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미국 인텔 cpu 가격근황

글쓴이 : owleagle 날짜 : 2019-08-13 (화) 10:02 조회 : 28554 추천 : 80    






가격출처: 마이크로센터

https://www.microcenter.com/search/search_results.aspx?N=4294966995+4294820689&NTX=&NR=&filterProperty=&NTT=&NTK=all&page=1&sortby=pricelow&SortNow=Go



라이젠 3600 - 199불

3700x - 329불인데

 


9700k가 299불 

8700k 279불

9600k 199불

9400F 135불





AMD덕분에 인텔CPU가 착해짐



그저 빛


dsd
owleagl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이것이 진정한 아웃도어/루어낚시 전문 카고바지!! [이토전용] (3) 

기적의공대오… 2019-08-13 (화) 10:03
빛사-쑤!!
     
       
시게이트 2019-08-13 (화) 22:28
아름다울 미!
          
            
루루슈♡ 2019-08-13 (화) 22:51
연결되서 질럿 사운드가...
               
                 
노을빛창가 2019-08-13 (화) 23:58
응 연결안됐음
                    
                      
시기시기기시 2019-08-14 (수) 05:07
으으응 연결됐음
밀키타 2019-08-13 (화) 10:04
컴터바꾸고싶다...
Darrbitz 2019-08-13 (화) 10:04
와 정말 많이 내려간듯요ㅎㅎ
뿌훼훼훼 2019-08-13 (화) 10:05
역시 고등종족 프로토스! 리사쑤!
컴바치 2019-08-13 (화) 10:07
얼마였다가 얼마가 된건가요?
AMD의 삽질덕에 (라이젠 1/2세대도 게임에선 밀려서)
인텔이 기술개발도 제대로 안 하고 폭리만 취한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그래도 예전 가격이 얼마인지는 기억하지 못 하고 있으니까요..
     
       
no7no23 2019-08-13 (화) 10:49
인텔 ceo가 개병신 이었음
     
       
HBSTO 2019-08-14 (수) 00:43
대략 1/3 가격 빠진듯
30만원선->20만원선
그저 빛
하니팜 2019-08-13 (화) 10:08
하지만 용팔이들 가격은?
뚜레주루 2019-08-13 (화) 10:08
저건 미국만 해당하는겁니다.
우리나라는 082 때문에 노답입니다
     
       
업체비밀번호 2019-08-13 (화) 10:17
직구가 답인가요?
          
            
똘똘e슬럼프 2019-08-13 (화) 10:35
인텔은 월드 워런티 한국 인텔에서 rma대행 해줍니다
그런데 어차피 뚜따니 어디서 구매 해도 as는 없겠네요
               
                 
설구 2019-08-13 (화) 21:22
컴알못이 궁금해서 여쭤보는건뎅 뚜따는 뚜껑을 따버리는건가용?....
그럼 성능향상이 있나요?
                    
                      
핸딕 2019-08-13 (화) 21:33
cpu 온도를 낮출수 있으니 오버클럭할때 전압을 더 넣어 성능향상을 볼수있고
오버를 안하시면 cpu쿨러 소음을 줄이는정도의 이점이 있죠
기본적으로 발열이 심해 제 성능을 못내는 경우엔 온도 낮추는것 만으로도 성능이 향상될수도 있구요.
                         
                           
설구 2019-08-13 (화) 22:24
오 오버쿨럭을 안하더라도 소음이 줄어드는 이점도 있군요 ㅎㅎ
                    
                      
똘똘e슬럼프 2019-08-13 (화) 21:43
뚜따는 뚜껑을 따서 2차 작업을 하는 거 Amd는 솔더링(일명 납땜)이라 상관이 없는데 인텔은 똥서멀을 발라놔서 뚜껑을 따서 서멀을 닦고 등급이 높은 서멀을 다시 바른 다음 봉합 그러면 좀 더 낮은 온도를 기대할 수 있고 온도가 낮음으로 인해서 좀 더 높은 오버가 가능해져요
          
            
스테플 2019-08-13 (화) 10:38
지금은 환율도 올라서 직구가 답도 아니죠 ㅠ
급하지 않으면 존버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유자나무 2019-08-13 (화) 16:11
직구가 현재로서는 노답입니다.
환율이 미쳐 날뛰는지라 직구가 해답이 되지는 못합니다.
덕분에 082들이 더욱 더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ㅎㅎ
쌈무요정 2019-08-13 (화) 10:08
착해져라 얍~!
문법나치 2019-08-13 (화) 10:10
인텔 cpu 가격 인하해도 안 살거임
단팥빵 2019-08-13 (화) 10:11
작년에 저 가겨에 혹해서 인텔 사는 바람에 지금까지 후회중..
베리만쥬 2019-08-13 (화) 10:11
다 직구해서 조립해야하나
앓음다운인생 2019-08-13 (화) 10:18
빛빛빛
mecie31 2019-08-13 (화) 10:21
빛사 수!!!!!!
이다아자노 2019-08-13 (화) 10:23
9600 199달러 니까 지를만 할거 같은대
무장공피 2019-08-13 (화) 10:26
지난 겨울에 한창 비쌀때 인텔 사신분들 피눈물 ㄷㄷㄷㄷ
     
       
haveiii 2019-08-13 (화) 12: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ㅠㅠㅠㅠㅠ
     
       
왼손재비 2019-08-13 (화) 16:44
개씨발끄 좆같다 진심.......
     
       
마황군황보 2019-08-13 (화) 17:04
저는 4월이 바닥인줄 알고 질렀다가 지하실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ㅠㅠ기다렸다 암드사든가 할건데
     
       
파란기둥 2019-08-13 (화) 23:57
ㅠㅠ 램은 덤으로 비싸게 샀죠.  채굴카드 사서 보상받으려다 화면 줄가서 망테크 탐 ㅠㅠ
미나짱 2019-08-13 (화) 10:26
인텔이랑 암드입장이 완전 바뀌었네..
암드=가격후려치기가 기본공식이었는데
안토렌 2019-08-13 (화) 10:31
얼탱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다음부터 인텔은 없다 ㅋㅋ
음란마귀 2019-08-13 (화) 10:31
082땜에 진짜 남 나라이야기...
요약하자면 2019-08-13 (화) 10:32
이번은 3600이 하드캐리한다는데 ㅋㅋㅋ
괜찮긴 하더군여
호빵만 2019-08-13 (화) 10:53
게시글 보고 다나와 들어가봤다가 2달더 존버하기로 ㅋ
메이켄 2019-08-13 (화) 10:58
가격은 많이 떨어졌는데.. 가격이.. 환율만 더 착해지면 더 좋을거같음
견습 2019-08-13 (화) 11:01
그러면 뭐해요 어차피 용팔이들이 장난칠텐데... 저런건 의미없어요 직구아닌 이상은요
risky 2019-08-13 (화) 11:09
Z보드 가격까지 계산해야...
창군 2019-08-13 (화) 11:21
거 미국은 조립비 얼마 받나요?
     
       
이다아자노 2019-08-13 (화) 20:14
미국은 인건비 어마어마합니다.. 그리고 현지에 사는거 아니면 조립고 안해줄텐대
          
            
유키군 2019-08-13 (화) 23:27
한국인이 거기서 조립해다 팔면 부자되겠네요 ㅇ_ㅇ;
oxidecircle 2019-08-13 (화) 12:33
인텔 아이비 브릿지 이후 모델에 한해 이번에 보안 결함 새로 나옴.
인텔 CPU는 (게임)성능을 위해 각종 보안을 버린거라는게 또다시 증명됨.
CPU 자체 취약점을 이용해 랜섬같은걸 만들면 백신으론 방어가 안될테니 생각만해도 끔찍.
고냐느님 2019-08-13 (화) 13:01
근데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리사쑤 여자인가요 남자인가요?
     
       
손님475 2019-08-13 (화) 13:59
리사 잖아요.ㄷㄷㄷㄷㄷ
취미가 남편과 와인 수집 하는거 랍니다.
남편을 수집 하는건 아니고 남편이랑 같이..
냐냐냥냐냥냐… 2019-08-13 (화) 13:10
최근에 cpu 살까 고민하고 있는데, 최신형 말고 가성비 따지는데 추천좀 해주새요 ㅠㅠ 사야할 시기인가요??
     
       
유자나무 2019-08-13 (화) 16:14
20만 아래면 인텔 9400F
20만 이상 30만 아래면 AMD 라이젠 3600
40~50만 사이면 3700X
50만 이상이면 9900K,9900KF
원래50만 이상이면 AMD 라이젠 3900X 추천했을텐데 현재 물량 품절 사태로
해외도 가격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국내가도 70만을 넘어서도 있다 보니 50만 이상에서 3900X 추천은 조금 힘들 듯 합니다.
초기에 60만 중반이었는데.. 인기가 하늘을 찌르다 못해 뚫다 보니 가격도 같이 뚫고 오르는 중입니다. ㅎㅎ
          
            
빼고 2019-08-13 (화) 20:26
이 분 말 믿고 9900k 사는 끔찍한짓은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정엉엉 2019-08-14 (수) 09:44
저는 이미 올초에 9900k 50만에 사서 쓰고 이써요ㅠㅠ
     
       
누나의바이브 2019-08-13 (화) 17:31
가성비
게임 9400f
게임과 다른작업 2600
입니다.
2600이 조금더 쌉니다.
게임성능은 9400f 가 더 좋고 일반성능에서는 2600이 조금더 좋습니다.

3600도 가성비가 좋다에 포함되긴 하지만 좀 비싸서.,.
컴바치 2019-08-13 (화) 13:49
램값보면 아시겠지만, 한국 사는 여러분은 그저 호갱일 뿐입니다.

전 예전부터 미국 대기업의 IDC증설 종료, 코인채굴 수요 증발, 휴대폰 수요 폭락등...
램 가격이 크게 오르지 않고, 추세적으론 지금보다 더 내려가겠지만,
그래도, 젠2 발표까지 컴퓨터 구매를 미루는 사람이 많으니까,
젠2가 망하던 흥하던 7월 7일이 되면 램 가격이 한두달은 살짝 반등할 수 있다는 생각에
7월 1일날 주문했거든요.
'떨어져도 몇 천원 손해겠지'하고 미리 질렀는데...
대략 현금최저가는 (16G) 6만원 살짝 붕괴됐고, 카드가(다나와 링크를 통한 지마켓 할인가)는 6만원 살짝 넘었었죠.

몇 일 지나고 보니 9만원 찍더군요... -_-;;
     
       
똘똘e슬럼프 2019-08-13 (화) 23:02
삼성 / 하닉 입장에서는 답답하죠
빨리 재고 털어야 하는데
살아라병아리 2019-08-13 (화) 14:13
9700K가 조금만 더 내려주면...
너나너네 2019-08-13 (화) 15:11
어디서 많이본 웹사이트인가 했는데 마이크로센터군요.

씨피유 마더보드 콤보로 사면 30~50달러 깎아주고 종종 이용하네요 ㅋㅋ
올드보이 2019-08-13 (화) 15:59
저러면 뭐함...용산 버프 받으면 최소 1.5배는 비싸질텐데요...답은 직구 뿐이 없는 듯...
골드라이탄 2019-08-13 (화) 16:43
i7 2600k대신 쓸만한게 있나??.....
     
       
누나의바이브 2019-08-13 (화) 17:33
라이젠 2600만 되도 훨씬 성능이 좋습니다.
     
       
gkdw 2019-08-14 (수) 09:33
노인학대 좀 그만 ~ ㅋㅋ
          
            
골드라이탄 2019-08-14 (수) 09:59
요즘 게임대신 영화.앱어플만 돌리네요
맛난호빵 2019-08-13 (화) 16:50
한국 인텔 CPU는 용팔이들이 가격 담합해서 그런거 없습니다. ㅅㄱ
굿바이홈런 2019-08-13 (화) 17:15
저번에 보니, 용팔이들은 나라를 생각해서라도 '직구는 절대 하지 말아달라'고 하던데 ㅋㅋㅋ;
스파클 2019-08-13 (화) 18:01
이와중에도 인텔빠 9700산다고 산다고.
가격대폭락 예고됐는데 사는건 무뇌이거나 알바직원

아니 가격 떨어지고 사지
근데 이것도 덜떨어진거죠
국내는 더비싸고
클라이오 2019-08-13 (화) 18:34
참고로 라이젠 3600 - 199불이 인텔 8700 논K 259불 짜리랑 겜성능은 비슷하고
다른 다중작업은 개쳐바릅니다 ..
지금 인텔에서 살만한건 겜 가성비용으로 9400F 랑 겜 최강 9700K
나머지는 걍 마티즈 가면 됩니다 ...
9900K는 가격이 노답
라돌 2019-08-13 (화) 18:56
그 빛이 다시 IBM 으로 돌아감
     
       
누나의바이브 2019-08-13 (화) 20:11
루머
     
       
oxidecircle 2019-08-13 (화) 21:40
리사 수 IBM간다는 루머는 리사 수가 직접 부인했음.
퍼펙트BLUE 2019-08-13 (화) 20:47
리사쑤 덕분에 99k 정상가격에 삼 ㅋㅋㅋ
사이비 2019-08-13 (화) 21:01
성능비교라도 해주세요.
라텔 2019-08-13 (화) 23:28
인텔은 보안문제로 혹시 모르니 아키텍쳐 바뀔때까지 안쓸거임, ㄹㅇ 보안문제가 한달에 하나씩 끊임없이 터져나오고있음
곤뇽 2019-08-14 (수) 00:02
082가 있는한 가격은 바가지임
술먹는하마 2019-08-14 (수) 00:16
컴퓨터 바꿀때 됐는데 좀만 더 참고 추워지면 바꿔야지
아나콘도 2019-08-14 (수) 00:35
그놈의 게임호환성 드립 좀 그만쳤으면 좋겠다.
벤치마킹에서 나온 근소차 수치갖고 인텔이 게임 성능 좋다고 하는데 실체감 거의 안 되는 부분임.
램 1900랑 2100 구분 가능한 사람이면 몰라도 비슷한 수치면 인텔이고 암드고 게임 체감 거의 없음.
물리적 호환성은 또 몰라도...
LaRuna 2019-08-14 (수) 01:11
........
봄의요정루나 2019-08-14 (수) 01:53
더 낮아 졌으면 좋겠네요 ㅋㅋ
꿈꾸는순수 2019-08-14 (수) 02:29
이번 기회에 소켓 장난질 그만뒀으면 좋겠네
왔다가네요 2019-08-14 (수) 06:13
저정도면 인텔도 괜츈하군요.
주스홀릭 2019-08-14 (수) 06:32
흐음...
초코초코a 2019-08-14 (수) 07:01
역시 개세끼들 독과점으로 가격 폭주하더니
Amd가 성공해야됨
음하 2019-08-14 (수) 07:48
작년에 6월 중순쯤에 8700 현금가격으로 32만정도에 샀었는데.
이제 제자리걸음..ㅋ
로마휴일 2019-08-14 (수) 07:55
뭐든, 독점보다는 경쟁업체가 있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파지올리 2019-08-14 (수) 11:07
갓사 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1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1
30960 [기타]  샤오미 마리오네트 근황.jpg (6) 스샷첨부 야그러 02:20 2 979
30959 [기타]  개日本-한국이 딸기 포도 품종 빼돌린다고 개소리 (3) prisen 01:53 5 811
30958 [정보]  디지털 한국이 아날로그 일본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 30년 재일 교포사업가이자 공… 소리O (4) 유랑천하 01:47 3 905
30957 [유머]  흔한 epl 주심 (1) 슈퍼스타촤 01:44 6 1645
30956 [유머]  현타온 아련한 강아지.jpg (1) 스샷첨부 잇힝e 01:29 2 2183
30955 [유머]  쇼미더머니8 게섯거라!!! 다음주 쇼미더플레이 시즌1 첫화 함 (2) 스샷첨부 잇힝e 01:25 2 1548
30954 [유머]  콘센트 근황.gif | (5) 스샷첨부 잇힝e 01:24 5 2512
30953 [유머]  훈련소 가서 드는 생각.jpg (7) 스샷첨부 잇힝e 01:22 2 2347
30952 [유머]  서초구청 앞 신호등 (11) 스샷첨부 잇힝e 01:22 2 2568
30951 [유머]  한국판 판타지물 (5) 스샷첨부 잇힝e 01:21 1 2619
30950 [유머]  골초매니아 (7) 스샷첨부 잇힝e 01:20 3 2247
30949 [유머]  아버지가 엠티까지 따라간 여배우 (12) 스샷첨부 잇힝e 01:20 3 3294
30948 [유머]  한국영화 술자리 특징 (4) 스샷첨부 잇힝e 01:19 2 2539
30947 [사회]  8월 26일 한겨레 그림판.jpg (1) 스샷첨부 USNewYork 01:19 0 1103
30946 [유머]  양말 깔창 구매 후기 (5) 스샷첨부 잇힝e 01:19 0 2464
30945 [유머]  모닝 레전드 스티커 (12)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1:06 2 3352
30944 [기타]  박평식 그는 짠돌이인가?? (7) 스샷첨부 작은동전 01:02 1 2302
30943 [유머]  유쾌한(?) 직원. (2)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1:02 4 2563
30942 [유머]  해명하는 하승진 (9)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0:58 1 3176
30941 [기타]  캄보디아 전범 재판..jpg (5)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6 4 3153
30940 [유머]  양놈들 장난 ㅋㅋ (2)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0:54 5 2684
30939 [엽기]  주유기 옆에서 담배 태우는 여사님 .jpg (3)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4 2 2953
30938 [기타]  "일본 차여서" 골프장서 렉서스 3대 긁은 의사 입건 (4) 스샷첨부 킨킨 00:51 2 1575
30937 [기타]  전설의 항공기 불시착 사고 .jpg (7)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0 13 3192
30936 [유머]  오늘따라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진다면..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0:49 3 2213
30935 [기타]  안재현의 요리 실력 .jpg (9) 스샷첨부 천마신공 00:48 7 3905
30934 [동물]  하 시x 개같네ㅋㅋ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7 6 2239
30933 [유머]  식물갤 선인장 레전드 (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6 4 3265
30932 [유머]  개콘 때문에 뜻이 바뀐 단어 (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5 3 3641
30931 [유머]  목숨 건 드립 (3)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0:44 2 2294
30930 [유머]  평소 안꾸미고 다니는 사람들 특징.jpg (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3 4 2923
30929 [동물]  고민에 빠진 댕댕이 (1) 스샷첨부 천마신공 00:42 2 1465
30928 [유머]  (약후) 정말 이 신체 부위가 좋은사람? (26) 찬란하神김고… 00:41 4 3862
30927 [사회]  (펌) 펨코 운영진 베충이들과의 전쟁 선포...jpg (9) 스샷첨부 천마신공 00:40 0 2356
30926 [사회]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혜안.jpg (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8 0 1782
30925 [유머]  인천 계양 유니클로 근황 (7) 찬란하神김고… 00:37 8 3483
30924 [정보]  빙그레 웃게 만드는 빙그레 근황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6 16 3081
30923 [기타]  한국영화 웰메이드 명작 30선 (20)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0:35 0 2420
30922 [기타]  이와중에 기분좋은 소식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4 15 2541
30921 [기타]  독한 한국인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2 12 27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