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7]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0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베스트10]

기다린 가치가 있었던 속편영화 Top 10

글쓴이 : 포와르 날짜 : 2018-10-08 (월) 15:46 조회 : 50013 추천 : 55  
관객들에게 있어 기다린 가치가 있었던 속편영화 리스트 TOP 10입니다.
미국의 와치모조 측에서 선정했습니다.


33.jpg

#10. [인크레더블 2 Incredibles 2] (2018)




38f3a714b7c5a105b6c5fa03a91546cb.jpg

#9.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Star Wars : The Force Awakens] (2015)


f73db7804eeef2050de4007032135260.jpg
3e04c7ca0fcb66b27c21ea359121abe1.jpg

#8. [비포 선셋 Before Sunset] (2004) & [비포 미드나잇 Before Midnight] (2013)




1898fbe4e127fc5c7de60be48b76e81a.jpg

#7. [시체들의 새벽 Dawn of the Dead] (1978)



9644272db62180fe51e3d0c73b17c974.jpg
#6. [크리드 Creed] (2015)





18f2f470c538c36ce350705f3ee6d767.jpg
#5. [에이리언 2 Aliens] (1986)



5ad8209329a7c39903bf936058d66153.jpg
#4. [블레이드 러너 2049 Blade Runner 2049] (2017)




dc77a0b185b08418d00a1b560aa0a1a8.jpg
#3. [터미네이터 2 Terminator 2 : Judgment Day] (1991)




0ab6ec0e4beaa0fd987b618c4c3e6b36.jpg

#2. [토이 스토리 3 Toy Story 3] (2010)





(1위 발표 전 순위에 못 든 영화들 언급)

5599c6b59695647a748b30fa71344f41.jpg
[쥬라기 월드 Jurassic World] (2015)




bc96073118af1dd455c904778daa861c.jpg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2016)




1b36ee094e2e7c481361c8257ac44f0f.jpg
[컬러 오브 머니 The Color of Money] (1986)





그리고 대망의 1위는...

95f2153e60d3fa02f6338a52df89bc1b.jpg

#1.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Mad Max: Fury Road] (2015)


삐꾸네 2018-10-08 (월) 21:55
저는 터미네이터3가 가장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융 2018-10-08 (월) 23:05
??? 4도 아니고 3요????
터미네이터 시리즈에서 망작 중 망작인데...
     
       
프레시제망 2018-10-08 (월) 23:18
2 오타나신거죠???
          
            
삐꾸네 2018-10-08 (월) 23:55
3 맞습니다. B급 특유의 그 뭐랄까 그런 맛이 너무 좋았어요.
               
                 
냅튠 2018-10-09 (화) 01:05
배우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군 2018-10-09 (화) 01:21
주지사님 관짝 등에 지고 총쏘시는 모습이 얼마나 애처럽든지.....

그 좋은 몸매 다 어디 가시고..... ㅠㅠ 세월이 야속하더라구요.
위로의 추천 한표요
               
                 
피부왕통키 2018-10-09 (화) 08:07
역시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하는군요 ㄷㄷ
               
                 
어두운그림자 2018-10-10 (수) 15:36
확실히 3는 B급중에서 명작레벨이였죠...
     
       
redond 2018-10-09 (화) 01:33
세상에 아무리 취향이 달라도 3 가 명작이라니...
첨 듣는 소리
          
            
인검 2018-10-09 (화) 20:48
B급 특유 라자나요 ㅋㅋㅋ 돌려까는맛이 제법임
구글구굴 2018-10-08 (월) 22:04
슈퍼맨2가 없다니… 레전드 속편인데…
미친토끼 2018-10-08 (월) 22:10
매드맥스 좋으다 ㅋㅋ
싸리비 2018-10-08 (월) 22:10
전성기 시절 성룡 영화;;

프로젝트a 폴리스 스토리 기타등등

그리고 주윤발 행님의 영웅본색2
양철나뭇꾼 2018-10-08 (월) 22:15
쥬라기월드는 기준을 낮추고 봐도 아니지라..
칸칸74 2018-10-08 (월) 22:18
대부가 없다니....
     
       
보스노이즈 2018-10-09 (화) 02:37
대부시리즈 1,2 는 거의 연달아 나와서 그런거 같네요
범고래솔피 2018-10-08 (월) 22:18
졸리다...
테라피스트 2018-10-08 (월) 22:21
터미네이터가 제일 공감가네요
drizzt 2018-10-08 (월) 22:32
스타워즈, 블레이드러너는 원작에 똥칠한 작품 아니던가요???
     
       
아크폴리 2018-10-08 (월) 22:37
깨포는 좋았고 라제가 다 말아먹은거죠
     
       
hojo 2018-10-12 (금) 13:51
PC는 딱 깨어났을 때까지만
깨어나고 보니 PC가 너무해
cupi1004 2018-10-08 (월) 22:33
터미네이터 토이스토리ㅠ
히아우 2018-10-08 (월) 22:37
월광보합 선리기연 맞나?? 제목을모르겠네요ㅜ
최고였는데 ㅋㅋ
보보노 2018-10-08 (월) 22:56
스타워즈, 브레이드러너 빠입니다만... 이 두개가 순위에 들었다는데서 신뢰가 확 사라지네요.
     
       
유융 2018-10-08 (월) 23:06
저도 둘 다 팬인데,, 블레이드러너는 엄청 재밌게 봤어요 ㅎㅎ
드니 빌뇌브 짱짱맨
          
            
멋진놈212 2018-10-09 (화) 03:43
222222222
     
       
redond 2018-10-09 (화) 01:34
페미와 PC로 떡칠을 하고 기존 팬들은 새로운 시리즈 나올때마다 1/3 씩 빠져나감 ㅋ
     
       
울리3 2018-10-09 (화) 03:46
블레이드 러너는 상당히 잘나왔는데요
     
       
얏옹군 2018-10-09 (화) 15:55
나하고 취향이 완전 비슷한 듯 합니다. ㅎㅎㅎ
     
       
빈빈00 2018-10-10 (수) 23:38
블레이드 런너를 제대로 못보신듯;;; 제가보기엔 최고의2편이었는데요
푸른남자 2018-10-08 (월) 22:57
라제기 쓰레기였죠
미친깡패 2018-10-08 (월) 23:11
무간도1은 봤는데 2는 별로인가요?
     
       
영감 2018-10-09 (화) 00:45
재밌어요.
FYBs 2018-10-08 (월) 23:16
쥬라기 월드는 리부트 아닌가?
     
       
animas 2018-10-09 (화) 02:22
스토리 이어집니다.

1 때 티라노가 월드 시리즈의 티라노라고 합니다.
     
       
호오인쿄우마… 2018-10-11 (목) 14:46
그대로 이어짐

월드보시면 두형제가  타는차가 쥬라기공원시절 차을 고쳐서 타는거임 거기에  폴른킹덤에서

청문회장에서 말콤박사나옴
길가이 2018-10-08 (월) 23:33
비포 미드나잇 보고 암걸릴뻔 했는데.....
썬셋에서 끝났어야 헀습니다 ㅋㅋㅋ
ㄹㅇ 갱년기 페미가 보여주는 히스테리의 끝판을 보는 듯 했습니다 ㅋㅋㅋ
CRYSTAL 2018-10-08 (월) 23:53
터미네이터2. 말고는 그닥
빌닷 2018-10-08 (월) 23:55
왜 토이스토리가 없지 하면서 내렸는데 역시나 ㅜㅜ 최고야!
사월오월 2018-10-09 (화) 00:19
누설 2018-10-09 (화) 00:22
찾아봐야겠네욤
영감 2018-10-09 (화) 00:45
라스트 갓파더
초코코리 2018-10-09 (화) 00:59
어? 백투더퓨쳐 없네요???
래피너스 2018-10-09 (화) 01:01
최고죠..ㅎㅎ
redond 2018-10-09 (화) 01:36
에일리언2, 터미네이터2, 토이스토리3, 매드맥스 정도는 누가봐도 거의 수긍이 될만한
궁극의 속편!!!
pamir 2018-10-09 (화) 03:25
미국애들은 스타워즈7이 좋았나보네.. 추억이 9할을 채워줘서
그늘 2018-10-09 (화) 04:04
다이하드도2가 명작인데...1 2가 좋고 3까지는 봐줄만한데...
피피어스 2018-10-09 (화) 04:19
인크레더블2를 봐야겠네요
펜릴 2018-10-09 (화) 05:44
다른건 몰라서 못봐도 스타워즈랑 쥬라기월드는 전혀 아니네요..
소리나는 2018-10-09 (화) 07:07
저스티스 리그가없다니 초 명작인데
     
       
따랑따랑따랑 2018-10-09 (화) 09:34
아.. 이사람보소...
클레멘타인 추천드립니다...
          
            
소리나는 2018-10-09 (화) 09:55
클레멘타인 크...아빠 일어나!!!

명작이죠...
               
                 
와이즈먼 2018-10-10 (수) 18:57
클보암낫
빌러니빌런 2018-10-09 (화) 07:38
스타워즈는 좀....
NeCe 2018-10-09 (화) 07:54
잘봤습니다~
홍또루 2018-10-09 (화) 10:05
다른건 몰라도 스타워즈가 있어서 공감안가네요. 비추버튼이라도 잇으면 비추라도 눌럿겟지만서도
두꺼비아저씨 2018-10-09 (화) 10:26
007?
GS알바녀 2018-10-09 (화) 11:02
이거 너어무 주관적인거 같은데 ;;
거의 별루인듯..
솔까 남자들도 스타워즈는 이젠 의리로 본다고들 하던데..
저같어도 그 라쿤하고 나무판때기 나오는 거 잇죠
차라리 그게 더 재밋음
어벤져스야 뭐 기본은 하니까..ㅎㅎ;;
캐리비안도 재밋엇고..

그리고 기대하는건
역시나 아바타2
이건 오히려 불멸로 남게 후속 안나왓으면 함..
나왓는데 망작이면 어뜩하냐 하는 걱정때문에ㅋㅋ;;
그리고 갠적으론
콘스탄틴.. 안나오나요..
아 키아누 오라방..ㅠ
총질 그만 하시고 악마나 잡아주솨요~
     
       
jim20 2018-10-10 (수) 12:24
전 반헬싱이 망했나 싶네요 ㅋㅋ
분명히 반헬싱2 제작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그이후에는 아무런 이야기도 안나오니....
세인트야나두 2018-10-09 (화) 11:54
매드맥스는 진짜...
가만 앉아서 보기만하는데 내가 숨이차는 영화는 처음이었죠
모래폭풍에서는 똥꼬가 간질간질..
고짱사마 2018-10-09 (화) 12:19
다크나이트가 없다니 ㅠ
teki 2018-10-09 (화) 15:05
전 터미네이터 2만 인정.. ㅎㅎ
모든 작품 통틀어서.. (안본게 많다는건 이해좀 부탁 드리고)
자비스코 2018-10-09 (화) 18:25
작품성으로만 봤을때 에일리언2는 1보단 많이 떨어지죠. 단 오락성으로는 낫긴 함
해령 2018-10-09 (화) 22:12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극장에서 보고 지림
초특급카리스 2018-10-10 (수) 22:14
전 존윅 3편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키아누형님이 킬러들 전부 때려눕히는거 또 보고싶음.
호오인쿄우마… 2018-10-11 (목) 14:47
배트맨 3부작중 2번째인 다크나이트가 포함안돼서 믿음이 안가네요
카카오닢스 2018-10-12 (금) 11:35
에일리언이 없다니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 LG / KT / SK ] [ 업계최고 ] @ 02월사은품 역대최대 @ 문의 070-8015-5030 대명법인통신 02-18
19186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07) 스샷첨부 라돌 02-17 20166 41
19185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수영복이름을 고민중 ㄷㄷㄷ (65) 스샷첨부 반중친미 02-17 25473 42
19184  [엽기] 자고일어나니 사라진 1억2천만원 (146)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51234 83
19183  [정보] 초보자 주차 잘하는 방법 (173) 스샷첨부 내가사는이유 02-17 37407 72
19182  [감동] 옥택연 인성..... (142)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46427 71
19181  [회원게시판] [베트남] 자국인에게는 살인적인 물가(2) (116) 그치지않는비 02-17 31248 45
19180  [연예인] 공항에서 선물 받은 하니의 인성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33329 89
19179  [기타] 최민수의 전설적인 사과 (6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47035 102
19178  [자동차] 어머니 자동차 선물해드렸습니다. (91) 스샷첨부 데니쉬버터 02-16 27128 102
19177  [기타] 해남에서 괴한이 칼로 얼굴 긁고감 (106) 스샷첨부 니조랄x 02-16 44526 62
19176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쇼핑몰 모델 지수 섹시 란제리 (67) 스샷첨부 루다양 02-16 40139 81
19175  [영화게시판] 밀덕 (밀리터리 덕후)를 위한 죽이는 영화 나옴 (73) 닥똥집똥침 02-16 28404 44
19174  [기타] 직원들 소원 들어주자 이직이 3분의1로 줄었다 ... (96) 스샷첨부 yohji 02-16 37820 86
19173  [연예인] 아이유 허벅지ㄷㄷㄷ (9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48164 83
19172  [기타] 21세 여자 마인드.jpg (2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6 59380 63
19171  [기타] 카센터 화가 아저씨의 위엄 (94) 스샷첨부 M13A1Rx4 02-16 45364 69
19170  [유머] 금지의 나라 '대한민국' (124) 스샷첨부 시로요 02-16 35215 77
19169  [회원게시판] 반납하러 도서관 갔다가 열람실에 70대 할머니를 봤는데 (53) remupei 02-16 26334 43
19168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이 직접 나섰다 ㄷㄷㄷ (13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47120 143
19167  [연예인] 방심한 사나 가슴골 (57) 찬란하神김고… 02-15 46341 54
19166  [유머] 건대입구역 상남자 근황 (68) 스샷첨부 라돌 02-15 52841 88
19165  [연예인] 다시 보자 샤넌 (74) 스샷첨부 라돌 02-15 46711 51
19164  [동물] 내가 이길 수 있는 상대가 아니다. (5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40084 79
19163  [회원게시판] [여장주의] 오랜만에 또 올려봐요~~ (249) 스샷첨부 럽플로우 02-15 24821 38
19162  [감동] 팬 졸업식에 찾아간 아이유.jpg (10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5 38315 76
19161  [사용기/후기] 상권이 죽어버린 경리단 (111) 스샷첨부 서상현 02-15 42175 25
19160  [유머] 여초카페의 예기치않은 차단 (117) 스샷첨부 니조랄x 02-15 48676 41
19159  [회원게시판] 삭발하고 출근했는데 욕먹음 (186) DOOSoo 02-15 35440 40
19158  [정보]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500문장.txt (155) offonoff 02-15 28073 130
19157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이게 슬렌더다 (70) 사나미나 02-14 44004 50
19156  [정보] 간단한 차단 우회방법 (96) akaini 02-14 31421 77
19155  [연예인] 김연아 남녀 팬 차이.gif (81) 스샷첨부 뚝형 02-14 44462 93
19154  [회원게시판] 일본분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았습니다. (293) 스샷첨부 듀클리언 02-14 34577 60
19153  [정보] 컴퓨터 관리프로그램 3가지.jpg (351) 스샷첨부 잇힝e 02-14 41592 291
19152  [기타] 어제자 토론 빛 천사 엔젤 선녀.. (13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14 59348 294
19151  [유머] 한국의 운명을 예언한 영화 (175) 스샷첨부 라돌 02-14 55047 93
19150  [기타] 그들이 국산 포르노를 금지했을땐 가만히 있었습니다 (161) 찬란하神김고… 02-13 52529 170
19149  [유머] 여기선 VPN 없이도 야동 볼 수 있음 (83) 스샷첨부 하데스13 02-13 55439 108
19148  [연예인] 아이즈원 조유리 찍으며 포상받는 카메라맨 (58) 스샷첨부 아치미슬 02-13 38369 39
19147  [연예인] 은퇴한 아이유 마쉬멜로우들의 근황 (40) 스샷첨부 봉자 02-13 47060 46
19146  [회원게시판] 6시 내고향에 저희 어머님이 나오셨어요!!!! (162) 스샷첨부 건축무한육각… 02-13 29849 122
19145  [유머] 연예계 최고의 의리왕.jpg (99) offonoff 02-13 64306 105
19144  [회원게시판] 다른나라의 포르노의 자유는 그냥 주어진 것이 아닙니다 (138) 스샷첨부 산들에꽃피네 02-13 35865 83
19143  [유머] 지금 한국의 상황... (168) 스샷첨부 아라크드 02-13 46318 130
19142  [엽기] 이혼해도 아들 돈털어먹는 김구라 전부인 (140) 스샷첨부 하데스13 02-13 59455 76
19141  [유머] 한국 야동 사이트 차단에 대한 외국 커뮤니티 반응.jpg (263) 스샷첨부 필생즉사필사… 02-12 50021 105
19140  [반려동물] 고냥이는 비슷해집니다. (57) 스샷첨부 또냥이 02-12 23037 77
19139  [정보] 경찰국가의 압제로부터 천조국의 지원이 도착했습니다. (9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2 35397 122
19138  [정보] 국내 딸기 품종 '설향'의 위엄 (89) 스샷첨부 하데스13 02-12 39945 121
19137  [정보] 존나 간단한 우회방법 pc용 토르고 파폭이고 다필요없음 (341) 마춤법파괘자 02-12 50329 34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