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9] (기타) 진짜 사나이가 폐지되어야하는 이유.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현재 신도시 맘카페 공격대상 1호

글쓴이 : 간지큐 날짜 : 2018-11-09 (금) 00:46 조회 : 26332

현직 변호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신도시 일상과 왜 신도시 이혼이 증가했는지 팩트로 글썻더니 모든 맘카페들의 공격대상이 됨


https://blog.naver.com/pyjlawyer/221387719942

 

현재 맘카페 맘들 몰려와서 블로그 댓글 380개가 넘었음


요약.1

1. 신도시 아줌마는 돈이 없지만 강남의 퀄리티를 원한다
2. 신도시 남편의 서울 출근은 피로도가 높다
3. 신도시 아줌마 중 돈 없는 사람은 맘까페 활동으로 소속감을 얻는다
4. 신도시 아줌마는 돈 드는 고급스러운 삶을 원하는데 돈이 없다
5. 이혼한다 (돈 뜯어내려고)

요약.2

1. 돈이 모자라 서울 외곽으로 좀 무리하게 신혼시작
2. 좀 여유있게 살 줄 알았는데 대출금/출퇴근에 지침
3. 무개념 맘충들은 남편은 힘들던 말던 자기불만토로
4. 허세 찌든 맘들이 이혼 소송 제기
5. 신도시 신혼부부 이혼율이 증가추세






1.jpg


남주리
간지큐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창백한푸른점 2018-11-09 (금) 01:17 추천 21 반대 1
유명한 이혼전문 변호사였구나 ㅋㅋㅋ 요새 상대방 변호사가 똑같은 애들이라서 이유가 뭔가 조사해본 거 같다 ㅋㅋ
골아파덕 2018-11-09 (금) 00:57 추천 14 반대 1
변호사한테 배틀거는 멍청한애들이네 ㅋ
CRYSTAL 2018-11-09 (금) 01:13 추천 10 반대 1
돈좀벌겟네ㅎ
열매의웃음 2018-11-09 (금) 00:47
저게 진짜지.
허세와 유행의 80년대생들.
     
       
아나까라까라 2018-11-09 (금) 18:13
저는 80의 끝자락인데

제 윗분 여자들 만나면 참 그렇습니다

이쁘고 공주처럼 키워짐

부모님 대기업 중산층 근데 IMF옴

또 그런 부유했던 것만 생각하고 자기도

누려야겠다는 마인드가 커요

자기도 그걸 가지고 있지 않지만 동시대 남자들 한테
          
            
노래가좋앙 2018-11-09 (금) 20:04
케바케임
     
       
eeeto 2018-11-09 (금) 18:51
70년대생들도 똑같습니다.
          
            
노래가좋앙 2018-11-09 (금) 20:04
역시 케바케임
               
                 
eeeto 2018-11-09 (금) 20:18
케바케이겠지만, 핵심은 그런 비율이 예전에 비해 매우 높아졌다는 거죠...
                    
                      
노래가좋앙 2018-11-09 (금) 20:51
그 비율 자체가 누가 통계 낸것도 아니고 정확히 뇌피셜이거든요 그렇게 믿고 싶은 건 이해하지만 억지라고 봅니다
오렌지짱짱맨 2018-11-09 (금) 00:48
팩트로 갑자기 때려버리면 현실부정하고 자기위안으로 버틴던 사람들이 가만히 안있죠. 누구보다 자기 스스로 아무것도 못하는걸 알텐데
Oxygen 2018-11-09 (금) 00:52
정형외과 미어터지겄쏘
Unblock 2018-11-09 (금) 00:55
결국 종착점은 더욱 암담한 생활인걸 모르는 무뇌들이죠 뭐
스벅스벅 2018-11-09 (금) 00:56
신도시는 안살아봐서 모르겠고 과외하면서 동네 엄마들 많이 만나보고 느낀건데
맘카페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엄마들은 가정주부임. 시간이 많으니 그렇게 활동하는거.

근데 그 중 일부는 학창시절부터 대학교졸업때까지 편하게 용돈받으며 생활함. 여기까지는 다른 사람들과 비슷.
하지만 졸업 후 취업 활동이 아니라 집에 받는 용돈+소소한 알바비로 소비생활을 즐김
그렇게 즐기며 살면서 여러 남자들 경험하다가 괜찮아 보이고 마음 맞은 남자랑 결혼함.

그 후 돈도 제대로 벌어 본적 없는 사람이 자기 소비패턴을 버리지 못해 온갖 지저분한 사회에서 구르다가 들어온 남편을 다시 굴리기 시작함. 낮에 카페 앉아서 애들 학원이야기하고 가방이야기 하는 젊은 엄마들이 딱 이 부류임. 또 그중에서 일부는 그렇게 서로 굴리고 구르다가 서로 지쳐서 이혼.

맘카페의 대부분의 엄마들이 이런 상황인거 같지만 실제로는 일부임. 근데 그 일부가 활동을 워낙 열심히 하다보니 대부분처럼 느껴짐. 꼭 맘충들 뿐만 아니라 80년대 여자애들의 특징인거 같음. 그 비율이 상당한거 같음.

참고로 예전에 유튭에서 봤던 영상이 기억나서 링크검
https://www.youtube.com/watch?v=P7iXnIZSAtU
골아파덕 2018-11-09 (금) 00: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변호사한테 배틀거는 멍청한애들이네 ㅋ
시온자일 2018-11-09 (금) 00:58
공연성 성립하고 인물 특정되서 각도기 재야할텐데 ㅋㅋ
코로나 2018-11-09 (금) 00:59
신도시 이혼 부부 중 그런 고객들이 많은가 보네요. 어쨌든 광고는 성공인듯 만약 저라도 광고인줄 알지만 이혼할 상황이면 저 사람 찾아가 볼듯..  맘카페 아지매 들도 이런 마음으로 소개시켜준 변호사 찾아가고..  시장에 휩쓸리는거지 절대 소비자가 주도  할수가 읎네..
범고래솔피 2018-11-09 (금) 01:00
맘카페로 유세
CRBM 2018-11-09 (금) 01:05
현직에서 피부로느끼면서 적은글이라 반박하기도 힘들듯
또라또라또라 2018-11-09 (금) 01:08
원래 맘카페 라는건.. 여자들이 모여서 살림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걸로 시작합니다.
전통적으로 보면, 같이 모여서 김장도 하고, 애들 교육에 이런 저런 조언도 하고(애 첨 낳은 여자는 도움이 많이 필요해요.)

그래서 그런 여자들이 모여 아파트 부녀회도 만들고 했던거고..
그 부녀회가 맘카페로 발전한겁니다.

근데 거기에 허세질 같은게 끼어드는거죠.
맘카페만 그런게 아니잖아요. 남초 커뮤니티에도 그런 뻥쟁이들은 흔하고
그런 뻥쟁이들 말에 부러워서 자기도 그랬으면 하는 사람은 흔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이런 저런 문제가 되는 일에 대한 변명은 되지 않겠죠.
잘못한건 잘못한거니까요.

문제는 그 잘못을 누군가가 지적해야 하는데 그게 힘들어요.
남초 커뮤니티도 마찬가지에요.
언제나 늘... 이성적인 사람만 있는건 아닙니다.


어쨌거나 변호사가 저렇게 글을 써 놨다면 공격 대상이 맞긴 해요.


지금은 맘카페를 공격해야 하는게 아니라 변호사를 공격하는게 맞죠.


맘카페가 잘못한게 있긴 하지만 그게 저긴 아니잖아요.
그리고 잘못한게 있어도 그것만 갖고 이야길 해야죠.
그걸로 무슨 이혼이니 뭐니 합니까?
     
       
지옥사냥개 2018-11-09 (금) 05:38
남초사이트에서 지역 업체 맘에 안든다고 조리돌림한 케이스 있나요?

남초사이트에서 지역 어린이집 교사에 대해서 진실도 모르면서

조리돌림하다가 자살시킨 케이스가 있는지요??

저 변호사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는데요??

이혼소송쪽에 실제로 일하는 사람이 분석글도 못올리나요.
          
            
천재소년3 2018-11-09 (금) 09:07
아따~성님 팩폭 뼈때리면 폭행죄 아닙미꺼~시원하네욬ㅋㅋ
남초사이트는 첫째로 후방글이 많고 둘째로 후방글 셋째로 후방글....끝
               
                 
태바리우스 2018-11-09 (금) 10: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방 인정합니다 ㅋㅋ
               
                 
연쨩ㅎ 2018-11-09 (금) 14:01
이토는 성게가 있지라
     
       
길가의금낭화 2018-11-09 (금) 09:02
변호사를 왜 공격해요??
     
       
안토렌 2018-11-09 (금) 09:54
쿵쾅이 양비론 오졌다 ㅋㅋㅋ

그래서 남초사이트에서 남자들이 힘모아서 오프라인상 특정 업체를 모함하기, 험담하기, 헛소문 퍼트리기 한 경우가??

사람 자살로 몰고간 경우가??
매일매일 실검뜨고 맘충이라는 별명까지 얻어가며
병신같은 유명세를 떨친 경우가-?
          
            
또라또라또라 2018-11-09 (금) 23:15
무슨 양비론?
그래서 저 맘카페가 누구를 자살로 몰고 간적이 있나요?
다른데 잖아요.
왜 다른데 죄를 뒤집어 씌웁니까?

저기 신도시 맘카페라면서요?
어딘데요?
               
                 
안토렌 2018-11-10 (토) 10:28
쿵....쾅..... 언냐.... 햄최몇 ㅠㅠ
     
       
고수진 2018-11-09 (금) 16:07
캬ㅡ 여초가  여교사 자살한거  빼애애액 남초도 그래  꿀꿀
     
       
러블리러브 2018-11-09 (금) 16:25
뭐래 맘카페같은 여초때매 회사나간 여직원이 한둘도 아니었는데ㅋㅋ
장사도 못하게하고 자살시키고 남초때매 글케되는 경우는
단톡에서 야담하다 비슷한경우는 있는건 맞아
근데 걔네가 자살하고 회사나가디?
남초애들이 잘리거나 욕먹고 말지
     
       
조니미첼 2018-11-09 (금) 20:58
맘카페랑 남초 사이트를 한데 엮으려고... 황당.
     
       
빨간머리지단 2018-11-10 (토) 07:31
논리전개가 머이럼? ㅋㅋㅋ
갑자기 공격대상이 변호사인게맞다는 논리로 가려면
얼마나 대가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웃기네 ㅋㅋㅋㅋ
점잖게 부들부들거리려고 애써보지만
머리한계는 어쩔수없나봄 ㅋㅋㅋㅋ
웃음가면 2018-11-09 (금) 01:12
오우야 일침보소 뭐 하나 버릴게 없네
CRYSTAL 2018-11-09 (금) 01: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돈좀벌겟네ㅎ
     
       
태바리우스 2018-11-09 (금) 10:13
각도기 틀어진 댓글 엮어서 걸면 우수수 떨어지겠죠 ㅋㅋ
창백한푸른점 2018-11-09 (금) 01: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유명한 이혼전문 변호사였구나 ㅋㅋㅋ 요새 상대방 변호사가 똑같은 애들이라서 이유가 뭔가 조사해본 거 같다 ㅋㅋ
아침인사 2018-11-09 (금) 01:23
상대는 변호사다
각도기 잘 재라 ㅋㅋㅋ
cobalt 2018-11-09 (금) 01:23
이혼전문변호사 언더커버 요원들... 참 뭐같이 돈번다
     
       
사용자1234 2018-11-09 (금) 04:25
믿기 힘들지만 이혼담당하는 변호사가 하는 말이라 근거가 있을거 같고,
진짜로 이게 진실이라면 충격적이네요.
skuid 2018-11-09 (금) 01:24
맴충머니 상한가 치는 거임?
Cinex 2018-11-09 (금) 01:46
이혼이 하나의 거대한 산업이라는 말이 참 놀랍네요
저렇게 이혼을 바라보는 사람도 있구나 싶고
     
       
살아라병아리 2018-11-09 (금) 10:10
이혼에는 위자료와 재산분할이라는 돈이 왔다갔다 하는 절차가 따릅니다 거기에 우리나라 이혼률 생각하면 거대산업 맞죠 교대역 출구들 들락낙락하다보면 이혼전문 변호사 광고 엄청 많아요
     
       
심심하네요 2018-11-09 (금) 21:01
이혼보다 더 거대한 산업이 이미 먼저 있었자녀요
의료
오료해 2018-11-09 (금) 01:50
갓영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FBI요원멀더 2018-11-09 (금) 01:50
살살때려야지.. 
존나 쎄게 때리니까 바로 달려듬
므아냥 2018-11-09 (금) 04:49
변호사분, 혹시 용돈이 필요하셨던 건... ㅋㅋ
나가토유키 2018-11-09 (금) 06:58
한달 600으로 우아하고 멋진 삶이 살아지냐.. 800도 애키우면 허덕이는데
     
       
amanse 2018-11-09 (금) 09:29
한달 600백 외벌이 수입인거져?
아이 하나 키우고 둘이 맞벌이해서 600 수준인데 우아한 삶은 절대 각 안나옵니다.

남편 혼자 1000이상 벌어줘야 할걸요
     
       
IT난민 2018-11-09 (금) 12:53
맞벌이 800 벌어도 여유가 없다는게 팩트
그런데 신도시 맘들 대부분 남편 외벌이에 그나마 괜찮은 직장 다니는 남편이나 월300~400 수준
이혼하면 본인 인생 진짜 노답인데 머리가 나빠서 이혼하려고 함
그 남편이 마누라만 잘 만났어도 탈서울 안하고 출퇴근길도 덜 고생 했을거고, 인서울에서 자산 증식 전망도 밝았을텐데.. 혼수 1~5천 밖에 못해온 못난 자신들 때문에 남편이 그 쌩고생 하는것을 죽었다 깨어나도 모르니 원...
나비냐옹 2018-11-09 (금) 08:22
끼리끼리끼리~
마키아 2018-11-09 (금) 08:37


쓰레기 같은 특정 세대가 있죠.
     
       
5천만땡겨줘 2018-11-09 (금) 19:39
현재 30대~40대가 여기 딱 들어맞는 세대네
jade1 2018-11-09 (금) 08:58
음..변호사인데 가서 난리치면

조만간 맘충들 단체로 죄송하다고 할수도 있겠네.
밥줘요얼른줘… 2018-11-09 (금) 09:29
저 변호사 글 재미있게 잘 쓰죠 ㅋㅋㅋㅋ 전업주부 편에서 쓴 블로그 글도 있고 전업주부의 남편 입장에서 쓴 블로그 글도 있는데 둘 다 재미있습니다 ㅋㅋ
-----
https://blog.naver.com/pyjlawyer/221021518231
"어느날 갑자기 직장인남편이 전업주부 아내에 대해 이혼소송을 걸어왔다고 해도 당황할 것도 없고, 슬퍼할 것도 없고, 하늘이 무너지는 상실감이나 공포감을 느낄 필요도 없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여의도 변호사 박영진법률사무소에 연락하면 됩니다. "
"잃을 것은 그깟 쪼다 남편이요, 얻을 것은 온세상입니다."
-----
https://blog.naver.com/pyjlawyer/22101381964
"박영진 변호사 같은 ‘가정주부들의 주적’, 악질 변호사는 그런 착각을 정확하게 노립니다."
-----
그리고 이런 글이 있다고 저 변호사가 주부편이라는 것도 아니고 남편 편인것도 아니죠. 글에서도 보이듯이 변호사라서 돈 주는 사람 편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리아리 2018-11-09 (금) 10:40
이 글땜에 박영진 변호사가 누군지 알게됐죠
엥간한 소설보다 이 글이 더 재밌음 ㅋㅋㅋ
불감자7 2018-11-09 (금) 09:45
블로그 글이 몰입감이 있네요.
Renge 2018-11-09 (금) 09:56
팩폭도 폭력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유퍽 2018-11-09 (금) 09:57
확실히 민주당 쪽 사람은 아니네ㅋㅋ
이럴순 2018-11-09 (금) 10:00
이 게시물은 편향된 면이 있네요
원글 자체는 자극적인 수사가 많이 동원됐지만 신도시 아줌마라는 일반화가 아니에요

'제가 진행하는 이혼 소송의 상당수는' 이라는 말처럼 이혼 소송하러 오는 사람들의 특징이라고 하는 거죠.
이 표본집단을 전체와 일치시키는 건 말마따나 싸우자는 말밖에 안됩니다.
#MERCY 2018-11-09 (금) 10:07
딜량 무엇????
거의 프리서버 급이시네..
지나가던미토… 2018-11-09 (금) 10:08
신도시 맘충년들이 꼭 맘잡고 잘사는 다른 사람에게 바람을 넣어서 싸움을 우발함.

대가리 뽀개벌라.
아치미슬 2018-11-09 (금) 10:11
어그로를 끌었고 어그로에 끌렸군.
살아라병아리 2018-11-09 (금) 10:25
저 변호사가 말하는 여자들이 현실에서 없지는 않겠지만 자신이 만나는 일부분의 경우를 가지고 일반화 하는 것은 꽤나 위험한 경우네요. 그리고 블로그 다른 글들 보니 반대로 주부의 입장에서 편들어 주는 글도 있고 변호사를 데블스 애드버킷이라고 하는 이유를 저 변호사가 그대로 보여주네요. 굉장히 머리 좋은 사람인가 봅니다 이렇게 공짜로 엄청난 광고를 해버리네요 이정도 광고효과 몇 천 만원 들여도 끌어내기 힘들텐데
     
       
빨간머리지단 2018-11-10 (토) 07:29
ㅋㅋㅋㅋㅋ 이런걸로논란안만들어도 이미충분히 아니넘칠만큼 잘나가는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트리아리 2018-11-09 (금) 10:29
맘충더슬레이어 이혼전문 영진이형이네 ㄷㄷ
남편돈 삥땅치는 가정주부 영혼까지 털어서 이혼하게 만드는 글이 꿀잼이었는데
라이프 2018-11-09 (금) 11:08
저런 거지같은 생각을 하고 사는 사람이 글을 뿌려대니 ..  에효 ㅉㅉ... 오늘도 눈배리고 간다
     
       
아푸아루 2018-11-09 (금) 16:50
하나 검거
     
       
심심하네요 2018-11-09 (금) 21:03
저런 글에 눈 배리면
이토 올때마다 눈 배릴건데 눈 배리면서 뭐하러 옴?
눈 더 배려서 파버릴라고 오는건가?
컴바치 2018-11-09 (금) 11:29
저기서 '신도시 아줌마'를 '여자들'로 바꿔봐, 뭐가 달라지는게 있나?
즉, 신도시 부부의 이혼율이 높은거랑 하나도 상관없어 ㅋㅋㅋㅋ

팩트 타령 ㅋㅋㅋ
여기 추천 박는 애들... 네들이 '여자들이 문제다'라고 하는만큼, 너도 문제다.
     
       
야앙누 2018-11-09 (금) 20:36
 
     
       
빨간머리지단 2018-11-10 (토) 07:28
부들부들거리는거여기까지진동오네 어휴...
          
            
컴바치 2018-11-11 (일) 16:48
부들부들거리는거여기까지진동오네 어휴.
               
                 
빨간머리지단 2018-11-12 (월) 07:59
ㅋㅋㅋ 반응보니 성공이네 부들부들잼ㅋㅋㅋ
                    
                      
컴바치 2018-11-12 (월) 16:37
ㅋㅋㅋ 반응보니 성공이네 부들부들잼ㅋㅋㅋ
                         
                           
빨간머리지단 2018-11-12 (월) 17:11
어라 아이디바꿨네요?ㅋㅋㅋㅋㅋㅋ 무슨 신경의변화가 ㅋㅋㅋㅋㅋ
요매 2018-11-09 (금) 11:52
사실 요즘 맘충이란 단어가 나오게 된 시발점같은게 아닐까합니다. 저 맘까페란 곳이. 장점이 되리라 시작한게 온갖 쓰레기들도 모여든게 이런 사태가 된 거 아닐까합니다. 물론 소수이리라 생각합니다. 그런 케이스가 뉴스에 보도되다보니 안좋은 개념이 된것도 있고요...
사실 온라인에서 글쓰는게, 익명이다 보니 현실에선 절대 안하는 말도 하곤 하겠지요. 아무도 모르니까요.
아무도 안보는곳에선 교육받고 자란 사람들이 느슨해지는 경우가 있지요. 저도 아니라곤 장담 못하니까요.
이성이 강한 사람이, 절제를 할수 있는거겠지요...
온라인이라고 너무 막 던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남여를 떠나서요.
구습 2018-11-09 (금) 12:31
저 변호사가 저런 글을 올려서 얻는 이득이 뭘까 광고라기엔 여성고객입장에서는 나는 당신 글에 나온 그 사람들이랑 같은 사람이 되버린 거라 반감이 생길거 같은데 남성고객을 위한 걸까
문의사항 2018-11-09 (금) 13:33
ㅋㅋㅋ
zyxx 2018-11-09 (금) 14:44
변호사분 빅픽쳐 그리면서 떡밥던진거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빨간머리지단 2018-11-10 (토) 07:27
저분은 그런 픽쳐없이도 이미 잘나가는 분이구요
저분도 말했어요
상대변호사들 패턴이 너무 비슷하다구요.
여자데리고 이혼사업하는 변호사 상대해야하는 남자들을 주로 변호한걸로보이구요

이미 그쪽계통에선 이런거있으니없으나 잘나가는분이라
일부러이런논란만들필욕없는그런분이죠
일왕욕해보세… 2018-11-09 (금) 14:58
그놈의 돈...

하긴 돈 때문에 전쟁도 하는 시대이니...
헬메스 2018-11-09 (금) 15:34
남편은 힘들던 말던 => 힘들든 말든
포도쥬스101 2018-11-09 (금) 15:36
뎃글 800돌파
CrewZa 2018-11-09 (금) 15:40
애초에 더 밑바닦까지 가자면 돈도 여러문제중 하나 일 뿐이고
여성이 갖고있는 받으려는 습성 때문입
배려받고 보호받고
자신이라는 주체를 스스로 지키는게 아니고 남자라는 수단을 이용해서
자신을 이롭게 하려는 존재이기 때문임
석린대왕 2018-11-09 (금) 16:05
변호사한테 명치 맞는 첫경험하고 눈탱이도 때려달라고 안달이네...
메롱롱1 2018-11-09 (금) 16:23
ㄷㄷㄷㄷㄷ
아푸아루 2018-11-09 (금) 16:44
베댓에 통한의 반대 1머냐 ㅋㅋㅋㅋㅋㅋ
맘충 한마리 기어들어와서 부글부글 거리고 있냐
가을이온다 2018-11-09 (금) 16:55
맘충이나 메갈이 여기도 있었군 댓글 중간중간...
     
       
심심하네요 2018-11-09 (금) 21:04
최근에 아이디 사서 들어온 분탕종자들 많다고 본거 같네요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어디어디 단체 소속된 백수짓인데 백수 아닌듯한 알바들 많다고 생각하시는게 나을듯
어그로탐지기 2018-11-09 (금) 17:28
구구절절 맞는말만 ㅋㅋㅋ
인육 2018-11-09 (금) 17:44
저런 골빈년들 대리고 어찌 사냐
초보인생 2018-11-09 (금) 18:28
아니 대출금으로 구입한 집이 이혼하면 여자가 가져간다는 환상을 왜 가지지.
빚도 이혼시 분할된다는걸 모르나....ㅋㅋㅋㅋ
akcp 2018-11-09 (금) 19:05
남초사이트…

남초 동호회?

자전거 동호회 가면
지들끼리 장비빨 세우는 거?
laksjjd 2018-11-09 (금) 21:22
굳이 이런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었을듯 싶은데. 일이 넘쳐서 힘든가...
음란금수 2018-11-09 (금) 23:19
이게 그 유명한 맘충연금인가요?
대마법사 2018-11-09 (금) 23:58
머야? 창조경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누껍 2018-11-10 (토) 00:30
팩트폭행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5
44449 [동물]  마누라한테 꾹꾹이하는 남편 (2) 스샷첨부 오타쿠미 08:20 5 2264
44448 [유머]  2014년에 공개된 고대 유물 (15) 스샷첨부 한마루 08:09 3 3170
44447 [유머]  여성 뽀샵 못지않은 남성들 사진조작 (7) 스샷첨부 한마루 08:00 1 3271
44446 [유머]  데님 청바지 만드는 과정 (7) 스샷첨부 한마루 07:58 1 2906
44445 [기타]  부작용 많은 임대사업자 세제혜택…"특혜를 왜 주나, 폐기해야" (3) JYLE 07:30 2 1834
44444 [동물]  빠져있어 뒤지기 싫으면.gif (9) 스샷첨부 일검혈화 06:31 8 5071
44443 [유머]  아들이 준 상 (3) 스샷첨부 라돌 06:28 8 4470
44442 [엽기]  세상은 넓고 미친X은 많다.... (7) 스샷첨부 작전과장 06:19 2 6011
44441 [동물]  바닷속 귀요미 물고기 (8) 스샷첨부 한마루 05:55 4 3375
44440 [유머]  보노보노의 탄생 (5) 스샷첨부 라돌 05:51 0 5077
44439 [기타]  이토인 미래 배우자 (22) 스샷첨부 작전과장 05:33 5 5483
44438 [기타]  패션왕 맥도날드 (2) 스샷첨부 작전과장 05:27 0 5094
44437 [감동]  그래도 엄마 물건 하나는 남았네(스압) (9) 스샷첨부 한마루 05:12 2 3751
44436 [기타]  개그우먼 김지선네 네자녀 일주일 간식소비량. (16) 스샷첨부 영길사마 05:06 3 6556
44435 [기타]  그들이 돌아온다! (6) 스샷첨부 작은동전 04:53 0 3257
44434 [유머]  모기 죽이지 마라~ (5) 스샷첨부 빠락빠락 04:38 4 4268
44433 [유머]  평화로운 10대 얼평 오픈채팅방 (7) 스샷첨부 소다당 04:25 3 5841
44432 [사회]  김혜경 측 "바꾼 휴대전화 모두 없다"..수사 향배는? (17) 스샷첨부 치단된코멘트 04:21 0 3353
44431 [감동]  효심 (2) 상숙달림이 03:49 4 2286
44430 [유머]  이거알면 아재 (8) 스샷첨부 손예진 03:08 1 5070
44429 [유머]  여자들이 행복할수 없는이유 (2) 스샷첨부 손예진 03:08 14 5435
44428 [유머]  여고생에게 어른을 가르쳐주는만화 (2) 스샷첨부 손예진 03:07 3 5696
44427 [유머]  간단히 1억 벌기 (9) 스샷첨부 박사님 03:06 3 7120
44426 [감동]  남편에게 뭘 해줘야 할까요... (6) 스샷첨부 간지큐 02:33 12 5525
44425 [정보]  어깨가 뭉치고 결렸을 때 초간단 어깨 스트레칭.gif (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9 2 4463
44424 [유머]  GTA5로 제작한 이니셜D 드라마 2부 - AE86 VS R32 소리O (5) 스샷첨부 오타쿠미 02:22 1 2243
44423 [유머]  내 동생 사용법 (4) 스샷첨부 오타쿠미 01:56 4 5970
44422 [유머]  4학년 정도면 거침없는 나이지.jpg (5)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1:45 2 7582
44421 [기타]  경리단길 근황 (32) 스샷첨부 Clothild 01:38 10 9279
44420 [유머]  헬스장 테러 (5) 스샷첨부 박사님 01:30 8 74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