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기타]

전자발찌 반대하는 여자..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0-03-25 (수) 14:07 조회 : 22682 추천 : 102    



전자발찌X → 전자목걸이 O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러블리러브 2020-03-25 (수) 14:08
대신 목설이는 목티나 스카프로 가리면됨..그럴거면 귀걸이로 하는게 낫지
     
       
검정이어폰 2020-03-25 (수) 14:09
그러면 머리를 기른다던가 귀도리를 한다든가 하는 방법이 있으니깐요.
사실 어디에 달든간에 가릴 방법은 많습니다... 지네들도 가리고 싶어할 거고요.
          
            
올과에도전 2020-03-25 (수) 14:22
머리가 안나는 사람이라면??? ㅡ,.ㅡㅋ
               
                 
판다는판판 2020-03-26 (목) 08:48
이사람아 ㅋㅋㅋ
          
            
칠리백곰 2020-03-25 (수) 20:11
코 어떤가요 코 소한테 하는 그위치! 숨은 쉬어야되니까 못가리자나요!?
               
                 
유혹이냐그눈… 2020-03-25 (수) 20:31
마스크!!
          
            
짬순이 2020-03-26 (목) 13:30
코걸이는요?
     
       
기잉모 2020-03-26 (목) 02:37
모르겠고, 왜 여자는 전자발찌 안차냐? 그 남아이돌고추 만지던 년은 안하던데?
          
            
러블리러브 2020-03-26 (목) 06:45
피해자가 선처해서그럼
     
       
소나찡 2020-03-26 (목) 04:20
솔직히 한여름에 목티나 스카프 매는건 무리가 있죠...
겨울에야 차피 똑같지만
발찌보다는 목걸이가 낫다고 봄
악귀나찰 2020-03-25 (수) 14:08
나도 목에 하는거 찬성 led 반짝 거리게
아이젠소소켓 2020-03-25 (수) 14:08
얼굴에 낙인시키는게 좋을것같음 볼이라든가
     
       
하을까시 2020-03-25 (수) 14:16
과거에 그런 형벌이 있었죠.
          
            
고수진 2020-03-25 (수) 20:09
자자형이라고 이미에 큼직하게 한자로 문신새겼죠

하지만

1740년(영조 16) 영조는 교서를 내려 지금은 자자형을 시행하지 않지만 율문(律文)에 남아 있으면 후폐가 있을 것이라고 지적하였다. 그리하여 이를 삭제할 것을 명하고, 전국의 형구를 거두어 불태우게 하여 이 형벌을 폐지하였다.

때문에 조선 말기에는 이게 나오는게 고증 개판
(조선말이 배경인 만화 객주에서도 나오니)
     
       
Goauld 2020-03-25 (수) 14:19


자자형~

예전 드라마 해신 에서 송일국이 받았던  형벌이었죠.
          
            
SHKD399 2020-03-25 (수) 14:47
헐 송종국이면 주연급일건데 어쩌다가요
               
                 
장만월 2020-03-25 (수) 19:43
송종국은 주연급은 아니고 풀백이요
                    
                      
Deloen 2020-03-25 (수) 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보비행기 2020-03-26 (목) 0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나찡 2020-03-26 (목) 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KD399 2020-03-26 (목) 07:11
어 뭐여 송일국이요 ㅜㅜ
                    
                      
▶◀가난이 2020-03-26 (목) 1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매 2020-03-26 (목) 12:42
이런 유머 좋아요.ㅋ
          
            
heejo 2020-03-25 (수) 15:02
ㅅㅂㅋㅋㅋ개욱기네
어쩌라9 2020-03-25 (수) 14:09
1분에 한번씩 "삑 전자발지 착용자 입니다"라고 경고음 나오게 해야
Ewige 2020-03-25 (수) 14:09
아니 그냥 죽여,, 세금낭비다.
제노125 2020-03-25 (수) 14:09
그 와중에 이쁘네...
피욘드 2020-03-25 (수) 14:09
찬성 그것도 열쇠는 관할 경찰서 관리로
갬성있게 LED 번쩍번쩍한걸로다가
명수옹2개 2020-03-25 (수) 14:12
잘만 감추면 결혼까지 하더만
the용오 2020-03-25 (수) 14:12
다 하자 그냥
미녀가조아 2020-03-25 (수) 14:17
다 필요없고

발기 못하게
전자 정조대를 채워야함

소변만 보고
아예 못써먹게 만들어야
     
       
소나찡 2020-03-26 (목) 04:23
선천적/후천적 발기부전인 새끼들이 강력성범죄 일으키는 경우도 많습니다
해소하지 못하는 성 욕구를 살인으로...
연쇄살인범들 특히요...
소설 드라마 영화로도 많이 다뤘죠
불법천국 2020-03-25 (수) 14:18
디아블로처럼 이마에 박아야됨
아이젠소소켓 2020-03-25 (수) 14:19
물리적 거세하고 자유롭게 풀어주는 방안도 있음.
     
       
레드레몬 2020-03-25 (수) 15:13
성욕이 이상한쪽으로 변형될까 무섭네요
하정우 영화에 싸이코패스처럼  고자라서 정을 대가리에 박는다던가.

그냥 화학적 물리적 거세 하고 외국에 파는방법이..인력부족한 나라에.
II놀자II 2020-03-25 (수) 14:20
전자목걸이...

괜찮은대.. 나는 이거 동의합니다.
durand 2020-03-25 (수) 14:24


이게 딱..
잡채고로케 2020-03-25 (수) 14:29
그냥 gps를 척추에 심는건 어떨까요?
척추 뽑기전엔 제거수술 못하게...
그리고 무료 앱으로 모든 성범죄자 이동경로및 거주지 체크가 가능해야하고
지정위치 이탈하거나, 가지 말아야할 가면 전기충격을 주고
모 온라인 게임의 카오 시스템처럼, 이 사람은 성범죄자 라는걸 누구나 인식할수 있게 해주는거죠
sns나,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글에도 성범죄자 임이 확인되게 계정옆에 주의 표시 뜨면 더 좋겠네요
오도득 2020-03-25 (수) 14:54
걍 깜빵에서 못나오게 하면 되는데 왜케 어렵게들..
     
       
소나찡 2020-03-26 (목) 04:23
세금 아까우니까 걍 죽이죠
음란금수 2020-03-25 (수) 15:05
그냥 성범죄자들 화학적 거세 하자니까 아님 예전처럼 물리적 거세도 괜찬을 듯
어높뛰 2020-03-25 (수) 16:47
폭탄도 부착함?
윈드캡7 2020-03-25 (수) 17:46
잘 보이게 코뚜레로 20센티 쯤 쳐지게 만들면 밥 먹을때도 이마에 붙이고 먹어야 되게 하면 되게 불편할듯... 징벌적 효과...
야앙누 2020-03-25 (수) 18:16
..괜찮은데?
하늬나비 2020-03-25 (수) 18:41
목에다가 하지말고 그냥 목을 자르면 안되나..
스타비 2020-03-25 (수) 18:58
led 좋차나?
후아암 2020-03-25 (수) 19:32
그건 너무하고 그냥 전자 정조대를 만들자..
그래야 함부로 좆 휘두르지도 못하고 보이지도 않고..캬 일석이조.
유키군 2020-03-25 (수) 20:04
발목이 뭐 어때서..
그 전자발찌에 큰 쇠구슬 달면 되지
장거한처럼
OSRAM 2020-03-25 (수) 20:10
그러지 말고 걍 자르자!...
o보노보노o 2020-03-25 (수) 20:11
찬성~
붉은언덕 2020-03-25 (수) 20:57
손오공처럼 머리띠!!
     
       
폭풍속으로65… 2020-03-25 (수) 21:25
아.... 내가 쓰려고했는데.... 하아.... 늦었네요
          
            
백종투 2020-03-25 (수) 22:12
토닥토닥
빠끄 2020-03-25 (수) 22:43
이마에 낙인 찍는게 최고임
이달룡 2020-03-25 (수) 22:47
케이블 채널에 재현배우 아닙니까?
CLAMP 2020-03-25 (수) 23:34
뿔로 달면 되겠네
Parker10 2020-03-25 (수) 23:35
낙인 추천
바라보다 2020-03-25 (수) 23:43
요즘 핸드폰 없는사람 없으니깐 전자발찌 차게하고 주위에가면 스마트폰에 알람이 울리게 해놨으면
듀그라니구드 2020-03-26 (목) 00:08
아니 그냥 금강권처럼 머리에 씌우자니까.
열탕 2020-03-26 (목) 00:17
긴고아 처럼 만들고 유사시에 전기충격되게 만들어야함
rounded 2020-03-26 (목) 00:54
동의
치킨강정 2020-03-26 (목) 01:06


개목걸이??
필브리안 2020-03-26 (목) 01:09
전자팔찌 뭐 그런것 없애고 걍 태국처럼 태형으로 가자  태형이 무서워서 자살하는 성범죄자도 있다던뎅.
고기좀사주세… 2020-03-26 (목) 01:17
이뻐
쟈니리코 2020-03-26 (목) 01:19
일심청명 2020-03-26 (목) 01:38


이게 최고...
     
       
콩나물밥 2020-03-26 (목) 07:49
저도 이생각 하면 여기까지 스크롤 했음...^^
오금 2020-03-26 (목) 02:46
아 댓글 재미지네 ㅋㅋㅋ
박달나무몽둥… 2020-03-26 (목) 04:06
이마에 3년간 안지워지는 특수페인트로 도장콱  체네에 추적기 삽입  재범시 물리적 거세
다바더 2020-03-26 (목) 07:10
괴롭히지 말고 그냥 죽입시다.
콩나물밥 2020-03-26 (목) 07:50
그냥 발목에 채우되...
크기를 지금보다 3배쯤 키우는 걸로...^^
찌라시스시 2020-03-26 (목) 09:06
물리적 거세 + 실시간 위치 알림 서비스
필수 외출을 제외한 (일이나 식료품 구매)한 자택연금 어길시 무기징역이 딱인데
조건은 물리적 증거로 밝혀진 명백한 성폭행일 경우만. 정황및 진술증거 채택 불가
밀포드 2020-03-26 (목) 09:53
본인이 쌈빡한걸로 제작 좀 해줘. 어디에 뭘 해도 가릴려고 들면 가릴수 있어. 정 다 맘에 안들면 깔끔하게 두 눈알을 뽑아.
요약하자면 2020-03-26 (목) 10:04


추천
푸이 2020-03-26 (목) 10:19


이런건.....
굳맨 2020-03-26 (목) 10:28
진지 빨면
일반인 보라고 차는건 아님
망또맹 2020-03-26 (목) 12:05
35킬로짜리 배터리 장착시키면 됨
당나귀웃음 2020-03-26 (목) 12:10
쇼타콘들도 잡아다가 저렇게 해야함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3-25 6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4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3
9404 [유머]  중동식 사회적 거리두기 스샷첨부 삼다水 19:07 0 118
9403 [사회]  오사카 방송국 간부 코로나 확진 사망.jpg 스샷첨부 Xsellize 19:06 0 231
9402 [기타]  아버지 잃고 12년 만에 온 보험사 연락…“4억 4천 갚으세요” (4) 스샷첨부 yohji 19:00 4 692
9401 [기타]  자신의 애인을 9년간 다락방에 숨겨놓은 여자 (2) 스샷첨부 사스미리 18:59 0 1173
9400 [공포]  남태평양 Cyclone 피해 스샷첨부 prisen 18:58 1 583
9399 [기타]  한국전쟁 직후의 수원 모습.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18:58 2 911
9398 [동물]  쿼카 먹방 정면샷 (2) 삼다水 18:58 0 494
9397 [사회]  코로나 치료제.백신 개발 끝을보자 (1) 스샷첨부 야한팬티 18:57 0 615
9396 [동물]  쉬원해??? 스샷첨부 혁이찡 18:56 0 359
9395 [유머]  여자 천국으로 보내는 법 (3) 박사님 18:55 2 988
9394 [유머]  미국에 일침을 가하려 한 중국인.jpg (1) 스샷첨부 삼다水 18:55 5 966
9393 [유머]  3년차이 걸그룹....gif (3)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8:54 2 1301
9392 [기타]  126만원짜리 루이비통 신상 모자 (6) 스샷첨부 posmall 18:54 2 1018
9391 [동물]  고먐미 (4) 스샷첨부 돈벌자 18:53 5 462
9390 [엽기]  미국 기름값 근황 ㄷㄷㄷㄷㄷ jpg (5) 스샷첨부 삼다水 18:51 3 1297
9389 [유머]  영국인에 대한 미국인과 유럽인의 생각 (2) 스샷첨부 김이토 18:51 5 932
9388 [유머]  6년전 페미를 분석한 현자 (1) 스샷첨부 김이토 18:50 10 1313
9387 [동물]  강아지가 산책할 때 자꾸 돌을 물고다녀요 (4) 스샷첨부 posmall 18:48 8 929
9386 [유머]  음란마귀 테스트 (7) 스샷첨부 소식다작 18:48 6 1119
9385 [엽기]  경찰들 눈물샘 폭발 소리O (2) 다운족123 18:38 5 1475
9384 [사회]  JTBC 개표방송 패널로 진중권 선택 (15) 스샷첨부 ke23w3t5 18:37 0 1859
9383 [엽기]  어디 간거야? 소리O (4) 다운족123 18:35 4 833
9382 [유머]  무능한 제갈공명 (7) 스샷첨부 박사님 18:33 9 2504
9381 [동물]  고양이 브러쉬질.gif (1) 스샷첨부 응가요정 18:33 8 1156
9380 [동물]  바나나를 먹네 (2) 스샷첨부 혁이찡 18:32 2 1083
9379 [동물]  오리떼에 포위당한 냥이.gif (3) 스샷첨부 응가요정 18:29 8 1301
9378 [감동]  Korea 휴지 많은 거 다 안다, Help Me~ (8) 스샷첨부 prisen 18:26 12 2627
9377 [유머]  음과 양의 완벽한 조화 (2) 스샷첨부 다운족123 18:24 9 2053
9376 [유머]  "멍청한" 남자들이 일찍 죽는 이유 소리O (3) 다운족123 18:23 5 1215
9375 [동물]  잘받아먹네 (1) 스샷첨부 혁이찡 18:22 6 956
9374 [유머]  베란다 비상시 통로에 드럼 세탁기 놓은집 (29) 스샷첨부 파라파라파라 18:20 16 3521
9373 [동물]  이동하는 불가사리.gif (5) 스샷첨부 응가요정 18:19 5 1657
9372 [동물]  계단 올라가는 햄스터.gif (2) 스샷첨부 응가요정 18:15 7 1561
9371 [동물]  아기에게 점프 가르치는 멍뭉이 .gif (4) 스샷첨부 응가요정 18:11 14 1611
9370 [사회]  [새로운국뽕이요~]'집단감염' 예방법 나왔다.."한번에 빠른 대량 검사법 마… (12) 스샷첨부 거스기 18:09 0 1874
9369 [유머]  [라디오스타] 안영미의 살사 댄스 (2) 스샷첨부 posmall 18:07 8 2842
9368 [기타]  회식 도중 입맞춤 … 日의료진 집단감염의 전말 (8) 스샷첨부 yohji 18:06 8 3268
9367 [기타]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짤. (7) 스샷첨부 etoilet 18:03 8 2582
9366 [동물]  아노말롭스과 (Flashlightfishes).gif (4) 스샷첨부 응가요정 18:00 9 1416
9365 [유머]  천국가는 소련 여자 (13) 스샷첨부 posmall 17:52 22 56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