금) 20:09
어딨는건가요
미나즈루 2020-02-21 (금) 20:09
아씨! 해보고 싶다!
투다다다다다 2020-02-21 (금) 20:09
위에 있는 손은 평평하게 만들고 있는데
아래에 있는 손은 걍 파버리네 위에 빡칠듯
진번 2020-02-21 (금) 20:09
와 진짜 내가 해보고싶다 저건 ㅋㅋㅋㅋ

대박인데?
루미옹 2020-02-21 (금) 20:09
꿀잼이겠다....
그 와중에 땅파는 센스~
문명 맵 에디터임...ㄷㄷㄷ;;;
혹시 저기는 터키 밑의 이슈라엘???
레호아스 2020-02-21 (금) 20:09
?!
해보고싶다;;;;
sngdev 2020-02-21 (금) 20:09
첫장면에 시멘트 주걱에도 지형 색상이 덧입혀진 것으로 보아 뎁스카메라를 이용한듯 하고 추출된 하이트맵을 이용하여 얻어진 알파값을 칼라형태로 치환하여 프로젝터 영상을 전송한듯보이네요
     
       
짬통고양이 2020-02-21 (금) 20:09
저도 한글자 댓글달려다 그냥 갑니다.
          
            
쫑쓰C 2020-02-22 (토) 00:48
모종삽이라고 한마디 해줘요~ 소근소근~~
     
       
뒤미트리 2020-02-21 (금) 21:3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동차 굴러가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야한빤스 2020-02-21 (금) 20:09
요즘 키즈카페 보면.. 애들이 너무 부러움....
즐길수 있는게 너무 많아서요.....
나도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 다 큰 어른이 갈수도 없고 ㅋㅋㅋㅋㅋ
다올선생 2020-02-21 (금) 20:09
♥나비냐옹♥ 2020-02-21 (금) 20:09
신기하네요.
휴지끈티팬티 2020-02-21 (금) 20:09


한국은 아닌거같은데....
     
       
에르르르 2020-02-21 (금) 20:09
한국에도 있어요. 저도 키즈카페는 아니고 박물관 체험관 같은데서 한번 봄
오토캠퍼 2020-02-21 (금) 20:09
우와 먼가 했네요
제나파파 2020-02-21 (금) 20:09
저거 해 놓은 데 많은데...아이 아빠라 그런지 곳곳에 눈에 띄더군요.
민식이니 2020-02-21 (금) 20:09
이건 어른이를 위한거 같은데.. 아빠랑 아이가 하면 아빠가 더 집에가기 싫어하겠다
럭스진 2020-02-21 (금) 20:09
비슷한걸로 제주도 갔다가 해봤네요..
모래가 낮아지면 바다가 되고 높아지면 산이 되고 좀 더 쌓으면 화산이 되어 용암이 흐르더군요 ㅎㅎ
산이 된 상태에선 꽃도 피고^^
졸린다 2020-02-21 (금) 20:09
저건 건축학도를 위한겁니다....
등고선 표기까지.. 학교에서 비치좀 해라 개놈들아!!!!
하메하메하 2020-02-21 (금) 20:09
Eq랑 저게 뭔상관 이여... 같다 붙이긴
가로막지마 2020-02-21 (금) 20:09
경주타워있는 곳에서 본것같은데...
그만두자 2020-02-21 (금) 20:09
요즘이 아니라 나온지 몇년 됐어요~ ㅋㅋ
노을이 2020-02-21 (금) 20:09
이상하게도 키즈카페가면 특히 남자 어른들이 더 하고 싶어 하더군여 ㅋㅋㅋ
와이즈먼 2020-02-21 (금) 20:09
아디있나요? 저도 할래요
아이유♬ 2020-02-21 (금) 20:09
와와!! 나 해보고싶어!!
정민정이 2020-02-21 (금) 20:09
나도 해보고 싶다
cro3mid3 2020-02-21 (금) 20:19
내 꽃추는 매우 씨뻘건 색이 되겠지
TWICES2 2020-02-21 (금) 20:20
나도 할거야!
USNewYork 2020-02-21 (금) 20:28
코로나 감염지역 표현력 학습...
라분고래 2020-02-21 (금) 20:32
코로나19 때문에..
키카 손님 없다는 줄.,,
KKKK 2020-02-21 (금) 20:41
이런 기사가 있네요...

http://www.cellbig.com/ko/newdaily001/
발센 2020-02-21 (금) 21:44
천조국
Plant 2020-02-21 (금) 21:48
와... 이건 어른이들도 환장하겠네요 저도 그렇고;;
유기파 2020-02-21 (금) 21:57
아이가 아니라 내가 하고 싶은데 ㅋㅋㅋㅋ
강세이 2020-02-21 (금) 22:11
솔직히 애들 eq는 핑계지..
LemonED 2020-02-21 (금) 22:43
조카데리고 가서 해보고싶다....ㅋㅋㅋㅋ
에폭사이드 2020-02-21 (금) 23:11
아무나 섭외해서 가보고싶다. 나도 저거 하고 싶어요.
망증이 2020-02-21 (금) 23:14
수원 경기도 융합과학교육원 가시면 체험할 수 있어요.
무료라 자녀와  과학체험 하러 가보세요~
행복의시작 2020-02-21 (금) 23:28
정말 좋은 세상
미래의수호자 2020-02-21 (금) 23:58
저도할래용
줍줍줍 2020-02-22 (토) 00:08
천재머프 2020-02-22 (토) 00:50
해보고 싶은데요 ㅋㅋㅋㅋ
워리어 2020-02-22 (토) 05:50
기술좋으네...ㅎ
랜디113 2020-02-22 (토) 10:01
라떼는말이야
사회과부도 펴놓고 등고선그리고 그랬는데...
에레이~~~

세상 좋아졌다.. ㅎㅎ
초딩 꼬맹이들한테 큰 도움이되기를~~ !
ELlN 2020-02-22 (토) 10:28
애 어른 할것없이 재밌을거 같은데 ㅎㅎ
구워먹은감자 2020-02-22 (토) 17:40
와...저거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
아기돼지삼남… 2020-02-24 (월) 20:34
샌드크래프트 가격이?
내가레전드다 2020-02-24 (월) 21:44
이거 위에 게임기는 xbox 임 ㅋㅋㅋ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미라클 M70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오미자로 만든 청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새우 1마리
  • 시원한 더치 커피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30초면 끝나는]이걸로 세균 박멸 끝! 전염병 예방 필수템 휴대용 손소독제 (105) 추억선생
20559  [유머] 진열의 정석 (79) 스샷첨부 이박삼일 07:42 26507 7
20558  [회원게시판] 한국 치안 최대 미스터리.jpg (88) 스샷첨부 sienic77 01:01 18508 49
20557  [회원게시판] 오늘부로 이토를 탈퇴합니다.ㅠㅠ 모두 안녕히계세요. (148) 스샷첨부 빈폴 04-01 23936 53
20556  [연예인] 신세경 레깅스 몸매 ㄷㄷㄷ .GIF (4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36281 86
20555  [기타] 에티오피아 한국에 도움 요청 (64)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4471 232
20554  [연예인] 글래머 사나....아찔한 공항패션.gif (44) 스샷첨부 TrueLove 04-01 41271 69
20553  [동물] 밤송이 까놨더니 찾아온 손님의 정체 (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1 32685 130
20552  [기타] 한국 광탈 현장.gif (91) 스샷첨부 책에봐라 04-01 53486 110
20551  [회원게시판] 인생 참 스펙 타클 합니다. (84) 시체놀이 04-01 21847 153
20550  [기타] 사장 바뀐 맥도날드 근황ㄷㄷ.jpg (83) 스샷첨부 뚝형 04-01 45228 104
20549  [블박] 왕복 8차로에서 무단횡단한 80대 할머니 사망사고.gif (147) 스샷첨부 TrueLove 04-01 26992 106
20548  [기타] 태권도 블랙벨트 따고 자랑한 헐리우드 여배우 .JPG (7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36439 85
20547  [게임게시판] 스팀 무료 Barro / The Deed / GOG Goodies (8) 스샷첨부 쥐앤알 04-01 7673 17
20546  [기타] 코로나 시국에 상하차 뛰는 자영업자.jpg (83)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1 30433 70
20545  [반려동물] 열일하는 집사의 손목 (30) 스샷첨부 somnyang 04-01 12097 32
20544  [기타] 아몰랑~ ㅆㅂ 가족만 아니면 돼 (96)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3718 103
20543  [정보게시판] 초보운전자를위한 자동차 꿀팁정리글 (107) 스샷첨부 jollypong 04-01 11730 117
20542  [블박] 민식이법 1호 사고.GIF (450) 스샷첨부 93년생 04-01 23563 59
20541  [회원게시판] 아 진짜 저는 짜증나는게 뭐냐면요 저희도 주말에 나가서 쇼핑도하고싶고 (104) 츄루륩춉츕 04-01 14875 49
20540  [기타] 한국전쟁 당시 동맹이었던 영국군의 분노로 밝혀진 학살사건 (118) 스샷첨부 jollypong 04-01 23665 62
20539  [기타] 의리의 상징인 그녀 한국을 떠나던 날 (38)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2199 141
20538  [기타] 여학생 술 먹이고 집단 성폭행한 중2들 .JPG (14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40898 104
20537  [연예인] 아이즈원 혜원......상당한 볼륨감....GIF (23) 패션피플 04-01 29335 26
20536  [기타] 자가격리 싫다는소리에 멘탈붕괴한 간호사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1 34117 146
20535  [연예인] 사나의 팬서비스 (45)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6330 58
20534  [유머] 일본의 것을 그려놓고 한국꺼라고 하는거 그만둬주지 않을래? (73)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32812 79
20533  [회원게시판] 제주모녀 신상은 알만힐 사람 다 알듯 (63) Smile에스 03-31 30694 67
20532  [기타] 소방공무원 오늘자로 전원 해고.jpg (9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3-31 31863 205
20531  [기타] 코로나19로 지구가 깨끗해졌다 (141) 스샷첨부 사스미리 03-31 34063 87
20530  [연예인] 부부의세계 불륜녀 배우 한소희.jpg (47) 스샷첨부 TrueLove 03-31 46006 51
20529  [회원게시판] 독일 정부에서 코로나 잡을 최고의 방법을 알아냈답니다. (44) The미래 03-31 26098 70
20528  [자동차] 모하비 신차 인증합니다. (66) 스샷첨부 땅꼬마쿠쿠 03-31 19440 63
20527  [유머] 박아버리고 싶은 뒤태 .JPG (12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1 53565 59
20526  [회원게시판] 미국이나 유럽이 신종코로나로 개판된 이유가 (110) 어라하 03-31 20537 68
20525  [유머] 개그맨 vs 아이돌 누가 더 힘든 직업인가? (207) 스샷첨부 jollypong 03-31 32818 58
20524  [연예인] 한국행 확정한 JYP 일본 걸그룹 오디션 14명 정보 정리 (펌).jpgif (125) 스샷첨부 TrueLove 03-31 33447 55
20523  [블박] 사고 안나게 멈춰서 극찬 받은 운전자.gif (7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31 31596 68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7974 134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112) 미췐 03-30 31861 156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9) 스샷첨부 한마루 03-30 36342 55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93)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46664 133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36637 92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5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51905 91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114) 라인하르트폰… 03-30 24340 74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82) 스샷첨부 잇힝e 03-30 27223 122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7608 72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4) 스샷첨부 KlintCC 03-30 14897 59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3)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8227 62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3581 108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4759 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