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5] (회원게시판) 저 예비와이프 자랑쫌 해도 될까요?? (6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일본 올림픽장관 근황

글쓴이 : 행복하세욤 날짜 : 2018-11-09 (금) 23:33 조회 : 10100 추천 : 9  






박근혜때 뚜꺼비아줌마가 문득 생각나네욤 ㅋ

샌프란시스코 2018-11-09 (금) 23:34
15,000원 ㅋㅋ
천사의소원 2018-11-09 (금) 23:35
일본 망해라 ㅋㅋ
손님475 2018-11-09 (금) 23:36
싸게도 하는줄 알았네..
마르비나 2018-11-09 (금) 23:36
방사능 처먹처먹 올림픽. 역대최악의 올림픽.
하이패스 2018-11-09 (금) 23:38
방사능때문에 입국하는 선수들이 있을라나 몰라요?
아무리 운동만 하는 선수들이라도 방사능이 어마어마 한 땅에 들어갈려나?
휴지심s 2018-11-09 (금) 23:38
뒤에 손 가리고 웃노
오십구키로 2018-11-09 (금) 23:41
1500 억엔  도 아닐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ㄹ 하네
히다마리☆ 2018-11-09 (금) 23:48
뒤에 웃는거 조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탄산수 2018-11-09 (금) 23:55
자원봉사자 11만명 교통비나 숙박비도 지원안한다고 하던데
그많은 예산 어디에 쓰는거지............

처음 예상은 13조
아직 시작도 안한 올림픽에 사용한 금액 8조.

예산이 30조를 넘을것으로 전망.

도쿄올림픽 유치가 결정되기 직전이었던 2012년.
당시 도쿄도 부지사가 트위터를 통해 남긴말
"2020년 도쿄올림픽은 진구에 있는 국립경기장을 리모델링하여 거의 40년 전에 개최했던 올림픽 시설을 그대로 쓰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적은 예산으로 개최되는 올림픽이 될 겁니다"
야밤에체조 2018-11-10 (토) 00:09
일본 화이팅! 아베 화이팅!
그까이꺼뭐라… 2018-11-10 (토) 00:14
나도 다음에 올림픽이나 개최해볼까
햇님반유학생 2018-11-10 (토) 00:20
ㅋㅋㅋㅋㅋㅋ 생각좀 하고 말하자
애쉬ash 2018-11-10 (토) 00:21
"여기 올림픽 세 개 주고 잔돈 가지세요. 자 5천엔."
김해인 2018-11-10 (토) 00:54
병신들 ㅎㅎㅎ
겨울아가지마 2018-11-10 (토) 01:06
1조??????????????
인프라가 있을텐데 저렇게 돈이 많이 드나요?
닐삼촌 2018-11-10 (토) 02:13
ㅋㅋ 어쩐지부도나더라니
Bangs™ 2018-11-10 (토) 03:14
뒤에 아재 터졌네 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47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59
110507 [기타]  지리게 봤던 공포영화들.jpg 스샷첨부 쿤쿤 08:46 0 128
110506 [감동]  한국을 위해 싸운 캐나다 형제 스샷첨부 욱나미 08:43 0 381
110505 [기타]  남극 살인미수사건 (4) 스샷첨부 욱나미 08:42 1 526
110504 [유머]  옷 싸게 득템해서 감동받은 언냐 (1) 스샷첨부 gagharv 08:41 0 627
110503 [동물]  DMZ 짬처리반.gif (6) 스샷첨부 쿤쿤 08:34 2 1129
110502 [기타]  정서지능 최악 레전드.jpg (3) 스샷첨부 봄맞이 08:34 0 1443
110501 [블박]  자해공갈 끝판왕.gif (3) 스샷첨부 쿤쿤 08:30 0 1212
110500 [유머]  문어 때문에 불륜으로 오해받은 할아버지 (4) 스샷첨부 천마신공 08:30 1 1519
110499 [사회]  나베가 국회의장실 점거한 이유로 추측되는....jpg (4) 스샷첨부 이게머임 08:29 0 1006
110498 [감동]  동생을 구한 형의 순발력 ㄷㄷ (5)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5 6 2408
110497 [기타]  아파트 1층의 최대 장점 (21) 스샷첨부 욱나미 08:14 5 3088
110496 [유머]  영화 스포 레전드 (2) 스샷첨부 라돌 08:07 1 2911
110495 [기타]  英, 5G 이통 화웨이 핵심장비 사용 금지 김씨5 08:07 1 1140
110494 [사회]  지들이 발의하고 지들도 합의한걸 왜??? (3) 스샷첨부 욱나미 07:57 0 2660
110493 [엽기]  럭셔리 패션 (10) 스샷첨부 라돌 07:55 1 2977
110492 [사회]  새누리가 만든 법, 한국당의 뺨을 때리다 (5) rottne 07:53 0 2493
110491 [기타]  무한도전 맴버들 아이큐.jpg 스샷첨부 봄맞이 07:40 0 3778
110490 [기타]  후쿠시마산 수산물에 대한 일본 내의 분위기 (4) 스샷첨부 욱나미 07:28 15 3584
110489 [유머]  성욕 vs 식욕 (8) 스샷첨부 욱나미 07:21 6 5852
110488 [기타]  므르브에서 나올법한 나이스 캐치 (7) 스샷첨부 클린한세상 07:20 3 3702
110487 [기타]  한국 영화사 레전드짤 (6) 스샷첨부 사니다 07:18 5 5385
110486 [유머]  소림사 입구부터 실망하는 이유.gif (13)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7:05 5 6680
110485 [기타]  노화 늦추는 유전자 발견.jpg (13) 스샷첨부 봄맞이 06:50 7 5777
110484 [동물]  핫팩냥.jpg (6)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06:25 1 3538
110483 [동물]  나랑 친구하자냥.. (4)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06:23 3 2627
110482 [감동]  영웅들의 간식 시간 .gif (3)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4 17 5470
110481 [기타]  보통직장인 월급여 및 월소비금액 (22) 스샷첨부 영길사마 05:01 4 7136
110480 [유머]  예비군 로또 레전설 .jpg (9) 스샷첨부 천마신공 04:44 5 8531
110479 [기타]  선진국이 치매연구 포기했다는 글의 진실 (출처:BBC) .jpg (13) 스샷첨부 천마신공 04:34 10 4914
110478 [유머]  클럽 개꿀팁 대방출 .jpg (7) 스샷첨부 천마신공 04:28 1 733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