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승진턱으로 94만원 나옴

글쓴이 : TENTACION 날짜 : 2019-10-09 (수) 10:50 조회 : 55239 추천 : 73    



날개는 누가 달아 주지 않아요. 내 살을 뚫고 나오는 거죠. 등가교환과 비슷하게요. 깃털이 살을 뚫을 때 얼마나 아프겠어요.\\\\\\\\\\\\\\\\\\\\\\\\\\\\\\\"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TENTACION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첫구매 3+1]먹어본 사람은 계속 먹는다는 마약 무떡볶이~ (10) 

엉클잭 2019-10-09 (수) 10:50 추천 57 반대 1
담날 팀장 : 저기.. 김대리.. 어제.. 어.. 그러니깐.. 내가 만원짜리를 5장 준다는게.. 험험.. 그니깐 그게.. 험험..
못생겻어 2019-10-09 (수) 10:50 추천 27 반대 0
허허 으허허

부하직원 몰래 기살려주시네
blueray13 2019-10-09 (수) 10:50 추천 6 반대 0
저정도면 충성하겠네
못생겻어 2019-10-09 (수) 10: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허허 으허허

부하직원 몰래 기살려주시네
NEW질주 2019-10-09 (수) 10:50
blueray13 2019-10-09 (수) 10: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정도면 충성하겠네
     
       
다큰맨 2019-10-09 (수) 10:50
영수증 달라고해서 팀장은 회식비용으로 올리고 44만원으로 누루라라 ㅋㅋㅋㅋ
          
            
USNewYork 2019-10-09 (수) 11:08


44만원 묻고 더블로 가 !!
붉은해적 2019-10-09 (수) 10:50
다음 날 아침 팀장님이 조용히 부를 거 같은 데 ㅋㅋㅋ
6DWorld 2019-10-09 (수) 10:50
식당주인 : 고마워요. 팀장님~ 데려와서~
IGLi 2019-10-09 (수) 10:50
와 멋진 팀장님!
엥글로색슨 2019-10-09 (수) 10:50
좀 미리 찔러주면 기분좋게 밥먹엇을텐데
     
       
야한언니 2019-10-09 (수) 10:50
그거보단 이게 결과적으로 팀장님 이미지에는 훨씬 +
였을겁니다.
     
       
프로직장인 2019-10-09 (수) 10:50
그러면 고마움을 덜 느끼죠.
     
       
엄키2 2019-10-09 (수) 14:05
나중에주는게 더 고마움
엉클잭 2019-10-09 (수) 10: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담날 팀장 : 저기.. 김대리.. 어제.. 어.. 그러니깐.. 내가 만원짜리를 5장 준다는게.. 험험.. 그니깐 그게.. 험험..
     
       
TwoTon슈 2019-10-09 (수) 1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직주의뜻대… 2019-10-09 (수) 15:56
악마!
     
       
전화기사용자 2019-10-09 (수) 19:11
댓글에서 음성지원이 되다니
     
       
◇에오구스◇ 2019-10-09 (수) 23:36
ㅋㅋ ㅋㅋ댓글최고
섭씨100도 2019-10-09 (수) 10:50
부하직원 엄청 신경쓰는가 보다~
wdiydw3 2019-10-09 (수) 10:50
저 상사는 사람인거고
소고기 집 가자는 인간들은 뭐임?
얼마나올지 알면서
걍 쳐 듣어먹으려는거 밖에 안보임
저런 새퀴들이 되지 맙시다.
직원들에게 정떨어질거 같음

적당히 해야지
삼겹에 2차 호프 정도면 되는거지
소고기는 시바
     
       
파고드는껑충… 2019-10-09 (수) 10:50
저렇게 처절히 털려줘야 승진관련 뒷말 없습니다.
직장 뒷담화 장난 아니라...
그나저나 저런 팀장이면 끝까지 충성
          
            
아르모돈 2019-10-09 (수) 10:50
ㄹㅇ
     
       
애쉬ash 2019-10-09 (수) 10:50
승진 한 두번 하는게 아닐건데 저렇게 식겁 시키는게 관행인건 아닐까요? ㅎㅎ 그렇다면 회식비용의 가장 극적인 집행 ㅋㅋ
     
       
한평생을 2019-10-09 (수) 10:50
이게 좀 회사마다 다를 수 있어요.
윗분들 말씀마냥 뒷말도 뒷말인데..
재수좋게 승진이란 본문 봐서 특진 한거 같은데..
저희회사는 과장되면 연봉이 천만원정도 올라요.
그러면.. 예상외의 진급이라면 저정도 쏠 수 있죠. 혼자만의 능력으로 진급 한것도 아닐 뿐더러, 다른 사람 누군가는 손해(?) 봤을 수 있으니. 소라도 먹고 맘 풀라고.
1년 먼저 진급하면 최소 천만원 1년 먼저 벌고, 연봉인상은 누적이니 매년 몇십씩 더 버는 꼴이죠.
     
       
앙앙팡팡 2019-10-10 (목) 08:54
직원들이 걷어서 줬을수도 있죠 팀장이 개인 사비 100 주기엔 너무 많음
          
            
똘똘이스머패… 2019-10-10 (목) 13:45
5만원 x 10장인데요;;;
               
                 
앙앙팡팡 2019-10-10 (목) 14:21
아 20장으로 봤어요ㅋㅋㅋ
허니버터야옹 2019-10-09 (수) 10:50
다음날
어 김대리 어제 내가 술이 과해서 대리비를 잘못 줬네~
한장 준다는게^^;;
wlspw 2019-10-09 (수) 10:50
에이 어디 대기업 다니셔서 월급 좀 받으시나 보죠
존슨씨 2019-10-09 (수) 10:50
사람 참 괜찮네
아리오로 2019-10-09 (수) 10:50
나도 첫회사에서 이사님한테 용돈 엄청 많이 받았는데 ㅋㅋ
無答 2019-10-09 (수) 10:50
     
       
우주여행객 2019-10-09 (수) 10:50
막댓 ㅋㅋㅋㅋㅋㅋ
     
       
starHS 2019-10-09 (수) 14:03
담배 좀 사서 피고 그지새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미소 2019-10-09 (수) 10:50
팀장 - 대리비로 5천원짜리 10장넣는다는게 술취하고 어두워서 잘못넣었어 다시돌려주게ㅋㅋ
     
       
노을빛창가 2019-10-09 (수) 10:50
inertia 2019-10-09 (수) 10:50
이욜 충성안할수가 없네
초그렌단 2019-10-09 (수) 10:50
큰회사는 못다녀봐서 모르겠는데 승진턱을 무슨 소고기집가서 몇십만원씩이나? ;;;
월급이 한 4,5백 되나?
     
       
거대골렘 2019-10-09 (수) 10:50
전 회사앞 삼겹집 갔는데 50만원 나왔어요 ㅋ 부서 총원이 10명인곳도 50명인곳도 100명인 곳도 있으니까요
     
       
dpgy 2019-10-09 (수) 10:50
저정도 쏘더라고요.
은행권 다니는 지인도 승진해서 쏜 게 100만원 넘김.
     
       
빼고 2019-10-09 (수) 10:50
?
     
       
뽀드득뽀드득 2019-10-09 (수) 12:39
대기업은 직급이 어느정도면 그정도 받아요
     
       
별명을바꾸시 2019-10-09 (수) 13:16
그냥 회식에 자영업인 저도 잘먹는 직원애들 두세명이면 30~40은 걍 나와요
닭뇬꺼져 2019-10-09 (수) 10:50
전 승진턱 100만원 넘게 나왔는데...ㅎㅎㅎ
jinoo218 2019-10-09 (수) 10:50
요즘 소고기 무한리필도 많은데....
죄의삯 2019-10-09 (수) 10:50
대부분 저렇게 쏘고나면 다음날 봉투에 돈걷어서 다음날 책상에 올라와있던데
     
       
다큰맨 2019-10-09 (수) 10:50
대부분이 아닌 그 회사 직원들이 좋은겁니다
고로 당연하다 생각마시고 좋은 분들과 좋은 회사에서 이직할 생각말고 잘지내보셔옹
     
       
홍이요 2019-10-09 (수) 12:40
그렇게 하자고 제안 하는 분이나 그렇게 제안한걸 따라주는 분들 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KEnMI 2019-10-10 (목) 05:32
좋은 직원 동료분들!
     
       
Renge 2019-10-13 (일) 16:04
아주 개념박힌 사람들이네요 주위에 그런 사람들이 있다면 회사생활이 그나마 좀 나을텐데
백살카레라면 2019-10-09 (수) 10:50
봉투가 바뀌었다....
초저녁별빛 2019-10-09 (수) 10:50
간혹 승진턱 원하는데로 안할 수 없는게 놀릴 때 꼬리표 처럼 따라 붙더군요 ㅋ
팀장도 조직관리 잘하고 부하직원을 챙길 줄 아는 멋진 상사로 보이고,,
대체로 저런 경우는 독박이 대부분이고 간혹 상사가 회의비 명목으로 법인카드로 도와 주는 경우도 있지만
팀장이 자기 돈으로 도와 주는 케이스는 드물긴 하죠.  암튼 반전이었어요
혼란하다혼란… 2019-10-09 (수) 10:50
우린 재작년까지 승진한 사람들이
1차(술+고기+밥) 2차(노래방+도우미)
도우미는 팀원 12명 들어가는데 3~4명 부름..
보통 승진자들 2~3명이서 인당 30정도 부담인데

재작년에 저 혼자 대리진급하면서
대리가 돈이 어딨냐고 사장님이 저녁은 내가살테니
점심사라해서 점심 사고는 바뀜ㅋㅋㅋㅋㅋ

바로 1년 선배놈이 자기 진급땐
다 쐇는데 불만이라면서 아직 ○대리가 아닌
○○씨(사원취급) 로 부름
     
       
한평생을 2019-10-09 (수) 10:50
쪼잔하다 그 선배 ㅋㅋㅋ
only2h 2019-10-09 (수) 10:50
보배 펌글
e이토랜드 2019-10-09 (수) 10:50
밥 사, 술 사, 한 턱 쏴.....


승진했다고 취직했다고 첫월급이라고 이직했다고 이사했다고 결혼했다고 애낳았다고 대학보냈다고 대학졸업했다고 생일이라고 여행갔다왔다고 수술잘됐다고 선배라고.......


지긋지긋한 한국인의 거지근성
     
       
킁킁이 2019-10-09 (수) 10:50
더 웃긴건 그래놓고 지들은 한턱쏴 그러면 안 쏨.... 개시발 새끼들
따블드래곤 2019-10-09 (수) 10:50
저정도면 그냥 멋있는거지.. 팀원들 회식 시키고 생색은 진급자가 내게하고.
제미니 2019-10-09 (수) 10:50
팀장님이 진짜 된사람이네요. 자기 사람 잘 챙기는듯..
라라라11 2019-10-09 (수) 10:50
팀장은 굿! 승진했다고 뭐 사라는것도 웃김 ㅋㅋ
블루베리치즈… 2019-10-09 (수) 10:50
팀장님만 제대로네
따블드래곤 2019-10-09 (수) 10:50
아씨.. 다시봐도 글쓴이 자랑질이네..좋은회사 다닌다고
백오십억 2019-10-09 (수) 10:50
승진턱 94만원 나가고...
비자금 50만원 생겼으니....
이득이네?
나스챠 2019-10-09 (수) 10:50
큰 곳은 저러나 보구나.... 전 승진턱이란걸 얻어 먹어본적도 산적도 없어서..
워리어 2019-10-09 (수) 12:00
내 이랄줄 알았다~
sfocus 2019-10-09 (수) 12:18
현실에 저런 팀장ㅇ??
피피어스 2019-10-09 (수) 12:19
팀분위기는 팀장 역량
관절디스크 2019-10-09 (수) 12:20
괜찮은 사람입니다.
연봉이 쎄서 50만원이 크게 부담없는데도 됨됨이가 거지같은것들은 한푼도 안쓸라고 합니다.
부하직원들한테 편의점 1500원짜리 커피하나 안사고 얻어먹기만 합니다.
행동 하나를 보면 딱 느낌옵니다.
베풀줄 모르는 사람은 연봉이 3천이던 3억이던 베풀줄 모릅니다.
외로운울산 2019-10-09 (수) 12:30
그래도 유흥안가고.....
홍이요 2019-10-09 (수) 12:41
현금으로 저렇게 주실정도면 이미 주실생각으로 찾아가셨겟네요 대단하신 분이네요
러블리러브 2019-10-09 (수) 13:15
팀장님 최소 오차장님 ㅠ
oldman 2019-10-09 (수) 13:18
좋은 팀장님이시구만.
청류향 2019-10-09 (수) 13:23
묻고 더블로 갔어야 했는데
돌아온신화 2019-10-09 (수) 13:44
ㅋㅋㅋ
미탄 2019-10-09 (수) 14:08
에휴 저게 뭐하는건지,,
먹는 내내 불편하게 시리..
미리 반은 내가 낸다고 애기하고 먹으면
     
       
조오단2 2019-10-09 (수) 15:56
나도 나보다 직급낮은애들 승진턱쏘면 적당히 내주는데 이댓글보니 담부턴 안내줘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에피폰 2019-10-09 (수) 16:05
호이가 계속되면 둘리인줄 알기 때문에..
서로 생색도 내고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발컨 2019-10-09 (수) 16:08
보통팀장이라면 팀원들다보는데서 보란듯이줄거같은데..
좋은분이군요..
62농짬밥 2019-10-09 (수) 17:10
부럽네요.
리오그란 2019-10-09 (수) 18:25
훈훈하네요.. ^^
추아푸아 2019-10-09 (수) 18:33
결혼턱 쏘라고 노래방에 부서 총각들 다데리고 가서 도우미 부르고
양주 까마시고 90마넌 나온거 40마넌 내면서 생색내던 노총각대리
씹새끼가 생각나네요. 결혼 생활 시작도 전에 노래방에서 도우미 부르는
새신랑만들어줘서 고맙다 개새끼야
머리속에바람 2019-10-09 (수) 20:34
아름답다.
중초롭 2019-10-10 (목) 00:58
팀장이 현명하네 자기 지인가게 장사돈벌게해주고 회사원자기편으로 만들고ㅋㅋ
강따고스 2019-10-10 (목) 01:53
우리 회사는 자기 월급의 삼분의 일은 쏘기로 합의봐서 백이상은 그냥 나감
spondeep 2019-10-10 (목) 07:15
역시 팀장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듯 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7
 스마트폰 그립 폰스트랩 10개 나눔 eToLAND 10-21
21855  [동물] 혼나는 아이 감싸는 리트리버 (9) 스샷첨부 사나미나 15:56 9811 7
21854  [동물] 고양이를 따라 파이프에 들어갔더니.jpg (36) 스샷첨부 산꾼 13:50 11247 50
21853  [유머] 버거킹 4딸라 후속 모델 (47) 스샷첨부 조니미첼 12:30 38103 13
21852  [동물] ?? : 각 생활관당 1명씩 행정반 앞으로 (50) 스샷첨부 Leego 10:19 20240 27
21851  [연예인] [모모랜드]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짧은 혜빈의 바지 (데이터 주의) (42)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57 28595 32
21850  [회원게시판] 울 누나 31살인데 11년 백조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185) 깡따구 08:52 29090 36
21849  [정보] 잠자리 날개 구조의 비밀 (78)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08:44 26456 29
21848  [정보] 유전에다가 불을 붙이는 이유 (74) 스샷첨부 사니다 06:09 32660 33
21847  [유머] 병무청 직원이 갑자기 영어를 쓰는 이유....JPG (91) 스샷첨부 프로츠 10-20 34536 147
21846  [유머] 버스 안의 미친 아줌마 (103) 스샷첨부 고장공 10-20 47683 72
21845  [기타] 김혜수 누나가 텀블러를 쓰는 이유.JPG (85) 스샷첨부 사나미나 10-20 38094 128
21844  [반려동물] 발 옆에서 잠든 두 똥개들 (33) 스샷첨부 으이이이잉 10-20 17356 49
21843  [유머] 웹툰의 아버지라 불리는 김풍.jpg (69) 웨이백 10-20 45431 78
21842  [기타] 주식중독된 아줌마.jpg (89) 스샷첨부 야그러 10-20 46380 56
21841  [연예인] 슴가대장 모모랜드 아인 ㄷㄷㄷ (4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20 64664 58
21840  [연예인] 있지 D 유나 레전드 (60) 정의구현 10-20 56113 37
21839  [유머] 일본인 여자와 결혼한 어느 주갤러 (72) 스샷첨부 붉은언덕 10-20 44368 82
21838  [회원게시판] 횐님덜,,저,,취업했습니다,, (88) 잘생김b 10-20 16039 89
21837  [기타] 8100억 전재산을 기부한 남자 (72) 스샷첨부 김이토 10-20 30565 91
21836  [블박] 얌체 김여사 (61) 찬란하神김고… 10-20 26376 30
21835  [동물] 말벌의 천적 (45) 스샷첨부 M13A1Rx4 10-20 20676 64
21834  [정보] 발열내의 10종 발열 순위 (3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20 23470 44
21833  [회원게시판] 너무 예쁜 신입 여직원이 채용되었습니다.. (140) 차차웅차 10-20 33572 29
21832  [기타] 어제자 미국인 스티븐 (198) 찬란하神김고… 10-19 39896 130
21831  [연예인] 전설의 트와이스 파격의상 무대 (57)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9 76283 25
21830  [회원게시판] 독거노인의 저녁혼밥 (98) 스샷첨부 가을은잔인한… 10-19 26295 54
21829  [기타] 성희롱 당한 사유리 (92) 스샷첨부 김이토 10-19 58288 66
21828  [기타] 아이유 근황 (126)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0-19 46567 112
21827  [유머] 우주에서 펜을 못 쓰면 연필을 쓰면 되잖아요.jpg (124)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9 45029 76
21826  [유머] 할말 다 하는 누나 역관광.jpg (8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9 59117 86
21825  [정보] "윈도우 작업표시줄에 요일 표시하기" (129) 스샷첨부 번뇌탈™ 10-19 26488 111
21824  [나혼자산다] 이른 아침 혼밥.jpg (40) 스샷첨부 운전이처음이… 10-19 22008 45
21823  [정보] [정보] 삽겹살 [자필] (57) 스샷첨부 지구파괴자 10-18 31145 47
21822  [회원게시판] 너구리 3개에 계란 두개가 행복하던 시절도 있었네요. (135) 스샷첨부 블록틱스 10-18 28913 128
21821  [유머] 와 기자회견에서 정찬성 도발하는 오르테가 (66) 스샷첨부 시크릿♥송지… 10-18 39670 76
21820  [연예인] 정은지의 청바지 핏 (79)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8 55103 58
21819  [회원게시판] 솔직히 하루 9시간 근무는 많은 겁니다 (252) 飛色 10-18 31121 125
21818  [회원게시판] 회사 스타 대회 후기 (78) 덴마크모카라… 10-18 35205 108
21817  [기타] 부모님 세대가 대단한 이유 (340) 스샷첨부 김이토 10-18 45280 109
21816  [정보] 현직 의사의 심근경색 발병 및 생존기.txt (57) 스샷첨부 산꾼 10-18 32642 85
21815  [유머] 형사일을 하면서 가장 ㅈ같을때.jpg (60)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8 44502 96
21814  [연예인] 후방) 모델 지수 신작 (67) 스샷첨부 아이즈원♡ 10-18 46330 111
21813  [연예인] [ITZY] 최근 겨갤 추천수 1위라는 짤... (58)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8 34108 56
21812  [반려동물] 세상포기한 표정으로 멍때리기 (49) 스샷첨부 카바니갓 10-17 23028 57
21811  [반려동물] 1개월 아깽이 냥 2마리 분양합니다. (38) 스샷첨부 하마르 10-17 16742 43
21810  [유머] 즉석사진 찍는 홍경민 딸 홍라원.jpg (81) 이토유저 10-17 49207 100
21809  [유머] 담배꽁초를 모으는 수집가 (147) 스샷첨부 사스미리 10-17 33513 106
21808  [연예인] 가슴만 보게되는 묵직한 새롬 (57)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7 61798 39
21807  [정보] 별로 도움 안되는 윈도우10 TIP (55) 스샷첨부 M13A1Rx4 10-17 25402 58
21806  [동물] 몸 푸는 인절미.gif (51) 스샷첨부 프로츠 10-17 34773 72
21805  [엽기] 화성사건 조사받은 용의자들 근황 (144) 스샷첨부 프로츠 10-17 40690 115
21804  [유머] 택배 사기녀 (118) 스샷첨부 김이토 10-17 58257 107
21803  [회원게시판] 안녕하세요. 힘내라고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에ㅛ. (359) 사랑하는나의… 10-17 15566 145
21802  [블박] 진출로 끼어들기 사이다 정의구현 (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7 33451 109
21801  [블박] 오토바이 커플의 최후.gif (108) 웨이백 10-16 45130 76
21800  [기타] 인생을건 10억짜리 병신짓 레전드.jpg (115) 웨이백 10-16 64708 105
21799  [블박] 일본차 7대 상품권 보내드린 보배형 (215) 찬란하神김고… 10-16 35618 192
21798  [유머] 미쳐버린 존윅 피규어 근황 .jpg (89)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6 49715 74
21797  [동물] 편의점에 쳐들어온 새끼냥이 밥맥여주고 재우는 중.jpg (135) 웨이백 10-16 26091 121
21796  [연예인] 춤추다가 그만 아슬아슬했던 나연 (55) 스샷첨부 피노코쿠 10-16 90550 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