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정보]

플레이스테이션5 공식사양

글쓴이 : 일체유심조 날짜 : 2019-10-09 (수) 00:14 조회 : 15574 추천 : 21    


하드웨어 개요> 콘솔 게임기 본체>
초고속 액세스 할 수있는 커스텀 SSD 탑재
AMD 사의 커스텀 칩 탑재
CPU : x86-64-AMD RyzenTM "Zen2"8 cores / 16 threads
GPU : AMD Radeon TM RDNA (Radeon DNA) -based graphics engine
3D 오디오 프로세싱 전용 유닛
게임에서 최대 8K 해상도 출력까지 지원
PlayStation®4 타이틀과의 호환성 실현을위한 설계
PlayStation®VR 대응

컨트롤러
햅틱 기술 탑재
L2-R2 버튼에 저항을 느끼게 아댑티브 트리거를 채용

물리미디어
Ultra HD Blu-ray
게임 디스크 용량은 100GB로

2020 연말 성수기 발매예정


SIE 보도문 중


一切唯心造
일체유심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천연항암제 꽃송이버섯효소 2개 나눔 (366) 

apaqjwod 2019-10-09 (수) 00:36 추천 33 반대 4
렉서스는 좋아하고 사면안되는건데 플스는 반응이다르네요
욕을 안하면 몰라도 너무 내로남불아닌가요
오우레윈지 2019-10-09 (수) 00:17 추천 27 반대 4
이건 불매 안해요??
매일꼴랑 2019-10-09 (수) 00:15
오...드디어 나오는건가요
호뚜 2019-10-09 (수) 00:16
드디어...
오우레윈지 2019-10-09 (수) 00: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불매 안해요??
     
       
라미안 2019-10-09 (수) 00:19
할 사람은 하고 안 할 사람은 안하는거죠 뭘 물어요 ㅋ
     
       
통합사회황국… 2019-10-09 (수) 00:20
흠 ... 전 게임을 안하니 불매가 된건가요?
     
       
인생퀘스트 2019-10-09 (수) 00:31
ㅋㅋㅋ 스팀 ㄱㄱ
or
나는 소니꺼 사는거 아님 라이젠 사는거지? 정신승리 ㅋㅋㅋㅋ
     
       
티제이킴 2019-10-09 (수) 00:52
덕후들은 예외랍니다
     
       
가을가람 2019-10-09 (수) 00:58
뭐 전 산적도 없고 살계획도 없긴한데 애초에 가능한 선에서만 불매하고 강요도 않지만 여튼  플스는 독점작도 많고 대체가 안되다보니 이해도 가네요 카메라도 그렇구요
     
       
CRBM 2019-10-09 (수) 01:19
하 시발 요번처럼 불매운동 퍼지기전부터 일본제품은 걸렀는데 콘솔게임기는 솔직히 대체품이없어서 쟛같음...
          
            
918spider 2019-10-09 (수) 03:34
xbox 라는 대체 품이 있습니다
               
                 
반격의첫걸음 2019-10-09 (수) 17:13
지전박스가 대체품이라....
               
                 
DarkfR 2019-10-09 (수) 17:48
게이머들한테는 게임 타이틀이 문제일걸요. 갓띵작인 라스트오브어스2도 플스 독점인거로 아는데...  이거 3부작으로 나온다고 했으니 3편은 당연히 플스5로 나오겠죠
                    
                      
918spider 2019-10-10 (목) 02:49
플스5는 내년 크리스마스 발매니까 타이틀은 아마 2021년이니..한참 남았잖아요 ^^
                         
                           
DarkfR 2019-10-10 (목) 09:02
라오어3는 개발도 안들어갔을텐데 무슨소리이신지; 암튼 라오어같은 띵작은 좀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했으면 좋겠네요...  너티독애들은 왜 플스만 고집하는지 원....
하트공주 2019-10-09 (수) 00:17
No japan
안가고 안삽니다
게임에 불매운동 멈추지않습니다
별다방아들 2019-10-09 (수) 00:19
과연 우리나라에서 얼마나 구매할 것인가 ㄷㄷ
ㅣCISCOㅣ 2019-10-09 (수) 00:20
그나마 위안이 되는건  플4와의 호환..
미나즈루 2019-10-09 (수) 00:21
플5까지 불매 여파가 퍼져야 좀 정신 차릴텐데
힘들어 보인다 왠지
아모데 2019-10-09 (수) 00:22
난 끝까지 불매한다
스팀 오리진만 할꺼야 플스아웃 소니아웃
국밥부장관 2019-10-09 (수) 00:26
줄서서 또 살려나
락토 2019-10-09 (수) 00:26
에뮬 언제 나오려나
camiosdm 2019-10-09 (수) 00:28
안삼
아아나하사 2019-10-09 (수) 00:28
애초에 콘솔을 안해서ㅋ
FOSH 2019-10-09 (수) 00:29
안사 식빵
가니에 2019-10-09 (수) 00:32
게임 스트리머들도 골라가며 게임좀 하자

병신 반남 가챠겜 이시국에 몇백만원 처박는 새끼들이나

플스, 스위치 좋다고 쳐 빨고 있네
tmvhswl 2019-10-09 (수) 00:33
저정도 사양이면 아무리 못해도 초기 출시가 70만 이상이겠군
apaqjwod 2019-10-09 (수) 00:3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렉서스는 좋아하고 사면안되는건데 플스는 반응이다르네요
욕을 안하면 몰라도 너무 내로남불아닌가요
     
       
빗자루33 2019-10-09 (수) 00:40
여기서 정상적인 사고를 바라지 마세요
     
       
걸구쟁이 2019-10-09 (수) 00:44
그러게요 동감합니다ㅋㅋㅋㅋ 진짜 웃겨요 저건 현실적으로 살 수 있으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멋쟁이팥죽 2019-10-10 (목) 20:01
어차피 못사니깐 불매한다고 그러고 플스는 살수있는 품목이라서 ㅋㅋㅋㅋㅋ
     
       
우쿠아욱 2019-10-09 (수) 00:45
그러게요 차는 안되고 플스는 되고?ㅋㅋㅋ
웃기네요 어차피 개인선택이지만...
          
            
빗자루33 2019-10-09 (수) 06:08
개인 선택이니 이건 되고 저건 안되고 그런거 조금이라도 하는부분에서 소정의 의미도 있고 현실적으로 다 이해할 수 있지만 그걸 남들한테 강요하는순간 의미도 사라지고 그냥 뷔페식 페미랑 똑같은 광기가 되는거임 이토보면 페미랑 다를게 하나도 없음
     
       
The미래 2019-10-09 (수) 01:02
렉서스는 비슷한 이미지나 수준의 다른 제조사의 차가 많죠. 만약에 롤스로이스나 부가티가 일제였다면 별 말 없을 겁니다.
그런데도 개인적인 이유로 렉서스여야만 한다 뭐 선대의 유언이라던지 그러면 사는거죠. 그런 사정을 듣고도 뭐라하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플스는 사실 엑스박스랑은 또 다른 성격이라서 완전 대체라기도 뭐하고 저 기기라면 홈씨어터 하는 분들도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생각할 겁니다. 오포가 소니에 넘어갔다고 하던데 나오면 봐야 하겠지만 오포 노하우를 제대로 쓴다면 저거만한 게 또 없겠죠.
     
       
09xz 2019-10-09 (수) 01:43
하이브리드 생각하면 대체불가 아닌가 싶음
     
       
키에르케고르 2019-10-09 (수) 12:23
플스는 대체제가 별로 없는 쪽이니까 그런거 아닐까요?
와이나픽추 2019-10-09 (수) 00:45
불매운동하니 제 인생에 플스로 게임하는 날은 없을것 같네요
한번 사서 게임해보고 죽고 싶었는데 아쉽네 쩝...
나가토유키 2019-10-09 (수) 00:48
소니디따 어려울때 한국에서 플스4 붐이 일어서 한숨 돌렸지.
대검호조로 2019-10-09 (수) 00:50
안사 ㅅㅂ 무조건 샀었는데 이젠 안산다 쓰레기들
어부부부 2019-10-09 (수) 00:52
시험에 들게하지 마옵시고..
아우구스토 2019-10-09 (수) 00:58
이제 일본어도 꼴보기 싫네.
큰그림그린그… 2019-10-09 (수) 01:01
플스 어차피 안하고 있었는데 계속 안 할 핑계가 생겨서 좋당 ㅎ
티제이킴 2019-10-09 (수) 01:06
불매예외리스트
1.낚시용품 = 일본제품 품질이 매우 우수하단다 그래서 사실상 불매불가능
2.카메라 = 일본외상의 명언이 있을만큼 카메라는 일제가 넘사벽
3.피규어,만화,게임등 덕후취향컨텐츠 = 덕후의 본고장답게 대체불가
4.야동 = 아랫도리는 친일
     
       
남도리 2019-10-09 (수) 01:17
낚시용품도 많이들 불매 하는데요?
호날두와일본… 2019-10-09 (수) 01:06
왠지 판매율 졸라 높을것 같고

그걸 핑계로 여러 쩍빨이 인사들이 아가리 털것 같음
남도리 2019-10-09 (수) 01:17
근데 플스를 컴퓨터 부품으로 개인적으로 만드는건 안되나요?

아니면 플스부품을 구해서 조립하던가

OS가 문제가 되겠구나
     
       
안토렌 2019-10-09 (수) 07:35
것도 그렇고 비용이 가장 크지 않을까 해요

i7 cpu에 2070 글카 하나씩만 박아도 100만원이 넘으니..
사이비 2019-10-09 (수) 01:21
돈 없어서 불매합니다.
TShark 2019-10-09 (수) 01:30
그래서 네트워크 속도는요?
선을면으로 2019-10-09 (수) 01:36
꼭 사야지
꽃멍게 2019-10-09 (수) 01:39
노노재팬에서.. 플스랑 스위치에 대체어려움 태그 보고.. 슬펐어요.. 어거지로 엑박 붙여는 놨던데..
근데 지금가보니 플스에는 대체어려움 떼버렸네
떡입니다 2019-10-09 (수) 02:10


오타쿠에게 국경은 없다!!!
노란나비 2019-10-09 (수) 02:36
플스는 안 하지만 라이젠이 탑제되서 반갑네요
국가안보실 2019-10-09 (수) 02:58
ㅋㅋㅋㅋㅋㅋㅋㅋ 플스랑 AV는 되고 뭐여 이게 ㅋㅋㅋㅋㅋㅋ
kyuks 2019-10-09 (수) 04:05
사고싶으면 사는거고 안사고싶으면 안사는거지.
근데 샀다고 비아냥 거리고 서로 싸움붙이는게 좆같은거임
소신대로 하는게 맞음.
허나 내가 바라는것은 이번 플스5가 쪽박이 나길 바람.
허니지 2019-10-09 (수) 04:08
대체가 불가능한걸 어떻게 하라고
블랙핑크 팬한테가서 한번 yg개난리인데
어차피 아이돌 좋아할거 트와이스 좋아하라고 해보세요
fdasd 2019-10-09 (수) 04:33
나도 이번엔 패스
God때밋 2019-10-09 (수) 05:52
사람이 이래서 간사혀..대체품이 없다는 개구라까지 쳐가면서
플스사는걸 합리화해버리네 ㅋㅋㅋ
그토록 쌍욕박던 일본제품에 말이야

애니는 괜찮아 게임도 괜찮아 게임기도 괜찮아
내가 하는건 괜찮아
니들이 하는건 안돼
빗자루33 2019-10-09 (수) 06:04
이따위 뷔페식으로 운동할거면 왜 안하는사람 욕하는지 이해불가 ㅋㅋㅋ 나는 안한다 관심없다 그런 글에 온갖 개논리 펼치면서 정신승리하는 댓글 이토에 진짜 존나 많았는데 여기선 아무도없네 어휴 ㅋㅋㅋㅋ
Gollira 2019-10-09 (수) 06:18
플스를 불매해야 진짜 불매 아닐까요 사고싶은걸 사지 않아야 그 정신아 높이 살텐데.
관심없는걸 안사는건 불매가 아니지.
안토렌 2019-10-09 (수) 07:38
10개 사던거 2-3개만 사도 충분히 열심히 하는거 아닌가요.

내가 너무 좋아하는거면 살 수도 있지....

물론 딴데선 불매한다 요란 떨고 꼭 내가 좋아하는것만 옹호하는 내로남불이 문제
Esskeeti 2019-10-09 (수) 08:50
어차피 컴터보다 사양낮음
포텐낄낄 2019-10-09 (수) 09:15
대체품 없는거 맞는데 ?...불매는 할수있는범위에서 최대한 하는게 맞는거지
르로이사네 2019-10-09 (수) 09:35
이때다 싶어서 비아냥거리는 넘들은

어차피 불매운동에 관심도 없는놈들 아님?

아이러니한데
이토연구소 2019-10-09 (수) 10:21
No japan 을 강요할 필요도 없지만
이 시국에 이런 정보글을 쓸 필요도 없다고 봅니다.
문명타임 2019-10-09 (수) 11:30
게임이라 방법없지만
존버하다가 스팀으로 사세요
스팀으로 결국 다 나오더라구요
마이구미딸기… 2019-10-09 (수) 11:58
분명 처음에는 대체 할 수 있는 상품을 제시해주고 자연스럽게 일본 제품을 몰아내자였는데 지금은 그냥 일본거면 안사자인가요? 사실 게임기는 대체할 수 있는게 거의 없긴 하죠.
시기찡 2019-10-09 (수) 16:51
불매하는것도 대체용품이 있고 불매할 마음이 있으면 불매하는거지 남들에게 강요는 하지맙시다;
물론 대체용품이 없다고 꼭 살건 아니지만말이죠
zeliard 2019-10-09 (수) 18:20
선택적 불매가 여기서 걸러지네 ㅋㅋㅋㅋㅋ
응응으 2019-10-09 (수) 19:41
뭐 개인적으로 사대는 거야 어쩔 수 없지만 홍보는 하지 말아야지
씹덕 스트리머들은 일본 게임 홍보  개쌔게 하고 있던데 ㅋ
민들라 2019-10-09 (수) 19:55
조국 제트스트림 볼펜 공개방송에서쓰는건 어떰? ^^
찍소리 못하겠지? ^^
이렇게 날뛰는 인간들 랜선애국자들의 특징이 선택적 애국이지 ㅋㅋ
꾸찌남 2019-10-09 (수) 21:03
콘솔은 사본적이 없어서 고민할 필요가 없네요.
푸룬이 2019-10-09 (수) 21:22
드디어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가 같이 나오는 것인가!
     
       
이현암 2019-10-10 (목) 09:01
파판7 리멬 내년 3월 3일 발매예정입니다~
          
            
푸룬이 2019-10-10 (목) 17:08
오오 감사합니다!!! 십수년을 기다렸네요 아이고...
텐시원이 2019-10-09 (수) 22:17
아나콘도 2019-10-09 (수) 22:46
살사 안살안사
파판7R 출시 전후로 판매량 차이 나겠군.

스파이더맨도 소니니까 당연히 불매하는 거죠?
이현암 2019-10-10 (목) 02:15
하위호환되네요! 여태 소문으로만 들어서 확실치 않았는데.
닭뇬꺼져 2019-10-10 (목) 13:46
호라이즌 제로 던 새 작품이 다른 기종으로만 나와 준다면 PS5 안살거임.
블록틱스 2019-10-10 (목) 16:51
우리에게는 스팀과 엑박이 있다. 가자 스파르타
잇힝♡ 2019-10-11 (금) 00:06
불매선동 좌빨들 지긋지긋하다. 그냥 북으로 가세효~~~ 듕국이나~~
그토렌 2019-10-11 (금) 09:16
꼭 필요한 건 사고 필요없다 싶은 건 안사면 되는 거 아닐까요.
자기 소신대로 하면 되지 남한테 강요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흐앤므 2019-10-11 (금) 09:40
플스234 에 이어 5까지 사야겠누 ㅋㅋㅋㅋ드디어 하위호환이 되는건가 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222 [정보]  화재 주의 - 햇빛에 PET 병, 비닐 봉투 두면 안 됨... (3) 스샷첨부 prisen 11:37 8 3765
221 [정보]  아쿠르트 아줌마의 영역 확장.jpg (2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7 22 10931
220 [정보]  시각장애인용 스마트폰 APP (9) 스샷첨부 prisen 10:58 15 5623
219 [정보]  절대 해지하면 안 되는 보험.jpg (19) 스샷첨부 산꾼 08:39 17 12525
218 [정보]  대형 건축물 앞에 미술작품이 있는 이유 .jpg (29) 스샷첨부 천마신공 10-20 29 9769
217 [정보]  현재 관측된 우주에서 가장 큰 은하.jpg (33)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20 44 11628
216 [정보]  질문 : 꿈은 왜 "꾸다"란 말을 쓰나요? (28) 스샷첨부 Clothild 10-20 43 10638
215 [정보]  인간 치아 신경 구조 (10)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20 10 7688
214 [정보]  요기요 이번주 이벤트.JPG (1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0 18 9232
213 [정보]  스벅 골드레벨 이벤트.JPG (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20 13 7479
212 [정보]  키에 맞는 몸무게 표.jpg (60) 스샷첨부 산꾼 10-20 17 16510
211 [정보]  [스포주의] 영화 조커의 자막 번역의 오역 정리 (20) 스샷첨부 자빠트려 10-20 10 6661
210 [정보]  개체수가 아무리 많아도 인간에게 멸종당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생물 (11) 스샷첨부 조니미첼 10-20 22 10510
209 [정보]  우리나라에서 출입구가 가장 많은 전철역 TOP3 (9)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20 13 7623
208 [정보]  유전에다가 불을 붙이는 이유 (46) 스샷첨부 사니다 10-20 51 19523
207 [정보]  자연섬유 목화 이불은 "사계절용" (14) 스샷첨부 fourplay 10-20 11 6369
206 [정보]  대장내시경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jpg (23) 스샷첨부 산꾼 10-20 14 12610
205 [정보]  영국군 전쟁별 군장 (6) 스샷첨부 한마루 10-20 14 6425
204 [정보]  기아 5톤 방탄킷차량 (28) 스샷첨부 Orange16 10-19 20 10253
203 [정보]  모든 항생제 이기는 수퍼버그, 박테리아 킬러 ‘파지’로 잡는다 (1) 스샷첨부 포이에마 10-19 8 3640
202 [정보]  독성 벌레 출현 ... 스치기만 해도 ... (22) 스샷첨부 prisen 10-19 15 11771
201 [정보]  중국산 틱톡 백도어 위험 존재 (3) Zeus30 10-19 11 7216
200 [정보]  가짜 배고픔과 진짜 배고픔 (8) 찬란하神김고… 10-19 20 11185
199 [정보]  불면증에 좋은 수면 호흡법 (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9 9 7547
198 [정보]  2019 세대별 노래방 애창곡 (10대~60대) (14) 스샷첨부 조니미첼 10-19 10 4036
197 [정보]  사생활이 줄줄 새는 AI 스피커 (17) 스샷첨부 블루복스 10-19 24 14169
196 [정보]  상황별 기본 영어 회화표현.jpg (19) 스샷첨부 산꾼 10-19 32 6961
195 [정보]  아이 과자 줄때 꿀팁 (29)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10-19 39 14291
194 [정보]  MCU 마블소식) 데드풀3 제작확정및 기타 정보 (14)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9 12 6471
193 [정보]  신인작가의 작품을 표절한 유명 작가 (5) 스샷첨부 프로츠 10-18 36 11881
192 [정보]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했네요 (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8 10 4787
191 [정보]  페이코 청구서 서비스 (2) 스샷첨부 말차맛쿠기 10-18 10 5677
190 [정보]  발열내의 10종 발열 순위 (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8 51 13340
189 [정보]  "윈도우 작업표시줄에 요일 표시하기" (53) 스샷첨부 번뇌탈™ 10-18 58 12225
188 [정보]  [정보][돼지고기] 제 1편 삽겹살 [자필] (41) 스샷첨부 지구파괴자 10-18 61 15742
187 [정보]  서울시립과학관 18~19일 '서울시민 별빛축제' (3) 스샷첨부 포이에마 10-18 11 3285
186 [정보]  라면 기가 막히게 끓이는 방법.jpg (28) 스샷첨부 산꾼 10-18 22 13409
185 [정보]  에픽 게임즈 Alan Wake's American Nightmare / >observer_ 무료배포하네요 (2) 스샷첨부 kicex 10-18 15 3862
184 [정보]  잠자리 날개 구조의 비밀 (41)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8 50 16512
183 [정보]  아스키코드/바이너리/16진수 변환 사이트 (18) 스샷첨부 블록틱스 10-17 18 4338
 1  2  3  4  5  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