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16] (기타) 21세 여자 마인드.jpg (11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유머]

미 해병대 사령관의 국뽕...

글쓴이 : 파브르르르 날짜 : 2018-10-11 (목) 20:33 조회 : 11592 추천 : 21  




말잇못....ㅠㅠ

주홍얼음 2018-10-11 (목) 20:35
야!!

거기서 태어나서 늙어 죽는 사람들도 좀 생각해주라!!
엑셀리온 2018-10-11 (목) 20:36
국뽕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개 호구로 보는거지...
지네 속국으로 아는거지..
     
       
간지굴비님화 2018-10-11 (목) 21:14
저 발언의 맥락이랑 전혀 상관없는 의견이네
          
            
고수진 2018-10-11 (목) 21:20
ㅡ ㅡ유감인데 미국에서도 얼마든지 저런 곳 넘쳐요

춥고 덥고 산지

눈투성이
사막
산가

저건 해보는 소리죠

다만.........

땅이 넓어서 그런 곳 이동하는 게 좀 그러겠지만

(마찬가지로 중국이나 러시아도 그렇지만)
               
                 
간지굴비님화 2018-10-12 (금) 02:13
다만이라는 전제가 중요하죠

훈련지로는 거리상으로나 최적이 맞죠

중국도 그럼 살기 좋은 나라겠네요

다만 중국인이 없으면
                    
                      
dkaspete 2018-10-12 (금) 09:00
별로 중요한거 같진 않은데요. 4스타인데 본인이 훈련할까요?
시밤탱 2018-10-11 (목) 20:36
아 젠장 어릴땐 초등학교에서 울 나라는 4계절이 또렷해서 좋다고 배웠는데, 좋긴 개뿔.
     
       
고수진 2018-10-11 (목) 21:21
우스운 게 일본이 일뽕 방송하면서 그게 자랑이라고 하더군요;;;
올마이티 2018-10-11 (목) 20:36
팩폭
개구리사냥꾼 2018-10-11 (목) 20:37
그걸 장점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이 있구나
제로코드 2018-10-11 (목) 20:38
ㅋㅋㅋㅋㅋ 반박할수가 없다
참숯불장어 2018-10-11 (목) 20:38
한국의 계절과 지형이 얼마나 좆같으면 군사 훈련용으로 쓰겠음 ㅋㅋㅋ
래킹볼 2018-10-11 (목) 20:40
펄-럭!
하늬비이 2018-10-11 (목) 20:40
지옥 같아서 던져놓고 굴리기 좋다는 뜻인가
연병장님 2018-10-11 (목) 20:41
너무 혹독해서 군인들 단련하기 최적의 조건 ㅋㅋㅋㅋ
닐삼촌 2018-10-11 (목) 20:42
야 돈내고 사용해.
아라봐라 2018-10-11 (목) 20:43
ㅎㅎㅎ
기나긴침묵 2018-10-11 (목) 20:44
한마디로 병사들 개같이 굴리기 좋다 이거네요ㅋㅋ
오말우왕자 2018-10-11 (목) 20:44
사막과 빙하를 제외하곤 모든걸 갖춘 그곳
미혹의바다 2018-10-11 (목) 20:44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고 지형이 험악해서....훈련하기 좋다? 굴러라 병사들아
oxidecircle 2018-10-11 (목) 20:44
여름엔 중동/아프리카를 갈 필요가 없고
겨울엔 알래스카를 갈 필요가 없다.
거기다 평야보다 산지가 더 많지.
극한상황 훈련은 여기만한 데가 없을걸.
     
       
고수진 2018-10-11 (목) 21:22
미국이나 중국도 얼마든지 그러는데

다만 쓰신대로 이동하는 거리가 지네 땅에 무지 넓어 그렇구나;;
제피 2018-10-11 (목) 20:44
미군이 가장 추운 조건에서 치른 전투가 장진호 전투.
그래서 방한장구를 알래스카와 동일한 조건으로 갖추고 있음.
     
       
고수진 2018-10-11 (목) 21:23
미국이 한국이 무슨 베트남인지 알고 왔었다죠 ㅡ ㅡ...이게 프랑스나 영국도 그래서

프랑스는 당시 베트남 독립전쟁 막느냐고 발악하던 터에 베트남과 비슷한 곳일테니 그냥 보내~
베트남 주둔군 보냈다가.......겨울에

;;;;;
마울로 2018-10-11 (목) 20:45
ㅋㅋㅋㅋ 이 좁은곳에 다양한 지형이랑 날씨 있는곳도 그리 많이 없겠죠 어휴 대항군 잡는다고 산타던거 생각하면
백도라니 2018-10-11 (목) 20:47
바다로 둘러 쌓여 있고 섬도 많아서  사막빼곤 왠만한 극한의 훈련을 위한 지형조건이 완벽한곳..
K626 2018-10-11 (목) 20:48
에훜ㅋㅋ
미국드라마 2018-10-11 (목) 20:48
우리나라만큼 대도시에 산이 있는나라도 많지않으니 ㄷ ㄷ
▶◀가난이 2018-10-11 (목) 20:52
우리나라가 미군의 훈련장소로 적합하다는 개소리
     
       
고수진 2018-10-11 (목) 21:22
그래서 매향리에 수십여년 폭격 훈련
멀리고 2018-10-11 (목) 20:54
..
♥드라마왕자… 2018-10-11 (목) 21:08
ㅋㅋㅋ
Alloien 2018-10-11 (목) 21:13
사막제외 모든 필수요소를 갖춘 나라죠...

봄 - 존재 x.. 근데 의미 없음... 개꿀인데...
여름 - x나 더움... 거기에 동남아급 습기... 베트남전쟁 생각하면 ㅓㅜㅑ
가을 - 존재함? 근데 의미 없음... 개꿀인데...
겨울 - 시베리아 벌판에 귤 까먹을... 동계지역 끝판왕은 아니고 준보스급...
     
       
고수진 2018-10-11 (목) 21:24
미국이 그런 조건 다 가지고 있다는 게 함정.

사막도 있지 눈 무지오고 추운 곳 있지
산가도 얼마든지 있지

미국에는 아랍 대비 훈련기지도 있습니다.
아랍풍 건물에 아랍어 쓰는 미군들이 현지 적군으로 나와 가상훈련하는데
실탄 안 쏘다 뿐이지 건물도 실제로 부숴가며 훈련하더군요;;
          
            
Alloien 2018-10-11 (목) 21:33
대신 거긴 멀지만 여기 가깝자나요...

미국으로 따지면 한 개 주에서 혹한, 혹서 다 할 수 있지만....
미국 입장서는 북쪽 끝... 남쪽 끝 가야하니까요...
               
                 
고수진 2018-10-11 (목) 21:34
ㅠ ㅠ 생각하니 뭔가 열불나네요
ABC초코 2018-10-11 (목) 21:20
극한의 조건..
jesuita 2018-10-11 (목) 21:23
한국전쟁 당시 미군이 부모에게 보낸 편지에 비슷한 말이 있죠. 낙동강 전선에서는 ‘엄마, 한국의 기후는 플로리아 같아요.’ 이어서 1950년 12월 함흥 전선에서는 ‘엄마, 여기 기후는 알래스카 같아요.’

엄마은 대체 코딱지 같은 작은 나라의 기후가 어떻게 플로리다와 알래스카 급의 기후인지 혼란에 빠졌다죠.
자유종 2018-10-11 (목) 21:25
바꿔말하면,
해병대 극기체험하기 좋다는 뜻 아니야... ㅠㅠ
푸른남자 2018-10-11 (목) 21:27
야 우리 거기 살고 있거든!
aceham 2018-10-11 (목) 22:01
우리나라를 미군 전투훈련소 정도로 취급한다는 말이군..ㄱㅅㄲ
KIllMB 2018-10-11 (목) 22:26
일본에 가봐라 거기도 우리 못지 않다
     
       
oxidecircle 2018-10-11 (목) 23:53
방사능, 지진, 화산 태풍까지
종합 재난 훈련소
아파테이아1 2018-10-11 (목) 23:35
장비들의 기동비용을 생각하면 ㅜㅜ
     
       
작성자전여친 2018-10-12 (금) 05:17
화차적제 고고
          
            
아파테이아1 2018-10-12 (금) 14:44
화차적재는 당연한거고요..
이동거리는 곧 돈이니까요..
gawi 2018-10-12 (금) 06:25
ㅋㅋㅋㅋ
크래니 2018-10-12 (금) 11:57
사계절도 좋고 산도 좋고 강도 좋은 나란데 왜 전쟁터로 쓸려 하냐고... 돌아가...
아무튼모름 2018-10-12 (금) 13:54
지구상 거의 대부분의 자연환경을 한곳에서 경험해볼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9
79960 [기타]  간지나는 놀이터 놀이기구. 스샷첨부 etoilet 10:40 0 467
79959 [사회]  구잘이 알려주는 무...무서운 러시아 ㄷㄷㄷ.mp4 prisen 10:40 0 624
79958 [기타]  서양녀가 보는 한국남자.jpg (5) 스샷첨부 owleagle 10:33 4 1313
79957 [사회]  “김관진, 美 로비업체 통해 1억 수수 정황”.news (6) 스샷첨부 노랑노을 10:32 0 636
79956 [기타]  매주 피를 뽑는 남자 (7) 스샷첨부 하데스13 10:32 4 1062
79955 [정보]  치질, 연령이 높을수록 잘 걸린다? (2) 스샷첨부 이누7 10:31 1 565
79954 [정보]  구라제거기를 왜 사용합니까... (8) 강진우 10:29 1 1249
79953 [유머]  동물농장 레전드 (2) 스샷첨부 하데스13 10:29 0 1211
79952 [유머]  오늘 당번 누구야? (1) 스샷첨부 #MERCY 10:28 1 862
79951 [기타]  왜냐하면 닌자 어쌔신이니까요.avi 스샷첨부 왜죠 10:26 0 866
79950 [기타]  금수저의 흙수저 코스프레 - 도둑 맞은 가난 (8) 스샷첨부 하데스13 10:21 6 1560
79949 [엽기]  대륙의 암소 습격 (3) 스샷첨부 Baitoru 10:20 1 1463
79948 [공포]  외국 기사 소개하면 삭제 먹네요ㅋㅋ (2) 그렇지 10:19 8 1211
79947 [사회]  나경원은 몇등 여자 일까요? (6) 스샷첨부 Mia7 10:19 0 1292
79946 [기타]  한국여자들의 내로남불...... (7) 스샷첨부 하데스13 10:08 14 2529
79945 [기타]  인종차별을 한번도 당해본적 없다는 흑인 (10) 스샷첨부 Baitoru 10:06 7 2546
79944 [기타]  불법주차 테이프 테러한 은행직원 (13) 스샷첨부 Baitoru 10:00 0 3111
79943 [기타]  테슬라 자동차의 기술력 (8)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9:56 1 3309
79942 [유머]  착시 효과 (3) 스샷첨부 부발읍저격수 09:56 2 2095
79941 [후방]  신재은 눕방 봉인해제.gif (3) 스샷첨부 offonoff 09:53 6 4057
79940 [유머]  개 귀에 트럼프.jpg (5) 스샷첨부 부발읍저격수 09:51 3 2262
79939 [블박]  사고가 부족했던 렉카.gif (4) 스샷첨부 offonoff 09:50 0 2965
79938 [유머]  진심 개공감 (1) 스샷첨부 ◇에오구스◇ 09:47 2 1830
79937 [후방]  영화배우 김희정.gif (6) 스샷첨부 offonoff 09:47 1 3908
79936 [기타]  행운과 축복을 가져다 주는 토템입니다..jpg (7) 스샷첨부 부발읍저격수 09:42 21 2587
79935 [기타]  강원도 고성 GP 내부 언론 최초 공개.jpeg (5) 스샷첨부 offonoff 09:39 4 3267
79934 [유머]  무한상사 레전드.gif (2) 스샷첨부 offonoff 09:35 2 3594
79933 [정보]  와인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와인.jpg (11) 스샷첨부 offonoff 09:32 1 2945
79932 [동물]  밥솥과 냥이. (7)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9:31 7 1425
79931 [유머]  발리우드식 심장이식.gif (5) 스샷첨부 offonoff 09:29 2 357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