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16] (회원게시판) 30대 남자에게 묻겠습니다. 100만원이 있다면 (23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회원게시판]

퇴직금 때먹은 사장놈 엿먹이기 준비중입니다.

글쓴이 : intothei 날짜 : 2018-12-20 (목) 13:53 조회 : 37430



썰을 풀어보자면 제가 제대하고

09년에 바로 취직을 했었죠

개박복에 맨날 야근 했죠 근대 경력쌓는다 생각하고 이악물고

2년버티고 이직했는대 퇴직금을 안줬죠

노동부에 신고하고 지급하라 했는대도 안줘서

법률구조관리공단 도움으로 판결까지 받았는대도 안줬죠

준다 했다가 좀만 기다려라 했다가 그래서 뭐 저도 먹고사는거 때문에

포기하고 살다가 지금 현직장에 채권팀 막내가 채권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던도중에

듣던중에 어 그럼 나도 퇴직금 띠어먹은 회사가 아직 영업만 하고 있으면 받을수 있겠내라고

생각했고 아직 영업 중이여서 채권팀 막내 도움을 얻어 압류 절차 진행 하려고 합니다

더 웃긴건 연 20퍼 이자가 붙습니다. 판결문에 써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자가 원금보다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커저버린거죠 ㅋㅋㅋㅋㅋ

잘진행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

2.png

intothei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글쓴이 2018-12-21 (금) 09:35
해당 게시물이 불편하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간의 불편함을 주는 댓글은 자제 부탁드리며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세요.

게시물에 문제가 있다면 신고 또는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악성댓글/비방/욕설/반말 적발시 제재 대상입니다.
곳마법사 2018-12-21 (금) 01:45
응원합니다!
후기를 기다리며
     
       
글쓴이 2018-12-21 (금) 09:34
어찌되든 올리겠습니다 ㅋ
우나비 2018-12-21 (금) 02:47
판결문이 아니라 그냥 소장인데요.. 내용을 보니...
     
       
글쓴이 2018-12-21 (금) 09:34
댓글로 이행권고결정문 올렷어요 ㅋ
망태할아버지 2018-12-21 (금) 03:07
응원합니다

후기를 기다리며
     
       
글쓴이 2018-12-21 (금) 09:33
곧 후기 올립니다 ㅋ
투다다다다다 2018-12-21 (금) 04:46
정당한 노동의 대가는 꼭 받으셔야 합니다 파이팅!
     
       
글쓴이 2018-12-21 (금) 09:33
사회생활 하다 보니 임금 때먹는 색기들은 고추에 장지저야 됩니다 ㅋ
도원 2018-12-21 (금) 06:15
     
       
글쓴이 2018-12-21 (금) 09:33
노가다만23년… 2018-12-21 (금) 06:38
기대하는 1人
줄서봅니다
     
       
글쓴이 2018-12-21 (금) 09:33
저도 기대하는 중입니다 ㅋ
카라데키즈 2018-12-21 (금) 07:37
찬물아닌 찬물을 끼얹자면 회사에 돈이 없으면 결국
받기가 힘든게 퇴직금... 물론 그런 경우는 특수한 케이스긴 한데 나는 무조건 아니야는 아니니까
개인 명의가 아닌 회사로 잡혀있으므로 생각보다 받기 힘들어 질 수도 있음.
     
       
글쓴이 2018-12-21 (금) 09:32
영업을 하고 있으면 결국 매출이 발생되는거니 가능성이 있습니다 ㅋ
말mal 2018-12-21 (금) 07:59
브라운스탁 2018-12-21 (금) 08:15
호지리 2018-12-21 (금) 08:32
회사차원에서 언론에 두들겨 맞고 토해낸 이XX에 근무 했었는데 이자가 상당히 컸던걸로 기억합니다ㅋㅋㅋ

나름 이슈가 되니깐 가만 있어도 지들이 다 해서 주긴 했었는데...

지문으로 근무시간 파악하는데 지문 찍고 일시킨것, 쉬는날 또는 야간에 은근한 압박으로 근무했던건

인정을 안해줬고 2년까지만 인정해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5배 이상 받을 수 있는 금액일껀데
     
       
글쓴이 2018-12-21 (금) 09:32
x랜x 거기 믿고 거릅니다 ㅋ
          
            
호지리 2018-12-21 (금) 11:15
실수령한것만 해도 웬만한 적금 수준이였는데....아오~ 아깝네요ㅋㅋㅋㅋㅋㅋ 지문 찍을껄
겨울녹차 2018-12-21 (금) 09:29
제발 정의구현 후기를 볼수 있기를
     
       
글쓴이 2018-12-21 (금) 10:33
제 생각엔 압류통지서 날라가는 순간 정의구현이라 생각됩니다.
이자보고 뒷목잡겠죠 ㅋ
죄의삯 2018-12-21 (금) 10:39
압류통지서나오면 회사 메인 설비를 차압하면 돈나옵니다.
화려한일족 2018-12-21 (금) 12:14
정당한 노동의 대가를 받으셔서 정의구현 후기 부탁드립니다
▶◀레프티스 2018-12-21 (금) 13:01
와 진짜 후기가 기대되네요 ㅎㅎ 꼭 제대로 받으셔서 정의구현 시켜주세요!
바라슬 2018-12-21 (금) 14:15
정의구현 실현 후기 꼭 바랍니다~!!!
콩닢 2018-12-21 (금) 15:18
시원하게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음고생, 판결되기 전까지 들인 시간, 심적고통에 비할바는 아니라 봐요.
홍이요 2018-12-21 (금) 16:55
후기 기다릴깨요
아프로디테사… 2018-12-21 (금) 17:02
후기가 정말 기대되요 ㅎ
미친토끼 2018-12-21 (금) 19:55
힘내요..,  잘못하지도 않고 피해도 봤는데 내가 왜 힘들어야 합니까? 내가 힘들면 사장놈은 눈물을 흘려야죠~~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랑동 2018-12-21 (금) 21:28
오 잘됐으면 좋겠네요!! 저런데는 망해야함!!
학점천사 2018-12-21 (금) 22:54
정의 구현 응원합니다! 후기 올려주세영
미나즈루 2018-12-22 (토) 01:49
저거 편법으로 회사에 돈없엉 배째하면 되는거 아니에영?
게임업계에서 자주 쓰는 짓이라던데;
개똑똑한개 2018-12-22 (토) 09:02
퇴직금 사이다 ㅇㄷ
모아 2018-12-22 (토) 11:18
임금채권의 소멸시효는 3년 , 압류해도 배째면 답 없습니다.
하양코털 2018-12-23 (일) 16:44
화이팅입니다!!
친구를만나느… 2018-12-25 (화) 14:50
안주고 버티면 끝까지 안 줘도 된다고 생각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쥰내 꼬시네요 꼭 받아내시길!
의미없는사진 2018-12-30 (일) 23:38
지금 쯤 뭔가 후기 올라왔어야 하는 것 아닌가 하면서 기다려 봅니다
처음  1  2  3  4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SK. KT. LG 인터넷가입] "이토방" 공식파트너 통신의달인1 01-16
18866  [회원게시판] 30대 남자에게 묻겠습니다. 100만원이 있다면 (235) 사람과사람 15:56 12093 23
18865  [기타] 펜스룰을 실천하는 바람직한 A중령 (114) 스샷첨부 빛과소금 13:25 31079 46
18864  [기타] 암사역 칼부림 기사 지리는 댓글.. (97) 스샷첨부 샤방사ㄴr 13:23 36355 23
18863  [유머] 술집 알바가 느낀 손님별 난이도.jpg (75) 스샷첨부 뚝형 13:22 32077 20
18862  [자동차] 새 차 샀는데 너무 속상합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112) 조작이네 12:21 17921 17
18861  [유머] 흔한 쌀국의 시상식 사회자 클래스.jpg (83) 스샷첨부 노랑노을 10:33 41024 43
18860  [회원게시판] 스카이캐슬 왜 인기있는줄 알겠음. (66) 스샷첨부 Sedbew 09:25 19713 16
18859  [연예인] 묵직한 우희 (82) 스샷첨부 표독도사 01-15 37378 53
18858  [감동] 암덩이 떼낸후 사진.jpg (167) 스샷첨부 뚝형 01-15 55931 82
18857  [유머] 공사장의 마이클잭슨 (95) 스샷첨부 라돌 01-15 41025 74
18856  [회원게시판] [베트남] 결혼식에 초대 받다(2) (72) 스샷첨부 그치지않는비 01-15 18396 38
18855  [회원게시판] [베트남] 결혼식에 초대 받다. (53) 스샷첨부 그치지않는비 01-15 24179 30
18854  [엽기] 한국에 종교 분쟁이 없는 이유.... (204) 스샷첨부 하데스13 01-15 37047 74
18853  [회원게시판] 노선영 "심석희 아픔이 중요한 시기..내 얘기할 때 아니다" (106) 트로이공주 01-15 17675 40
18852  [정보] 하반신 마비 환자들에게 희소식 .jpg (56) 스샷첨부 천마신공 01-15 33651 50
18851  [영화게시판] 케빈인더우즈감독 신작 강추합니다 (43) 스샷첨부 체리체리체리… 01-15 20251 21
18850  [연예인] 다리꼬는 사나.GIF (64) 패션피플 01-14 41167 45
18849  [정보] 영어 단어 공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다운 받으세요. (136) 스샷첨부 견행처해역거 01-14 24228 109
18848  [회원게시판] 박소연 이거 완전 도살자네요 ㄷㄷ (71) 정의™ 01-14 38888 67
18847  [감동] 걸스캔두애니띵 레전드.jpg (76) 스샷첨부 뚜우지 01-14 44680 104
18846  [기타] 대구 자살 중학생의 유서 (174) 스샷첨부 Baitoru 01-14 40517 92
18845  [기타] 유쾌했던 폐암4기 웃대인....국가유공자 인정 (125) 스샷첨부 간지큐 01-14 32360 138
18844  [연예인] 어느 백댄서 허벅지 (5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4 50721 32
18843  [유머] 걱정되는 워라밸 신드롬 (150) 스샷첨부 뚜우지 01-14 49071 95
18842  [기타] 골목식당 홍탁집 근황 (78) 스샷첨부 갓유리 01-14 37689 72
18841  [기타] 우리가 접하는 정신장애인들..jpg (214) 스샷첨부 천마신공 01-13 47271 135
18840  [연예인] 태연 뮤비와 현실의 차이 (41) 스샷첨부 男子 01-13 45747 33
18839  [회원게시판] 강아지 누가버린거 주워서 (63) 스샷첨부 백월아 01-13 26881 78
18838  [기타] 변기수가 말하는 결혼생활.jpg (91) 겨울사내 01-13 39045 137
18837  [연예인] 지숙이 1등 신부감인 이유.jpg (94) 스샷첨부 뚝형 01-13 33237 79
18836  [회원게시판] 진짜 일본은 미래의 한국이군요 (96) 스샷첨부 무식하면용감… 01-13 31729 71
18835  [유머] 한국 PC방을 본 스웨덴 청년들...문화충격.jpg (100) 스샷첨부 뚝형 01-13 41394 128
18834  [엽기] 미국의 고등학생 강간사건 ㄷㄷ.jpg (73) 스샷첨부 뚝형 01-13 57470 63
18833  [유머] 새벽한시에 현타온 보배아재. (16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1-13 50175 84
18832  [유머] 미군 장교가 말하는 한국과 일본의 무력충돌 (329)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1-13 38272 83
18831  [회원게시판] 이직하는 회사 사장 마인드ㅋㅋㅋㅋㅋ (92) 개소리저격수 01-13 37474 55
18830  [기타] 괴롭히던 일진 손 짤린 썰.jpg (111) 스샷첨부 뚝형 01-13 47596 57
18829  [반려동물] 2016년 여름, 아들녀석이 대려온 브라우니~ (9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1-12 27601 200
18828  [동물] 시골 강아지.. (117) 샤방사ㄴr 01-12 30791 155
18827  [기타] 할머니의 엄청난 탕수육(스압) (198) 스샷첨부 사니다 01-12 55208 155
18826  [회원게시판] 저에게는 자랑거리입니다. (101) 우국생 01-12 34461 167
18825  [연예인] 아이유 전설의 뭉게구름.jpg (85) 스샷첨부 뚝형 01-12 48341 114
18824  [정보] 알아두면 유용한 사이트 10곳.jpg (303) 스샷첨부 offonoff 01-12 38032 227
18823  [기타] 현재 일본에서 난리난 사건 (155) 스샷첨부 와따시파워 01-12 64312 145
18822  [연예인] 러블리즈, 일어서는 안경쓴 정예인.. (62) 샤방사ㄴr 01-12 41367 49
18821  [정보] 작업 표시줄 투명화 (136) 스샷첨부 MLDNIGHT 01-11 41681 65
18820  [감동] 강은비의 일침甲 (169) 스샷첨부 흐노니 01-11 51358 109
18819  [회원게시판] 남자들 속터지는 기사 .... jpg (100) 스샷첨부 랜디113 01-11 28011 114
18818  [유머] 요즘 중딩의 물에빠진여자 구하는법 (17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1-11 57903 114
18817  [연예인] 아.. 전효성... 아~ 전효성 [데이터] (78) 스샷첨부 변태란이름의… 01-11 53219 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