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6] (회원게시판) 30대 미혼 여자 아나운서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2018-09-26] 웹하드무료쿠폰
파일이즈 웹하드 무료다운로드…
투믹스 웹툰 무료 쿠폰지급
애니툰 웹툰 무료 쿠폰지급
투디스크 무료다운로드 쿠폰지…
파일구리 웹하드 무료다운로드…
탑툰 웹툰 무료 쿠폰지급
본디스크 무료다운로드 쿠폰지…
빅파일 무료다운로드 쿠폰지급
파일함 무료다운로드 쿠폰지급
파일조 웹하드 무료다운로드 …
   
[기타]

개막식 성화 점화때 나왔던 조형물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진짜 얼음.jpg

글쓴이 : ferryj 날짜 : 2018-02-11 (일) 23:52 조회 : 30527
1.jpg

2.jpg

3.jpg
4.jpg
6.jpg

dfd

는읽로꾸거 2018-02-11 (일) 23:52
리얼...
쩌네
슬프고아름다… 2018-02-11 (일) 23:52

저거 처음볼때 얼음아닌줄 알았는데 진짜 얼음이었네요;;
라쿠민 2018-02-11 (일) 23:52
장인의 손길이엿구나 ㄷㄷ
라만다 2018-02-11 (일) 23:52
김연아 부럽잖은 훌륭한 딸을 두셨네요
부럽습니다
자식은 부모의 거울인데..정말 훌륭한 조각가이시네요
GAZUA™ 2018-02-11 (일) 23:52
미네랄이?
고고고~
     
       
하날아이 2018-02-11 (일) 23:52
방심하다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나쁜돌 2018-02-11 (일) 23:52
반대쪽에 러커가 숨어있었다면...?
     
       
히비립 2018-02-11 (일) 23:52
아하 저 성화는 베스핀 가스를 태우는거였군요!
     
       
ipoo 2018-02-12 (월) 20:39
베스펜 가스는 중국으로부터 끊임없이 공급됨
사이서이 2018-02-11 (일) 23:52
나는야사랑둥… 2018-02-11 (일) 23:52
저거 플라스틱아니었어 덜덜

최고의조각가의 최고의 작품잘봤어요
xxxxxx 2018-02-11 (일) 23:52
어쩐지 이쁘더라
zero06 2018-02-11 (일) 23:52
계속 생각 못한데서 고퀄이 튀어나옴 ㄷㄷ

첨에 드론도 cg인줄알고 그냥 이미지겠거니 했더니 진짜고
저것도 진짜였네
익명6080 2018-02-11 (일) 23:52
와 나도 저렇게 존경받는 아버지가 되고 싶드아아
金Canis 2018-02-11 (일) 23:52
당연히 플라스틱이나 아니면 유리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멋진 일을 하셨네요 아버님!

창백한푸른점 2018-02-11 (일) 23:52
역쉬 스타크래프트의 나라!
월드킴 2018-02-11 (일) 23:52
c101c 2018-02-11 (일) 23:52
엌 당연히 플라스틱일줄 알았는데 ;
GooNa구나 2018-02-11 (일) 23:52
올라가는거 보니 ㅡ.ㅡ 엄청 높던데;;
hahan 2018-02-11 (일) 23:52
이런건 자랑스러워 할만함......
없다뮤 2018-02-11 (일) 23:52
와..
타마더 2018-02-11 (일) 23:52
자랑스러워할만하네 멋진아버지시다
PT민군 2018-02-11 (일) 23:52
대박. 진짜 예쁘던데
네호갱님 2018-02-11 (일) 23:52
개막식 내내 정말 감동이었다... 잘 만들었어..ㅋㅋㅋ
요매 2018-02-11 (일) 23:52
따님이 이렇게 sns로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대다수 사람들이 모르고 지나갔겠네요.
평창 개회식에 장인혼을 불어넣고 다친 아버지와 그 아버지를 자랑스러워하는 따님이 보기좋네요.
나무무무무 2018-02-11 (일) 23:52
장인어른!!
함장0 2018-02-11 (일) 23:52
오늘 스타나 해야게따
마로비 2018-02-11 (일) 23:52
정말 멋진 일을 해 주셨군요. 따님의 소개가 없었다면 플라스틱 조형물로 남겨질 뻔 한...
아버님, 따님 모두 감사합니다.
大장군이다 2018-02-11 (일) 23:52
오 대단대단~~
쿠루쿠루쿠룩 2018-02-11 (일) 23:52
좋네요!
전 플라스틱같은건줄 알았는데 진짜얼음... 존경..
eugenian 2018-02-11 (일) 23:52
저런 분 들이 있었기에 어려운 상황에서도 그런 아름다운 개막식을 볼 수 있었던것 같네요.
올림픽 기간 선수들 모두 건강하게 대회 치르시고, 폐막식도 기대하겠습니다.
SuArt 2018-02-11 (일) 23:52
scv
수박바나나 2018-02-11 (일) 23:52
딱봐도 얼음인데
퀄이 디르잖음
bluevamp 2018-02-11 (일) 23:52
와... 난 유리나 플라스틱인줄알았는데...
muziaman 2018-02-11 (일) 23:52
우와~ 멋지네요 ^^
똥스♡세뱅 2018-02-11 (일) 23:52
와 대박이다 저게 진짜 얼음이었구나.. 미쳤네
돌아온신화 2018-02-12 (월) 00:06
오..그렇군요
태상황 2018-02-12 (월) 00:09
우와 대박.......
어리버리연합 2018-02-12 (월) 00:10
마니블루 2018-02-12 (월) 00:21
개막식 보는내니 찡하니 감동이었는데
이 글은 후폭풍이네요 ㅎㅎ
블랙호스 2018-02-12 (월) 00:22
예술작품이네요!
권말밥 2018-02-12 (월) 00:28
진짜 얼음이였어?
조토공주 2018-02-12 (월) 00:35
플라스틱이 아니였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나나나니니… 2018-02-12 (월) 00:35
tlrn 2018-02-12 (월) 00:44
글쓴이분 아빠라고요?ㄷㄷ
발노리 2018-02-12 (월) 01:20
비리올림픽때문에 애꿎은 시민들만 고생하네
캡틴 2018-02-12 (월) 01:20
대박~~ 진짜??
동네바보兄 2018-02-12 (월) 01:29
죽빵 2018-02-12 (월) 02:16
그믄 그걸 또 속이려고 할까~~ 전세계가 다 보고 있는데 ㅋㅋㅋ
FYBs 2018-02-12 (월) 04:06
대체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에서는 얼마를 처먹었을까...
거기다 이번 순시리가 담당해서 평창령 했으면 얼마나 병맛이 나와서 욕 먹었을까...
이거 볼 때마다 식겁함.
얼마나 망가졌었을지 상상 불가 ㅎㄷㄷ
제대로 하면 이렇게 좋은데..
우리나라 전 세계에서 11, 12위 정도의 경제 강국인데...
제대로 좀 하자...
제길슨본 2018-02-12 (월) 06:48
wow!
대화명따위없… 2018-02-12 (월) 07:09
그냥 크리스탈 분위기내려고 플라스틱으로 만든줄...
제이노 2018-02-12 (월) 08:09


크으
자유2 2018-02-12 (월) 08:15
와 몰랐었네요. 플라스틱 같아 보였는데. ㅇ.ㅇ
영진구론 2018-02-12 (월) 08:17
예술이다..
gawi 2018-02-12 (월) 10:14
미네랄 ㅋㅋㅋㅋㅋ
라무네 2018-02-12 (월) 10:16
사스가 스타의 나라!
매직박스 2018-02-12 (월) 10:23
이건 뭐 올림픽을 빙자한 예술 작품 전시회여..
요호부민 2018-02-12 (월) 11:08
와 이거 진짜 얼음이었어? ㄷㄷㄷㄷ
IMissYou 2018-02-12 (월) 12:13
개막식 전부터 힘들게 만드신거네요 ~ ㅎ
라분고래 2018-02-12 (월) 12:40
크리스탈인줄 알았는데, 얼음이었군요...
샤방이 2018-02-12 (월) 12:55


ㄷㄷㄷ
진짜 얼음이었다니...
정말 자랑스러워 할만하네요.
다치셨다니..ㅜㅜ
쾌유를 빕니다.^^
시민k 2018-02-12 (월) 13:33
우와 진짜 얼음이였네요.
온종일천 2018-02-12 (월) 14:28
양철나무꾼 2018-02-12 (월) 15:45
얼음 조각하신분이 깁스하고, 허리다치셧다는건 어쩌다 그랬으려나... 발주 측에서 빨리 해달라고 볶아 댔나..
삼백원만 2018-02-12 (월) 18:25
헐 플라스틱이 아니었구나 대단!
1ws12f 2018-02-12 (월) 22:50
얼마일까요?
스트리트준 2018-02-13 (화) 11:17
미네랄인줄 알았다 정말...ㅜㅜ
프레 2018-02-13 (화) 11:44
개막식 클라스가 ㄷㄷ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스샷첨부 eToLAND 04-26 203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0
 [KT공식대리점] 사은품 당일지급 / 야간상담 가능 /패밀리 가능/ 원룸,다회선,모… 친절한인터넷 09-26
17862  [회원게시판] 30대 미혼 여자 아나운서 (61) 스샷첨부 표독도사 22:14 10171 2
17861  [기타] 헬조선의 어떤 쿠키집 근황 (100) 스샷첨부 사니다 21:14 27219 21
17860  [유머] 뼈때리기 전문가 서장훈.jpg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14:45 36914 64
17859  [기타] 13조원짜리 샤브샤브집의 비밀 ,, (145) 스샷첨부 yohji 12:45 44930 79
17858  [유머] 혈연...지연...그리고....gif (97)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0:34 46771 197
17857  [정보] 졸음운전을 막는 생명의 버튼 .jpg (173) 스샷첨부 천마신공 09-25 49133 88
17856  [감동] 바보같은 김연아가 존경받는 이유 (108) 스샷첨부 하데스13 09-25 39964 180
17855  [연예인] 트와이스 모모 크롭탑 몸매.. (5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5 46409 46
17854  [엽기] 열도의 흔한 자살 사건.jpg (129) 스샷첨부 노랑노을 09-25 52735 96
17853  [기타] 사우디리그... 총체적 난국.. (13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5 39379 76
17852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대구 식당들.jpg (225) 스샷첨부 블록틱스 09-25 25879 54
17851  [동물] [직찍] 이거 황금박쥐 맞죠? 오늘 벌초하다 발견! (114) 스샷첨부 샘스 09-25 33714 68
17850  [회원게시판] ATM에 현금 놓고 가신 분 (160) 옆동네꽃미남 09-25 33134 27
17849  [연예인] 벌레를 본 아이유..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5 35734 73
17848  [감동] 노라조 조빈의 포부.jpg (97) 스샷첨부 뚝형 09-25 39489 137
17847  [컴퓨터] 나눔합니다. 추석맞이.. (315) 스샷첨부 마크로스 09-24 19017 140
17846  [유머] 한국에서 30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jpg (150) 스샷첨부 서울팽 09-24 50308 220
17845  [유머] 후쿠시마 시찰 간 아베.jpg (117) 스샷첨부 삼토렌트™ 09-24 44348 87
17844  [기타] 로또 당첨되고 난후 레전드 (256) 스샷첨부 koohong 09-23 69014 79
17843  [회원게시판] 이웃에서 와이파이 비번을 알려 달라는 군요. (490) 큐트포니 09-23 46547 101
17842  [기타] 북한의 특권층...........jpg (482) 스샷첨부 아직우린젊기… 09-23 45373 166
17841  [회원게시판] 아오... 상여금을 기프트카드로 주면 어쩌라는건지... (159) 훈스구락부 09-23 31076 23
17840  [회원게시판] 여자 키 173 넘어가면 부담스럽지 않나요? (263) 러시얜캐쉬 09-23 33626 35
17839  [기타] [펌]유죄추정(공중밀집추행)으로 저희 가족이 무너지고 있습니다.jpg (206) 스샷첨부 간지큐 09-23 33659 57
17838  [기타] 일본을 울린 5살 아이의 절규 (110) 스샷첨부 Clothild 09-23 41736 51
17837  [회원게시판] 길바닥에서 자는 사람 신고했습니다. (78) 항생 09-23 24753 21
17836  [회원게시판] 전역자들도 인정한 고생 각오해야 하는 부대 TOP3.. (227) 스샷첨부 섶다리 09-23 26435 28
17835  [회원게시판] 재수도없지 윗층에 두살짜리 애네 (231) 이토렌탈 09-23 23206 31
17834  [기타] 16세 소녀가 조롱에 대처하는 법 (101) 스샷첨부 사니다 09-23 37265 56
17833  [엽기] 아파서 주저 앉고 말았다는 여배우 (141) 스샷첨부 하데스13 09-23 43629 32
17832  [기타] 논란중인 카톡 프로필 변경하라는 대표 vs 사생활이라는 사원 (368) 스샷첨부 피노코쿠 09-23 33996 31
17831  [회원게시판] 시골까지의 거리 474km... ㅠㅠ (149) 스샷첨부 트라이얼 09-23 16308 12
17830  [감동] 대숲에 올라온 금수저여친글.jpg (68) 스샷첨부 ekbn33 09-23 38703 20
17829  [기타] [펌] 백종원이 마리텔에 나와서 첫 우승했을 때 말한 소감.gif (94)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9-23 34398 34
17828  [엽기] 장례차 통행세 마을의 최후 (130) 스샷첨부 하데스13 09-23 34664 46
17827  [기타] e스포츠가 스포츠인 이유 .jpg (139) 스샷첨부 천마신공 09-23 35043 22
17826  [연예인] 실룩실룩 은하 (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22 35067 32
17825  [블박] 25톤 트럭에 뛰어든 사람 (136)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9-22 28936 120
17824  [회원게시판] 34살 모쏠입니다..... (215) 변경불가능 09-22 29576 75
17823  [회원게시판] 일용직 노동자의 치킨 구입기 (100) 스샷첨부 시간이제일정… 09-22 32392 112
17822  [유머] 대동강 맥주가 들어오면... (116) 스샷첨부 Poomchi 09-22 46661 84
17821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수 식당들.jpg (260) 스샷첨부 블록틱스 09-21 36314 157
17820  [기타] 오빠 난 씻을건데 오빠는?.. (17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1 61080 174
17819  [엽기] 진심으로 빡친 강형욱 (184) 스샷첨부 하데스13 09-21 51304 161
17818  [연예인] 오늘자 아이유.. (9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9-21 38193 49
17817  [정보] 인터넷 동영상 다운 받는 법.jpg (291) 스샷첨부 Timbaland 09-21 29774 204
17816  [기타] 첫 작품이 역대급 명작 웹툰.jpg (258) Timbaland 09-21 60550 65
17815  [유머] 팬들이 만든 괴물, 팀 쿡과 아이폰 (343)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9-21 50743 75
17814  [유머] 양키식개그.jpg (76) 스샷첨부 ekbn33 09-21 39423 95
17813  [베스트10] [펌] 역대 영화 전세계 흥행 순위 top10 (81)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9-21 24245 2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