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9] (연예인) 전효성 (2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12-19] 공동구매
식품 / 통영생굴, 자연산 통영…
식품 / 제주 미르 오메기떡 5…
식품 / 바삭바삭 맛있는 부각 …
식품 / 정관장, 한삼인, 이경…
식품 / 사과를 통채로 갈아넣…
문의사항은 이곳에 댓글을 남…
공동구매 입점을 희망하신다면…
식품 / 장쉐프의 건강한 제과!…
식품 / 국내산 돼지갈비 만을 …
식품 / 곱창파는 청년들 소곱…
   
[영화게시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자막)

글쓴이 : 오르카 날짜 : 2018-02-12 (월) 00:59 조회 : 15114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5NOu4UupqfQ&t=0s

뭉뭉빠야 2018-02-12 (월) 00:59
저 놈에 박사는 나치 때 부터 뭘 참 잘 맹그러부러
윈터레인 2018-02-12 (월) 00:59
맨날 대형사고만 터지는 저놈의 공원.... ㅋㅋㅋ
impossi 2018-02-12 (월) 00:59
개장 하고 망하고 개장 하고 망하고 개장 하고 망하고 망했는데 또 망하고
     
       
류천풍 2018-02-12 (월) 00: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느정도 갑부여야 매번 망하는데도 또 개장할까요???
          
            
토랭이야 2018-02-12 (월) 00:59
한사업가만 한다는보장이 없죠 실제로 한다고한다면 돈이될거같으니
많은 사업가들이 할거라고 꾸준하게 덤벼들거같네요 국가에서 법으로 금지하지않는이상.....
          
            
아라00 2018-02-12 (월) 00:59
근데 영화에서도 나오지만 한명이 저런 거대사업은 보통 안하죠.

투자자들 끌어모아서 하는거니.. 보통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상당수는 그런 돈이 없죠. 그걸 보고 투자하는 사람들이나 회사가 많을뿐. .

IT업체도 다 투자자 돈으로 사업하는거죠. 투자대박나면 수십배 수백배 벌고..용즘 영화나 드라마도 그렇고

솔직히 저런 사업 보고 투자안할 회사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ㅋㅋ

암튼 갠적으로 쥬라기공원 시리즈 한번도 실망시킨적 없어서 기대하고 있음.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고..레전드리 흥해라~
          
            
dslkajf 2018-02-12 (월) 09:29
원작에서도 그렇지만 엄청난 부자(회사)가 엄청난 투자유치를 받아서 만들고 망하고 또 그거 반복 하는거였어요.
          
            
아기심바 2018-02-12 (월) 10:44
저런사고가 반복적으로 계속나는데 목숨걸고 보러가는 사람들도 노 이해.
          
            
벌크베브 2018-02-14 (수) 19:40
망해서 다른 기업이 사고 망하고 다른기업이 사고 지금 4번째기업입니다.
     
       
09040817 2018-02-12 (월) 02:21
딥러닝중임
     
       
어둠의밥 2018-02-12 (월) 10:16
망했는데 또 망하고

ㅋㅋ

정말 무한에 히오스??
뤼안 2018-02-12 (월) 00:59
이번엔 전쟁무기로 혼종공룡 등장이군요
그걸 불루(주인공이 키운 랩터)랑 같이 해결하는 편인듯 ㅋㅋ
구지 터저서 망해가는 섬에가서 다시 대려올 정도면...
     
       
무력력 2018-02-12 (월) 00:59
굳이 에요 ㅠ
양말2개 2018-02-12 (월) 00:59
오.. 잼나긋다 +_+
디스이즈잇 2018-02-12 (월) 00:59
블루가 주인공이네. ㅋ
룰루랄라R 2018-02-12 (월) 00:59
이번에는 벨로시랩터가 지대로 인간편에 서서 싸우나보네... 재밌겠다. 시간때우기용으론 최고겠네요~
댜앙랴 2018-02-12 (월) 00:59
맨날 인사 사고인데  국가에서 제제안하나? ㅋㅋㅋ
석류열매 2018-02-12 (월) 01:06
전 편에서 여주가 너무 발암이였는데  이 번에도 그러면 ㅋㅋ;;
     
       
일본킬러 2018-02-12 (월) 03:05
사실 그 여주가 은근 글래머 매력이 있어서 용서했지, 진짜 발암 ㅋㅋ
미혹의바다 2018-02-12 (월) 01:10
쥬라기 공원 1편이 정말 대단해도 너무 대단한 작품이었다는... 똑같은 소재로 계속 울궈먹고 지금 또 똑같은 소재인데도 재밌는거 보면...
     
       
굳뜨락 2018-02-12 (월) 13:55
당시 정말 충격적이었죠. 스필버그.. ㅜㅜ
     
       
론다로우지 2018-02-12 (월) 14:38
그러게요.. 전 보고나면 매번 그냥 그런데도

"쥬라기"라고 일단 타이틀 달면 전편 별로였던거 잊어먹고

자동으로 보게되네요..
          
            
벌크베브 2018-02-14 (수) 19:41
다들 아세요? 실제로 쥬라기때는 티렉스는 없었다는거.
               
                 
닉네임은없음 2018-02-14 (수) 21:52
티렉스도 그렇고 랩터도 백악기 때죠 ㅋㅋ
라루후 2018-02-12 (월) 03:25
다른기업이 계속해서 먹어가면서 개장할만큼 돈이되는거죠
스핏파이 2018-02-12 (월) 03:30
오??
착한댓글 2018-02-12 (월) 06:25
ㅎㄷㄷ
까꾸리아빠 2018-02-12 (월) 07:42
예고편 봐서는 블루가 다하는거 같은데요
자유2 2018-02-12 (월) 08:13
이야기를 푸는 방식을 좀 바꿔봤으면 싶었는데 계속 사고가 발생하고 탈출해서 문제를 수습하는 구조만 반복하는것 같네요. 사실 저정도 기술력이 쌓였을 시점이면 이미 여러 국가에서 공룡을 무기화 하려고 시도하고 성공도 했을겁니다. 지금쯤이면 이미 공룡 전쟁 시리즈로 넘어 왔어야 해요. 공룡전쟁의 서막 -공룡 세계대전 - 인류와 공룡의 마지막 전쟁. ㅋㅋㅋ
     
       
각두기 2018-02-12 (월) 10:50
쥬라기 공원이 애초에 스토리로 보는 영화는 아님
꼰조 2018-02-12 (월) 09:11
어둠의밥 2018-02-12 (월) 10:15
드디어 블루가...애견...아니 애룡이 되어가는 구나..
ElCucuy 2018-02-12 (월) 10:56
쥬딩이1 2018-02-12 (월) 11:15
잼꼤다
whroh 2018-02-12 (월) 11:57
쥬라기 월드가 2가 나왔네 와 ㅋㅋㅋ 1편이 영 별로는 아니었지만 기대에는 못미쳤었는데

2편도 기대되버리누
엘케인2 2018-02-12 (월) 13:44
그냥 블루 보러 가야겠음 ㅋㅋㅋㅋ
사월오월 2018-02-13 (화) 00:29
보고 싶네요.........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4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SK.LG.KT='인터넷가입'초특가할인'최대85만원지급[모바일결합 할인이벤트][긴급설… 스마트정보 12-19
18604  [연예인] 전효성 (26) 스샷첨부 橋本ありな 04:45 15145 0
18603  [감동] 오뚜기 라면맛이 갑자기 바뀐 이유 .jpg (101) 스샷첨부 시티은행 03:23 24550 4
18602  [유머] 배정남이 8년만에 밝힌 마르코 난투극 사건.jpg (89) 웨이백 12-18 26447 51
18601  [기타] [펌]아는 동생에게 1000만원 줬습니다 (68) 스샷첨부 간지큐 12-18 23415 80
18600  [기타] 가장 무섭다는 영화 (85) 스샷첨부 Baitoru 12-18 29092 91
18599  [기타] 난민을 거부하는 러시아 (69) 스샷첨부 Baitoru 12-18 31310 59
18598  [연예인] 사실 패왕색을 가지고 태어난 장원영 ㄷㄷ.gif (109) 스샷첨부 패션피플 12-18 33062 30
18597  [회원게시판] 노가다꾼의 아픈 현실.. (179) 행복한나날들 12-18 21416 57
18596  [회원게시판] [베트남] 공장에서 먹는 점심 (128) 스샷첨부 그치지않는비 12-18 34200 72
18595  [기타] 서울대에서 A+를 받는 비법 (217) 스샷첨부 M13A1Rx4 12-17 51136 112
18594  [기타] 집에 친구가 왔다 (드루이드 근황) (52) 스샷첨부 네모홀릭 12-17 52203 19
18593  [유머] 김영희의 가장 큰 논란.jpg (113) 스샷첨부 빈폴 12-17 61084 63
18592  [정보] 커피믹스 속 인산염.jpg (110) 스샷첨부 뚝형 12-17 38442 92
18591  [회원게시판] 일본애니에서 다룬 임진왜란.jpg (152) 스샷첨부 sienic77 12-17 26276 58
18590  [회원게시판] 마음이 너무 이쁜 우리 마누라(자랑주의) (145) 스샷첨부 ragsak 12-17 22301 43
18589  [유머] 번역가 황석희 (123) 스샷첨부 Honey브레드 12-17 38171 42
18588  [회원게시판] 무한도전 폐지 외치던 사람들 지금 만족하는지 모르겠네 (227) 깝조권 12-17 23692 46
18587  [회원게시판] 여동생이 성씨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가 봅니다. (173) 자전거맨 12-17 25116 22
18586  [유머] 반박불가 최고의 아내 (93) 스샷첨부 프로츠 12-17 51294 63
18585  [정보] 수입맥주 순위 (195) 스샷첨부 ehlln 12-17 31802 55
18584  [기타] 아이큐 204의 천재소년 (227) 스샷첨부 서브맨 12-17 43336 78
18583  [기타] 현재 미국에서 난리난 경찰 (120) 스샷첨부 선별 12-17 49285 47
18582  [회원게시판] 45년 살면서 느낀점 (195) ♡페르세포네 12-17 29683 74
18581  [감동] 어제자 KBS동행 열아홉 여고생 조은혜 (132) 스샷첨부 선별 12-16 51790 196
18580  [감동] 베트남 스즈키컵 우승!!! (105) 스샷첨부 오파운드 12-16 39854 95
18579  [연예인] 16살 안유진의 미친 피지컬.GIF (110) 스샷첨부 패션피플 12-16 64487 50
18578  [회원게시판] 최신 빚투터진 연예인.jpg (91) 스샷첨부 빈폴 12-16 43517 48
18577  [회원게시판] 휴지도둑 잡으러 파출소 다녀왔네요 (178) 스샷첨부 원탑™ 12-16 43030 81
18576  [기타] 애플유저였던 유투버가 전하는 애플 근황 (279) 스샷첨부 유일愛 12-16 51039 149
18575  [정보] 노브랜드 초콜릿을 먹어야 하는 이유.jpg (17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15 48252 188
18574  [사용기/후기] 아주 별로였던 대관령 양떼목장 후기 (183) 스샷첨부 CivilWar 12-15 33400 48
18573  [기타] 마동석이 저예산 영화에 출연하는 이유 (138) 스샷첨부 유일愛 12-15 48806 129
18572  [연예인] 걸그룹 정전기 레전드-EXID 정화 (89) 스샷첨부 ⓜ멘탈리스트… 12-15 45655 46
18571  [기타] 이마트 레전드 광고.. (150) 샤방사ㄴr 12-15 47079 131
18570  [기타] 싼옷만 사는 여자.jpg (109) 웨이백 12-15 61435 60
18569  [회원게시판] 어머니 패딩 사러 갔다가 놀랬네요.. (144) 아랏싸 12-15 42180 60
18568  [연예인] 양정원 부들부들.gif (89) 스샷첨부 울트라캡뽕 12-15 59561 56
18567  [정보] 끝내주는 웹툰 하나 추천함 (105) 스샷첨부 흐엉앙렁 12-15 53500 22
18566  [정보] 달걀이 내년부터 바뀌는 점 (138) 스샷첨부 Baitoru 12-14 44139 159
18565  [기타] 멕시코 부자가 한국에 사는 이유 (112) 스샷첨부 햇사나무 12-14 61146 90
18564  [연예인] 리허설 하는 지효를 옆에서 보면.. (76) 샤방사ㄴr 12-14 51146 57
18563  [기타] 남녀 임금 격차에 대한 어느 여성의 생각 .jpg (126) 스샷첨부 천마신공 12-14 42528 208
18562  [회원게시판] 요즘 핫한 나라인 베트남 이야기 (184) 명교수 12-14 41046 120
18561  [감동] 편백나무 판매자 근황.jpg (102) 스샷첨부 노랑노을 12-13 58331 70
18560  [연예인] 트와이스 쯔위 뒷모습 비율이 ㄷㄷ.. (91) 샤방사ㄴr 12-13 57219 72
18559  [회원게시판] 오뚜기와 농심이 의미있는 골든크로스가 일어났네요. (240) 스샷첨부 파지올리 12-13 37404 151
18558  [기타] mc몽 군대관련 요약 (15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13 39595 109
18557  [연예인] 은근히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데프콘 (84) 스샷첨부 Baitoru 12-13 41024 42
18556  [연예인] 찍덕 발견한 경리 (59) 스샷첨부 유일愛 12-13 44446 66
18555  [유머] 한국에 술먹으러오는 일본아재 (76) Novasonic 12-13 45952 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