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4] (기타) 남녀 임금 격차에 대한 어느 여성의 생각 .jpg (5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2-14] 포인트퀴즈
제가 요즘 가장 즐겨듣는 팟캐…
아이즈원 좋아하는 멤버 2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NFL 런닝…
내가 사는 지역은?
내가 이번에 여행가는곳은?
학생 때 겪는 지긋지긋한 이것…
오늘은?
와~ 드디어 ㅇㅇㅇ 다 썻다^^
401~500 맞추기
201~300 맞추기
   
[회원게시판]

식당에서 패싸움 났는데...

글쓴이 : 순수의식 날짜 : 2018-02-14 (수) 20:50 조회 : 27724

식당에서 아들뻘 되는 사람들과 아버지뻘되는 사람들하고

싸움이 나서 말싸움하다가 치고받고 상대방 주차된 차까지 부수고 ㅋ

나도 외로워 성질나는데 누구랑 싸워야 하나..


명상의 본질적인 부분은 \'내가 존재하고 있음을 기억하는 일\'이다. 걸을 때나 앉을 때나 먹거나 말할 때도 \'내가 존재함\'을 기억하라. 이 자각을 통해 진정한 깨달음이 찾아온다.

원자력강아지 2018-02-14 (수) 20:50
경찰 오면 날라차기 시전하심 됩니다.
     
       
패왕카이젤릭 2018-02-14 (수) 2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Ve 2018-02-14 (수) 23:01
아...댓글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구리스트 2018-02-16 (금) 0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미옹 2018-02-16 (금) 11:47
마음속으로만 추천~!
똘개이2 2018-02-14 (수) 20:50
고수는 조용히 먹고 사라집니다. 신고는 주인이 했겠죠? ㅎㅎ
씌씌붕붕 2018-02-14 (수) 20:50
이불이랑??
어둠의저편™ 2018-02-14 (수) 20:50
양팀을 상대로 해서 싸우시는 겁니다~!!!!
"이것들아~!!!!! 나는 외로운데 니들이 싸우고 지럴들이야~!!!!!!!!!!!!!!!!! 나랑 붙자.... 이 X들아~!!!!"
훌랄라치킨 2018-02-14 (수) 20:50
돈많나보네 상대방 차까지 부수고 ㅋㅋㅋ 얼마나 물어줘야할까
     
       
감사히 2018-02-21 (수) 12:18
흉기차인듯~ 흉기로 쓰일 위험이 있어 미리 부셔논듯..
색종이사세요 2018-02-14 (수) 20:50
제일 재밌는게 싸움구경이죠
     
       
무리모두 2018-02-14 (수) 20:50
3대 구경 중 하나죠....^^
          
            
버럭마왕 2018-02-14 (수) 20:50
불난리 구경, 물난리 구경, 싸움 구경?
               
                 
무리모두 2018-02-14 (수) 20:50
불구경, 싸움구경, 뭣(남녀가 성관계하는)구경....입니다. 현대에 와서 뭣구경은 포르노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아조나 2018-02-14 (수) 21:16
물구경은 워낙 위험해서 구경보다는 대피가 먼저죠
원형지정 2018-02-14 (수) 20:50
맞는게 개이득.
단 몸상하게 맞으면 개손해..
싸우는데 차를 왜 부셔 ㅋㅋㅋ
     
       
소리없는 2018-02-14 (수) 20:50
우리나라 경찰은 단순폭행의 경우 기계적 양벌주의 노선을 견지해여
그냥 맞으면 바보에여
cctv 나 제3자 증언을 확실하게 확보할 수 있는 순간에 몸 안상하게 맞으면 몰라도
증거 확보 불가능한 상황에서 맞으면 그냥 쌍방으로 둘다 대충 벌금, 합의안봐도 끝 ;;
그러니 주위 둘러봐서 여긴 안되겠다 싶으면 시비는 피하는게 상책이에여
글구 도움을 얻을 수 있거나 cctv가 있는 곳으로 도망가는게 최선.
거위털이불 2018-02-14 (수) 20:50
지난 여름 동네 지구대 앞에서 나이든 경찰과 20대로 보이는 주정자가 말다툼하던 광경이 떠오르네요.

보통 나이든 사람이 어린 사람엑 "너는 애미애비도 없냐!!" 이런 게 주된 패턴이었다면

그땐 어린놈이 나이든 경찰에게

"넌 자식새끼도 없냐!! 젊어서 술 먹고 실수할 수도 있지 집에서도 자식들한테 그러냐!!"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는...
     
       
변화 2018-02-14 (수) 20:50
ㅋㅋㅋㅋㅋㅋㅋ
     
       
검은놀이 2018-02-14 (수) 20:50
나이든 경찰한테 ㄷㄷㄷ

저건 진짜 분노조절장애 인정
     
       
오비탈레인 2018-02-14 (수) 20:50
진짜 참신하네요 ㅋㅋ
     
       
루미옹 2018-02-16 (금) 11:48
와우....말 그대로 신박한 반응...
초아줌마 2018-02-14 (수) 20:50
싸우면 손해 일방적으로 맞지 않은 이상 거진 쌍방이죠.
파란기둥 2018-02-14 (수) 20:50
마지막이 핵심인데 아무도 몰라주네요. 추천 드려요.
리자드맨소프… 2018-02-14 (수) 20:50
키....키보드와 싸....
오십구키로 2018-02-14 (수) 20:50
거기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촬영현장인가요 ㄷㄷㄷ 무서운 동네 인가 ㄷㄷ
월급루팡 2018-02-14 (수) 20:50
아싸 꽁짜밥~!
닉네임은없음 2018-02-14 (수) 21:03
외로워서 성질나면 자기자신과 싸우셈요
AT마드리드 2018-02-14 (수) 21:08
권총 45구경.....
새가온 2018-02-14 (수) 22:16
거울앞에서 가위바위보 하세요....
맹그 2018-02-15 (목) 00:21
맞으면 돈벌지
아르세느 2018-02-15 (목) 01:53
음식과 싸우세요~~ 그대는 푸드파이터~!!
thxx 2018-02-15 (목) 07:15
ㄷㄷㄷ
조용조용희 2018-02-15 (목) 10:09
아기둘리 2018-02-16 (금) 00:09
진짜 같지 않은...
감사히 2018-02-21 (수) 12:24
외로워 성질날땐 가끔은 손을 바꿔줘도 좋습니다. 왼손이 한 일을 가끔은 오른손에게 양보하라.-마스터성경 쟈위복음 69장 말씀.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KT 공식인증대리점]사은품 1등 당일 지급 / 야간상담 가능 /패밀리 가능/ 원룸,… 친절한인터넷 12-14
18564  [기타] 남녀 임금 격차에 대한 어느 여성의 생각 .jpg (56) 스샷첨부 천마신공 06:23 17643 18
18563  [회원게시판] 요즘 핫한 나라인 베트남 이야기 (100) 명교수 00:41 15715 37
18562  [감동] 편백나무 판매자 근황.jpg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12-13 43431 41
18561  [연예인] 트와이스 쯔위 뒷모습 비율이 ㄷㄷ.. (70) 샤방사ㄴr 12-13 39887 50
18560  [회원게시판] 오뚜기와 농심이 의미있는 골든크로스가 일어났네요. (207) 스샷첨부 파지올리 12-13 26471 98
18559  [컴퓨터] 신고 한번 했다가 분에 넘치는 관심을 받아버렸네요 (46) 이휘아 12-13 19699 62
18558  [기타] mc몽 군대관련 요약 (13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13 33391 77
18557  [연예인] 은근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데프콘 (80) 스샷첨부 Baitoru 12-13 34366 29
18556  [연예인] 찍덕 발견한 경리 (51) 스샷첨부 유일愛 12-13 36186 46
18555  [유머] 한국에 술먹으러오는 일본아재 (69) Novasonic 12-13 40338 58
18554  [정보] EPA Ver. 1.0.1.5 (101) Obsky 12-13 22246 61
18553  [기타] 현기차 광주형일자리에 대한 한 앵커의 직언 (221) 스샷첨부 선별 12-13 29620 147
18552  [기타] (혈압주의) 공문 한 장의 비극 .jpg (252) 스샷첨부 오프온오프 12-12 39887 142
18551  [정보] 심리학 교수가 말하는 친구 가려내는 방법.jpg (171) 오프온오프 12-12 37949 117
18550  [유머] 아이유 닮은 야구선수.jpg (124) 웨이백 12-12 54103 49
18549  [연예인] 밸리댄스녀 임성미 (150) 신오서 12-12 49752 52
18548  [연예인] 쉬지 않고 흔들리는 벨리댄스 임성미 몸매 (68) 스샷첨부 루다양 12-12 44498 61
18547  [기타] “여학생 출입금지” ‘남학생 전용 휴게실’ 개설한 대학 (124) 스샷첨부 yohji 12-12 44575 158
18546  [회원게시판] 40대 싱글남이 개발한 신제품 - 함씩 보시고 냉정하게 평가해주세요~~~~ (260) 스샷첨부 파주목공방 12-12 40931 81
18545  [유머] 채식주의자들에게 하드카운터 먹이기 (187)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2-11 45169 114
18544  [회원게시판] 옆집 모녀 (183) 발노리 12-11 45451 119
18543  [기타] 사실상 연예계 퇴출 (123)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2-11 66737 64
18542  [정보] 박보영 이모티콘 지급.jpg (125) 스샷첨부 간지큐 12-11 38277 69
18541  [회원게시판] 아래층 사는 여자분이 인사하네요 (179) 허니버터야옹 12-11 48927 134
18540  [회원게시판] 편의점 알바생인데.. (205) 노력합시다 12-11 33817 54
18539  [엽기] (스압)야동보다 더한 현실 jpg (170) 오프온오프 12-11 67011 99
18538  [기타] 언젠가는 반드시 승리한다. 마더 러시아의 자부심 (182) 스샷첨부 알료샤 12-11 36595 136
18537  [동물] 미국여행 간 진돗개의 인기.jpg (111) 스샷첨부 웨이백 12-11 42128 100
18536  [정보] 컴퓨터에서 당장 지워야할 것.jpg (186) 오프온오프 12-11 56680 94
18535  [연예인] 요즘 하니 직캠 수위.GIF (98) 패션피플 12-11 50289 42
18534  [기타] 드루이드 근황 (55) 스샷첨부 네모홀릭 12-10 48155 36
18533  [정보] 하버드의 글쓰기 수업 (139) 스샷첨부 잘되라고하는… 12-10 28510 90
18532  [회원게시판] 오뚜기 새우탕 컵라면 혁명 (109) 미남회장님 12-10 29666 30
18531  [유머] 64만원이 66억으로 한국의 브레이킹 배드.jpg (77) 스샷첨부 서울팽 12-10 46488 31
18530  [회원게시판] 아내의 주관심사,(+조언 좀...) (205)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12-10 24261 100
18529  [유머] 쿠폰으로 시킨 보쌈.....jpg (115)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2-10 44907 91
18528  [유머] 연봉 1억 5천이지만 천대받는 직업 (153) 스샷첨부 김이토 12-10 58093 46
18527  [기타] 황교익 TV에 전문가 등판 .jpg (163) 스샷첨부 천마신공 12-10 39333 54
18526  [연예인] 서장훈 갑질논란 (48) 스샷첨부 아이즈원♡ 12-10 46006 40
18525  [블박] 이 사고 무슨 상황인지 보충설명 부탁요~ (98)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12-10 34133 20
18524  [회원게시판] 회 때문에 친구 한명이 왕따 당했죠 (176) painofpa 12-10 25212 49
18523  [기타] 일본의 여자력 컨설턴트 (60) 스샷첨부 Baitoru 12-10 47155 41
18522  [유머] 고기 못 굽는 후배 (68) 스샷첨부 NJay 12-10 44547 47
18521  [유머] 이 새끼 가족 전체가 행방불명됨 (119) 스샷첨부 마블러스 12-10 46146 37
18520  [회원게시판] 남녀 숙직문제 갈수록 가관.... (110) M보통남M 12-10 23203 89
18519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산 식당들.jpg (138) 스샷첨부 블록틱스 12-10 24171 24
18518  [정보] 넷플릭스 원하는 장르 찾기 (PC용) [스압] (110) 아햅노머니 12-10 23727 44
18517  [기타] 은근 몸매 좋아야 입을수있는 옷 (92) 스샷첨부 무조건버텨라 12-09 70637 41
18516  [정보] 전선을 정리해보자 (162) 스샷첨부 네모홀릭 12-09 46092 81
18515  [회원게시판] 25만원 됐네용 (160) 스샷첨부 gingerale 12-09 50087 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