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바바로 70단 클리어했습니다.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디아블로]

휠바바로 70단 클리어했습니다.

글쓴이 : 고대인간이여 날짜 : 2017-01-11 (수) 22:12 조회 : 1338
11211.jpg
박치기 짱돌 , 점프 짱돌 바바들 사이에 당당히 황야로 70클리어했습니다.

겨우 70단깨고 무슨.. 이라고 하시면 할말은 없지만,

짱돌들 사이에서 해낸것이 기쁘네요.

시즌목표 황야 90단을향해..

모두 득템하시고 고단 클리어 기원합니다.

☆ 자료를 퍼오기도 하지만 될수있으면 직접 작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 소중한 글 공감되신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D ★


시밤탱 2017-01-11 (수) 22:17
헐 우주 날개
나쁜늑대 2017-01-11 (수) 23:58
방에서 만난분한테 나방날개같다고 말하니깐 저번시즌에 득했다고 하던데

득하기 힘든건가요?
     
       
마장조인성 2017-01-12 (목) 02:47
네...힘듭니다....ㅠㅠ....그놈의 무지개방열어주는 고블린을 만나기도 힘들고, 만나서 들어간다고 해서 그놈의 우주날개주는 보스몹이 뜬다라는 보장도 없고...
진짜 디아의 로또같은 기분입니다. ... 저도 저거 한개 구하겠다고 알아볼거 다 알아보고 돌고 또 돌아봤지만 진짜운빨블로같으니라고....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2-06 21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1-18 23
149083 [기타]  롤 잘하는거보면 신기하네요 쑥쓰러운김지… 00:10 0 67
149082 [LOL]  보면 리신하고싶은 영상 | 2017 리신 하이라이트 시저갓 02-26 0 94
149081 [PC게임]  Papo & Yo 재밌네요 (1) 스샷첨부 walrus95 02-26 0 144
149080 [던파]  망채 24 800장+템셋팅 부탁드립니다. (2) 스샷첨부 펩시펩시 02-26 0 86
149079 [GTA]  고수님들 진행 방향좀 가르쳐주세요 (3) 키리킴 02-26 0 51
149078 [던파]  마도를 키우려고 하는데 악세는 도대체 무엇을 껴야되는건가요? (4) abcd44 02-26 0 62
149077 [하스스톤]  얼척 없는경우.. (2) 피에스티프 02-26 0 81
149076 [기타]  니드포스피드. 엣지.. (5) 백월아 02-26 0 234
149075 [오버워치]  하이라이트에서 구원자는 뭐죠? (4) 제미니 02-26 0 144
149074 [기타]  부끄럽지만 배틀그라운드 키 남는거있으신분 계시면.. 가나다라이응 02-26 0 74
149073 [LOL]  IEM 미쳤네요. (3) 려진휘 02-26 0 358
149072 [PC게임]  엑스컴2 세이브로드 반복시 확률적용이 안되는 현상... (5) 카랑탕 02-26 0 104
149071 [워게이밍]  [워쉽] 오랫만에 그라프 쉬페! (3) 스샷첨부 ZknEE 02-26 0 128
149070 [PC게임]  [방송] 섀도우버스(Shadowverse) 게임 시작합니다 간드11 02-26 0 92
149069 [던파]  오늘자 망한자 24 따라하기 시즌2 800장 (1) 스샷첨부 Rhythmic 02-26 0 230
149068 [PC게임]  배틀그라운드 베타키 구하시려는분 10시 카페에 가보세요 (3) 세르니아 02-26 1 140
149067 [LOL]  iem좀 서둘러 보고 자고 내일 시작하려고 했더니만... 엄청난 경기지연이..... ㅠㅠㅠㅠ (4) 엘사페라도 02-26 0 158
149066 [기타]  pixel privateers 너무 빡치는 버그''' 다뽀사삐 02-26 0 153
149065 [던파]  아수라 일던 딜이 폭발하네요. (3) Dopant 02-26 0 369
149064 [PC게임]  더 롱 다크 업데이트 이후 엄청 빡세졌네요 ㅋㅋㅋ (4) 샤크미스 02-26 0 256
149063 [PC게임]  [방송중]드래곤볼 제노버스2 추억으로 떠나는 여행!!! 대모임 02-26 0 167
149062 [PC게임]  배틀그라운드 베타키 나눔가능하신분계신가요?? 정말하고싶습니다 ㅜㅜ 은빛냥이 02-26 0 61
149061 [기타]  144hz 모니터 살펴보고 있습니다. (8) 보니까싸이즈… 02-26 0 368
149060 [하스스톤]  유럽섭 친선퀘 교환하실 분 친추주세요 死而候已 02-26 0 46
149059 [던파]  레이드는 역시 쩔이네요. (2) 스샷첨부 퉤잇 02-26 0 463
149058 [워게이밍]  [월탱] 일주일 연속 승률 30%대;;;;;;; (5) 화살이어디갔… 02-26 1 179
149057 [기타]  플스4 프로 결국 안사는 걸로.. (9) 헥사메디 02-26 0 911
149056 [PC게임]  배틀 그라운드 베타키는 어디서 받는 거에요? (1) ckzlknw 02-26 0 254
149055 [디아블로]  혹시 몰라 시즌 버스 타시는분 있는지.. (3) 랴논 02-26 3 268
149054 [워게이밍]  [워쉽] 랭전 큐가 이틀째 안잡혀서 돌린 랜덤전 (4) 스샷첨부 KALien 02-26 1 1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