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글쓴이 : 젖은눈슬픈새 날짜 : 2019-07-19 (금) 11:47 조회 : 41353 추천 : 90    


취기가올라 긴가민가 아리까리해서요
안녕

내 혈관에 흐르던 아름답던 너의 기억

그 기억에 대한 마지막 인사...
회원게시판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젖은눈슬픈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자연숙성 전통주] 프리미엄 아이스 와인 "야관문주" (11) 

akuma 2019-07-19 (금) 12:51 추천 11 반대 0
옆에 Prize를 긁어야쥬.....거기에 금액 있음...
으라차차쿵떡 2019-07-19 (금) 17:52
여기가 치킨 맛집이라던데..
하늘에바다 2019-07-19 (금) 17:54
축하드립니다.
허니콤보 감사합니다.
gyjhh 2019-07-19 (금) 17:55
축하합니다. 교촌허니콤보요ㅎㅎ
말탁 2019-07-19 (금) 18:09
정말 축하드립니다
허투루쓰지마시고 인생 설계 잘 하시길!
귀찮을 일 많이 생기실텐데 마음 단단히 잡으시구요
행운을 빕니다
밥이닷 2019-07-19 (금) 18:13
허니콤보요~~ 지켜보겠습니다!
미남아아아아… 2019-07-19 (금) 18:17
얼마 당첨되신거예요?
일단 축하드립니다.

근데 설마 2000원 걸렸는데 사표내신건 아니시죠?
라머노14 2019-07-19 (금) 18:29
모두일치해야 한다고 써있네요
사랑쥐 2019-07-19 (금) 18:35
와!!  축하드립니다. 오빠닭블랙페퍼입니다...ㅜ
아이언엉아 2019-07-19 (금) 18:35
ㅋㅋㅋ다긁어야죠
신부장 2019-07-19 (금) 18:36
굽네 갈비천왕 감사히 먹을게요
불타는취준생 2019-07-19 (금) 18:41
축하드려요 줄 서봅니다 교촌 허니콤보!
바람처럼산다 2019-07-19 (금) 18:41
헐 축하드립니다..ㅋㅋ 아직 100명안넘었으면 교촌허니콤보 쏴주시나요..? ㅎ
감자먹는하마 2019-07-19 (금) 18:42
옆에 한칸 더 끌거야 되지 않나요
흰고양이 2019-07-19 (금) 18:53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ㅎㅎ 교촌 허니콤보요
사랑이앨리 2019-07-19 (금) 18:59
다 긁은걸 보고 싶네요~ 궁금합니다.
콜라먹는곰 2019-07-19 (금) 19:06
아..2개 일치하면 당첨!!

축하합니다.!! 귀찮은 사람들 많이 올거에요.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세요. 심지어 가족도요.
비밀은 아는사람이 적을수록 유지가 된답니다.
     
       
jim20 2019-07-22 (월) 09:27
3개일치해야될거예요
피치블랙 2019-07-19 (금) 19:36
댓글중 사진참조해보니 10만원 당첨이신듯한? ㅎㅎ
ctj138 2019-07-19 (금) 19:40
허니콤보 줄서봅니다
난누군가염 2019-07-19 (금) 19:43
현기증나니까 후기좀 ㅋㅋㅋ  축하드려요 ㅎ
ehlsxnd 2019-07-19 (금) 19:50
저러다 5만원..ㅋㅋ그림만 맞다고 무조건 5억이 아니라...그림이 2개 맞으면 일단 당첨이고...당첨금액이 우측에 의해 정해짐.
도로공사 2019-07-19 (금) 19:52
그냥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빨깡야옹이 2019-07-19 (금) 19:53
교촌 허니 컴보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려요!!!
김요한 2019-07-19 (금) 20:03
축하드려요!!

교촌 허니콤보셋트요!
많이아파 2019-07-19 (금) 20:07
교촌 허니 콤보 감사합니다
기억의바람 2019-07-19 (금) 20:29
순례 왔습니다. 저는 아무닭이나 잘먹습니다!
라면은신라면 2019-07-19 (금) 20:30
당첨축하드리면서 저도 치킨손ㅋㅋㅋㅋ
콩나물밥 2019-07-19 (금) 20:31
최고 당첨금이 5억원 이네요  ^&^
명순튀 2019-07-19 (금) 20:33
축하드려요
저도 교촌 허니콤보요 ㅋㅋㅋ
글쓴이 2019-07-19 (금) 20:39
취기에 잠시나마 심장이 벌렁일만큼 참 행복하고 기뻣었네요
노래 가사처럼 내겐 꿈과 같은 일이었나봐요...
     
       
NoFree 2019-07-19 (금) 20:40
ㅋ ㅋ ㅋ 얼마당첨이었나요?
     
       
무결점v 2019-07-20 (토) 14:42
그래서 결과는요 ! ㅎㅎㅎㅎ
NoFree 2019-07-19 (금) 20:40
아직 덜긁은거아닌가요 저도 저렇게나와서다긁으니 10만원이었는데. 다긁어보세요
둥박이 2019-07-19 (금) 22:30
그래서 얼마라는건지좀..
댓글보니 천원인듯싶은데
아이c 2019-07-20 (토) 17:26
야구방망이 오른쪽에 당첨 금액 적혀있고 아마도 5억은 4칸 다 그림이 같아야 당첨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추 2019-07-23 (화) 10:15
그런거 상관없고요.
가로로 두개 똑같은 그림이면 오른쪽 당첨금을 받게 되는겁니다!
4칸 다 같은 그림이어야 한다면 오른쪽 4칸이 1억2천5백씩 적혀있다는건가요? ㅋ
찌릉내 2019-07-22 (월) 11:14
오늘 저녁 교촌 후라이드와함께 맥주한잔하세요^^
SHKD399 2019-07-23 (화) 12:35
헐 대박 5억!
잭호크 2019-07-25 (목) 13:35
줄서볼께요. 교촌 허니콤보요!
     
       
글쓴이 2019-07-25 (목) 19:40
줄스지마세요 말짱황이니까요
          
            
낼름사마 2019-08-12 (월) 15: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도날직구 2019-08-08 (목) 0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ertia 2019-08-12 (월) 20:55
예전에 저를 보는거같군요 ㅋㅋㅋ
처음  1  2  3  4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안녕하세요 중고차 딜러 매매 입니다. 매매 08-17
21073  [연예인] [ITZY] 예지의 과거 (33)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8:12 13466 3
21072  [도서게시판] 작가님 한분의 안타까운 소식 전합니다. (45) 고얌이 16:48 9460 13
21071  [유머] 코인 노래방 민폐 레전드 (78)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15:37 33506 17
21070  [기타] 엄청난 캐스팅 난항을 겪었던 드라마.. (54) 스샷첨부 천마신공 10:47 41634 52
21069  [유머] 하천 근황.JPG (81) 스샷첨부 에라이 09:37 40782 79
21068  [유머] 남자들만이 가지는 특권? .jpg (87) 스샷첨부 천마신공 08:42 43944 48
21067  [유머] 왜 재앙을 자초하나 (98)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7:24 36911 78
21066  [사용기/후기] 수유동 화계사쪽 4.19거리 13,900원에 4가지 무한리필. (49) 스샷첨부 마장조인성 04:37 19016 33
21065  [동물] 비즈니스 탄 팬더.JPG (5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08 31636 49
21064  [유머] 논리적인 유튜버 소련여자 (67) 스샷첨부 프로츠 08-16 35151 52
21063  [회원게시판] 중국집 아들이 말하는 짜장면과 간짜장의 오해와 진실 (122) 스샷첨부 딩거딩거 08-16 26918 48
21062  [유머] 보배드림 카니발 현재상황 (143) 스샷첨부 잇힝e 08-16 48398 77
21061  [유머] 소련여자가 국뽕코인 타는 진짜 이유 (70) 스샷첨부 프로츠 08-16 40008 53
21060  [영화게시판] 촬영 중 실제로 '관계' 가진 영화배우 7쌍 (52)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6 40317 29
21059  [회원게시판] 난 이국주가 너무 싫어~~!!!!! (101) 권민 08-16 28182 118
21058  [유머] 배낭여행중 터키에서 사기당한 유튜버.jpg (59) 스샷첨부 마니바하 08-16 42586 63
21057  [기타] 코리안 어벤져스.JPG (6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6 37100 142
21056  [유머] 교수님이 성폭행하려 했습니다 (70) 스샷첨부 라돌 08-16 50489 55
21055  [회원게시판] 가장 재밌게 하셧던 게임 하나만 꼽으시면 뭡니까? (507) 하루의끝 08-16 18705 68
21054  [블박] 분노주의) 역대급 카니발 양아치 차주 폭행(글수정) (73) 스샷첨부 롤코 08-16 23264 39
21053  [기타] 전효성인스타에서 일본인들 난리난와중 새로 올라온 전효성 인스타스토리 (78) 스샷첨부 히게단 08-16 33219 95
21052  [연예인] 김연아 시상식 레전드 (59)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6 28710 78
21051  [기타] 구글 근황.JPG (4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6 53859 47
21050  [기타] 성인배우라도 교복 입으면 청소년 음란물.jpg (89)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6 42531 114
21049  [유머] 현재 난리난 전효성 인스타 SNS (73) 스샷첨부 이튼 08-16 34202 134
21048  [유머] 샘 오취리 인스타 (84) 슈퍼스타촤 08-15 37561 88
21047  [감동] 광복절 당시 사진.jpg (79) 산꾼 08-15 33935 121
21046  [회원게시판] 솔직히 운동선수들 세금으로 지원해주는거 불만입니다. (143) 人先 08-15 22207 72
21045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공격적인 원피스핏 (49) 사나미나 08-15 33743 40
21044  [감동] 항상 가난했던 아버지가 `독립운동가`였음을 뒤늦게 알고 오열한 88세 아들 (81) 숲속왕자 08-15 24873 113
21043  [연예인] 지하철 탄 박보영 jpg (102) 스샷첨부 뚝형 08-15 40695 91
21042  [유머] 꼬추 보이는 두려움 느껴봐 (79)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8-15 59305 54
21041  [감동] 한국놀러온 일본인들을 도와준 웃대인.jpg (90) 스샷첨부 잇힝e 08-15 37124 108
21040  [연예인] 아육대가 매년 트와이스 쯔위를 못놓는 이유 (60)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5 34823 74
21039  [연예인] [아이즈원] 오늘도 저렴한 혜원이의 출국 복장 (5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15 27923 33
21038  [회원게시판] 집 베란다에 말벌집 생겨 119 부름 (108) 스샷첨부 kerekes 08-15 25856 115
21037  [기타] 28살 연하 캄보디아 아내 (76) 스샷첨부 Baitoru 08-15 53124 90
21036  [연예인] 여름철 글래머 아이돌 노지선의 고충 ㅗㅜㅑ (76)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5 51289 38
21035  [유머] 대충 아빠 회사 여직원 소개 받는 만화.jpg (70) 스샷첨부 미국드라마 08-15 36119 82
21034  [회원게시판] 미군장교가 말하는 한일 군사력 (163) 백년전쟁 08-15 23695 45
21033  [영화게시판] "세종은 신미의 존재 몰랐다… ‘나랏말싸미’ 역사 왜곡 논란" (66) 징관 08-14 19230 69
21032  [영화게시판] 봉오동전투 스포없는 후기 (82) 앨빈토플러 08-14 18175 56
21031  [기타] 리얼돌 논란에 장원급 댓글 라임.jpg (146) 스샷첨부 뚝형 08-14 41116 89
21030  [기타] 스압)멕시카나 고객에게 C발년 욕설 논란 및 본사 사과문.jpg (412) 스샷첨부 간지큐 08-14 44004 67
21029  [연예인] 있지 신류진 가슴골.gif (46) 스샷첨부 로열제리 08-14 56878 32
21028  [나혼자산다] 다들 직업이 어떻게 되세요 (497) 돈까스킬러 08-14 23317 77
21027  [기타] 비건 유튜버 근황.jpg (127) 스샷첨부 야그러 08-14 59545 63
21026  [기타] 미국 인텔 cpu 가격근황 (121) 스샷첨부 owleagle 08-14 50258 45
21025  [기타] 강남 귀화 준비 중 선빵 쳐맞음 ㅋㅋ (205) 스샷첨부 김이토 08-14 55185 39
21024  [기타] 후쿠시마 컨트롤 불가. (140) 스샷첨부 불잉걸 08-14 43737 94
21023  [회원게시판] 오달수 미투 관련 무혐의 떳네요. (109) 스샷첨부 발암먼지 08-14 18638 70
21022  [기타] 여자들이 리얼돌 반대하는 이유 (1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14 43471 80
21021  [연예인] 다리 꼰 조보아 (67) 스샷첨부 posmall 08-14 46703 62
21020  [회원게시판] 11번가 DHC 판매자 문의글 답변상태 (68) 스샷첨부 Minmay 08-14 18263 68
21019  [정보] BC 11세기 고대 문명 대멸망기의 미스테리 (51) 스샷첨부 posmall 08-13 32738 28
21018  [엽기] 처음처럼 소주 근황.jpg (130) 스샷첨부 흐노니 08-13 46805 136
21017  [연예인] 차에서 쯔위 ㅗㅜㅑ (59) 사나미나 08-13 49638 58
21016  [유머] 부산버스 전설의 레전드.jpg (90) 스샷첨부 뚝형 08-13 54066 92
21015  [정보] 소방서 체계에 관하여.... (46) 리바이스501 08-13 20847 51
21014  [감동] 또 혼내주러 가야 할 식당이 또 생겼습니다.(대구) (76) 스샷첨부 흐노니 08-13 33459 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