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기타]

미국 한인 2세들이 대형사고침 ㄷㄷㄷ.jpg

[댓글수 (87)]
글쓴이 : 이토유저 날짜 : 2020-02-07 (금) 08:51 조회 : 80754 추천 : 330  

 




731부대(생체실험)가 저지른 만행을 미국 교과서에 실음 ㄷㄷㄷ

이토유저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cainite 2020-02-07 (금) 08:51 추천 57 반대 0
아이러니한건 731부대의 생체세균실험 정보 얻는 대가로 전범들 한테 면죄부 준게 미국.
사이비 2020-02-07 (금) 08:51 추천 26 반대 0
미국도 731부대 연구내용 교재에 별로 실고 싶지 않을텐데.

731부대의 연구내용은 전부 미국이 가져감. 덕분에 연구원들은 무죄로
대한국인7040 2020-02-07 (금) 08:51
크으..... 따봉!!!
하루스 2020-02-07 (금) 08:51
뭐야 왜 하필 저신문이여
     
       
왜슬픈예감은 2020-02-07 (금) 08:51
ㅋㅋㅋ 그러니까요..
저도 보면서 '왠일로 ㅈ선이 이런 기사를?'하고 생각했음.
          
            
cro3mid3 2020-02-07 (금) 14:37
웬일
          
            
감이안온다 2020-02-07 (금) 17:39
양다리 걸치기
          
            
밈브러슁 2020-02-18 (화) 21:30
황교안이랑 하는짓이 판박이인거죠 뭐.
저러다 뒤에서 칼침넣는거지.
     
       
꾸찌남 2020-02-07 (금) 08:51
ㅋㅋㅋ 갑자기 빵 터져서 커피 뿜어써요
     
       
넓적부리 2020-02-07 (금) 08:51
조선이 왜 저랬죠?
     
       
강생이똥꼬 2020-02-07 (금) 09:08
가끔 민족 신문 코스프레 합니다.
     
       
스틸디비전 2020-02-07 (금) 09:16
쟤들도 침략기때는 애국아니었음?? ㅋㅋ
          
            
섬광마술 2020-02-07 (금) 09:45
천황폐하만세라고 제일먼저 신문1면에 낸 놈들일텐데요
          
            
†와룡 2020-02-07 (금) 12:19


이랬던 애들
          
            
tinkles 2020-02-07 (금) 14:31
방씨한테 넘어가면서 매국신문됨
          
            
애쉬ash 2020-02-12 (수) 16:30
사주는 매국 기자는 애국
결국 기자들 다 짤림
     
       
쏘루 2020-02-07 (금) 10:07
저 기자 잘리는거 아님? 심히 걱정되는데..
     
       
우루쿵 2020-02-07 (금) 11:45
이제 깔꺼리 찾을거 같음
     
       
잭호크 2020-02-07 (금) 12:14
신분세탁하느라 바쁜가보죠.
     
       
파스텔천사 2020-02-07 (금) 13:16
인제 세상이 바뀌는걸보고 살려고 발버둥
     
       
쫀득한찹쌀떡 2020-02-07 (금) 17:08
총선이 다가오니까요.
     
       
불사조왕 2020-02-07 (금) 17:45
조선이 이런 기사를 .... 참... 그러면 산케이가 받아 못쓰지...
     
       
절루가라 2020-02-07 (금) 22:24
맘에 안들면 가짜뉴스라고 프레임 쒸우세요 . 조선일보니깐요. 먹힐꺼예요.
     
       
꿈꾸는기계 2020-02-08 (토) 00:46
선거가 얼마 안남았지 않습니까... ㅋㅋㅋ
일시적이겠죠
     
       
방망이" 2020-02-10 (월) 15:26
고장난 시계도 하루 두 번은 맞는다는 말이..있죠
     
       
퀘이사1 2020-02-23 (일) 13:37
한인 2세들 깔라고 기사 쓴거 아닐까요?
구우울 2020-02-07 (금) 08:51
좃선일보에서?
     
       
하트엔젤 2020-02-07 (금) 09:51
조선일본
다크폰치레아 2020-02-07 (금) 08:51
좆본새끼들
아무튼모름 2020-02-07 (금) 08:51
좆선에서 기사를 실어주네???
cainite 2020-02-07 (금) 08: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이러니한건 731부대의 생체세균실험 정보 얻는 대가로 전범들 한테 면죄부 준게 미국.
mindldl12 2020-02-07 (금) 08:51
정작 본토는.... 시발거
나라돈은눈먼… 2020-02-07 (금) 08:51
내가 죽기전에 매국노들 화형 당하는거 보고 죽었으면 소원이 없겠다
     
       
꽈니 2020-02-07 (금) 08:51
어찌보면 통일보다 더 반가운 소식이죠...
          
            
목깡 2020-02-08 (토) 08:38
222 어찌보면 통일되면 매국노들을 심판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시카의겨울 2020-02-07 (금) 08:51
큰 코가 유전이군요. 다 똑같네
감숙왕 2020-02-07 (금) 08:51
멋지고 훌륭하다는 말밖에..
시온자일 2020-02-07 (금) 08:51
근데 731 부대는 미국의 묵인 하에 활동했고, 전후에도 미국이 연구 자료 받고 가해자들 보호해준걸로 알고 있는데...
     
       
쇼쇼숑 2020-02-07 (금) 16:34
서로 다른 나라인데, 뭔 묵인? 미국이 지금처럼 관리하는 나라도 아니었고?
          
            
목깡 2020-02-08 (토) 08:36
월드워2 에서 미쿸이(연합군) 승리!
     
       
단군검 2020-02-13 (목) 15:09
워 역사공부 다시하셔야 할듯
2차세계대전 일으킨걸 미국이라는 말이랑 같은말임
연도표부터 다시 보세요
사이비 2020-02-07 (금) 08: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미국도 731부대 연구내용 교재에 별로 실고 싶지 않을텐데.

731부대의 연구내용은 전부 미국이 가져감. 덕분에 연구원들은 무죄로
AKUA 2020-02-07 (금) 08:51
멋집니다 :)
매미야움 2020-02-07 (금) 08:51
대단하네 멋지고 ...
짬순이 2020-02-07 (금) 08:51
롤레리아 2020-02-07 (금) 09:12
후원해주고싶다... 자랑스럽네
방귀쟁이 2020-02-07 (금) 09:13
스고이~
     
       
포가료 2020-02-17 (월) 04:35
뭐?!
ghostlee 2020-02-07 (금) 09:15
진정한 애국자 가족분들.  감사합니다.
쏘쿨 2020-02-07 (금) 09:17
진정한 애국자 가족이신데.. 근데.. 조선이.. 왜..??
아알라 2020-02-07 (금) 09:34
와 멋있다!!!
즐건라잎 2020-02-07 (금) 09:49
멋진분들이네요.
얼굴도 잘생겼다!
오정굿 2020-02-07 (금) 10:06
아~ 속 시원하고, 가슴은 뜨거워 지는군요♥
3남매 2020-02-07 (금) 10:11
신문사에서 올린사유 : X본(부)에 추가로 알려주려고??
- 교과서에서 삭제하는 로비 시작하겠죠~
토렌트포머 2020-02-07 (금) 10:28
조박, 대박!
택꾸 2020-02-07 (금) 11:04
대단하네.... 정말 장한 일을 하셨네요.
섶다리 2020-02-07 (금) 11:38
731부대란 글자를 보게 되면 우선 떠오르는 것이
총리였던 정운찬이가 731부대를 항일 독립군이라고
그것도 국회 의사당에서 지껄이던 게 생각남.
이런 개쓰레기 매국노 녀석이 지금은 KBO총재를 하고 있는데, 이해가 안됨.
닥똥집똥침 2020-02-07 (금) 12:17
교재 = 연구윤리 교재...
미보건협회? NIH는 여러 연구 기관에 자금을 대주는 일을 하는 정부 기관인듯
연구할때 윤리를 지켜라 ... 하는 교재에..
일본의 과거 731 사례가 책에 없는 것을 발견하고 저 분들이 nih에 계속 문제를 제기해서 된 듯

감사합니다. 행동하는 양심...
퀵크린 2020-02-07 (금) 13:16
시발 조선일보 보고 뿜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야77 2020-02-07 (금) 13:24
세일러프리먼 2020-02-07 (금) 13:51
헐 대박!  근데 왜 조선이죠?  ㅋㅋㅋㅋㅋ
몰라염아나 2020-02-07 (금) 14:03
대박이내여
라분고래 2020-02-07 (금) 15:09
에혀.
공감백배 2020-02-07 (금) 15:53
미국방부는 731부대 대장을 채용하고 기술을 흡수했잖아
머치쿨가이 2020-02-07 (금) 18:31
엄마. 형제들 모두..대단하네요
제르노니아 2020-02-07 (금) 19:15
국문판 만행을 알리다
일어판 한국인들이 731부대를 비판하는 내용을 게재하게 만들었다(왜곡했다는 논조)
이렇진 않겠죠?
FOSH 2020-02-07 (금) 19:30
어 근데 신문사는.....
맨슨 2020-02-07 (금) 20:13
토착왜구 조ㅅ선따위가 낄 부분이 아닌 거 같은데..
insomnia 2020-02-08 (토) 00:52
낚였네. 사고는 좋은 일에 쓰는 표현이 아니지
까리마수 2020-02-08 (토) 01:01
엔초페라리 2020-02-08 (토) 16:44
따봉요
이지은이지금 2020-02-11 (화) 09:54
멸신하차 2020-02-11 (화) 16:52
쪽바리와 타협은 없다.
H마스 2020-02-12 (수) 06:18
제목 꼬라지가 아주 유튜버들 울고가겠소
레이디버그 2020-02-12 (수) 10:32
731 부대 인체실험 자료를 미국이 면죄주는 조건으로 다 흡수한거죠.
덕분에 세계의학의 최고는 독일이있는데 
전범국이라는 이미지 +  의학자 미국으로 망명 + 731등 연구자료 흡수
덕분에 미국이 선두로 올라섬
     
       
카히리 2020-02-17 (월) 10:26
그런데 독일도 생체실험덕분에 의학이 그자리 까지 올라간거 아닌가요?
하루회상 2020-02-14 (금) 20:07
어디 신문에 실린게 중요한가 ㅡㅡ;;
잘못한 짓을 이제야 얼론에 실었다느게 중요한가?
레볼루션 2020-02-15 (토) 10:22
미국이 방귀뀌는 냄새는 오래전부터 났다
ilulil 2020-02-17 (월) 01:10
잘한건맞는데 미국인구가 몇인데 30만명밖에 안봄?
     
       
사용자1234 2020-02-19 (수) 09:14
NIH라는 연구재단의 연구비지원을 받는 사람들이 주로 석박사급 인력이라는 걸 감안하면 적은 건 아닌듯 싶네요.
          
            
ilulil 2020-02-19 (수) 11:22
아하;; 저는 중고생 역사과목에 들어간다는줄 감사합니다
dfgdfdsd 2020-02-18 (화) 11:44
저 사진이 진짜인가... 진짜 사람이 할 짓인가.
아... 진짜
animas 2020-02-19 (수) 01:40
미군 놈들이 전범들 면죄부까지 주면서 가져갔는데

하도 연구 내용이 한심해서 쓸 자료가 별로 없었다는 이야기를 본 거 같았는데...
아야해써 2020-02-19 (수) 17:35
머리는 유전임을 여실히 보여줌
호뚜 2020-02-20 (목) 00:47
굿~~
다올선생 2020-02-25 (화) 10:00
워너샤이닝 2020-03-01 (일) 14:41
대일조선신문이 뭔일이냐?

태세전환하는거냐?ㅋㅋ

아베내각이 한동안 용돈 끊었나보네..
발노리 2020-03-01 (일) 20:35
그래봤자 미쿡은 일본편임
의인 2020-03-02 (월) 17:12
나도 좆선이 왜?? 라는 생각을 먼저했네요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 새우 1마리
  • 야스틱+술빼방
  • 마블 어벤져스 메탈퍼즐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미라클 M70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오미자로 만든 청
  • 가성비 끝판왕 단백질보충제!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알약 폼클렌징
  • 시원한 더치 커피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오늘밤 - 소개팅, 만남, 채팅 - 가입시 하트 선물 (119) code404
20525  [유머] 개그맨 vs 아이돌 누가 더 힘든 직업인가? (166) 스샷첨부 jollypong 10:56 19582 3
20524  [연예인] 한국행 확정한 JYP 일본 걸그룹 오디션 14명 정보 정리 (펌).jpgif (65) 스샷첨부 TrueLove 08:37 16202 7
20523  [블박] 사고 안나게 멈춰서 극찬 받은 운전자.gif (4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58 18519 24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8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51 20384 57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64) 미췐 03-30 23303 106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8) 스샷첨부 한마루 03-30 30516 47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85)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40838 102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6)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32402 81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4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48611 80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96) 라인하르트폰… 03-30 21650 64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77) 스샷첨부 잇힝e 03-30 25430 110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0)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5560 63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2) 스샷첨부 KlintCC 03-30 13765 52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0)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5253 54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0936 96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3684 70
20509  [회원게시판] 코로나 세계1위 미국, 2위 이태리 이게 아니죠. (76) 큐트포니 03-30 17529 103
20508  [회원게시판] 요즘 베트남글보면 (140) 축구왕강백호 03-30 15075 97
20507  [회원게시판] 매일 갱신되는 역대급 코로나 빌런 ㅋㅋ (69) 뉴러씨니아 03-30 28495 110
20506  [유머] 유태인들이 분석한 한국인..... (111) 스샷첨부 매트릭스네오 03-30 33621 89
20505  [블박] 30km 제한도 때려부수는 사람.. (8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9 37160 73
20504  [동물] 양을 다루는 보더콜리.gif (68) 스샷첨부 밀프가조아요 03-29 22557 77
20503  [유머] 하늘보리 이미지 떡락시킨 사건 .JPG (8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3148 95
20502  [정보게시판] 자동차 잡소리의 원인..JPG (193) TrueLove 03-29 31188 256
20501  [유머] 40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마스크 산 어느 순간이동 능력자 맘...jpg (10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9 50272 102
20500  [블박] 스쿨존 회피 난이도 극상.gif (23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38406 85
20499  [회원게시판] 집주인이 밤 11시 넘어서 처들어 왔습니다 (138) 액션홍 03-29 37747 67
20498  [연예인] 조현 과감한 셀카 ㄷㄷ .JPG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6585 71
20497  [연예인] 타히티 아리 밀착 원피스 몸매 ㅓㅜㅑ ㄷㄷ .GIF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48643 69
20496  [기타] 가톨릭 근황 (103)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3375 148
20495  [회원게시판] 뒤통수의 나라 베트남 여행이제 절대안감 (154) 만년대위 03-29 30450 122
20494  [연예인] 걸그룹 덕후들의 능력 甲 (8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40095 83
20493  [기타] 차 망가뜨린 대리기사에게 이 꽉 깨물라고 한 정민철.jpg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40097 105
20492  [유머] 어린년이 남편 채감 (11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8 51737 132
2049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orld War Z & Figment & Tormentor X Punisher (26) 스샷첨부 Moebius 03-28 8706 31
20490  [유머] 여명숙:시선강간은 또 뭐야.JPG (93) 스샷첨부 dufmadle 03-28 40119 105
20489  [유머] 한국 라면 사재기하다 후회한 외국인.jpg (11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8 45130 77
20488  [감동] 연예인 성인군자 甲 (111) 스샷첨부 삼다水 03-28 52511 66
20487  [유머] 배구에서 나오기 힘든 멋진 장면 (70) 스샷첨부 jollypong 03-28 49209 64
20486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따구 ㅋㅋ (36) 스샷첨부 사나미나 03-28 31459 68
20485  [유머] 뜻밖의 해외진출 (74) 스샷첨부 닭뇌 03-28 36394 103
20484  [정보게시판] 간단하게 이미지에서 텍스트 추출하기.jpg (64) 스샷첨부 플룸 03-28 19038 120
20483  [연예인] 은근히 섹시한 이새롬.jpg (48) TrueLove 03-28 43324 59
20482  [기타] 무서운 대한민국 (74) 스샷첨부 필소구트 03-28 42698 119
20481  [기타] 루마니아 직거래 태극기 거꾸로 든 이유.jpg (9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8 39947 84
20480  [기타] 뜬금없이 한국 코로나 대처 분석하는 일본 방송 (103) 스샷첨부 블루복스 03-28 31204 169
20479  [유머] 대마도 근황 (100)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3-28 34162 145
20478  [자동차] XM3 무사고 신차인증합니다. (87) 스샷첨부 Tevil 03-28 19875 90
20477  [회원게시판] 한국에 사재기가 없는 이유 (98) 스샷첨부 나탈래 03-27 29689 106
20476  [기타] 밀양 쿨탐찻다. (9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7 42497 2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