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일볼트 나가는 거 찍어봄 ㅋㅋ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리니지2]

미사일볼트 나가는 거 찍어봄 ㅋㅋ

글쓴이 : 제닉스커 날짜 : 2017-01-12 (목) 16:11 조회 : 1596
1.jpg


문득 날라가는 모습을 찍어보고 싶어서 찍어봤습니다.

땡글땡글한게 생각보다 이쁘네요 ㅋㅋ 저게 그렇게 세다니.

결투장에서 요거 함 날리고 몇대 툭툭 치면 무조건 이기는 시스템이라 다행이에요.

어차피 진지하게 PK 뜨는 건 채집던전도 있고 요새전도 있고 뭐 그러니..


2.jpg


요거라도 못받았으면 ㅎㅎ;;

다이아 보상이랑 능력치 보상도 있고요.

무과금이나 1.1 유저 입장에서는 하루에 많은 시간 잡아먹지 않고

조금씩만 톡톡 해주면 보상 안겨주는 그런 컨텐츠들이 참 고마운 거 같음..

레볼루션 첨에는 렙업한다고 스토리만 쭉쭉 밀려다가 개고생했거든요 ㅋㅋ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었음 ㅎㅎ
디아블로3 유저

루나실버 2017-01-12 (목) 17:21
맞음..메인퀘만 하다가 씹창나죠....ㅋ
촤의영역 2017-01-12 (목) 18:00
전 뭔가 도감작같은걸 병적으로 좋아해서 도감 다 채우면서 진행하는중인데 너무 느려서 몇몇 컨텐츠를 진행못하는게 좀 아쉽기도 하네요
호아이니 2017-01-13 (금) 09:22
62렙인데...어제 알았음..ㅠㅠ 보상이 매일이라는건..ㅠㅠ
   

모바일게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14 18
73846 [소녀전선]  저체온증 보상이 뭐뭐있죠? (2) 제미니 14:49 1 68
73845 [소녀전선]  저도 저체온증 끝냈네요 (2) 최쿨럭링 14:24 1 109
73844 [소녀전선]  K2 스킬 yujacha 14:16 0 97
73843 [기타]  판타지워택틱스 지스타쿠폰 나눠주실분 계신가용 (1) 거창한날개 13:16 0 59
73842 [기타]  다들 민아 봅시다.. (2) 잭잭큭 13:12 0 246
73841 [기타]  모바일 최고의 밀리터리 TPS게임인 불릿배틀 소개드리려 합니다. (2) 히어로79 13:03 0 98
73840 [소녀전선]  지금 지스타인데 (1) 공돌이의고뇌 12:19 0 279
73839 [소녀전선]  친구 2분 모십니다~~ 지오누리 12:16 0 66
73838 [소녀전선]  저체온증 완료 (15) 미쿠하게해줄… 12:08 0 274
73837 [소녀전선]  엘펠트랑 M1887 둘 중 하나 키우려고 하는데... (1) Lafa 11:55 0 105
73836 [소녀전선]  으어 저체온증 (5) 최쿨럭링 11:52 1 187
73835 [기타]  라그 포링의역습 음 한국서버 따로 없데요 (5) 돌이똘이 11:39 1 181
73834 [소녀전선]  소린이 진화~ (1) 노랑하늘소 11:29 0 160
73833 [소녀전선]  빨간봉투 10+1 (3) 카웅 11:26 0 171
73832 [소녀전선]  공수먹었네요 (6) 최쿨럭링 10:11 1 200
73831 [소녀전선]  으하 자원이 갈려나가네요 ㅋㅋㅋ (2) 창백한푸른점 05:51 0 301
73830 [세븐나이츠]  [모집] [루디섭] 하트나이츠 길원분 한분 모십니다~o^^o [모집완료] 아쿠아미니 02:29 0 87
73829 [소녀전선]  주피터에 꼴아박으면 터질려나요 ;; (11) 눈내린만두 01:09 1 411
73828 [소녀전선]  소린이를 위한 56-1 스킨 얻기위한 빨봉 하루 파밍 숫자 계산 (3) TheElk 00:35 0 294
73827 [소녀전선]  않이... 쓸데없이 난수해독 시간 오래걸리게 바뀌었네요 (7) 승연태연지은 00:29 0 219
73826 [소녀전선]  소녀전선 한시간전에 처음 시작했는데요 (11) 스샷첨부 lU♥ 00:20 0 416
73825 [리니지M]  리니지m 미니게임 스코어.... hahamomo 11-17 0 170
73824 [소녀전선]  쥬피터 정말 강하네요 (6) 쌀반죽 11-17 1 362
73823 [기타]  오늘자 린m 미니게임 결과.. 히스토리앙 11-17 0 192
73822 [소녀전선]  기지배경 샀는데 영 ㅡㅡ (2) 설현설현 11-17 0 315
73821 [소녀전선]  공수 다음 도발 필수네요 (6) 하늘빛안개 11-17 2 442
73820 [기타]  [지스타] 세븐나이츠2 시연해보고 왔습니다!! (2) Muiie 11-17 0 502
73819 [기타]  판타지워택틱스 지스타쿠폰 구해봅니다 (5) 거창한날개 11-17 1 127
73818 [기타]  지스타 쿠폰중에 파이널삼국지 쿠폰 나눔 좀 부탁드립니다. 수빈영사 11-17 0 45
73817 [기타]  찌vip 쿠폰 나눔 해주실분 없나요 Niun 11-17 0 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