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2] (기타) 러시아 근황 (5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기타]

물수제비 고인물..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11-09 (금) 23:26 조회 : 6538 추천 : 4  

https://2.bp.blogspot.com/-LUVmzZ9bFD4/W-WY13tk2eI/AAAAAAAAn1s/GGkso9vvn3c_dfXKBfrskNqgkLi-5vNrACLcBGAs/s1600/2.gif
◆게시물 댓글 작성시, 자료와 무관 반말댓글 및 비방 댓글 작성시 차단 & 신고함...

◆ 중복게시물에 경우, 원본게시물 좌표와 함께 댓글을 남겨 주시길.확인후 Delete..

어쭈구리 2018-11-09 (금) 23:28
아갓씨 2018-11-09 (금) 23:30
이제는 고이다 고이다 썩어버렸네 ㄷㄷ
PinkPg 2018-11-09 (금) 23:31
칼륨덩어리같은건가?
킁쿵 2018-11-09 (금) 23:31
마그네슘판인가 ㄷㄷ
호전랑갈이 2018-11-09 (금) 23:31
물이랑 크게 반응하는 물질덩어리 인듯 ㅋㅋㅋㅋ
Levity 2018-11-09 (금) 23:32
던지는 사람이 마이클 베이인가
자의식과잉 2018-11-09 (금) 23:39
마그네슘 ㅋㅋㅋㅋ
어른아이 2018-11-09 (금) 23:45
마그네슘 역시 ㅋ
사이비 2018-11-10 (토) 00:02
나트륨 최고!!!

불꽃도 보임
k뭉cll 2018-11-10 (토) 03:07
순간 첫 폭발보고 cg인가 싶었는데...

1족 금속... ㅎㄷㄷㄷ
개돌전사 2018-11-10 (토) 05:17
생석회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나는거보면 다 보임 ㅋㅋㅋㅋ
절대주권 2018-11-10 (토) 19:04
카바이트?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6
69874 [동물]  비둘기 수집기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23 0 214
69873 [기타]  약투 근황 (6) 스샷첨부 라돌 18:17 7 1176
69872 [유머]  흔힌 심리전 (3) 스샷첨부 kaara 18:15 1 1021
69871 [동물]  개꿀맛 (1) 스샷첨부 kaara 18:14 3 542
69870 [동물]  싫어하는 애가 얘기를 시작했다.gif 스샷첨부 책에바라™ 18:13 0 959
69869 [유머]  낙원 (4) 스샷첨부 kaara 18:12 0 716
69868 [기타]  너무 많이 만들었나…롱패딩 천덕꾸러기 신세.jpg (1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8:09 1 1593
69867 [유머]  동생과 카카오톡 레전드.jpg (9) 스샷첨부 뚝형 18:07 2 2073
69866 [감동]  한국, 중국, 일본의 키보드 글자 치기.gif (4) 스샷첨부 뚝형 18:03 8 1483
69865 [유머]  너네 엄마랑 잤다 (1) 스샷첨부 kaara 18:03 0 2259
69864 [유머]  코요태 해체를 막은 빽가 .jpg (5) 스샷첨부 시티은행 18:01 3 2163
69863 [기타]  [펌] 한국에서 길잃은 일본인...jpg (3) 스샷첨부 자얀츠 17:59 8 2460
69862 [유머]  다 먹은 게 활용 (5) 스샷첨부 kaara 17:59 1 1630
69861 [기타]  미국여행 중 추락사고 의식불명 대학생…가족들 "도와주세요".jpg (1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7:57 1 1446
69860 [유머]  여성 왁서에게 왁싱 받는 이유.jpg (9) 스샷첨부 뚝형 17:55 2 3155
69859 [사회]  언론과 맞짱뜨는 정치인.jpg (7) 스샷첨부 노랑노을 17:53 0 1953
69858 [유머]  츄리닝 작가 일본 진출.jpg (3) 스샷첨부 뚝형 17:53 11 2926
69857 [유머]  피자 배달왔습니다!.jpg (1) 스샷첨부 gawi 17:52 0 2303
69856 [엽기]  ‘백석역 사고’ 원인은 27년 전 용접 불량 ,, (17) 스샷첨부 yohji 17:51 2 2055
69855 [기타]  심신안정 짤. (12) 스샷첨부 etoilet 17:47 2 2266
69854 [사회]  나경원 "文정부 발목 잡지 않겠다… 협조할 것은 과감하게" (26) 스샷첨부 햇사나무 17:45 0 1395
69853 [후방]  Anne de Paula (2) 스샷첨부 posmall 17:42 0 1611
69852 [기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산천어 축제는 '동물 집단학살'?…폐지 청원 등장 (23) 스샷첨부 yohji 17:40 5 1010
69851 [사회]  "워마드 민낯 낱낱히 드러날것"…하태경, 워마드 해체 논의 토론회 연다 (13) 스샷첨부 yohji 17:37 0 1370
69850 [기타]  경찰대 여성 응시생 ‘무릎대고 팔굽혀 펴기’ 없어질까 ,,, (19) 스샷첨부 yohji 17:33 2 2069
69849 [사회]  받고 싶다.ㅎ (8) 스샷첨부 無答 17:29 0 2738
69848 [정보]   오늘 BC 카드로 GS25 맥주 5천원 할인입니다 (6) 스샷첨부 밥돌이군 17:29 0 1758
69847 [정보]  [국민이전계정]연령별 소비·소득·배분 통계 나와…58세부터 적자 [기사] 스샷첨부 JYLE 17:29 1 631
69846 [기타]  유아인의 편의점 이야기 (27) 스샷첨부 moongun 17:18 30 4155
69845 [유머]  갑자기 분위기 거인.jpg (12) 스샷첨부 삼토렌트™ 17:17 3 47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