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8] (기타) [골목식당] 분식집 창업 상상과 참혹한 현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댕댕이 공격성 순위 TOP 10

글쓴이 : 볼프강가트너 날짜 : 2018-10-12 (금) 13:46 조회 : 8022
ad7d87c55f9460781f499b9fca3f02ba200301.jpg


10.공격성


9.은


8.견종


7.문제가


6.아니라


5.훈련


4.방식


3.문제


2.입니다

 

 










 

1.치와와


 
 
치와와 이 개객끼

d잏ㅇ헤
볼프강가트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드라카 2018-10-12 (금) 13:47
개객끼한테 개객끼라고 하니 데미지가 0입니다
죽은카카루 2018-10-12 (금) 13:51
치와와ㅋㅋㅋㅋㅋㅋ
♥드라마왕자… 2018-10-12 (금) 13:53
치와와 더무섭 ㅂㄷㅂㄷ
공CU리 2018-10-12 (금) 13:54
치와와, 요크솈 요놈들한테 물린적있음..대체로 어렸을때 친구집에서, 많이 키우는 종들이라, 만날 확률이 높아서 물릴 확률이 더 높은건가 어쨋든 고양이한테 물린적은 없음. 그래서 고양이를 키웁시다.
     
       
호우호우홍 2018-10-12 (금) 14:02
현직 고양이 집산데요
놀아주다가 조금만 방심하면 물리고 할퀴고 그래요 ㅠㅠ
          
            
공CU리 2018-10-12 (금) 14:14
주위에 고양이 키우는 사람 몇명 있는데 집들이나 그럴때 한번씩 가보면 너무 귀엽던데..사납지도 않고, 오히려 좀 도망댕긴다고 하나.. 데면데면하고, 배달음식 시켜먹을때도, 멍멍이처럼 와서 해집어 놓치도 않고..고양이 키우는게 꿈임. 하지만 고냥이 털알러지땜에.. 같이 사는건 불가능.
               
                 
누가그래 2018-10-12 (금) 14:58
저도 알러진데, 없어지던데요... 처음엔 안으면 따끔거리고 하더니 요즘엔 안그래요. 현재 4년째 기르고 있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죠.
          
            
Kokas 2018-10-13 (토) 14:04
현직 고양이 집산데요
애가 너무 얌전해서 좋아요
할퀸적도 물린적도 없어서 행복합니다ㅋㅋ
     
       
제미니 2018-10-12 (금) 14:06
고양이한테 안당해보셨구나..
     
       
이번주는로또… 2018-10-12 (금) 14:11
다리엔 기스 손은 이빨에 뚫리고 ㅡㅡㅋㅋㅋ
     
       
IU는뉘집아이… 2018-10-12 (금) 14:23
친구집 고양이가 지가 먼저 와서 그르릉대고 품에 안기고 온갖 애교 다 떨던 놈이 다음날 아침에 보니 신발에 오줌 한그 싸놓은거 보고 정 다 떨어졌음.

그 뒤로 고양이 본체만체함. 친구집 가자마자 신발 높은 신발장에 올려다 놓는 건 필수
          
            
골든자칼 2018-10-12 (금) 14:31
신발 냄새가.. ㄸ냄새.......................................
               
                 
IU는뉘집아이… 2018-10-12 (금) 14:45
그...그건 아닙니다 ㅠㅠ 억울합니다 ㅠㅠ 그 신발 산지 2주밖에 안 된거였는데 ㅠㅠㅠㅠ
                    
                      
구른다구른다 2018-10-12 (금) 15:14
그거 님신발에 암모니아가...
          
            
꾸르끄 2018-10-12 (금) 15:18
와  신발에서 고양이 화장실 냄새가 가능하군요..
티아노 2018-10-12 (금) 13:55
닥스훈트가아니구요? ㄷㄷ
yesimmad 2018-10-12 (금) 14:08
알바로 피자 배달하다가
치와와한테 한번, 퍼그한테 한번 물려 봤네요.
우동쓰 2018-10-12 (금) 14:08
작을수록 공격적이나 데미지가 작음
큰놈들은 점잖은데 물리면 치명적임
imgen 2018-10-12 (금) 14:15
이건 동물애호가들 하는 소리입니다 같은 배에서 태어나 똑같은 환경에서 자라는데도 성격이 서로 다릅니다 그냥 태어날때부터 강한 공격성을 띄는 녀석들이 있어요
     
       
대물존슨 2018-10-12 (금) 15:23
본문에 말하잖아요. 개가 아니라 훈련문제라고. 사람이라고 다른가요. 성격이야 천양지차 지만 다 배우고 교육받아 사회생활 하잖아요? 그리고 동물 얘기를 동물에 대해 잘아는 사람이 얘기해야죠 모르는 사람이 얘기해서 되겠습니까
박혜수 2018-10-12 (금) 14:15
아~ 그랬냐~ 발발이~ 치오와~ 왠냐하면~~ 왠냐하면~~
truewash 2018-10-12 (금) 14:17
뮴뮴
애쉬ash 2018-10-12 (금) 15:19
공격성은 개 문제가 아니라 사람 문제입니다.
아...치와와 빼고

-----
...라는 건가요? ㅋㅋ 저는 일부 몰티즈도 포함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4
33164 [엽기]  사우디의 꼬리 자르기? 스샷첨부 無答 05:58 0 165
33163 [유머]  잘못한 문신 없애는 법 스샷첨부 박사님 05:47 0 468
33162 [유머]  몸수색 중인 경찰 (1) 스샷첨부 소다당 05:47 0 479
33161 [유머]  연령대별 성공한 인생 (1) 스샷첨부 밥돌이군 05:13 0 943
33160 [사회]  독일 로스톡 2020년부터 학생들 버스, 전차 등 완전 무료로.. [기사] (2) 스샷첨부 최대8자 05:12 0 325
33159 [기타]  고양이 액체설.gif (2) 스샷첨부 영길사마 05:10 0 683
33158 [기타]  중국은 무슬림 백만영을 강제수용하고 있다는데.. [기사] (2) 스샷첨부 donn 05:04 0 722
33157 [기타]  피난민으로 성당에서 식량 배급받던 한 아이가....jpg (5) 스샷첨부 remigius 04:10 17 1572
33156 [후방]  인스타그램 논란사진 (16) 스샷첨부 손예진 03:45 3 2986
33155 [유머]  부산싸나이들의 노래예약하는법 (5) 스샷첨부 손예진 03:44 3 1694
33154 [유머]  컴터하는 여자꼬시는법 (11) 스샷첨부 손예진 03:43 0 2109
33153 [유머]  칼빵 대처법 (14) 스샷첨부 손예진 03:42 1 1758
33152 [기타]  아재들이 뒤마의 삼총사를 알게되는 그 시작 소리O (1) Marilyn 03:05 0 1252
33151 [유머]  James Breakwell (1)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02:50 4 1040
33150 [유머]  소년들이 낚시를 가면? (3) akwldi 02:43 0 1636
33149 [유머]  로또 당첨금 수령기 (2)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02:25 1 2921
33148 [유머]  여성간병인 74% 성희롱.학대 당해. (3) 스샷첨부 의니 02:19 2 1799
33147 [유머]  일본 왕이 먹던 식사 (13) 스샷첨부 의니 02:17 7 3775
33146 [공포]  폭행하는 택배기사 (25) 스샷첨부 블링크 02:02 6 3277
33145 [정보]  온라인으로 코트 및 롱패딩 구입할 때 이미지 팁.jpg (10) 스샷첨부 10X10 01:59 2 2989
33144 [유머]  일본 독거 여성의 삶 (9) 스샷첨부 madmad 01:55 2 3460
33143 [사회]  태광 이호진 前 회장, 3년 반 실형 받고 '7년째 보석'..단 63일 수감 (2) 낭인흑랑 01:53 0 1144
33142 [엽기]  위험한 장난.gif (4) 스샷첨부 도시어부 01:41 1 3159
33141 [유머]  신박한 디시 갤러리 (25) 스샷첨부 NJay 01:37 2 3764
33140 [기타]  안전밸트의 중요성 (7) 스샷첨부 도시어부 01:32 4 3105
33139 [유머]  친구가 '도를 아십니까' 아줌마 꼬신 썰 (19) 스샷첨부 M13A1Rx4 01:27 3 4530
33138 [유머]  형 몰래 보세요 (2) 스샷첨부 토렝뜨 01:26 1 3124
33137 [기타]  리얼같네 ㅎㅎㅎ (4) 스샷첨부 Runari 01:25 0 2970
33136 [유머]  다시보는 민교의 난 소리O (2) 슈퍼스타촤 01:23 2 1331
33135 [유머]  친구 어머니 장례식장에서 웃음 터져버린 디씨인 (11) 스샷첨부 M13A1Rx4 01:17 1 36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