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새끼물개 괴롭히려고 달려드는 서양유투버들.gif

글쓴이 : alllie 날짜 : 2019-09-20 (금) 15:53 조회 : 14824 추천 : 101  



 [나눔이벤트] 국물 통뼈 닭발 800g 15명 나눔 (451) 

손님475 2019-09-20 (금) 15:54 추천 41 반대 1
저런 천하의 착한 놈들.천복을 받을 것이야.
ailika 2019-09-20 (금) 15:56 추천 18 반대 0
흥.. 난 낚싯줄이 필요했을 뿐이야. 그걸 마침 물개가 갖고있었던거고.. 딱히 도와주거나 그런거 아니거든?
손님475 2019-09-20 (금) 15: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런 천하의 착한 놈들.천복을 받을 것이야.
     
       
불타는궁댕이 2019-09-21 (토) 13:49
이런 드립은 어디서 배우나요?
     
       
다운받는천사 2019-09-21 (토) 15:20
학원 위치가 어딘가요??
소개좀요 ㅋ
ailika 2019-09-20 (금) 15: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흥.. 난 낚싯줄이 필요했을 뿐이야. 그걸 마침 물개가 갖고있었던거고.. 딱히 도와주거나 그런거 아니거든?
     
       
대환단 2019-09-21 (토) 1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광마술 2019-09-20 (금) 15:59
저런 경악할정도로 좋은놈들같으니
캠프벨 2019-09-20 (금) 16:04
보차 2019-09-20 (금) 16:06
ㅋㅋㅋ 범인체포하듯이 잡네
하이패스 2019-09-20 (금) 16:10
존슨씨 2019-09-20 (금) 16:21
흉폭하게 착했다
己亥年 2019-09-20 (금) 16:25


형이 10초 준다. 조낸 뛰는거다.
IU아이유 2019-09-20 (금) 16:50
벽에 똥칠하기전 까지 건강 하게 살다 죽을 사람들 같으니라고
호우호우홍 2019-09-20 (금) 16:53
아 욕할뻔했네 ㅋㅋㅋㅋ
유산슬완스 2019-09-20 (금) 17:06
착한놈들
여우비내리는… 2019-09-20 (금) 17:53
아 제목에 낚여서 달릴때 이미 욕함.. ㅠㅠ
공포의병아리 2019-09-20 (금) 20:20
좋은새끼
도사로소이다 2019-09-21 (토) 02:26
이런 자다가도 떡이 생길놈들!
내가네게간다 2019-09-21 (토) 10:22
저런.. 상주고 싶은 인간들...
FYBs 2019-09-21 (토) 11:03
저놈들 다음에도 또 저런 물개 보면 괴롭히겠지?
확 상을 줘버릴까보다.
잘했상~
Tworider 2019-09-21 (토) 11:07
이런 훌륭한 사람들을 봤나~~
쫄깃한인생 2019-09-21 (토) 11:39


부라보!
골드호랑이 2019-09-21 (토) 11:41
와 근데 처음에 어떻게 발견했을까요. 눈이 좋네..
피자주세요 2019-09-21 (토) 12:08
세상에 저런 개멋진 백형들이네
뀨뀨까까 2019-09-21 (토) 12:39


냠!
     
       
fanee 2019-09-21 (토) 15:18
야임마
표독도사 2019-09-21 (토) 13:23
착한놈들
햄촤딩 2019-09-21 (토) 13:33
어휴 아주 끼리끼리 뭉쳐서 선행하고 다니네
파란과자 2019-09-21 (토) 14:04
앗..실수로 반대 누름요..죄송ㅜㅜ
빌닷 2019-09-21 (토) 14:10
욕해서 미안..................................
국수좋아 2019-09-21 (토) 14:22
이제 물개가 씨앗만 물어다 주면 되는 건가?
키이거 2019-09-24 (화) 13:21
보기도 전에 욕했는데...ㅠㅠ
보고나서도 욕했음...내 자신에게...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9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2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21
54265 [사회]  여상규 킬러 박지원 의원 스샷첨부 매직메탈 23:24 0 234
54264 [유머]  세계에서 가장 힙한 아버지들의 패션 스샷첨부 porsche 23:22 0 597
54263 [사회]  황교안 비상계엄 선포문 (9) 스샷첨부 흐노니 23:19 0 841
54262 [사회]  MBC 처음부터 '계엄령' 획책했다..촛불 국민 '종북' 몰아.jpg (13) 스샷첨부 흐노니 23:00 0 1348
54261 [기타]  세계에서 가장 추운 마을..오이먀쿈 (6) 스샷첨부 고수진 23:00 3 1806
54260 [영상]  유시민 홍준표 100분 토론 방송 종료후 계속되는 실시간 라이브.SWF (5) 샌프란시스코 22:59 2 1280
54259 [유머]  남자 하면 구멍을 봤음 함 넣고 보는 거임... (5) 스샷첨부 뭐래ㅋㅋㅋ 22:57 0 2932
54258 [유머]  옥동자 아들식 해결방안 (4) 스샷첨부 아이즈원♡ 22:57 2 2042
54257 [기타]  할로윈 분장이 이정도는 돼야지 (3) 스샷첨부 생각하고말해… 22:55 1 2404
54256 [블박]  졸음 운전 (10) 스샷첨부 로열제리 22:49 1 1717
54255 [후방]  폴댄스 강사 이소영 민소매 겨드랑이 (4) 로열제리 22:40 5 3320
54254 [후방]  레이싱모델 한지은 흰색 타이트 핫팬츠 (1) 로열제리 22:33 0 2346
54253 [후방]  김시아 11자 다리 만들기 (1) 로열제리 22:28 2 3317
54252 [후방]  폴리스 적힌 코스튬 ㅊㅈ (4) 로열제리 22:24 0 3849
54251 [사회]  미국 대사 관저 진입 시위...만평.jpg (5) 스샷첨부 동뚠당 22:19 0 2678
54250 [후방]  레이싱 모델 이지안 홀복 윗슴 (2) 로열제리 22:09 1 4523
54249 [기타]  덕자 마지막 방송 + 인생스토리 ㄷㄷ..... (44) 스샷첨부 시로요 22:04 11 6256
54248 [사회]  김학의 별장 사건의 수사 책임자...자한당 입당 (19) 스샷첨부 인간조건 22:03 0 3240
54247 [유머]  환경운동연합글로 알바들 작업한게 유머 가요님 21:59 6 1783
54246 [후방]  끝까지 방심하지 말지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스샷첨부 E1STAR 21:54 6 5771
54245 [사회]  으메이징 검찰 근황.news (30) 스샷첨부 프로츠 21:44 0 5063
54244 [기타]  일본에 이어 드디어 중국까지 대호평 (34) 스샷첨부 라돌 21:38 15 7146
54243 [유머]  나르샤의 섹드립 (2) 스샷첨부 라돌 21:33 17 7430
54242 [기타]  홍콩 시위 지지한 지오다노 창업자 .jpg (12) 스샷첨부 천마신공 21:28 37 6549
54241 [유머]  영혼 바뀐 거 아니냐는 의심 받았던 짤 .gif (5) 스샷첨부 천마신공 21:24 8 6987
54240 [유머]  중고나라 직거래 유도빌런 (2)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21:23 9 6330
54239 [기타]  한국의 치안 수준에 충격 받았던 축구선수 .jpg (14) 스샷첨부 천마신공 21:20 27 7776
54238 [유머]  인도에서 리메이크된 국제시장 (21) 스샷첨부 천마신공 21:17 22 7107
54237 [감동]  2018-2019시즌 손흥민 (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21:13 13 3717
54236 [사회]  조권 지인 '분노'하게 한 검찰과 언론...도대체 어쨌길래? (6) belcowin 21:08 0 3371
54235 [기타]  中國人이 이해 못하는 한국인 특성 5가지 (24) 스샷첨부 prisen 21:07 10 6169
54234 [사회]  나경원 "수사받는 의원들, 다음 공천 때 가산점 주겠다" (49) 스샷첨부 놀란냥 20:55 0 3577
54233 [유머]  묘기 농구하는 남자 (11) 스샷첨부 사스미리 20:46 11 5546
54232 [사회]  조국사퇴 공로상주자 모 의원의 목소리 "뭔 상이고..고마해라 인자" 소리O (10) 스샷첨부 아이즈원♡ 20:46 0 2556
54231 [유머]  사무실 & 공부방 필수 최첨단 보안 시스템.GIF (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0:44 8 5352
54230 [후방]  [48pics] badapoledancer (15) 스샷첨부 키이거 20:35 11 4343
54229 [감동]  김연아의 배려.gif (2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20:33 34 6431
54228 [기타]  日本 또라이 No. 1 홀로코스트 비난하다가 너나 잘해라 하고 욕 먹음. (10) 스샷첨부 prisen 20:26 28 5116
54227 [유머]  힙합은 애미 애비도 없어요!?.jpg (1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20:24 18 7536
54226 [유머]  지상렬이 말하는 학창시절 염경환.jpg (2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20:14 17 741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