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여학생 .jpg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엽기]

하버드 여학생 .jpg

글쓴이 : mildbeat 날짜 : 2015-03-26 (목) 07:30 조회 : 87316
5510f3d21eb274431e08.jpg

으리가 있다면 댓글은 필수! 으~리!!!

Ast가브리엘 2015-03-26 (목) 07:30
와우..
향설 2015-03-26 (목) 07:30
우와 대단하네요
rufolaci 2015-03-26 (목) 07:30
중복임 오늘 3개봄
     
       
글쓴이 2015-03-26 (목) 07:30
링크 올려주세요 없는데?
          
            
rufolaci 2015-03-26 (목) 07:30
               
                 
chalzida 2015-03-26 (목) 07:30
요건 추천 수 얼마 안되네요.. 제목에 여학생이 없어서 그런가ㅋ
     
       
nicetomeetyo… 2015-03-26 (목) 07:30
신종 어그로 인가 ㅋㅋㅋㅋ
          
            
rufolaci 2015-03-26 (목) 07:30
어그로는 아님
그냥 오늘 3개나 봤다고 ...
뭐 안달고 그냥 나갈까 하다가 그냥 알려줄려고..
하루아침에 3개보는건 첨이라
               
                 
글쓴이 2015-03-26 (목) 07:30
제목이 틀려서 못봣넴 ㅡㅜ
댓글10개 넘개달려서 삭제가안댐
                    
                      
rufolaci 2015-03-26 (목) 07:30
이런데 하다보면 중복짤도 올라오고 하는거임
나야 상관없징
그저 신기해서 ㅋㅋㅋㅋ
     
       
그랜드동건 2015-03-26 (목) 07:30
옛다 반대
엔조왕자 2015-03-26 (목) 07:30
기술적으로 저게 가능한가보네요 멋지다 ㄷㄷㄷ
하나나나 2015-03-26 (목) 07:30
비싸겠다
금바기 2015-03-26 (목) 07:30
우리나라는 피부로 발전하는데.. 물론 저것도 좋네요
쏠잉 2015-03-26 (목) 07:30
대박이다 진짜 대박이다.
멋짐 ㅠ
아뿔싸 2015-03-26 (목) 07:30
공 몇번차면 구멍나고 헐거워져서 못쓰게 될텐데..
사용빈도에 비해 고장비율을 무시 못할듯 한데요.
루츠 2015-03-26 (목) 07:30
이거 작년에 올라왔을땐 아이디어만 있었는데 이제 만들었나..
30분에 3시간 충전이라는 부분이 더 붙었네..
근데 작년에 많은사람들이 걱정했듯이 과연..
발로 계속 차도 발전기가 고장나지 않는건가
봉주흨 2015-03-26 (목) 07:30
난 대학때 우리 아이들이 고등학교때부터

수능말고 공무원준비를 했으면 어떨까

이딴 생각했는데ㅠㅠ
애쉬ash 2015-03-26 (목) 07:30
제목 땜에 게시물이 좀 죽네요.... 하버드도 여학생도 주제와는 멀군요
無知하고싶어 2015-03-26 (목) 07:30
책 좀 그만보고 나가서 공 좀 차고와!
옆집 애는 맨날 공 차러 다닌다는데
넌 대체 왜 그모양이니? 어휴 못살아~
싸인 2015-03-26 (목) 07:30
공가죽때문에 오래 못쓰지않을까..
jesuita 2015-03-26 (목) 07:30
이게 참 간단한게 아닌게 적정기술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저 공의 수명과 내구도가 문제가 됨. 기술적으로 복잡하고 내구도가 약하면 사실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 그렇다고 저 학생들의 열정과 선의를 폄하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고.

예전에 캄보디아 꼬마 소녀의 인공와우 수술을 곁에서 본 적이 있었는데, 그 꼬마 아가씨 캄보디아로 귀국후 일년인가 이년만에 인공와우가 고장났다함. 이런거 보면 참 생각이 복잡해짐.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원으로 충분히 유지관리할 수 있으면 그들이 꼭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는 테크를 어떻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인가... 즉 문자 그대로 '적정한' 기술은 무엇인가...
     
       
그을린발 2015-03-26 (목) 07:30
가장 단순한 형태. 예를들면 와카워터 라든가
코카콜라 바이오쿨러 같은게 있겠습니다.
하이테크는 무리겠지요.
휘핑크림 2015-03-26 (목) 07:30
그냥 궁금한게 생겼는데 비오는날 공차면 찌릿찌릿 할까요..?? 아니면 못차는건가요..?
     
       
노농이 2015-03-26 (목) 21:24
공안에 공기가 들어있고. 공기가 밖으로 새지 않는다면.
비가 오더라도 빗물이 공안으로 스며들진 않을꺼라고 예상해 볼수 있죠.
          
            
렌트토 2015-04-14 (화) 20:18
내구도 때문에 힘들듯. 일반 축구공도 좀 차면 너덜너덜해져서 바람이 빠지는데...;
하나야마카오… 2015-03-26 (목) 07:30
와 소름끼치게 멋있다...
ROK7SWC 2015-03-26 (목) 07:30


52억짜리 장난감
     
       
네트맨 2015-03-26 (목) 07:30
글읽고 따뜻했는데..바로 차가워지눼여 ㅋㅋㅋㅋ
     
       
TheElk 2015-03-26 (목) 07:30
5만 2천원짜리 RC 물고기 장난감보다 못하다는 그!
     
       
라지오오 2015-03-26 (목) 07:30
근데 불량 장난감이라 작동이 앙댐...

A/S도 앙댐...

반품도 앙댐...

이거 사온 아빠는 이제 우리 아빠 아님...

근데 할부라 내가 돈내야 댐...
     
       
루선생 2015-03-26 (목) 07:30
52억으로 그냥 고정 카메라를 쳐넣지.
그랬으면 강물 밑에 깔린 자갈보다 카메라가 넘쳐났겠구만.
     
       
복왕 2015-03-26 (목) 07:30
우리나라 진짜 쩌는듯..
맥을주겨 2015-03-26 (목) 07:30
서울대애들은 뭐하는거니....
저런거 안만들고.....
기술적으로도 대단하다....결코 쉬운 제품은 아니다....
빅터빌 2015-03-26 (목) 07:30
오바마가 아니고 명박이었으면 저걸 보고 '돈 되겠군'하면서 대기업과의 합작을 제안한다. 그리고 대기업은 얼마뒤 돈 몇푼주고 개발자를 쫒아낸다. 이후 지네가 지네기술이라고 출시하고 명박이에게 지분을 준다.
     
       
포스틱맛남 2015-04-19 (일) 16:57
ㅋㅋㅋㅋㅋ ㄹㅇ
s크라운산도s 2015-03-26 (목) 07:30
에너지 전환 효율이 엄청나네 ㄷㄷㄷ;;
     
       
Sapiella 2015-04-18 (토) 15:06
효율 안좋습니다
그냥 led가 전력소모가 매우 낮은겁니다..
사실 저기서 사용한 led램프는 그냥 AA건전지 한알로도 거의 하루는 켤수 있습니다...
          
            
요다할아버지 2015-04-21 (화) 21:59
그니까 led가 전력소모가 매우 낮다는건 효율이 led 효율이 좋다는 뜻 아니에요?
               
                 
Sapiella 2015-04-22 (수) 22:17
저기의 포인트는 led가 아니라 발전기+충전기 효율이죠..
led효율은 고정된거고 누가 만들어도 똑같습니다..
새로운 기술 개발하기 전에는요...
                    
                      
요다할아버지 2015-04-23 (목) 02:38
30분에 3시간이면 효율적인거 아닌가요?
                         
                           
공묵 2015-04-23 (목) 14:28
AAA 건전지로 LED손전등 켜놓으면 더 오래갑니다.
                         
                           
요다할아버지 2015-04-23 (목) 17:35
글쎄요 건전지가 없는 지역에서 한시간 축구하고 저녁에 6시간 쓸수있으면
굉장히 효율적이라고 전 생각하네요
핫초코라떼 2015-03-26 (목) 07:30
발명품은 대단하지만 저런 따뜻한 마음 본받고 싶네요..
무기야사랑해 2015-03-26 (목) 07:30
이런게 창조경제지
Stally 2015-03-26 (목) 07:30
나도 고장율이 먼저 생각나던데.. 그런부분만 해결하면 아주 좋은 개발품이 되겠음..
오잉이뻐 2015-03-26 (목) 07:30
로봇물고기랑 크게 달라 보이지 않는데...저런게 진정 효과가 있다면 이미 상품화 되어 시중유통 되었을거란 말이죠...탁상연구 암만 해봐야...실제 도움이 안됨.
     
       
자크모노 2015-03-27 (금) 00:37
전기가 풍족한 국가에서는 수요가 없으니 저런 걸 개발할 리가 없고, 전기가 부족한 국가에서 저런 상품을 개발할 인재가 없으니 개발이 안될 것이고....
mastak1 2015-03-26 (목) 07:30
실용적으로 쓰기에는 좀 무리가 있긴한..
열매의웃음 2015-03-26 (목) 07:36
꼭 축구만 하라는 법은 없는데...
우선 공을 움직이기만하면 충전이 된다고 하네요..
공의 내구성 때문에 축구할때 망가질 수 가 있지만 그냥 탱탱볼이라던지 볼링이라던지 농구라던지 배구라던지..
의 방법도 있습니다...
redeye 2015-03-26 (목) 09:47
열정적인 학생들이 선의로 만든 좋은 기술이지만, 저 기술이 돈 된다는걸 아프리카 정권이 눈치채면
아이들 강제로 잡아다가 하루종일 공만 차게 시킬것 같아 걱정됩니다.
아프리카 국가들의 가장 큰 문제는 자원이 아닌 부패한 정권이니 말입니다.. ㅠㅠ
     
       
듀일런 2015-03-26 (목) 10:47
ㅋㅋㅋ 굉장히 재미난 생각이시네요. 효율은 사람 잡아다 바퀴 굴려 발전하는게 더 낫겠지만요. ㅋㅋㅋ
     
       
자크모노 2015-03-27 (금) 00:38
걱정안하셔도 되는 것이 저걸로 발전하는 전력량은 정치권력이 눈독 들일만큼 큰 것은 아닐 것이기에...
궁금하네요 2015-03-26 (목) 15:17
저런 아이디어 상품 엄청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실제 효율은 거의 미비하다고 하더군요.
큰곰형님 2015-03-26 (목) 17:19
저 기술을 만보기에 적용하고 거기에 맛폰을 연결하면....?
Aztac 2015-03-26 (목) 17:31
저런 거 공대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본 경험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한 때 공 안에 칩을 넣어서 여러가지 판독에 쓸 수 있지 않을까해서 그런 공을 구상해본 적이 있는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 공을 강하게 차도 공 안의 회로가 고장이 안 나게 할 수 있을지 모르겠더군요. 솔직히 어떻게 만들었는지는 안 알려주니 알수는 없지만 대단합니다!
동해마시 2015-03-26 (목) 17:58
저런 공 사고 싶은데 파는곳 아시는 분~
Rita33 2015-03-26 (목) 21:17
내구도가 낮아서 실사용은 무리라는 말을 어디서 들었는데....내구도 문제는 해결됐을라나...
김똘몽 2015-03-26 (목) 23:07
서울대생은 절대 생각 못할 일
     
       
자크모노 2015-03-27 (금) 00:43
카이스트 적정기술 자치단체란 게 있더군요.
https://www.facebook.com/AtRiumKAIST/posts/644520892234525

종래에 농활을 가도 당장 부족한 일손을 충당해주고, 정치적인 연대까지 하는 정도에 그쳤지, 적극적으로 농업의 발전 같은 걸 기획하거나 상상하기는 힘들었는데, 타국 오지에 가서 실질적으로 자립자활할 수 있게 돕는 노력들이 발상만으로도 참 대단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HeoSe 2015-03-27 (금) 09:47
근데 진짜 아이디어하나는 참신한거 같네요^^
실제로 쓸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첫코 2015-03-28 (토) 02:53
구매가능할려나요..?
오덕 2015-04-08 (수) 14:04
언뜻 보니 전등이 led 기준인듯 싶네요. 그렇다면 발전량은 극히 미비하다는 결론.
하지만 개도국 기준의 생활환경에서의 사용 효율은 엄청 높겠죠.
상당히 미미하지만 가치를 스스로 생산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점이 주목할만 하네요.
loneso 2015-04-10 (금) 02:03
신기하네요. 공을 차면 전기가 생기다니.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엉금엉금 2015-04-12 (일) 05:08
그냥 자가발전 후레쉬 사주는게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갈듯..
쓸만한건 개당 몇만원 싼건 몇천원수준..
     
       
엉금엉금 2015-04-12 (일) 05:14
소형 LED 달린거면 일분정도 돌리면 30분 켜집니다.
루터 2015-04-12 (일) 18:28
아이디어는 좋으나 유지관리가 문제겠네요..
stocker 2015-04-14 (화) 08:19
아이디어는 좋으나 효율은 꽝이죠.

즉 독지가들 낚은 것임.
에어졸 2015-04-14 (화) 12:42
감동
1Alex1 2015-04-14 (화) 20:28
와..멋지다.
협동플레이 2015-04-16 (목) 22:19
미국에서 대학생 창업아이템으로 유행하는 거죠.
돕는 아이디어상품 하나 만들어서 소셜네트워크로 후원금 장사.
     
       
왕쩌후 2015-04-22 (수) 18:39
소셜 네트워크가아니라 크라우드펀딩....
          
            
븅신보면짖는… 2015-04-25 (토) 15:49
원래 모체가 넷상의 불특정다수에게 홍보한뒤에 모인 후원금이나 추후 제품등의 발표시에 어느정도 이득을 준다는걸 기본으로한 것이기에.. 넷상에서 만난 사람에게 후원받는거라 P2P펀딩, 소셜펀딩등으로 불리다가, 크라우드 펀딩으로 일반화된거죠.
소셜펀딩이라하도 정식은아니라도 틀린말은 아닙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소셜네트워크로 후원금 장사라고했지.. 소셜네트워크라고 말하지 않았네요 윗윗분은요.
          
            
커피텀블러 2015-04-27 (월) 02:33
ㅋㅋㅋㅋ
Rab2 2015-04-17 (금) 20:29
와 멋지다 와우왕와왕웅와
악몽의지배자 2015-04-17 (금) 23:18
오늘도... 족장님이 할달량을 위해 공을차라 하신다...
나는.. 공이 싫다....
푸른태양 2015-04-19 (일) 16:24
공놀이가 전기 충전을 위한 놀이같은 일이(?) 되어버리자, 아이들은 취미를 바꾸기 시작하는데...
ptime 2015-04-19 (일) 22:16
이거 웃대인가에도 올라왔는데 댓글이 더웃기던데 ㅋㅋㅋ
아무개2 2015-04-22 (수) 16:44
후원금 장사 1표 추가
TASTYS2 2015-04-22 (수) 21:04
아이디어는 진짜 좋은데 효율성이 얼마나 있을런지 유지보수가 될런지.... ㄷㄷ
마루얍 2015-04-23 (목) 11:39
중요한건애들이 노는걸로 가치창출한다는거야.... 효율이 아니라....
너 가서 구걸좀 해라가 아니라 너 가서 공좀 차라라는거야,...
dtddd 2015-04-23 (목) 19:52
항상 여러분들의 인생 혹은 미래를 바꾸는 기술은 아주 사소한 가치없는것에서 시작합니다.



저런건 나도 생각하겠다. 하겠지만 애당초 그사람이 그걸 안만들었다면 알수나 있었을까요?
심두멸각 2015-04-24 (금) 22:04
애들이 축구선수가될지 학자가 될지 기대되네요.
랩둥 2015-04-25 (토) 11:43
자기 지식을 남을 위해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부럽다.
would2 2015-04-25 (토) 23:32
시디굽기 2015-04-27 (월) 21:39
아...답답한 사람들이다... 당신들이 생각도 못한 일을 하면서 돈도 벌고 세상을 빛내 주었건만, 되도 안한 LED 등 얘기나 하면서 남을 깎아내리기나 하는 사람들....
나를격하게아… 2015-05-01 (금) 18:41
감동적인 글인데 깎아내리기 바쁘네요 이토랭 수준 sigh...
Radio12 2015-05-02 (토) 11:04
차라리 자전거에 발전기를 달아서 제공하는 게 더 도움이 될 듯... 축구공은 특성상 충격이 많이 가해지는데 아무리 잘 만들어도 내구성이 안 나올 거 같네요.
블랙커피M 2015-05-05 (화) 01:40
예전 기사보면 중력 발전기 형태로 나온거 누가 만들어서 개발도상국에 지원한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건 잘 됬을려나 모르겠네요...그건 힘 안들이고 물건만 매달아 놓으면 소규모 led 밝힐정도의 전력이 생산되던데...
그것도 참좋은 아이디어 같더군요...
mainboo 2015-05-05 (화) 10:39
그냥 이런일이 있구...
참 좋은 의도이구나... 이렇게 생각해주시면 님들은 안되나요?
뭐가 그리 안좋아 보이는지...
ㅋㅋㅋㅋㅋ
skyman2k 2015-05-07 (목) 02:38
과학의 긍정적인 모습 참 좋네요!!!

이렇듯 사랑이 담긴 과학으로 지구별이 죽어버린 에덴 동산으로 변했음 하는 맘 가져봅니다.

종교인들 의견 압니다. 이해해주세요 사랑으로 꾸벅^하트^
자이바드 2015-05-12 (화) 17:05
멋있은 아이디어
묘르닐 2015-05-14 (목) 21:15
차라리 값싼 자전거를 보급 해서 발전기 돌리는게 나을것 같은데 .. 고장나면 수리도 쉽고. 발전량도 많다고 보이는데..
미친깡패 2015-05-15 (금) 23:27
군대에서 손으로 꽉쥐었다 폈다 하면 충전 되는게 있었는데 그게 훨씬 낫겠네. 30분 차서 3시간 킬수 있는 거면 그리 밝지도 않을듯. 알맹이보다 포장으로 인정받은 아이템
kalaa 2015-05-28 (목) 04:01
멋진 생각이군요^^ 왠지 가슴이 따듯해 지는 느낌?
태양왕 2015-05-30 (토) 12:02
이 멋진 생각에 칭찬하는 사람은 없고 내용 분석하는 코난들만 있네요
ptime 2015-07-15 (수) 22:21
아이들:얘들아 이제5시간만 공차면 밥 먹을수있어..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18
 ( 아이폰6_32G ) ( G5 ) iniphone 08-21
13917  [자동차] 미국 스쿨버스와 충돌한 차량들 사진.jpg (64) Hyunza 03-13 124486 32
13916  [유머/엽기] 여자들의 이중성.jpg (171) 스샷첨부 0ㅇ1ㄹ5 07-15 97649 439
13915  [유머/엽기] 하버드 여학생 .jpg (97) mildbeat 03-26 87317 139
13914  [유머/엽기] 다시 봐도 멋진 현기차.jpg (151) 씨티은행 10-03 86266 607
13913  [유머/엽기] 여교수의 패기 .jpg (68) 씨티은행 04-05 85367 403
13912  [연예인] 김연아의 뒷태.gif (106) 씨티은행 04-11 84979 533
13911  [유머/엽기] 갓소희 (141) 토렌촌놈 06-27 84961 280
13910  [유머/엽기] 공포의 MBC (88) 꼬꼬마베베 11-19 81700 325
13909  [유머/엽기] 서점 민폐녀.jpg (112) 아론다이트 05-13 80182 137
13908  [회원게시판] 모텔 알바 만화.jpg (113) CrushOnU 05-11 79325 271
13907  [유머/엽기] 시위를 본 경찰관의 반응 (124) 시티은행 11-05 77941 246
13906  [유머/엽기] 어느 아가씨의 핵직구.jpg (132) 씨티은행 01-10 77297 247
13905  [유머/엽기] 내가 해줄수있는게 이것뿐이다 .jpg (168) 시티은행 09-16 76792 466
13904  [유머/엽기] 사장이 좋아하는 직원.jpg (127) 김이토 02-20 76400 214
13903  [유머/엽기] 어느 여가수의 인성 .jpg (84) 씨티은행 03-26 75140 201
13902  [유머/엽기] 렛미인 역대급 남편 (135) sparky 04-30 74692 327
13901  [유머/엽기] 두 연예인의 비교되는 행적 (223) 쿠퍼위아노 02-18 73429 219
13900  [유머/엽기] 어느 여중학교의 과학 선생님 .jpg (76) M13A1Rx4 11-11 72947 240
13899  [유머/엽기] 17살 누나 (132) 델핀 04-27 72899 258
13898  [연예인] [슴가노출???] 몸매 종결자 유승옥 철권7 카타리나 코스튬 (36) 최고의자료 02-02 72716 23
13897  [회원게시판] 술먹구 맥도날드에서 울었어요.. (155) 하이고형님 01-23 72156 517
13896  [유머/엽기] 고의 급정거 쓰레기 늙다리 인실좆 (207) 마춤법파괘자 07-08 72072 267
13895  [유머/엽기] 가장멋진 역주행....jpg (65) 스샷첨부 지잡대 02-20 71160 321
13894  [유머/엽기] 어느 소녀의 돌직구.jpg (145) 씨티은행 10-19 70868 336
13893  [유머/엽기] 혼자 집 짓는 남자.jpg (156) 천마신공 12-28 70187 420
13892  [유머/엽기] 제로부터 시작하는 한국 중학생 (155) 맹수짱 10-25 69832 304
13891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이혼하자네요 (544) 기버 01-24 69777 844
13890  [유머/엽기] 대한민국 시계회사 클라스 .jpg (137) 씨티은행 05-29 69655 283
13889  [유머/엽기] 나비 vs 하니 (85) 스샷첨부 와이즈맨 01-04 69465 169
13888  [회원게시판] 좀 쩌는 여름이 누나.jpg (88) 씨티은행 05-21 69426 178
13887  [유머/엽기] 전설이 된 남자.jpg (85) 씨티은행 10-08 69331 311
13886  [유머/엽기] 여자들이 노출을 하는 이유 (192) Talia12 07-05 68526 147
13885  [회원게시판] 30대 남자들이 여자에게 더 이상 목매달지 않는 이유 (296) CrushOnU 06-20 67736 210
13884  [회원게시판] 스텔라 어이가 없네요. (162) 라지오오 07-10 67370 141
13883  [유머/엽기] 이대 여학생의 패기.jpg (125) 씨티은행 10-09 67346 223
13882  [유머/엽기] 남교사가 여교사들 에게 쓴글 (323) 스샷첨부 angeles 03-06 67234 184
13881  [유머/엽기] 손석희의 핵직구.jpg (116) 씨티은행 01-12 67008 240
13880  [유머/엽기] 어느 은밀한 과외의 실체 (130) Leego 06-25 66989 268
13879  [유머/엽기] 얼음물 입수녀.gif (77) enigma 02-15 66957 139
13878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이토렌트 11-20 66686 1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