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비전지우고 메달오브아너나..

글쓴이 : NavySeaI 날짜 : 2019-05-16 (목) 02:13 조회 : 1016 추천 : 3  

1,2 확실히다르지만 만렙찍고 월렙찍고 금방질리네요 8인레이드 나오면 또모르겠는데 아예 바탕화면 디비전아이콘에 손이안가네요 ㅋㅋ


이거지우고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나 해야겟네요...멀티는 사람 ㅈ도없어서 못할거고 싱글이..


싱글 솔직히 타격감 좀우울해서 노잼인데 밀덕들이 가장좋아한다고 호평이났던 ..문개박살내기 시스템이 오랜만에 하고싶어요


토마호크로 문죠지기, 테이프폭탄으로 문 터뜨리기 뒷발로깐다음에 섬광탄던지기 샷건브리칭 등등..캬; 짜릿....


하지만 막상다운받아서 해보면 금방질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ㅅㅂ;


Llamo33 2019-05-16 (목) 03:46
저한테는 워파이터 싱글이건 멀티건 버그로 도배된 게임이라 2시간 하고 환불 받은 기억밖에 안남는 쓰레기겜..으로 남았네요
     
       
글쓴이 2019-05-16 (목) 23:08
ㄷㄷ무슨버그가..잇엇ㅇ길래요?
다테 2019-05-16 (목) 15:04
오늘 레이드나와유~
     
       
글쓴이 2019-05-16 (목) 23:08
뭐..뭐요?!
          
            
JasonW 2019-05-16 (목) 23:18
이보시요! 글쓴이 양반! 으아이쿠
               
                 
글쓴이 2019-05-16 (목) 23:25
검색해보니 17일1시라는거같은데..아직안지웠소!
                    
                      
다테 2019-05-17 (금) 07:15
ㅋㅋㅋ 웰컴 에이전트
                         
                           
글쓴이 2019-05-17 (금) 1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프강가트너 2019-05-17 (금) 13:20
근데 그 8인 레이드 라는게
매치메이킹 없음+ 무조건8명만 입장가능 =??

디비전하는 친구 본인제외 7명 없으면 레이드 입장 자체가 불가능 ㅋ
난이도 겁나게 높아서 6시간 이상 걸림

즉, 친구7명에게 디비전이 가능한 PC와 게임을 제공한후 월드5까지 모두 올리게한다음 8명의 날짜와 시간을 맞춰서 6시간 이상 레이드를 돌아야 성공! 엌ㅋ
                         
                           
Ferreros 2019-05-17 (금) 22:09
디스코드 이용하면 되죠..

디비전2 디스코드 들어가서

거기 수백명 있으니 

파티 짜서 가면 되죠.

어짜피  주간에 한번이라..

처음이야 빡시겟지만 

어느정도 공략 풀리고  익숙해지다보면   

시간이야 단축 될거고...

무조건 8명은 아니고  그이하로 입장은 됩니다..

어제 7명 갔다가  1명의 공백이 너무 커서  결국 8인 채우고 다시 시도 햇지만..

모든 온라인게임 레이드란게  다  그런거 아닙니까? ~_~

예전 오리지날 와우때  40인 레이드 생각하면  머....  라이트편이긴 하지만

머  요즘게임이랑 비교하긴좀 그렇긴 하겟네요.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리뷰영상)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7-08 24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eTo마켓] 브래그 유기농 애플사이다 비니거 사과식초 946ml 천연발효 워크맨 07-18
197953 [기타]  [고급시계] 넘하네 진짜.. 냉소월 14:07 0 15
197952 [일반]  루리웹가서 플스불매글적음 lazygirls 14:06 0 22
197951 [비디오]  노노재팬보니까 웃프네요. (3) 더글라스 13:56 0 168
197950 [일반]  게임플래닛이 망했군요. (1) wjdfgn 12:51 0 311
197949 [POE]  이토 길드 가입 가능할까용?! 헬스가이 11:47 0 86
197948 [소식]  파이널판타지14 불꽃축제 이벤트 시작 프레리도그 10:45 1 215
197947 [나눔]  스팀 키 나눔 Random Game (1) 쥐앤알 09:12 3 254
197946 [PC]  앨런 웨이크 무기 초기화 되나요? (4) sfqwefe 09:10 2 190
197945 [온라인]  7월 18일 게임트릭스 피시방 점유율 (1) 스샷첨부 발딱이 08:07 1 504
197944 [PC]  쉐도우 옵스: 레드 머큐리 공략 15 ChunSam 02:22 0 92
197943 [POE]  대인배 양키형이 200 카오스 그냥 줌... ㅎㅎ (4) 진이님1 01:33 1 602
197942 [온라인]  [방송on] 링오브 엘리시움 시참가능! 뉴비환영! 링린블랙캣 01:24 1 77
197941 [LOL]  롤 현재 상황 (8) 스샷첨부 뙈지바 00:30 2 1132
197940 [워게이밍]  [워쉽] 진정한 불쇼 (4) 스샷첨부 모마르 07-17 2 259
197939 [PC]  Escape from Tarkov 도대체 언제 세일 할려나요 (3) EVA01 07-17 1 198
197938 [LOL]  롤 갑자기 사용약관 뜨는데, 좀 어이가 없네요 (6) 플키는냥 07-17 0 610
197937 [워게이밍]  [워쉽] 불쇼 (4) 스샷첨부 모마르 07-17 2 189
197936 [방송]  [on] F1 2019 랭크방에서 달리기! 나미h 07-17 1 101
197935 [하스스톤]  북미 친선퀘 교환 합니다 ce곰 07-17 0 60
197934 [PC]  Octopath Traveler 나온곳 없나요? (3) 치매군 07-17 0 280
197933 [POE]  원소피해 증가 vs 원소피해 추가 (6) ψ오크 07-17 1 581
197932 [POE]  자기 딜 수치 확인 어디서 하나요? (2) 풍부한지능 07-17 1 348
197931 [LOL]  요새 롤 간간히 하는데 아케이드 코인 누적된거 없어졌나요? 카리아든 07-17 0 246
197930 [POE]  드디어 4차전직 통과 했어요 1트라이에 (3) 스샷첨부 백종투 07-17 1 626
197929 [PC]  시원한 느낌의 게임 뭐 없을까요? (9) DOOVAKI 07-17 1 581
197928 [디아]  시즌 17 투검악사 110단 도전 (2) 간지일리단 07-17 2 465
197927 [던파]  천체에서 무기러쉬당하고 우울해서 바큐돌렸어요.. (2) 스샷첨부 Rhythmic 07-17 1 464
197926 [로아]  로스트아크 비키니아바타+펫 나왔네여 (8) 스샷첨부 오징어덮밥님 07-17 0 1159
197925 [기타]  WCG 2019 워크3 라이벌 영상 (3) 프리에1 07-17 0 435
197924 [일반]  [정복자의칼날] 길드전 훈련 (1) 스샷첨부 까탈린그리드 07-17 1 2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