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많은 무리 속에 남자가 있게 되면
인기글 [05/21] (연예인) 이젠 어엿한 배우 이지은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5-21] 공동구매
제품 / 인테리어 파텍플립 벽…
건강식품 / 정관장, 한삼인, …
제품 / 부기보드 LCD 전자식 …
식품 / 사과를 통채로 갈아넣…
문의사항은 이곳에 댓글을 남…
공동구매 입점을 희망하신다면…
건강식품 / 종근당건강 데일리…
건강식품 / 정관장, 한국인삼…
화장품 / 코리아나 월하미인 …
농산물 / 제주삼형제농수산 제…
   
[회원게시판]

여자 많은 무리 속에 남자가 있게 되면

글쓴이 : 알료샤 날짜 : 2018-02-13 (화) 07:02 조회 : 28713
친구 경험담

두 친구가 대학을 갔는데

한명은 어문계열 학부에 입학했고
한명은 간호학과에 입학함

어문계열 간 친구 학부 성비는
 남자 5 : 여자 190

간호학과 간 친구 성비는

 남자 3 : 여자 90

어문계열 친구 한테 부럽겠다라고 하니

그때 뱉은 명언이 있음

여자가 남자들 많은 무리에 들어가면
꽃이 되고 공주 대접을 받지만

남자가 여자들 많은 무리에 들어가면
왕따 당한다

그 친구남자 5명은 학부내 별명이 독수리5형제가 되었고 아싸 아닌 아싸로 취급받으며 5명끼리만 서로 위로하며 학교 생활 했다 함


간호학과 들어간 친구는
좀 귀엽게 잘생긴 경우임

학교 생활 1달 쯤되었을 때
여학생 몇명이 막 서로 싸우더란다
뭔가 했더니 자길 두고 지들끼리
5명 정도가 서로 자기가 찜했다고 쌈난거

그러다 더 황당힌게 5명이 어느날 서로 합의하더니 한명 몰아주기로 결론 내고

자기랑 그애랑 사귀라고 강제 하더랜다

본인 의사는 묻지도 않고 몰아가는 꼴이
너무 어처구니 없었는데
걍 이뻐서 결국 사귀었다고 함
그 후 과에서 깨지고 사귀길 반복하며 연애 많이 했다고....

결론.

여자 많은 무리에 남자가 드가면 일반적인 경우 왕따 됨

하지만 잘 생기면 하렘이 됨


얄리얄리얄랑… 2018-02-13 (화) 07:02
결론은 예쁜애랑 사귀었다는거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잘생긴게 최고군요
     
       
GTO오니즈카… 2018-02-13 (화) 19:59
하나더 말씀드리자면
남자가 많은 곳에 못생긴여자면 친한친구사이
여자가 많은 곳에 못생긴남자면 왕따
+결론:여자는 어찌생겼든 피해안봄
김씨5 2018-02-13 (화) 07:02
현답의 글입니다
릭오 2018-02-13 (화) 07:02
잘생기면 하렘 ㅋㅋㅋㅋ
곰나라탱 2018-02-13 (화) 07:02
막줄이 가장 인상깊네요... 하지만 잘 생기면 하렘이 됨
막줄땜에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루루슈♡ 2018-02-13 (화) 07:02
저정돈 아닌데 여자 30명 남자 7명 무리인곳에서 알바경험이 있는데

여자는 3명4명씩 무리지어서 다님 나머지랑 안친함

여자무리들이 남자와 친해지고 싶어함

이유는 힘든일 있으면 부르려고 ㅋㅋㅋ찌밤

또한 동물의 왕국처럼 막사귀고 깨짐 ㅋㅋ

근데 나는 한번까이고 한번도 못사귐..찌밤
     
       
연료첨가제 2018-02-13 (화) 09:14
ㅠㅠ
     
       
황령산원킬 2018-02-13 (화) 10:02
재밌는 글에 슬픈 댓글...ㅠㅠ
     
       
토렌트포머 2018-02-13 (화) 10:06
님은 잘생긴게 아닌가봄.
     
       
성원거사 2018-02-13 (화) 15:07
역쉬 이토님다운....
     
       
필스너 2018-02-13 (화) 16:35
괜찮아요 그저 흔한 이토인일 뿐 ㅠㅠ
     
       
숲냥 2018-02-13 (화) 16:55
이토인의 자긍심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돈벌자 2018-02-13 (화) 07:02
ㅋㅋㅋ 잘생겨야 된다니 ㅠ
파지올리 2018-02-13 (화) 07:02
못생기면 왕따
잘생기면 하렘
쪼아쪼아쪼아 2018-02-13 (화) 07:02
여자가 남자들 사이에 들어가면
절친이 되는 경우도 있어요 ...... 흑흑
델이야기 2018-02-13 (화) 07:02
친구 간호 나와서 잘 살고 있어요 ㅋㅋㅋ
당시 기숙사 놀러갔을때 한학년에 남자 한명...
기숙사도 관리실 옆에 4명이서 한방 사용.....
힘들어보이긴 하더군요 ㅋㅋ
에이오엠지 2018-02-13 (화) 07:02
잘생기면 공대가도 하렘됨.
곰나라탱 2018-02-13 (화) 07:02
제가 아직까지 하렘을 경험하지 못한건 단지 여자많은데 못들어가서 그렇군요.

잘 배웠습니다.
동급생 2018-02-13 (화) 07:02
잘 생기면 하렘 시발
깻잎무침 2018-02-13 (화) 07:02
역시 사람은 일단 잘생기고 봐야 되요 ㅠ.ㅠ
doredore 2018-02-13 (화) 07:02
잘생겨야 하는건가 또르륵
취몽객 2018-02-13 (화) 07:02
난 왕따네
모든스킬상승 2018-02-13 (화) 07:02
저 정도까진 너무 극단적이고
그냥 적당히 지내다보면 나를 포함한 한 무리가 생김
다른 무리들에게서 얼토당토않은 소문이 간혹 제조되기도 하지만
별 신경안쓰고 나랑 친한 애들 챙기고 전체와 두리뭉실하게 지내면
나름 즐거운 캠퍼스생활 만끽 가능함
좀 귀찮은건 여자가 많다 보니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이번엔 남학생 의견 한번 들어봅시다 하면 십중팔구 걸림ㅠㅠ
파고드는껑충… 2018-02-13 (화) 07:02
얼굴이 완전 혐오 정도만 안되면
말빨 뛰어나도 하렘 가능합니다.

참고로 전 공대나와서 해당 사항 없음...ㅡ.ㅡ
영원한공허 2018-02-13 (화) 07: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인쥬스a 2018-02-13 (화) 07:02
사회복지과 나왔는데

정말 공감되긴하네요ㅋㅋㅋㅋ평균얼굴도 못해도 과씨씨두번정도는 하더라고요
사랑하며살자 2018-02-13 (화) 07:02
?????
음... 뭐.. 전 항상.. 매번... 다녔던 회사, 매장이 국가를 가리지 않고 남녀 성비가 남자가 저포함 1~2 나머지 여자 였던 것 같은데.. 하렘은 모르겠지만 분위기는 항상 좋았습니다..
글이 약간 과장은 있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그중에 누군갈 사귀게 되면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ㅋㅋ;
SinCara 2018-02-13 (화) 07:02
기승전 얼굴....
whro18 2018-02-13 (화) 07:02
여초직장에 다닌경험있는데 여자들은 그룹만들기 좋아해서 여기그룹 저기그룹 다 잘해주거나 두 그룹다 관심끄거나 인사아니면 아싸.. 극혐인건 한 그룹에만 잘해주면 안좋은 소문남.
미국드라마 2018-02-13 (화) 07:02
어문인데 성비가 좀 괴랄하네요
제주변엔 어문이라도 저정돈 아니던데 ㄷㄷ
조르프 2018-02-13 (화) 07:02
하렘 부럽다
꿈꾸는순수 2018-02-13 (화) 07:02
제 친구가 청일점으로 대학생활 했는데 진짜 평범한놈이 카사노바 되더군요.
키가 좀 크고 얼굴이 작아서 옷 빨이 좀 사는거 빼면 아주 평범했는데
결혼전까지는 진짜 엄청나게 많은 여자들과 사귀다가 결혼했음.
심지어 결혼한 마누라는 이놈이 처음 사귀고 결혼한거 꽃밭도 케바케인듯
     
       
얄리얄리얄랑… 2018-02-13 (화) 20:04
키크고 얼굴 작고 옷빨사면 훈남입니다. 평범남이 아니에요 ㅋㅋㅋ
     
       
입력이안돼 2018-02-14 (수) 01:38
키가 좀 크고 얼굴이 작아서 옷 빨이 좀 사는거  <- 이쯤이면 이미 상당한거 아닌가
handam 2018-02-13 (화) 07:02
결론은 잘생기고 볼일이다
도깨비 2018-02-13 (화) 07:02
명언 꼭 명심할께요!~
블루베리버터 2018-02-13 (화) 07:02
결론은 잘생기면 된다...
cineman 2018-02-13 (화) 07:02
그쵸  잘 생기면 스킨쉽  못생기면 성추행 -.-
     
       
젭프리 2018-02-13 (화) 07:02
https://youtu.be/lKYJ0xxTHdQ?t=90 잘생기고 볼일이죠
황구라 2018-02-13 (화) 07:02
저의 친구는 키가 좀 작고 귀엽게 생긴얼굴인데 고등학교때 같이 밖으로 돌아다닐때 이 친구가 저의 팔을 잡고 다닐정도로 여성적인 면이 좀 있는 친구였습니다. 동성애 이런건 아니구.. 이친구도 야동 엄청 좋아함 ㅋㅋㅋ. 여하튼 이친구가 여초학과인 예능쪽 학과를 갔었는데 남자는 4학년 통털어 6명 이었다고 하네요. 근데 전혀 위화감이 없었던게 이친구의 경우 성격이 여자들과 어울릴때도 딱 여자스타일 그대로라서 친한 여자애 몇명이랑 뭉쳐다니고 밥먹을때도 보니 칼같이 더치페이하더군요. 덕분에 4년간 여자소개는 많이 받았는데... 저의 얼굴이 오크라.. ㅋ
불주 2018-02-13 (화) 07:02
하렘까지야.. 전 제가 잘생겼다고 생각한 적 한번도 없는데

1학년 때 1년 가까이 연애하고 군대 다녀와서
2학년 때는 다른과 여자친구 만나서 사귀고 있네요 ㅋㅋ

저도 간호학과에여 ㅋㅋ
산돌마을 2018-02-13 (화) 07:02
미친년들...

무슨 짐승들도 아니고 강제로 접붙이기를 하는지...
젭프리 2018-02-13 (화) 07:02
의미는 다르지만 추억팔이
https://www.youtube.com/watch?v=aofSEVUbA80
클로이모레츠… 2018-02-13 (화) 07:02
일상생활도 똑같음......잘생기면 어딜가나 하렘임
이오로이신라 2018-02-13 (화) 07:02
어쩜 이리도 현실은 냉정한지 ㅋㅋㅋ
굿모닝입니다 2018-02-13 (화) 07:02
결론은 완얼..
ㅎㅎㅎㅎㅎㅎㅎㅎ
주스홀릭 2018-02-13 (화) 07:45
잘생깁시다 모두 ㅜㅜ
어머니 2018-02-13 (화) 08:29
일반적으로는 그럴 수 있지만
꼭 그렇지 않음.

오히려 여자가 압도적인 다수인 집단에선 성 소수자(?)로써 이득보는것도 많았음
설계자 2018-02-13 (화) 08:42
민식이니 2018-02-13 (화) 08:45
제친구도 간호학과 나왔었는데 남자가 6명인가 였는데 그중 2명은 완전 아웃사이더고
여자들이 학생회 간부 이런거 맡기 싫어해서 남자들이 돌아가면서 다했는데
여자애들이 착해서 자기들한테 잘해주고 학과 내에서만 4명넘게 사귀었다는 말을 듣고..
내가 왜 공대로 갔지 라는 자학을 했었더랬죠..
민채 2018-02-13 (화) 08:47
모두 그런건 아니지요. 전 140명 중에 남자 8명이던 디자인계열 과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엔 축구인원 모자라서 여자껴서 11명 맞춰서 게임 했고요.
말뚝박기도 여자 남자 할꺼 없이 다같이 했습니다.
신입생 환영회나 학교끝나고 남자들은 농구하고, 여자들은 구경하고, 해 떨어지고 술마시러 가면
테이블에 나 빼고 전부 여자였고요. 서로 다 친하게 지내서 왕따고 그런거 없었음.
엠티가면, 지금 20대들은 잘 모르겠지만, 시체놀이나 광고설정 놀이 하면서 사진찍고 놀았고
방 큰거 두 칸 빌려서 여자 남자 할거없이 서로 부대껴서 디비잤네요. 사실 반 엠티가면 반에에 남자 4명뿐이라
과 엠티 가도 마찬가지였고요. 어쩌다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면, 여자가 화장하는 모습을 몰래보는 재미가 있었음...
게임은 정말 다양하게 했고, 한 10가지 넘었던걸로... 마지막엔 항상 진실게임 하다가 지쳐서 잠드는데
일어나보니 한 이불로 양 옆에 여자 동기가 있었음. 근데 이것도 계속 그러다보니 그냥 익숙해짐.
오티때 남자방 여자방 나눠져있었지만, 여자 남자 할꺼 없이 서로 방 위치 바꿔가면서 놀았고

암튼 지금도 연락하고 지냅니다 ㅎㅎ 물론 2학기 되면, 슬슬 그룹짓는 여자들의 무리가 있긴 하지만
전 어디든 낄 수 있었으니 공강때 동기 누나들과 낮술 마시러 가기도 하고, 재밌었죠.
그때 메신저를 MSN이나 버디를 많이 썼는데, 새벽에 서로 과제하다가 엽사 찍어서 보내주기도 했고요.
시험 한 달 전부터 도서관 24시간 운영해서 편의점가서 먹을꺼 사갖고
밤새면서 시험공부 한적도 많죠. (이론 시험은 거의 전무하다 싶지만...)
뭐 저같이 재밌는 대학생활 보내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신카자마 2018-02-13 (화) 08:49
대학 때 남7 여 33 비율이었는데 남자들은 뭐 두루두루 잘 지내는 편이었고 여자들은 한 5개의 그룹이 형성되더군요.
A그룹에서 과대가 나오면 나머지 4개 그룹 중 2는 아예 참여를 안하고 2는 대충 맞춰주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4년내내 이게 반복...
가끔 남자가 과대 되면 5개 그룹이 다 대충 맞춰주긴 하는데 여전히 지들끼리는 무슨 원수마냥 인사도 안하고 지내는 경우가 많았죠.

남중 남고 나와서 그런 모습 보니 신세계였음.
adev 2018-02-13 (화) 09:04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임
제길슨본 2018-02-13 (화) 09:27
ㅋㅋㅋ
신현승 2018-02-13 (화) 09:32
하렘이라니
따랑따랑따랑 2018-02-13 (화) 09:59
허허 왠지 부럽네요..
졸라졸라 2018-02-13 (화) 10:13
결론은 잘생기면 됨
착한애 2018-02-13 (화) 11:17
적당히만 생겨도 하렘임
핑크스파이더 2018-02-13 (화) 11:23
거의 공용재 수준ㅋㅋㅋ

잠자리 버릇, 꼬츄 사이즈 등등

다 공유됨ㅋㅋㅋ
金Canis 2018-02-13 (화) 12:11
공대 들어가니 여학생이 많지 않았고,
얘네들이 별로 인기도 없었어요.
아라아이 2018-02-13 (화) 12:20
교대에서도 연애 못하면 ㅄ취급... 헤어지면 바로 사귈수있습니다
눈밑어둠 2018-02-13 (화) 14:02
그럼 난.... 왕따가되는건가..
하하11q 2018-02-13 (화) 14:09
여자도 못생기면 남자무리에 있어봐자 똑같은뎅...
yuripi 2018-02-13 (화) 14:31
조금 공감하다가 마지막에 반전.
여자도 마찬가지 아닌가?
KJHKJH 2018-02-13 (화) 15:21
반박할 수가 없다...
퀵크린 2018-02-13 (화) 23:58
여자 20에 남자 3명 인직장에서 남자 2명 그만둬서 혼자있어봣는데 ㅅㅂ 잡일 다하고 무거운거 다들어주고 ㅅㅂ 그냥 노예임 잘생기고 지랄이고 무거운거 안들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에미로 2018-02-14 (수) 02:28
역시, 어떻게 생긴지가 중요하다..........................
오돌돌돌 2018-02-14 (수) 10:57
어처구니는 없지만 결국은 이뻐서 사귀게 되는군요 ㅋㅋ
이슈카 2018-02-14 (수) 12:25
부러우면 지는 건가.........
아벤타도르 2018-02-14 (수) 20:16
난 꼬추가 부실해서 190대 5 위기상황에 몰려도 (그냥 지나가면 되요 ♪)
딸치광이 2018-02-15 (목) 08:26
하렘 그게 몬가요? 닭고기?
해송충이 2018-02-15 (목) 12:23
홍일점은 있어도 청일점은 없습니다. 그리고 픽션에서도 소수의 남자에 여자대다수면 보통 남자가 질투로인해 찣겨죽거나 왕따당한다고 예상합니다.
   

인기게시판  | ↑추천순정렬 | ↑조회순정렬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0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LG전자렌탈]퓨리케어슬림정수기6개월무료 360도공기청정기10개월무료[비교뷸가업… 렌탈특판몰 05-21
16810  [연예인] 이젠 어엿한 배우 이지은 (69) 스샷첨부 델핀 01:09 19448 20
16809  [영화게시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국내 티저 예고편 (29) 오르카 00:10 8296 14
16808  [기타] 여성들이 군대 충분히 가고도 남는 이유.. (7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20 22210 52
16807  [감동] 혼혈 축구 신동.gif (164) 스샷첨부 뚝형 05-20 31070 137
16806  [회원게시판] 오늘 페미 시위를 대표하는 사진 한장.jpg (146) 스샷첨부 백석 05-20 32081 119
16805  [연예인] 오늘자 뽀송뽀송 김연아.jpg (7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0 32782 65
16804  [기타] 유명 유투버 X된듯.. 촬영동의서 13장 다 공개 (328)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8489 166
16803  [회원게시판] 혜화역 집회때문에 와이프랑 대판싸웠습니다 (213) 슷타벅슈 05-20 26334 101
16802  [유머] 역사상 가장 등신같은 시위현장 (196)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5-20 42318 116
16801  [기타] 억울함 甲 유튜버 양예원 사건 억울한 피해자 정리 (171) 스샷첨부 월급루팡 05-20 36178 51
16800  [연예인] 김주희 ㄷㄷ한 레깅스 핏.jpg (1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9 61302 75
16799  [기타] 지숙이 1등 신부감인 이유 .jpg (125)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9 49950 114
16798  [연예인] 모델 김주희 수영복 (84) 스샷첨부 8블리즈♡ 05-19 47756 72
16797  [회원게시판] 친구 장인 문상 다녀왔는데 기분이 좀 나쁩니다. (387) 럭키장이나보… 05-19 33979 54
16796  [유머] 엄마한테 피자 사달라고 조르는 만화 (129) 스샷첨부 뚝형 05-19 38883 77
16795  [블박] 센스있는 운전자 (112) 복분장어 05-19 35070 134
16794  [사용기/후기] 고압세척기 보쉬 아쿠아텍 135바 (37) 스샷첨부 도털모 05-18 22402 26
16793  [게임게시판] 팀왈도 한글화 근황 (35) 스샷첨부 레이프레이 05-18 29846 31
16792  [영화게시판] [ 미션 임파서블 6 : 폴아웃 ] 2차 공식 예고 (한글자막) (73) 스샷첨부 마이센 05-18 17865 60
16791  [연예인] 러블리즈 류수정 눈부신 턴.. (4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5-18 27874 40
16790  [유머] [스포주의] 인피니티워가 주는 교훈.jpg (105) 스샷첨부 alllie 05-18 36850 56
16789  [자동차] 구매인증 합니다 (45) 스샷첨부 독거노안 05-18 18940 30
16788  [회원게시판] 양예원 유튜브 영상에 (201) 먹고살기힘들… 05-18 32083 34
16787  [자동차] YF 세차중에 비웃음 당한일... (177) 무념무상ll 05-18 23222 105
16786  [회원게시판] 친누나랑 밥먹는드아!!!!!!!!! (148) 스샷첨부 옹느랑 05-18 31585 14
16785  [회원게시판] 양쪽에서 일이 터졌네요. 결혼할 팔자는 아닌듯. (252) 모그리01 05-18 29141 64
16784  [회원게시판] 여동생이 메밀공장에 시집간 지 어언 1년이 지났습니다 (106) 검은놀이 05-18 35323 86
16783  [회원게시판] 이거 성희롱인가요? (276) 스샷첨부 치이즈뽀또 05-18 29919 58
16782  [게임게시판] 집에 오락실 기계를 만들었어요. -2 (47) 스샷첨부 songC 05-18 18470 40
16781  [회원게시판] 와..아침 출근길 지하철 성추행범 봤습니다.ㄷㄷㄷㄷ (93) 진둑꺼 05-17 26016 51
16780  [연예인] 아이유 연세대축제 레전드 (64) 스샷첨부 산들바람♬ 05-17 34591 43
16779  [영화게시판] [ 프레데터 ] 공식 예고편 (한글자막) (66) 스샷첨부 마이센 05-17 16185 37
16778  [유머] 코빅 방청 댄스배틀녀 풀버전 (124) 아직우린젊기… 05-17 48331 70
16777  [기타] 일본대지진 때 멋지게 보여준 시민의식.jpg (116) 10X10 05-17 39293 60
16776  [회원게시판] 남편의 일이 쉬어 보이는 아내 (100) 변태과학자 05-17 31566 30
16775  [연예인] 무대에 앉은 러블리즈 수정이의 투명한 다리 (4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7 26813 32
16774  [유머] 예비군 강제퇴소 당함. (260)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5-17 45636 64
16773  [감동] 흔한 배구팀의 팬 서비스.jpg (108) 노랑노을 05-17 37644 107
16772  [연예인] 모모가 설명할 때 나오는 버릇 (44) 스샷첨부 산들바람♬ 05-17 35667 38
16771  [회원게시판] 이정도면 인생 성공한건가요? (189) CursedDN 05-17 32370 92
16770  [동물] 현행범 검거 (66) 스샷첨부 Talia12 05-16 39674 57
16769  [자동차] 최악의 운전 매너 5 (130) 스샷첨부 竹刺ㆍ생나기… 05-16 26024 80
16768  [기타] 미국 중산층이 몰락한 이유 (117) 스샷첨부 햇사나무 05-16 38587 107
16767  [연예인] 18일에 데뷔하는 걸그룹 유니티 (81) 스샷첨부 한가득 05-16 32635 27
16766  [취미생활] 어제 찍은 토성사진 올려봅니다. (50) 스샷첨부 프로라이널 05-16 18192 56
16765  [스포츠] 고척 USA 살아있는 응원女 (90) 맹수짱 05-16 34286 50
16764  [감동] 톡투유 녹화하다 도중에 나간 방청객 (78) 스샷첨부 매니Q 05-16 35752 97
16763  [게임게시판] 집에 오락실 기계를 만들었어요 (89) 스샷첨부 songC 05-16 24274 49
16762  [취미생활] 완성한 건담 입니다. (65) 스샷첨부 closcs 05-16 20024 48
16761  [유머] 과자 한입에 먹기 (94) 스샷첨부 짜안 05-16 34492 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