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바꾸니까 살맛 나네요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리니지2]

옵션 바꾸니까 살맛 나네요

글쓴이 : 혐젤갓 날짜 : 2017-01-12 (목) 18:16 조회 : 2082
KakaoTalk_20170112_181118565.jpg

핸드폰 기종이 좋지않아(ㅠㅠㅠ) 레볼루션 돌릴때마다 버벅임이 심했는데
서버 옮기고 옵션 낮추고 플레이하니까 훨씬 할만하군요
진작 이렇게 할걸 그랬습니다..ㅠㅠ

KakaoTalk_20170112_181119399.jpg

짬짬히 하면서 레벨 26 달성..
다른 유저분들보다 낮은 레벨이긴 하지만
이제 옵션 낮춰서 버벅임이나 발열도 적어졌겠다
자동전투도 자주 돌려놓고 퀘스트도 그때그때 확인해야 겠어요


NoFree 2017-01-12 (목) 19:50
전 얼마전망해도 최고로해도됐는데 어느수간부터 튕겨서 이제 높음으로 합니다 ㅠㅠ
미쿠하게해줄… 2017-01-12 (목) 20:41
R무기로 시작하시다니 부럽습니다 ㅋ 전이제 겨우 R들었는데말이죠 ㅠㅠ ㅋ
오렌지듄스 2017-01-13 (금) 15:02
화면재생속도는 보통 이상 해도 됩니다.. 최하로 하면 애가 움직임이 졸라 답답해져여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7
68120 [기타]  파이널 삼국지 원스토어쿠폰 안쓰시는분 계신가요 ㅜㅜ 으라차차초 20:30 0 29
68119 [기타]  님들 저 처음으로 cbt 당첨 됐는데 게임이 음양사 ㅠㅠ (3) asdxwqq 20:01 1 169
68118 [기타]  원피스!!!! (1) 스샷첨부 Melon 19:57 0 191
68117 [리니지M]  계정팔때 구글 아이디 완전히 안넘기는 방법은 없을까요 (3) 오잉어뎅빵ㅇ… 19:47 0 193
68116 [기타]  음양사 카구라 코스프레 + CBT 플레이 후기. (1) Saotome 18:17 1 373
68115 [리니지M]  아무 생각 없이 하고 있는데요 (2) maryjane 16:44 0 457
68114 [기타]  생각보다 피지컬은 필요 없었네요 진혼 ㅎㅎㅎ (1) 안녕디지몬1 16:26 0 236
68113 [리니지2]  장비 배경템이랑 무배경템이랑 차이가 많이 나나요>? (4) 깻잎무침 14:56 0 194
68112 [리니지M]  첫변신 뽑기로 (3) 오잉어뎅빵ㅇ… 14:52 0 574
68111 [기타]  파이널삼국지 사전쿠폰 남으신거 있으신분 류가미네 14:13 0 57
68110 [세븐나이츠]  세나 쿠폰 나눔~ (2) 예술적감각 14:05 1 148
68109 [로드오브던전]  이토렌트협회 - 연합원 구해요 (1) uuusnr 13:58 0 78
68108 [리니지M]  요정이 근접무기 낀다 카면... 뭐 끼나요? (2) AT마드리드 13:25 0 418
68107 [리니지M]  사전쿠폰 안쓰신분 나눔 부탁드립니다. 부재중23 11:59 0 135
68106 [기타]  출시 예정작들 중에서 기다리는거 있으신가요? (7) 레드벨벳조이 11:54 1 405
68105 [리니지2]  경던이랑 휴식보상에 레드다이아 쓰는 거 은근 효과가 크네요. 제닉스커 11:31 0 142
68104 [세븐나이츠]  6월 마지막주 쪽지시험 정답 (7) 파멸천사나미 09:16 2 196
68103 [기타]  지겨워하지마 라는 방치형 게임 vip버전 무료 배포중이네요.(수정) 허그테라피 03:54 0 887
68102 [데스티니차일드]  데차 퀴즈~! [ 06/27 15시 까지] (1) 화염처럼 06-26 6 269
68101 [리니지2]  [그레시아09] hollys (19랩)에서 같이 하실분 모십니다. 호두링 06-26 0 98
68100 [기타]  파이널 삼국지 원스토어 나눔 해주실분 ㅜㅜ 으라차차초 06-26 0 161
68099 [리니지2]  리니지2 레볼루션 김첨지 이벤트 다시하네요 제닉스커 06-26 0 576
68098 [리니지M]  진짜 짱깨들때문에 게임사는 힘들겠습니다. 린M 짱개 버그용자 어처구니없습니다. (4) 블로 06-26 0 1443
68097 [리니지M]  아직도 리니지m 하면 호구인가요? (22) Leebr 06-26 0 1808
68096 [기타]  짬짬이 간단하게 할 만한 게임 추천부탁드려요 (10) 즐겁게살자 06-26 4 602
68095 [기타]  삼국지 게임 새로 나오네요 이찬미 06-26 0 723
68094 [기타]  지숙 팬이라서 시작했는데..ㅋㅋ (1) slkkffwn 06-26 0 1110
68093 [세븐나이츠]  [루디] <IS2> IRONSTAR 2 길드 한 분 구합니다! (1) 크아앙 06-26 0 121
68092 [기타]  혹시 파이널삼국지 원스토어 사전쿠폰 남으신분 계신가요?? 으라차차초 06-26 0 108
68091 [리니지M]  몹 칠 때 내 데미지가 왜 안보일까요... 에너지 볼트 뎀지가 궁금한데... (1) 파인드패닉 06-26 0 6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