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0] (영화게시판) 제임스 카메론ㅡ실제 양손 잃은 소녀에게 생체공… (5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회원게시판]

아이유 유언비어 해명글

글쓴이 : 에더마스크 날짜 : 2019-01-08 (화) 21:09 조회 : 27396 추천 : 43  






http://naver.me/GtPTWRBc


팩트기사.




그리고 애초에 땅이 아니라 건물을 산 거였고


해당 부지가 그린벨트 해제된 것도 아니래요. 해제된건 근처 다른 곳.



아갓씨 2019-01-08 (화) 21:09
쿵쾅이들이 또 주작질했나...다 인실좆됐으면 좋겠네요
변화 2019-01-08 (화) 21:09
기레기와 메퇘지
그리고 열폭 네티즌들의 콜라보
     
       
모리살수 2019-01-09 (수) 09:30

캬! 핵심 요약 정리닷!
빙설냥냥 2019-01-08 (화) 21:09
마술사다!
음히릿 2019-01-08 (화) 21:09
좆문가 분들 버로우 타시겠네...ㅋㅋ
     
       
워드맵 2019-01-08 (화) 21:24


버로우 탈 리가 있나요.
얄리얄리얄랑… 2019-01-08 (화) 21:09
팩트들이밀어도 안믿을것들은 안믿던데말이죠 에휴
cleankor 2019-01-08 (화) 21:09
후배들을 위해 무상으로 작업실 제공, 팔 계획도 없음......팔아야 시세차익을 남겨도 남길 텐데....사실확인도 없이 보도한건가...소스 제공자와 기레기들이 한통속인가....
카라하 2019-01-08 (화) 21:09
암튼 이때다 싶어 까내리는 사람들이 문제.... 그린벨트면 허허벌판만 있는줄 아는 멍청한 사람들도 문제....
     
       
LCanis 2019-01-09 (수) 00:02
정말요...?
사람이 아무리 무식해도 그 정도로 무식한 사람이 어딨어욬ㅋㅋㅋㅋ
'사람'이 아니면 모를까
순수의식 2019-01-08 (화) 21:09
아이유가 땅투기할 필요가 있을까
아이유 자신이 사람투기급인데
     
       
인도랩터 2019-01-08 (화) 21:09
아이유 정도면 앞으로 20년은 탄탄대로죠.
그걸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비거는 개병신들을 하나도 빼놓지 말고 털어줘야함.
     
       
쑤와쭌토끼 2019-01-08 (화) 21:09
zzzㅋㅋ 사람투기급 ㅋㅋ ㅋ표현이 재밌네요 ㅋㅋㅋ
아이유 정도면 사실 인생 돈 걱정은 끝났죠 ㅎㅎ
보증서거나 사기 당하는거 이런거만 아니라면 ㅋㅋ
          
            
noahe 2019-01-08 (화) 21:09
보증서고 사기당해도 아이유 본인 이미지손상이나 목소리나 뭐 몸이 크게 다치지않는이상 그냥 갚죠
사패 2019-01-08 (화) 21:09
예전 인터뷰에서 더이상 돈은 필요없다 지금 가진걸로 충분하다 말한거 본적있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조작이네ㅋㅋㅋㅋ
오드론 2019-01-08 (화) 21:09
이거 청와대 올린 쿵쾅이를 인실좆 시켜주세요
시간여행 2019-01-08 (화) 21:09
여초에서 나온거면 뻔하죠....쿵쾅이들 개가 똥을 참지...이런건 물고 늘어지는게  속성임..
미쳤습니까 2019-01-08 (화) 21:09
근데 좀 웃긴건.. 네이버 쪽 여성들은 아이유를 옹호하는 편이고 ..  다음쪽 여성들은 그냥 아이유 안티네  쭉빵 여시 으이구
미쳤습니까 2019-01-08 (화) 21:09
아몰랑 아이유 싫어~~~~~~~~~~
     
       
휴페리언 2019-01-12 (토) 23:03
왜? 니보다 잘 나가서? ㅋㅋ
자몽소다 2019-01-08 (화) 21:09
ㅋㅋㅋ 역시...갓이유...선동하고 악플달았던 애들 고소미좀 물려줬으면 좋겠당.
더딥 2019-01-08 (화) 21:09
아이유 투기 선동글 댓글 천개 넘어가는거 6백개로 댓글삭제로 뚝 떨어지고 회원정보도 없는 회원 ㅋㅋㅋㅋ 키보드 개똥 싸놓고 쫄리니깐 댓삭튀 하여간 그 사상집단 으이그 ㅋㅋ
월급루팡 2019-01-08 (화) 21:09
아이유 소속사가 법적으로 대응한다는 기사 나왔네
이제 루머 작업한 사람들 잠수타겠지
메뚝여포 2019-01-08 (화) 21:09
역시나 아몰랑 빼액 들의 지랄발광 ㅋㅋ
길사또 2019-01-08 (화) 21:09
시세차익 노리지 않아도 돈 많다.
지금도 계속. 많이 벌고 있다. 그러니 걱정 노노해.
라고 해줘야 입꼭다물지...
구름둥실 2019-01-08 (화) 21:09
여초까페에서 사과글 올리고 난리났다죠. 에휴..
     
       
donc 2019-01-08 (화) 21:09
비루하기 짝이 없는 역겨운 인생들...
대체 왜 그러고 밥만 축내며 살까요.. 그들은?
일베문슬람들과 함께 사라져야 할 버러지들
징쨩아이유 2019-01-08 (화) 21:09
크롬에서 해당페이지 PDF로 저장하는 방법
1. 크롬 오른쪽 상단에 "chrome맞춤설정 및 제어"(메뉴표시) 누르고 "인쇄" 선택,
2. "대상"->"변경"을 눌러 "PDF로 저장" 선택.
3. "저장"
보낼 이메일주소: iufan.report@gmail.com
바가모니 2019-01-08 (화) 21:09
이걸 해명까지 해야 하는 게 황당함
건물로 재테크 한 연예인들이 수두룩 빽빽인데.
     
       
본사직영 2019-01-09 (수) 01:00
일단 시세차익노린 재테크가 아니라 넘어 가구요 ㅋㅋ

만약 사실이면 문제가된다는거죠 ㅋㅋ
IGLi 2019-01-08 (화) 21:09
제발  행동에 대한 책임 이라는것이 생겼으면..
기레기 새끼들
1004신사 2019-01-08 (화) 21:09
아이유가 그럴리 없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유세하 2019-01-08 (화) 21:09
아이유는 악플에 대해서 강하게 나가는 편인대 주제 파악못하고 쿵광거렸던 인물들이 있었나보네요;
Ferreros 2019-01-08 (화) 21:09
쿵쾅이들이야 원래 저짓거리하는 얘들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정말 기레기들은  법적으로 한번 제대로 처벌받앗으면 좋겟음
범톨 2019-01-08 (화) 21:09
어떻게든 아이유를 까내리고 싶었던
쿵광이들의 주작질... 몸은 킹콩인데 뇌는 호두알만한게 함정...
kk4437 2019-01-08 (화) 21:18
뒤에 더 있던데요
심지어 저기연습실을 후배 뮤지션들한테 지원해주기까지 했다고..
http://issuein.org/board/1189939
해명으로 미담만 추가생성
제목만 기억나서 검색한 사이트인데 이게 원출처가 맞는진 모르겠네요
겸둥세진 2019-01-08 (화) 21:29
아님말고 ㅋㅋㅋㅋㅋㅋ 좌빨식 물타기 오졌구요
삼사장군 2019-01-08 (화) 21:35
아이유 유언비어나 비방이런거 임요한 와이프만큼이나 빡시게 하는걸로 아는데 증거수집 들어갔음 심장이 쿵쾅쿵쾅 하겠네요.
이레니스 2019-01-08 (화) 21:47
사이다 가즈아~!!!
쪼꼬믹스 2019-01-08 (화) 21:57
여성 유리천정 어쩌고 하면서 성공하면 욕함,...
범고래솔피 2019-01-08 (화) 22:07
돈 벌든 말든... 자기 능력이지 뭐
lilou 2019-01-08 (화) 22:15
여초카페 조사 안하나
나가라 2019-01-08 (화) 22:15
어디서 대출받은 것도 아니고 범죄수익도 아니고 자기 돈으로 땡을 사던 건물을 사건 그게 욕할 게 뭐있나.
팔십원빈 2019-01-08 (화) 22:28
또 페미들의 패악질이였군요...
소불알 2019-01-08 (화) 22:41
쿵콰이들 고소 안먹을라고 아이유 사과릴레이 한다잖아요 ㅎ
어른코스 2019-01-08 (화) 22:49
어쩐지. 쿵쾅이들 소행인줄 진작에 알았음.
웃긴짱 2019-01-08 (화) 23:19
이준석 개소리 하드만
때대댕 2019-01-09 (수) 00:10
아이유는 사랑
18년시작 2019-01-09 (수) 00:29
iu  포에버
미냥이 2019-01-09 (수) 00:30
하다하다 아이유를 건드리네 멍청한 개돼지들보다 기레기 새끼들을 조져야 이런일이 줄어든다
아이유 정도면 해당 언론사까지 통채로 밟아버릴수 있을텐데 제발 소속사가 강경대처했으면 좋겠음
조토공주 2019-01-09 (수) 00:31
실망시킬 아이유가 아니야~~
스카웃짤짤이 2019-01-09 (수) 01:21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는 나더라
맛있는파이 2019-01-09 (수) 01:29
ㅋㅋ
콸리스 2019-01-09 (수) 05:39
인실좆 가즈아~~~~
보운검 2019-01-09 (수) 07:18
기레시 진짜 십쌔끼들이다 ㅎㅎㅎ
아트루팡 2019-01-09 (수) 08:52
고소미 가자 기레기들... 투기 드립한 애들 전부다
SaSook 2019-01-09 (수) 10:05
혼 좀 나봐야 정신 차리겠죠...
FHDAV 2019-01-09 (수) 21:32
어자피 나라 법이 등신이라
고소해도 별거 없지 않나요?
미국처럼 인실좃되는것 같지 않던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스마트폰] 최대 30만원 현금지원! 선착순 50명 한정! 배달의폰 02-21
19213  [영화게시판] 제임스 카메론ㅡ실제 양손 잃은 소녀에게 생체공학팔을 기증하다. (51) 스샷첨부 fourplay 02-20 14180 44
19212  [회원게시판] (이불킥중...) 수입캔맥주를 먹던중 캔안에서 이물이.... (182) 비도대작 02-20 19733 53
19211  [블박] [발암주의] 김여사들 면허증 뺐어야 하는 이유..ㅎㄷㄷ (108) 트라마라 02-20 28014 52
19210  [회원게시판] 최고의 진선미님 사진보시면서 힐링하세요 (103) 스샷첨부 아콘 02-20 31039 61
19209  [기타] 한국사 이야기, 빗살무늬 토기는 왜 뾰족한가? (124) 스샷첨부 알료샤 02-20 28439 58
19208  [유머] 불쌍한 대한민국 남자들.txt (144) 스샷첨부 잇힝e 02-20 37414 126
19207  [회원게시판] 아기 데리고 식당가서 맘충 안 되는 방법. (90) 핸젤과그랬대 02-20 23824 174
19206  [베스트10] 당신의 최고 3부작 영화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3부작 영화 베스트 10. (200) 스샷첨부 버거몬 02-20 20420 63
19205  [연예인] 윤보미 근황 (73) 스샷첨부 BoltWins 02-20 39144 38
19204  [연예인] 초아의 본인 몸매평가.jpg (7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0 41200 35
19203  [유머] 스섹 스섹.jpg (143) 스샷첨부 뚝형 02-19 54007 66
19202  [연예인] 치마 아이유 (72) 스샷첨부 4Leaf 02-19 33721 43
19201  [회원게시판] 캐나다에서 취직했어요 (99) 블랑커커 02-19 24701 123
19200  [영화게시판] [겨울왕국 2] 티저 예고편 (79) 스샷첨부 난관대하다 02-19 12750 16
19199  [감동] 연기 경력 45년간 무관이었던 배우가 상을 타고 한 수상소감 (62) 스샷첨부 사니다 02-19 39323 67
19198  [감동] 난동부리는 취객을 한방에 진압하는 멋진 일반인 (127) 스샷첨부 잇힝e 02-19 33856 125
19197  [유머] 히어로가 처음으로 구하지 못한 사람 (105)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19 44114 29
19196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148) 스샷첨부 Dunne 02-19 23603 89
19195  [회원게시판]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339) 허니버터야옹 02-19 20946 232
19194  [유머] 김구라 대타로 복면가왕 나온 박명수 (118) 스샷첨부 한궈 02-19 35186 126
19193  [정보] 말도 예쁘고 뜻도 예쁜 우리말 단어 .gif (107) 스샷첨부 offonoff 02-19 31815 127
19192  [연예인] 쯔위 옆자리가 싫은 채영 (68) 사나미나 02-18 41057 38
19191  [연예인] 어제 콘서트에서 난리난 미주의 트월킹ㄷㄷ.GIF (76) 패션피플 02-18 54904 38
19190  [엽기] 맘카페서 알려주는 노키즈존 대응 팁 (8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42996 72
19189  [유머] 최악의 여성혐오 프로그램 프로듀스48.jpg (95) 스샷첨부 패션피플 02-18 44653 75
19188  [연예인] 방심한 이다희 봉인해제 (7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62007 43
19187  [회원게시판] 영화 보자마자 욕하면서 꺼버렸네요. (80)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8 47751 41
19186  [정보] 중소기업 다니시는분 필독!!!!!! 소득세감면70->90% 꼭 돌려받으세요 (163) 바가징 02-18 39859 59
19185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76) 스샷첨부 라돌 02-17 37786 135
19184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수영복이름을 고민중 ㄷㄷㄷ (106) 스샷첨부 반중친미 02-17 50540 88
19183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175)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64687 125
19182  [정보] 초보자 주차 잘하는 방법 (209) 스샷첨부 내가사는이유 02-17 47205 99
19181  [감동] 옥택연 인성..... (171)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54383 100
19180  [회원게시판] [베트남] 자국인에게는 살인적인 물가(2) (160) 그치지않는비 02-17 39927 51
19179  [연예인] 공항에서 선물 받은 하니의 인성 (7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39845 104
19178  [기타] 최민수의 전설적인 사과 (6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53095 116
19177  [자동차] 어머니 자동차 선물해드렸습니다. (97) 스샷첨부 데니쉬버터 02-16 30636 112
19176  [기타] 해남에서 괴한이 칼로 얼굴 긁고감 (107) 스샷첨부 니조랄x 02-16 48568 66
19175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쇼핑몰 모델 지수 섹시 란제리 (73) 스샷첨부 루다양 02-16 45093 89
19174  [영화게시판] 밀덕 (밀리터리 덕후)를 위한 죽이는 영화 나옴 (77) 닥똥집똥침 02-16 31804 48
19173  [기타] 직원들 소원 들어주자 이직이 3분의1로 줄었다 ... (98) 스샷첨부 yohji 02-16 41628 97
19172  [연예인] 아이유 허벅지ㄷㄷㄷ (10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54112 91
19171  [기타] 21세 여자 마인드.jpg (22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64990 71
19170  [기타] 카센터 화가 아저씨의 위엄 (98) 스샷첨부 M13A1Rx4 02-16 48787 76
19169  [유머] 금지의 나라 '대한민국' (130) 스샷첨부 시로요 02-16 38013 81
19168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이 직접 나섰다 ㄷㄷㄷ (13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51089 147
19167  [연예인] 방심한 사나 가슴골 (57) 찬란하神김고… 02-15 50041 57
19166  [유머] 건대입구역 상남자 근황 (69) 스샷첨부 라돌 02-15 56152 91
19165  [연예인] 다시 보자 샤넌 (74) 스샷첨부 라돌 02-15 49755 55
19164  [동물] 내가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 (5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42422 8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