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0] (유머) 연봉 1억 5천이지만 천대받는 직업 (9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2017년 세계 민주주의 지수 조사 결과.jpg

글쓴이 : 필소구트 날짜 : 2018-10-11 (목) 19:26 조회 : 5284


한국은 20위로 아시아에서는 1위네요.

촛불집회 영향이 있었겠지만 아시아에서는 그나마 우리나라 민주주의 비스므레하죠.

출처: 이코노미스트. 딴지에서 펌한 내용입니다.
비단길

변화 2018-10-11 (목) 19:28
일본 23위에서 웃으면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10-11 (목) 19:30
일본은 무늬만 민주주의죠. ㅋ
          
            
변화 2018-10-11 (목) 19:32
프랑스가 29위인 이유도 궁금하네요...
나름 시민혁명의 나라인데 ㄷㄷ
               
                 
글쓴이 2018-10-11 (목) 19:35
그러네요 ㅋ
               
                 
꿈꾸는순수 2018-10-11 (목) 19:49
대통령이 신자유주의자 민영화를 좋아함.
                    
                      
jughuis 2018-10-11 (목) 20:03
그거는 경제형태라서 민주주의와는 상관없죠.
                         
                           
꿈꾸는순수 2018-10-11 (목) 20:14
글쎄요. 전 신자유주의가 경제시스템만 한정적으로 말하는거라고 생각을 안해서 사실상 신자유주의자들에게 신자유주의는 이념이고 신앙이자 진리입니다.
                    
                      
jughuis 2018-10-11 (목) 20:22
경제이념이죠.... 신자유주의자들이 민주주의 부정하나요??
토닉EI 2018-10-11 (목) 19:30
일본은 왜 23위 씩이나 하지
바리스타강사 2018-10-11 (목) 19:31
미국이 우리나라보다 밑이네;
     
       
글쓴이 2018-10-11 (목) 19:33
트럼프 효과 아닐까여? ㅋ
     
       
징쨩아이유 2018-10-11 (목) 19:38
미국은 사기업이 국회의원한테 로비하는 게 무려 합법인 나라입니다. 총기사고가 그렇게 많이 나도 규제를 안하죠. 총기협회에서 돈을 어마어마하게 뿌리거든요.
LUVTOME 2018-10-11 (목) 19:31
틀딱들이 태극기 집회하는 꼬라지만 봐도 얼마나 민주적인 국가입니까..
후츠 2018-10-11 (목) 19:31
ㅋㅋㅋ 북한 ㅋㅋㅋ
     
       
글쓴이 2018-10-11 (목) 19:33
167위네요. ㅋ
I♥IU 2018-10-11 (목) 19:38
일본 선거점수가 8.75인데 바로아래에 이름도 잘 모르는곳들도 다 9점대 ㅋㅋㅋ

이걸보면 일본 선거가 얼마나 ㅈ같은지 알수있음
Canard 2018-10-11 (목) 19:44
일본이 어떻게 민주주의 순위에 올라가나 ㅋㅋ
프랑스야 사회주의의 태동국이니까 그렇다 쳐도
맥매니아 2018-10-11 (목) 20:00
기본적으로 무슬람은 다 떨어지네
세린홀릭 2018-10-11 (목) 20:33
ㅈ본 23위?ㅋㅋㅋㅋㅋ거른다
zero06 2018-10-11 (목) 22:08
일본 등수 보고 웃고갑니다 ㅋㅋ
tokyoara 2018-10-12 (금) 00:28
ilnam 2018-10-12 (금) 08:51
북한은 꼴지네....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6
303 [정보]  살면서 버려야 할 15가지 습관... (11) 스샷첨부 vovo 16:27 2 3275
302 [정보]  옛날 교과서 살짝 엿보기 (짧은 영상) (2) prisen 14:51 1 2016
301 [정보]  고추 테러의 실패 (임진왜란. 실화) (19) 스샷첨부 prisen 13:30 2 6354
300 [정보]  하버드의 글쓰기 수업 (28) 스샷첨부 잘되라고하는… 12:21 16 7403
299 [정보]  경매투자와 취득방법 (4) 스샷첨부 멋쟁이까마귀 10:20 1 4254
298 [정보]  컴퓨터에서 당장 지워야할 것.jpg (50) 스샷첨부 오프온오프 09:54 34 14640
297 [정보]  초박형 ㅋㄷ 리뷰 (13) 스샷첨부 Astralll 01:42 11 15155
296 [정보]  드루이드 근황 (19) 스샷첨부 네모홀릭 00:33 46 20496
295 [정보]  크리스마스 선물용 공룡가방 (11) 스샷첨부 망치소리 12-09 5 7862
294 [정보]  도시에 나무를 더 많이 심어야 하는 이유 .jpg (12)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9 19 9248
293 [정보]  응원 댓글만 달아도 천원 기부 (11) 진마이 12-09 15 5388
292 [정보]  대학별 지하철역 거리 비교 (34) 스샷첨부 잇힝e 12-09 18 10512
291 [정보]  넷플릭스 원하는 장르 찾기 (PC용) [스압] (64) 아햅노머니 12-09 66 15995
290 [정보]  프랑스 파리 여행하려는 분들 있다면 폐점한 곳 확인하세요.jpg 스샷첨부 donn 12-09 1 4822
289 [정보]  2019 프랑스 여자 월드컵 개막전은 한국 vs. 프랑스 [기사] 스샷첨부 donn 12-09 4 3978
288 [정보]  피해야할 중국집 꿀팁 (15) 스샷첨부 Baitoru 12-09 18 12805
287 [정보]  전선을 정리해보자 (92) 스샷첨부 네모홀릭 12-09 67 28497
286 [정보]  중국이 달에 가는 이유! (2) 처릿 12-09 2 8049
285 [정보]  일본어 한마디 배워볼까요?.avi (5) 시마짱 12-09 3 5665
284 [정보]  눈으로 체크할수 있는 질병... (11) 스샷첨부 vovo 12-08 3 8917
283 [정보]  오늘 무료,할인 아이폰 어플 추천 16개 (타워오브포츈, VPN, 여행 플래너, 맞춤법) (3) 스샷첨부 달님해님 12-08 3 3162
282 [정보]  1968.1.21 김신조 사건 (13) 스샷첨부 정의™ 12-08 6 8823
281 [정보]  히말라야 산맥에서 발견한 바다 생물의 흔적 .jpg (19)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8 10 14308
280 [정보]  KT 더블할인 멤버쉽 목록 (20) 스샷첨부 heidern 12-07 1 8192
279 [정보]  더운 물 목욕이 건강에 좋은 7가지 이유 [기사] (7) 스샷첨부 JYLE 12-07 1 6194
278 [정보]  11일부터 무주택자의 내집마련 기회가 넓어진다는데···뭐가 어떻게 달라졌나 [기사… (12) 스샷첨부 JYLE 12-07 3 4078
277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산 식당들.jpg (109) 스샷첨부 블록틱스 12-07 40 15649
276 [정보]  삼성전자 포켓몬고 개발사에 4천만달러 투자 - 지난주 VR뉴스 모음 오로라겅쥬 12-07 0 3798
275 [정보]  함박눈이 오는 지역이 있네요. (22) 스샷첨부 각잡스 12-07 2 7393
274 [정보]  윈도우7 (8, 8.1 포함) 시디키 버리지 마세요. (32) 스샷첨부 하마르 12-07 6 106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