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3] (유머) 옛날 노예 vs 지금노예.jpg (4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사회]

한남 논란 수요미식회 연남동 커피 리브레 대표 사과문.jpg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18-12-05 (수) 17:59 조회 : 17707 추천 : 65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동급생 2018-12-05 (수) 17:59 추천 59 반대 0
페미만 가는 곳이 되겠네
샤르베스 2018-12-05 (수) 18:00 추천 47 반대 0
하고 싶은 말 막하다가 가게 망할거 같으니까 정신 차렸구나... 근데 글쓴이가 날 한남으로
처다보고 한남소추 생각할까봐 찾아가고싶진 않네
마징z 2018-12-05 (수) 18:06 추천 37 반대 0


독서량 늘리라는 놈(년인가요?)이 유감과 사과를 구분 못하네
동급생 2018-12-05 (수) 17: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페미만 가는 곳이 되겠네
샤르베스 2018-12-05 (수) 18:0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하고 싶은 말 막하다가 가게 망할거 같으니까 정신 차렸구나... 근데 글쓴이가 날 한남으로
처다보고 한남소추 생각할까봐 찾아가고싶진 않네
마징z 2018-12-05 (수) 18: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독서량 늘리라는 놈(년인가요?)이 유감과 사과를 구분 못하네
허니버터야옹 2018-12-05 (수) 18:07
욕처먹고 좌표 뜨고 매출 타격 걱정되니까 꼬리 마는거 봐라
그리고 커피를 뽁냐? 볶는거 아니고?
손님475 2018-12-05 (수) 18:08
첨에 겁나 당당하길래 장사 안해도 먹고 사는데 지장 없나 했더니 지장이 좀 생기려고 했나 ㅋㅋㅋㅋㅋㅋㅋ
포르 2018-12-05 (수) 18:13
그래도 아몰랑 수준의 4과문 수준은 아니네.
mindldl12 2018-12-05 (수) 18:14
허허... 수준이 참...
야부리0 2018-12-05 (수) 18:14
이미 끝났어
닥똥집똥침 2018-12-05 (수) 18:16
커피나 와인이나.... 수백 수천 종류를 마 맛으로 구분하고 처 마시나?

개병신.... 세상에 커피가 니꺼 뿐이 없나?
국정원팜므 2018-12-05 (수) 18:16
지 얘기 쓴 책 읽고 혼자 발광하다가 꼬리내리고 깽깽거리는 거 봐라 ㅋㅋㅋㅋ
대다수 남자들은 잘 살았어
쓰레기들만 저런 책에 공감하지

저런 장사가 망해야 페미 빠는 멍청이들이 사라진다
티모33 2018-12-05 (수) 18:16
리불알...
알아동생 2018-12-05 (수) 18:16
남페미는 뭐다?
흉랑이 2018-12-05 (수) 18:18
닥치고 그냥 빨리 망하시길
남양불매운동 2018-12-05 (수) 18:18
메갈 정모장소 예감
무엇을위해 2018-12-05 (수) 18:21
글에서 사람 수준이 보이네요 노답이네
쟈가장 2018-12-05 (수) 18:21
이렇게 하기가 힘듭니다
심심한데뽀뽀… 2018-12-05 (수) 18: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열방지위원… 2018-12-05 (수) 18:23
이 사람도 사과할줄 모르네
현상에 대한 이해를 하고 논리적으로 늘어놓고 감상에 젖지말고
잘못에 대한 사과만 하면 될것을 궁금하지도 않을걸 늘어놓네
kazaha 2018-12-05 (수) 18:23
사과문 조목조목따지고보면 몇바퀴 돌려까는거같은대... 당장에 비판의 댓글을 단사람들이 대부분 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인거같다 내가나이가 더많고 회사대표도 10년이나 했다 라고 하는대 맨위에 댓글다는거보면 그다지...
너무더움 2018-12-05 (수) 18:24
나한테 악플단거 급식 아님 취준생 ㅈ밥들
회사대표로 오래 재직해 우월한 내가 참는다 이 소린데

진짜 길게만 쓴 사과의 맘 전혀 없다 선언하는 사과문의 표본으로 길이 남을듯 ;;
자이언트 2018-12-05 (수) 18:26
어이쿠 물이 들어오네~저어야지~암~그래야지~
페미코인 발동!!
조니미첼 2018-12-05 (수) 18:31
글 쓰는 수준 봐라. ㅉㅉ
꼭 저런 것들이 남한테 책 읽으라고 하고 공부하라고 하더라.
슈퍼레이터보 2018-12-05 (수) 18:31
저게 사과문인지 뭔지 난 모르겠다
트라이벨 2018-12-05 (수) 18:31
대체제가 넘쳐나는 커피 업계에서 저런 말은 한다는 것은 망하고 싶다고 인증하는 거.
나다니아 2018-12-05 (수) 18:32
뭐여 남자였어? 글 문장이 여자가 쓴 글인데 ㅎㅎㅎ 와 대단하다 망해라 그냥
왜에에 2018-12-05 (수) 18:32
쯧쯧...페미는 정신병
maybe2 2018-12-05 (수) 18:33
장사안된다고 페미들한테 모금한번 해봐라 얼마나 모이는지 되게 궁금하네 ㅋㅋ
얄리얄리얄랑… 2018-12-05 (수) 18:34
뱉은말은 다시주워담기 정말힘들다 쩝
♥드라마왕자… 2018-12-05 (수) 18:37
응 끝이야
slsusdpa 2018-12-05 (수) 18:38
돌이킬수없는..........
데일리부리또 2018-12-05 (수) 18:49
SNS는.....
행운의중심 2018-12-05 (수) 18:50
ㅎㅎ 이거 노린거 아녀? 이런 식으로 더 홍보가 될듯. 퉤~~
음란마귀 2018-12-05 (수) 18:52


뭐 이렇게 튀어나와주니 고마울 따름이지...
우리야 거르면 그만이니까~
부지런히 빨아보세요. 얼마나 오래갈려나 모르겠지만.
쿠커솔져 2018-12-05 (수) 18:53
엄청 당당하다가

갑자기 웬 사과?
우훼하라아이 2018-12-05 (수) 19:02
응 안가
인성 드러났네
빡치는댓글 2018-12-05 (수) 19:02
페미들이 이 가게를 방문해줌으로써 이탈한 고객에 대한 손익을 상충해줄거라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페미니스트라면 아마 이 가게가 망하게 내버려 둠으로써
 '페미니스트로 사는것은 이처럼 생계에 위협을 받을 만큼 힘들다' 같은 주장을 하는데 제물로 쓰려고 하지 않을까요?
딸기맛쥬스 2018-12-05 (수) 19:22
페미코인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나메 2018-12-05 (수) 19:25
사과문 누가 이렇게 갬성적으로 적으랬냐
戊戌年 2018-12-05 (수) 19:52
머리나 다 빠져버려라
mohari 2018-12-05 (수) 20:02
ㅅㅂㅅ끼... 꼬리 내리는거 보소..
ポロリン賢 2018-12-05 (수) 20:17
SNS 좀 하지마 ㅋㅋㅋㅋ
그냥그렇다구 2018-12-05 (수) 20:19
페미를 끌어들여 매출을 올려보려 했으나 실패.
'커플&한남' > 페미 였다.
서퍼헬 2018-12-05 (수) 20:44
SNS 순기능
별다방아들 2018-12-05 (수) 20:52
남자 손님을 버렸구만 ㅋ
야옹교주 2018-12-05 (수) 20:53
페미손님만 받다가 미투당하겠네
스핏파이 2018-12-05 (수) 21:17
대머리
모나리자스쿼… 2018-12-05 (수) 21:18
본인의 사상이 그런데 영혼없는 사과가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기존의 사람 대신에 페미로 채우겠다는 의지는 전해지는 것 같군요.
클롭살라포에… 2018-12-05 (수) 21:18
방구석 페미들이 과연 갈까? ㅋㅋ
무시하자 2018-12-05 (수) 21:20
ㅈㄴ 비꼬는 댓글달고 이제서야 사과?ㅋㅋ
아갓씨 2018-12-05 (수) 21:28
페미코인탑승할려고 한거같은데

인터넷에서 있는 페미는 카페잘안가....

카페 주 손님은 그냥 평범한 여자 남자 커플들이지...
더블티탄 2018-12-05 (수) 21:36
돈도 많아 보이는데 왜...-_-;
VITUS 2018-12-05 (수) 21:48
지랄하네..ㅋㅋㅋㅋㅋ
개뿔도사 2018-12-05 (수) 21:53
빡빡이가 보빨할 기회가 없었나보네

저렇게라도 애쓰는구만

빡빡이의 애잔함이지
별공별공 2018-12-05 (수) 21:56
페미로 잘 먹고 잘 살면 됨.
망하는것도 알아서 하면 됨.
페미커피 얼마나 팔리나 봅세.
씨에라 2018-12-05 (수) 22:00
한 번 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없다지?
심지어 한 번도 아니지.. 댓글파이팅 한 거 보면.
저 사과문은 고상한척 하고 있는것임.
남혐금지 2018-12-05 (수) 22:03
페미=뇌손상
라스칼 2018-12-05 (수) 22:13
사과문 봐도 뭐.... 장사 안될까봐 급하게...
징쨩아이유 2018-12-05 (수) 22:16
옆에서 친한 친구라도 되는 사람이 존나 진지하게 뭐라 했겠지. 망하고 싶냐고. 페미들이 니 수익 보장해줄 거 같냐고. 거기서 대가리 존나 굴려서 4과문 같이 안보이게끔 존나 노력해서 기획했겠지. 속으로 시발 시발 거리면서. 그러나 사람들은 바보가 아니지. 저렇게 단번에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고 뉘우칠 정도의 양심과 교양이 있으면 애초에 한남한남 거릴 리가 없거든. 학교에서 약한 애들 괴롭히는 존나 쌩양아치가 자기보다 센 사람한테 쳐맞고 "잘못했어요. 다신 안 그럴께요. 한번만 봐주세요" 한다고 그게 진심으로 뉘우쳤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저능아뿐이겠지.
일레븐스 2018-12-05 (수) 22:25
응...이미 끝났어 잘가 ~
대마법사 2018-12-05 (수) 22:41
일도 안 하는 쿵쾅이들한테 원두 팔고 싶었나 보죠
주변에서 그거 별 도움 안된다고 하니 그때서야 태세 전환한거 같고
아침인사 2018-12-05 (수) 22:56
응 이미 늦었어
페미코인 탑승해보려고 했나본데
쿵쾅이들은 특별한일 없으면 집밖으로 안나와
흔해빠진 커피한잔 마시러 연남동까지 갈 부지런한 쿵쾅이는 존재하지 않아
Minmay 2018-12-05 (수) 23:03
난 또 직원이 저렇게 쓴건줄알았는데 대표였다니..
장사 그만하고싶은가보네;
한남동이면 소문도 금방일텐데..
오매불망 2018-12-05 (수) 23:09
일단 남성들, 정상적인 커플들, 정상적 여성은 안가겠지. 페미도 혼자는 안가. 둘씩 셋씩 짝지어 시간빼서 가겠지. 동네에 소문은날거고, 그 다음은? 조만간 주인 바뀌겠네.
imtech 2018-12-05 (수) 23:09
아니 장사하는 놈들은 다 등신인가 그냥 어느 편도 들지 말고 모른채 그냥 가만 있지 왜 저럴까 지가 뭐 장사 한다고 남보다 잘났다 이런 생각인가
대성1호 2018-12-05 (수) 23:10
망하는거 시간문제라 봅니다.
BabyBlue 2018-12-05 (수) 23:14
응 일단 망하고 반성하길

어디서 사태 수습용 억지 사과를..ㅉㅉ
Expert 2018-12-05 (수) 23:19
쿵쾅들 모여서 집회장소로 활용하면 되겠네.... 인심도 후해 보이는데 ㅎㅎㅎ
한국적폐공사 2018-12-05 (수) 23:22
ㅋㅋㅋㅋㅋ
어디 두꺼운 메모장 하나 사서 블랙리스트 적어 놔야하나?
점점 미쳐 가는 장사꾼들이 많아지네
구습 2018-12-06 (목) 00:07
사과를 하다니 ㄷ
kyuks 2018-12-06 (목) 00:07
늦었어 병신아. 줄여서 늦.
거북기린 2018-12-06 (목) 00:21
잘가라 ㅋㅋㅋㅋ
오네가이빠바 2018-12-06 (목) 00:27
리브레 사장 ... 아는사람은 다 알죠 ...
굳뜨락 2018-12-06 (목) 00:36
잉? 남자가 저렇게 쓴거예요?
똥스♡세뱅 2018-12-06 (목) 01:27
응 이미 늦었어
음이온 2018-12-06 (목) 01:36
대머리네
zero06 2018-12-06 (목) 01:42
요약 하자면.

사회초년생 또는 학생이 달았다 => 아 뭘 잘 모르는 애들이 단거에 내가 좀 격했네 몰라서 그런건데 미안해.

걍 이거임. 판단은 알아서.
자유종 2018-12-06 (목) 01:56
저런 도레미친 인간은 빨리 망해야되는데... 그래야 아직 사회에 정의가 살아있다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데...
카페모카우유 2018-12-06 (목) 02:06
페미코인 타려다가 실패~ !~!
작성자전여친 2018-12-06 (목) 02:43
그 ㅈ 빨려보려고 ㅂㅈ를 빤다는 그림이 생각나네요
asdfaswe 2018-12-06 (목) 05:29
요즘 커피집 다망해 나가는데 깡이 겁나 쎄네
어차피 커피야 여자고객이 대다수라 보빨할려고 저런건가
크브 2018-12-06 (목) 06:52
인스타에 댓글 막아놨넼ㅋㅋㅋㅋㅋㅋ
콸리스 2018-12-06 (목) 07:32
나중에 문제되면 사과하거나 메갈한테 도움 받으면 되지라고 생각 했을거임. 댓글 단거 보면 정상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면 절대 그렇게 못 썼을거임
Gollira 2018-12-06 (목) 07:52
미식회 나오기 전에 가봣더랬죠.
커피가 너무셔서 제 입맛엔 안맛던.
산도 좋아하시면 좋아할 커피겠죠.
라떼로 하면 맛있겠다 란 생각을 했습니다.

허나

늦었어....넌
골아파덕 2018-12-06 (목) 08:13
그가게 쿵쾅이들만 모여가서 시끄럽겠어?ㅋㅋ
어디 정신나간애들이 얼마나 무서운지 몸소 느껴보고
망해라
떼쟁이삼촌 2018-12-06 (목) 08:22
뭐래 ㅄ이
머머리주제에 나대기는...
야앙누 2018-12-06 (목) 08:30
그래봐야 시간 지나면 어지간한 사람은 다 잊어버리고 눈에 보이면 가겠죠.. 물론 약간의 타격은 있겠지만.. 다만 웃기는점은 그 약간의 타격을 굳이 자진해서 받을려고 하는 그 정신 상태입니다.. 왜 굳이 자해를 하는지 이해불가네요..
저는 직업이 서비스업인데.. 딱 봐도 메갈 느낌 나도 모르는 척 합니다.. 먹고 살아야 해서... 남자 욕할테 적당히 긍정해주고 맞장구 쳐준적도 있어요..속으로 오만 욕은 다나와도.. ㅡㅡ;;
그런 내가 보기에 이런 사람들은 용기가 있는건지 미친건지 알수가 없네요..
휘봉팔 2018-12-06 (목) 08:48
응 안가.
조또라고 2018-12-06 (목) 09:01
간판을 한남커피라고 바꿔달면 간다 아님말고
요술토파즈 2018-12-06 (목) 09:12
잘가요..
릴라킹 2018-12-06 (목) 09:28
전략적 선택? 장사가 안되니, 특정 집단의 아지트라도 되어 볼 생각...
돌고래야 2018-12-06 (목) 09:30
어차피 갈 일 없다만 쿵쾅이들 저기로 화력 지원가면 그건 그거대로 이득 아닌가?

아... 저사람도 한남이라 안 가겠구나 ㅋㅋㅋ
캭ㅋ 2018-12-06 (목) 09:35
근데 뭐 남자들 안가도 장사 잘 될듯 ㅋㅋㅋㅋㅋ
뽀굴 2018-12-06 (목) 09:45
솔직히 커피 계산이든 밥값이든 '남자' 가 계산을 더 많이 하거든요 ㅋㅋ
남자측에서 여기선 내가 못사먹겠다 그러면 여성분들도 이해해주고 다른 가게 찾아 갑니다
매출 타격 입을거 같으니 바로 꼬리내리기 인가요 ㅋㅋ
kivalan 2018-12-06 (목) 09:56
책 자체가 문제되지는 않음. 한국남자에 대한 이야기 어떤식으로든 이야기 할수 있음.
물론 저런류의 책들이 어떤 머리속 결론을 지어놓고 지난 과거에 다양한 면들중 자기 이해에 맞는
사실들을 꿰어 맞출 수 도 있음.
근데 단지 한국남자 라는 단어로 반응하면 이건 .  그 누군가 바라는 정도의 수준의 기대에 대응밖에 안됨.
그러나 책의 내용에 대한 반박이나 이런걸로 반응을 하는게 좋음.
감정적인 대응은 좋지 않음.
바리에이션 2018-12-06 (목) 10:12
페미코인 제대로 탔구만뭐
어차피 카페가 남자들보고 장사하는것도아니고 골빈 돼지년들 보고 장사하는데
페미코인타면 좋지뭐
Gollira 2018-12-06 (목) 13:14
두어달 지나면 다 잊고, 언제 그랬냔듯 우루르 몰리겠죠.

그럼 사장이 속으로...." 아 이래서 개,돼지라고 하는구나~" 싶어 할꺼라.
띠용Eldyd 2018-12-06 (목) 13:42
아이엠 그루트.
다덤벼개박살 2018-12-07 (금) 01:55
불매 하겠다는 초심 잃지들 마시길.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50
82914 [기타]  日 겨울철 운전시 확인절차 스샷첨부 한궈 07:49 0 27
82913 [유머]  "이 곳을 지나가려면 통행세를 내야지~!" 스샷첨부 한궈 07:48 0 71
82912 [감동]  돈 과 정화 라벤다향기 07:45 0 114
82911 [기타]  범죄자는 상식이 다릅니다 (8) 스샷첨부 매니Q 07:25 3 926
82910 [기타]  홍석천의 음식점 솔루션 (2) 스샷첨부 Clothild 07:12 2 1339
82909 [유머]  김희철이 여자꼬시는 방법 (5) 스샷첨부 하데스13 06:49 1 2311
82908 [유머]  박명수 아바타 소개팅 레전드 (2) 스샷첨부 하데스13 06:47 0 1779
82907 [사회]  본인은 모른다는데 왜 자꾸 그러냐? (3) 스샷첨부 하데스13 06:42 0 1585
82906 [유머]  국뽕이 너무 심한 연예인. (3) 스샷첨부 하데스13 06:39 5 2353
82905 [유머]  여군 vs 여군 조무사 (8) 스샷첨부 하데스13 06:24 7 2305
82904 [기타]  상남자의 낚시법 (7) 스샷첨부 영길사마 05:24 2 2484
82903 [기타]  안경낀 사람이 보는 세상.. (1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41 7 3502
82902 [정보]  BigHit(BTS)이벤트 광고 클래스 (인간포켓몬게임) (2) 스샷첨부 GIGAEYEs 04:35 4 1695
82901 [유머]  ???: “요즘 애들은 다 이런가요?” (18)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4:28 5 3218
82900 [기타]  미성년자 꼬신 과외선생.. (1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8 6 4878
82899 [동물]  손좀 잡아볼랬더니... 게시끼.. (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57 7 2714
82898 [기타]  이유리의 애정표현.. (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41 6 4502
82897 [유머]  우주를 구한 남자 (19) 저쪼아래 03:00 3 4131
82896 [유머]  자 면접을 시작하지.만화 (4) 스샷첨부 솔나무 02:37 2 3950
82895 [기타]  도로 위 두 남자의 맹렬한 사투.. (2) 샤방사ㄴr 02:33 5 2763
82894 [유머]  리니지M, 이제 게임 안해도 됩니다..jpg (16) 스샷첨부 디스이즈잇 02:27 1 5672
82893 [기타]  색마를 몸으로 표현한 전소민.. (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5 6 6422
82892 [동물]  와이퍼 공격에 자지러지는 나옹이.. (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0 4 3149
82891 [기타]  "엘리베이터 써도 되나요?"..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18 17 4168
82890 [동물]  킁킁 이게 무슨 냄새지?.. (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12 3 3007
82889 [기타]  공놀이하는 비키니 누나들.. (4) 샤방사ㄴr 02:11 5 4227
82888 [유머]  대만 영상 13도 풍경 (16) 스샷첨부 prisen 02:11 3 5664
82887 [동물]  애기 댕댕이 건강 진단..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08 4 2323
82886 [기타]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71세 근황..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07 9 5457
82885 [기타]  방송중에 부모님을 인성파탄자로 만들어버리는 딸..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03 12 439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