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5] (게임게시판) 로아 템렙 300 후기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1%만 아는 휴대폰 빨라지는 법

글쓴이 : 윤조love 날짜 : 2018-08-08 (수) 10:46 조회 : 21352

10921092 2018-08-08 (수) 10:48 추천 16 반대 0
1%만 아는 휴대폰 "빨라지게 보이는" 법
제미니 2018-08-08 (수) 10:47 추천 8 반대 0
노후폰 똥꼬쇼...
제미니 2018-08-08 (수) 10: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노후폰 똥꼬쇼...
     
       
27142816 2018-08-08 (수) 10:49
ㅋㅋㅋㅋㅋㅋㅋㅋ 팩폭
토렌토1004 2018-08-08 (수) 10:48
내가 대한민국 1프로였어??? 이건 좀 오버인듯
     
       
졸린다 2018-08-08 (수) 10:53
대한민국 삼성폰 사용자중에 나이대를 고려치 않은거니까 1%는 될듯?
          
            
JAYD 2018-08-08 (수) 11:24
그래도 1%는 좀 과장인듯 ㅋ 안드 초창기부터 알려진 방법이라 10년 가까이 지난건데 1%밖에 모른다는건...루팅할줄 아는 사람이 1%라면 몰라도 저거 아는 사람은 10%는 넘을거 같음...
10921092 2018-08-08 (수) 1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1%만 아는 휴대폰 "빨라지게 보이는" 법
     
       
Jegilson 2018-08-08 (수) 12:38
이것이 정답!
알뜰살뜰 2018-08-08 (수) 10:49
솔직히 말하면 명박이꼬리만큼 성능향상 되겠지만... 일반사용자는 그냥 체감 성능 오른걸로 밖에 안느껴질듯ㅋㅋ
금도도동 2018-08-08 (수) 10:51
S9인데 확실히빨라지는데..저만 느끼나여..
정수정 2018-08-08 (수) 10:52
내가 1% 들어가네ㅎㅎ
변화 2018-08-08 (수) 10:53
그냥 쓰던대로 쓸란다
빛돌이 2018-08-08 (수) 10:54
와 s9인데 진짜 빨라졌습니다 반응속도 차이가 크네요
조또라고 2018-08-08 (수) 10:54
최신폰을 장만한다 - 끝 -
졸린다 2018-08-08 (수) 10:54
일단빨라진거 느낌
어쭈구리 2018-08-08 (수) 10:54
미 A1도 되네요 ㅋㅋㅋㅋ
당근농사 2018-08-08 (수) 10:54
메모리 정리... 저건 해봐야 의미가 없어요... 가장 쓰잘대기없는
Alshain 2018-08-08 (수) 10:55
나도 1퍼였네
낯선남자 2018-08-08 (수) 10:59
lg폰은요
     
       
몰라할꺼없어 2018-08-08 (수) 10:59
LG도 삼성이랑 똑같을껄요
          
            
낯선남자 2018-08-08 (수) 11:08
아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하얀오후 2018-08-08 (수) 10:59
폰 바꾸고 제일 먼저 합니다..
몰라할꺼없어 2018-08-08 (수) 11:00
이거 몰랐는데 확실히 반응속도가 빨라지네요. ㄷㄷ
뙈지바 2018-08-08 (수) 11:02
아주 예전에 이렇게 했더니 보기 안좋아서 원복함
한개도없어 2018-08-08 (수) 11:02
이거 모르는 사람이 많았구나;
마르코로이스… 2018-08-08 (수) 11:09
속도향상이 느껴지네요^^
델이야기 2018-08-08 (수) 11:11
삼성폰만이 아닌데...
무슨 삼성이 안드 대표인것 처럼...

다른 외산도 같은 방법으로 개발자옵션 들어가는데....
하을까시 2018-08-08 (수) 11:15
별로 빨라진 느낌이 안드는데 재시작해야 적용되나요?
     
       
JAYD 2018-08-08 (수) 11:19
최근에 나온 모델들은 기본적으로 빨라서 큰 효과는 못봅니다. 안드로이드 초기에 나온 모델들은 저게 꽤 효과가 있었죠
나은차 2018-08-08 (수) 11:21
아이폰은 그냥 빨라지는 느낌인듯 재미있는 효과 추가정도?
심새 2018-08-08 (수) 11:40
빨라지는게 아니라 훼이크죠
옹느랑 2018-08-08 (수) 11:41
화면상으로 빠르지만 성능 자체가 올라가는건 아니고 애니메이션 효과를 끄거나 딜레이를 줄여 빨라 보이는 겁니다.
사향고양이 2018-08-08 (수) 11:42
오 좋은 정보네요
원형지정 2018-08-08 (수) 11:43
s8인데 확실히 응답속도가
쿠커솔져 2018-08-08 (수) 11:44
제일 먼저 하는게 저거였는데

예전부터 많ㅇ이 나오는거 아녔나요?
꽃보다요가 2018-08-08 (수) 11:47
윈도우 xp에서 창 애니메이션 효과 끄는 느낌
     
       
이상해고씨 2018-08-08 (수) 12:16
적절한 비유
제이비노 2018-08-08 (수) 11:48
저게 도대체 어떻게 1% 라는거야;;;;

빨라지는것도 아니라 빨라지게 보이는 법인데

저런걸 전문가라고 방송을 내보내는 수준 참...
     
       
탈퇴할회원 2018-08-08 (수) 13:14
캡처를 보면 배터리 소모를 줄이고
휴대폰 구동이 좀 느려졌다면 개선해준다고 해놓은걸
작성자가 빨라지는법이라고 적은거 같은데요?
멋쟁이까마귀 2018-08-08 (수) 11:48
대박...너무 빠르네요ㅋㅋㅋ
왕마이크 2018-08-08 (수) 11:52
그럼 나도 1%인가...
그렇게 돼어 있는데..
없다뮤 2018-08-08 (수) 11:59
진짜 빠르네요!
작은애 2018-08-08 (수) 12:33
진짜빠르네..
샤보레 2018-08-08 (수) 13:32
근데 S9플 정도되는 최신폰도 저런 설정이 필요한가요
쿨링마스터 2018-08-08 (수) 13:47
오 ~ 빨라지네요..ㅎ
게이브뉴웰 2018-08-08 (수) 13:53
1퍼같은소리하네ㅋㅋㅋㅋ
그리고 저거하면 간단한 것들은 빨라져보이지만
다른 어플들 배속이상해지는경우도 있습니다
Apink정은지 2018-08-08 (수) 14:18
ㅋㅋㅋㅋㅋ
2012년에 안드폰 쓰자마자 더 빨리하는방법 찾아서 한게 저거인데..
내가 1%라니..
난도질잭 2018-08-08 (수) 15:17
빨라지네요 ㅋㄱㅋ
Kimagure 2018-08-08 (수) 15:33
전화기 반응속도 ㅇㄷ
암네나르 2018-08-08 (수) 16:10
저 메뉴가 없다 나는
1ws12f 2018-08-08 (수) 16:34
빨라지는게 아니라 애니메이션이 없어지면서 빠르게 보이는거...

앱실행해보면 켜지는 속도는 같습니다
토아ToAh 2018-08-08 (수) 17:24
휴대폰 빨리 ㅇㄷ
swastica 2018-08-08 (수) 20:37
제스쳐 끄니까 또 빨라지네요
카테고리 2018-08-08 (수) 20:40
이거 웃기드만요. ㅋㅋ 이미 앱플레이어 OR 핸폰 커뮤니티에 다 퍼질대로 퍼진거고.
그냥 느낌만 그렇지 실제로는 차이 없음.
한가지 추가하자면
게임속도 빨라지게 하는 기능도 있는데 이것이 계륵인게 2D는 빨라지는데 3D는 더 느려짐. 그러니 이런걸 성능향상? 및 빨라졌다라고 말하기 어렵지요

아주 오래전 꼬꼬마때 생각나는군요.

아래하 한글 암호체계가 뚫렸다고 하면서 그거 뚫은 사람이 나와서 인터뷰 하고 그랬는데
당시에 (그때는 PC통신)는 그사람은 호구다. 이미 그전에 이미 따 뚫어 놓은 사람들이 많았다. 다만 방송을 하지 않았을뿐"  이란 말이 떠오르네요..ㅋㅋ
대마법사 2018-08-08 (수) 20:52
핸폰 빨라지는 법은
앱 다 지우는거에요 ㅋㅋㅋㅋ

속도만 빨라질까요? 배터리도 오래 가요
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이제 느린거 같자나요?
새폰 사면 되요
★두근반세근… 2018-08-08 (수) 21:34
s8 입니다 확실하게 빠르게 반응하는게 느껴집니다 굿~!!!
광년이즐 2018-08-08 (수) 21:47
공장초기화
이말년ㅋ 2018-08-09 (목) 00:26
차라리 2g폰을 쓰라하지
참새방앗간 2018-08-09 (목) 01:34
오오꿀팁해봐야지
작은동전 2018-08-09 (목) 03:02
ㅋㅋㅋ 알고있던사람은 그러려니 하면되는데 꼭 비꼬아비꼬아 꽈리 꽈리하네

유용한 글이나 써주던가
친절한 2018-08-09 (목) 08:35
핸드폰 빨라지는 법은 폰에 설치되있는 안쓰는 앱 지우는게 맞습니다. 애니메이션 효과는 약간 빨라보이게 하는것뿐입니다. 애니메이션 그린다고 베터리 쓰는것보다 안쓰는 앱이 지속적으로 잡아먹는 베타리가 더 클겁니다. 앱 사용하지 않는다고 베터리 안잡아먹는것 아닙니다.
고바우 2018-08-09 (목) 09:09
빨라 졌네요...감사
아이파크 2018-08-09 (목) 09:21
헉~겁나게 빨라졌네요~
클롭살라포에… 2018-08-09 (목) 09:52
머 대단한건줄 알고 왔는데 이미 알고 하고 있는거넹..
징기스콘 2018-08-09 (목) 10:47
아허아희 2018-08-09 (목) 11:07
진짜 제목낚시 쩌네 1%는 넘을듯
Sheek 2018-08-09 (목) 11:15
안빠르다는분들은...음..
앱 구동속도는 같지만 UI는 빨라지는게 맞습니다
ⓔ토랜드 2018-08-09 (목) 11:42
방송에선 안나왔는데
일시적 먹통 벽돌폰 살리는 법도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걸 몰라서 보드 나간거 아니냐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죠~
아프리카사슴 2018-08-09 (목) 13:10
엄청 빠르네요
아이파크 2018-08-09 (목) 20:05
폰성능 고고 ㅇㄷ
부정출발 2018-08-10 (금) 09:54
게임용으로 돌리는 v10에 한번 적용해봐야겠네요
너무 버벅 거렸는데
gackt082 2018-08-10 (금) 18:32
하찮은 방송이었군.
정품,가품,하우징등에 대한 이야기일줄알았는데
휴대폰에 관심이 좀 있는 사람이라면 다 알수있는 테스트모드와 개발자모드라니...
농락도 이런 농락이없다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5
43357 [기타]  갤런트 코치 "100% 팀 킴을 지지합니다. 김민정 감독, 컬링 자질 부족했다".jpg (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0:07 0 118
43356 [기타]  수능영어 레전드 (3)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20:06 1 351
43355 [엽기]  폭행당한 중학생 추락사...가해자들 "자살로 만들자" 스샷첨부 Mia7 20:05 1 256
43354 [유머]  현실남매 문자 실험 스샷첨부 아트람보 20:04 4 603
43353 [사회]  "핀으로 잇몸 찔러 악랄" 보육교사 2심 실형.. (3) 스샷첨부 시간이제일정… 20:01 0 413
43352 [유머]  일본 아이돌이 한국에서는 안 먹히는 이유 (3) 스샷첨부 붉은언덕 20:01 3 938
43351 [유머]  이수역 사건 남성들 신상털림. (4) 스샷첨부 적립금 20:01 2 695
43350 [동물]  상어연골과 사랑에 빠진 강아지...ㅎㅎ (4) 빙글비글 19:58 0 632
43349 [기타]  아빠가 한남충이라는 여자들 (12) 스샷첨부 Baitoru 19:47 1 2107
43348 [유머]  재평가 되는 컬링 짤 (22) 스샷첨부 사니다 19:23 27 4915
43347 [유머]  ebs (31) 스샷첨부 오바킹 19:20 2 2793
43346 [사회]  이준석 vs 신지예 이수역사건 토론대결성사 (24) 스샷첨부 errsaA 19:19 0 3528
43345 [엽기]  영국인이 푸는 한국 영어 수능시험 (6) observer 19:18 1 2148
43344 [기타]  어느 러시아 아내 (4) 스샷첨부 Baitoru 19:16 4 3898
43343 [기타]  아멘도 여혐표현 (20) 스샷첨부 무조건버텨라 19:14 5 3040
43342 [유머]  할러윈데이날 치과간 꼬마 (4)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9:12 7 3226
43341 [후방]  천조국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 외출복장 클래스.jpg (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9:05 3 5178
43340 [유머]  구조대원 만화 (6) 스샷첨부 아트람보 19:04 4 2678
43339 [사회]  구심점 잃어버린 보수층 '박정희 마케팅'을 띄우다. (13) 스샷첨부 yohji 19:02 0 1896
43338 [사회]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있단게 확 느껴지는 짤 (16) 스샷첨부 마블러스 19:00 0 3809
43337 [기타]  오초희 사과문.jpg (38) 스샷첨부 간지큐 18:55 9 5811
43336 [엽기]  휘문고 재단 건물 세입자 보증금 130억원, 관리인이 탕진 ,,,, (4) 스샷첨부 yohji 18:55 4 2622
43335 [기타]  교황님도 인정한 이수역사건 (5)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8:54 35 4369
43334 [기타]  공중에 떠 있는 가상 도시 (12) 스샷첨부 Baitoru 18:49 0 3999
43333 [유머]  언론 아직도 믿냐? (21)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18:46 10 3766
43332 [기타]  이수역 폭행사건 전에 했던 대화내용!! (17) 개두 18:44 7 3864
43331 [동물]  이놈의 꼬리 잡고야 말겠다옹.. 스샷첨부 샤방사ㄴr 18:42 4 1909
43330 [기타]  장윤정 남편의 삶 (38)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8:42 18 5813
43329 [사회]  김성수 3주간 정신감정..심사위 "심신미약 아냐" 만장일치 (4) 스샷첨부 인간조건 18:42 0 1788
43328 [동물]  노랭이 쓰담쓰담.. (1) 스샷첨부 샤방사ㄴr 18:41 7 16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