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6] (기타) 애플유저였던 유투버가 전하는 애플 근황 (17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영화반전이 너무 감동적이라 개봉당시 결말 지킴이 운동까지 했던 영화

글쓴이 : 돌발이 날짜 : 2018-10-11 (목) 12:53 조회 : 23258
1.jpg





스포일러가 포함되어있으므로 안보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2.jpg

웃긴영화인줄 알고 봤는데 영화 끝나고 눈물흘린 1人


테즈진 2018-10-11 (목) 13:24 추천 12 반대 0
재밌게 본 영화네요
다시한번 보고싶네요^^
유치하리뽕짝 2018-10-11 (목) 12:59 추천 4 반대 0
점심 먹으면서 보다가 눈물 흘릴뻔..... 본거라 아는내용인대..... 가을이라 일조량이 부족한가 봅니다......
금초딩 2018-10-11 (목) 12:57 추천 3 반대 0
김태훈이었나.. 한줄평이

맛있는 짜장면이어도 너무 늦게 나오면 싫다ㅋㅋㅌ
반전은 나름 좋았는데ㅋㅋㅋ 너무 늦게나옴ㅋㅋㅋㅋㅋ
성공하는자 2018-10-11 (목) 12:56
ㄹㅇ 잘만듬 안울수가 없
yohji 2018-10-11 (목) 12:57
사랑의 동반자" 와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그닥 ;;

그리고 글제목에 스포라고 적어주세요 !!!
     
       
글쓴이 2018-10-11 (목) 12:58
영화 제목을 안넣어서 스포라고 안적었고, 맨 첫부분 포스터 바로 아래에 글귀 넣어놨어요
금초딩 2018-10-11 (목) 12: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김태훈이었나.. 한줄평이

맛있는 짜장면이어도 너무 늦게 나오면 싫다ㅋㅋㅌ
반전은 나름 좋았는데ㅋㅋㅋ 너무 늦게나옴ㅋㅋㅋㅋㅋ
유치하리뽕짝 2018-10-11 (목) 12: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점심 먹으면서 보다가 눈물 흘릴뻔..... 본거라 아는내용인대..... 가을이라 일조량이 부족한가 봅니다......
     
       
도사로소이다 2018-10-11 (목) 17:04
저도...
워드맵 2018-10-11 (목) 13:05
나는 정말 반전은 생각도 안하고 봤다가 그 장면에서 진짜 감정이 파도처럼 밀려오더라.
이 영화는 '반전이 있다'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스포임.
     
       
양말2개 2018-10-11 (목) 17:47
그 말을 들었다면 아마 그저그런 영화가 됐을텐데 다행히 밑에 분들처럼 아무런 정보없이 본거라.. 김밥에서...
물고기날개 2018-10-11 (목) 13:06
이거 코리아식스센스 였는대 스포 다 해버렸내
향기바다 2018-10-11 (목) 13:09
본문에 스포있다고 밝혔음에도 스포했다고 징징거리면 뭐 어떡하라고 ㅋㅋㅋ
냥집사 2018-10-11 (목) 13:12
약 못먹게 하려고 물 마시던거에서 또 눈물ㅠㅠㅠㅠ
k2k23 2018-10-11 (목) 13:14
ㅜㅜ... 이거 보다가 엄청 울었는데..
banggeul 2018-10-11 (목) 13:15
영화보면서 잘 안우는데 이때 진짜 눈물이....ㅠㅠ
죠리퐁국물 2018-10-11 (목) 13:16
이거 진짜 무슨 정보 하나없이 지금 와이프랑 영화관 가서 봤는데 둘다 엄청 울었는데 ㅎㅎㅎ

와이프 화장하고 왔었는데 이런걸 봐서 화장 지워진다고 혼났음
응큼늑대 2018-10-11 (목) 13:18
헐 ㅡㅡ 이런 반전이..
재미 없을줄 알고 안봤는데
     
       
無間地獄 2018-10-12 (금) 10:28
저두
Stally 2018-10-11 (목) 13:23
전형적인 차태현이 즙짜내는 영화
물론 재미없다는건아님 딱 기대한만큼만 재밌었던 영화
근데 생각보다 즙이 많이 나온건 안비밀..
테즈진 2018-10-11 (목) 13: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재밌게 본 영화네요
다시한번 보고싶네요^^
없다뮤 2018-10-11 (목) 13:26
아 진짜 생각없이 보다가 중반부터 광광 울었다ㅠㅠ
♥드라마왕자… 2018-10-11 (목) 13:37
흑흑
티모33 2018-10-11 (목) 13:38
마음놓고 보다가 김밥 미나리에서 즙이 터져나옴..

지금도 움.
GYoung 2018-10-11 (목) 13:44
차태연이 중간에 재미없어서 나가는 사람들 보고 안타까웠다던 ㅋㅋㅋㅋㅋ
k뭉cll 2018-10-11 (목) 13:44
영화 첫 장면인 자살 시도 장면부터 복선이 깔리죠
(물이 가득찬 물통에 포커스를 맞춰줬는데 다음신 보면 그게 빈물통이 됨)
qhsh보노 2018-10-11 (목) 13:46
티비에서 하길래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ㅜ
제미니 2018-10-11 (목) 13:50
지금도 가끔 케이블에서 해주면 보고 움
9ty5498u 2018-10-11 (목) 14:02
눈물이 찡한 영화
라이커진링 2018-10-11 (목) 14:04
줄거리 보는데도 눈가에 즙이 나오네.
정말 감동깊게 본 영화였는데 ㅠㅠ;;
론다로우지 2018-10-11 (목) 14:51
생각없이 그냥 휴먼코미디인가 하고 봤음

미나리김밥으로 반전나오기 직전쯤이
각 귀신들 소원성취해주고 여주랑도
잘되어가면서 뭐 특별한거 없이 정리되가는
분위기라 집중력 떨어지고 이 영화 별로네..
라는 생각이 들때쯤인데..

그 마지막 반전이 모든걸 뒤집는 영화
항홍홍 2018-10-11 (목) 15:09
일본만화 표절하거아냐 꼬맹이가 귀신 소원들어주는 내용
하얀왕 2018-10-11 (목) 15:57
이거 보러 버스타고 가는길에
뒷자리 여자애들이 결말을 말해버림...
정말 죽이고 싶었음...
노래가좋앙 2018-10-11 (목) 16:50
차태현이 저런 영화 많이 찍는듯
지브라루 2018-10-11 (목) 16:56
아무 정보 및 생각없이 겁나게 지루하게 보다가 마지막에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네요.
눈물 흘린 정도가 아니라 펑펑 울었음.. ㅋㅋ
식스센스, 유주얼 서스펙트는 결과를 알고 봐서 어쩔수 없이 제외 되고..
내인생 최고의 반전 영화임..
듀브라닉드 2018-10-11 (목) 16:58
미나리....
왕초봉 2018-10-11 (목) 16:59
우와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하던 여자랑 같이 봤던 영화인데 그분이 영화 70%쯤 진행될때쯤
재미없다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다고 나가자고해서 내생애 처음 영화관에서 보다가
중간에 나온 영화인데 이글 보니 마지막 30% 못참은게 핵심이였네요..ㅋㅋ 좀 지루하더라구요
     
       
민성원 2018-10-12 (금) 01:09
절름발이가 범인인걸 확인못한격이시네요
     
       
무리모두 2018-10-12 (금) 08:42
그 소개팅녀가 현재의 배우자는 아니겠죠? 아니기를.... 제발....
          
            
왕초봉 2018-10-12 (금) 15:09
아닙니다 소개팅녀는 다른분이랑 결혼해서 잘살고 있지요ㅋㅋㅋㅋ
도사로소이다 2018-10-11 (목) 17:06
봤던 영환데 이미지만 보고도 눈물이 나네요 썸타고 싶은 분이랑 봐야겠어요
개우르 2018-10-11 (목) 17:12
진짜 재밌게 봤어요...하..
회사 동호회에서 봤는데 안울려고 참느라 혼났네요
찾던게요기잉 2018-10-11 (목) 17:32
한번 봐볼까..
포도쥬스101 2018-10-11 (목) 17:44
귀신이되어 자기 자식몸에 빙의해서 이승의 한을 푸는게 도와주는거가
꿈에 나타나 로또번호 알려주는게 도와주는거지
     
       
k뭉cll 2018-10-12 (금) 04:48
주인공이 고아로 혼자 살아오던 삶이 외롭고 지쳐

자살 시도하다 몇번을 실패하고 귀신을 보는게 영화 시작이라...
양말2개 2018-10-11 (목) 17:45
진짜.. 그냥 우리나라 뻔한 코미디 영화인가하고 봤다가 마지막에 눈물이 계속 나옴...

결말 부분이 하필 출근 지하철 대기중일때.. 지하철 몇개 보내고나서야 눈물 그침;
Blitz창 2018-10-11 (목) 17:52
솔직히 첨엔 저게 코미딘가 이딴걸로 영화만든게 코미디인가 하며 자조적으로 보다가 문득 도대체 어떻게 뎔말을 끝내려고 이러는거지 하는순간 반전나옴 뻔하게도 울어버림
깡인듯 2018-10-11 (목) 17:54
저도 이거 웃긴거라고 보다가 김밥장면서 폭풍오열하며 봤습니다.
지금도 마우스 스크롤 내리다가 그 부분에서 눈물이... ㅠㅠ
아~ ㅜㅜ
치차리토에르… 2018-10-11 (목) 18:03
이거 보고 울었다
냉소월 2018-10-11 (목) 18:06
먼 스포는 제목부터가 스포인데;;
궁딩이 2018-10-11 (목) 18:48
이영화 엔딩까지 흘러가는게 너무나 지루함
順風 2018-10-11 (목) 18:53
가끔 다시 보고싶어지는 영화
OSRAM 2018-10-11 (목) 19:19
국내영화 사실 선입견 있어서 생각없이 스크롤 내리다 마지막 차태현 보고 몇년만에 갑자기 울컥함
이건 진짜 스포 지켜줘야할 영화네 그냥 반전이 아니라 독립한 성인이라면 인생에서 모르고 지나쳐왔던
가장 소중한걸 깨닫게 해주는 반전임
미췐 2018-10-11 (목) 19:39
영화는 흥행 못했지만 레알 오열하는 사람 많았던 영화
사나돌이 2018-10-11 (목) 19:39
ㄹㅇ;;눈물맺ㅎ니다
세인트야나두 2018-10-11 (목) 19:54
김밥 먹던 차태현:응?!
보던 나: 응?!?!
얄라차™ 2018-10-11 (목) 20:00
김밥보고 눈물흘리긴 처음이였죠.
공숲 2018-10-11 (목) 20:17
스샷보고 감동 먹기 쉽지않은데
이 영화는 훅 들어오네요
광월의화염 2018-10-11 (목) 20:23
영화 보다가 너무 지루하네 했는데 끝에 훅 들어옴.
바리에이션 2018-10-11 (목) 20:25
난쟁이칭구 2018-10-11 (목) 21:20
엄정화 송승헌 나왔던 미쓰와이프도 결말 쯤엔...ㅜㅜ
주다스 2018-10-11 (목) 21:46
반전이 너무 뻔히 보여서 졸라 실망했는데 ㅋㅋㅋ
BULE3 2018-10-11 (목) 21:57
차태현 코미디 생각하고 보다가 ㅜㅜ
MIRINE 2018-10-11 (목) 22:03
아 인간의 호기심은 인생영화 망쳣네 ㅠㅠ 왜 이글을 봣을까
카리준 2018-10-11 (목) 22:13
아....미나리가 피에좋아...라는장면에서 급 코찡~~~눈물이....
ㅇㅂㅇㅁ 2018-10-11 (목) 22:19
정작 영화제목이 스포
다카콘 2018-10-11 (목) 22:38
마지막십분을위해나머지부분을포기한영화
감숙왕 2018-10-11 (목) 22:41
이 영화때문에 가끔 아무 정보없이 영화를 봅니다.
원래는 영화를 꼼꼼하게 골라서 편인데..

추위피하러 갔다가 여자친구 옆에서 눈물참느라
고생 좀 했죠.
mcsniper 2018-10-11 (목) 22:47
대성 통곡 하면서 본 영화입니다 ㅠㅠ
무적LG 2018-10-11 (목) 23:15
그냥 재밌는 가족영화인줄 알고 부모님이랑 봤는데
아부지는 중간에 주무시고 끝까지 본 엄마랑 나는 대성통곡...ㅠㅠ
한동안 효도했었네요
무리모두 2018-10-11 (목) 23:27
시작하자마자 우는 여자 나와서 꽤 힘들게 본 영화로 기억합니다.
익명600 2018-10-11 (목) 23:43
와 영화 두번 보고 다시 설명글 읽는데 눈물이 고이네요ㅜ 차태현참 좋아하는배우라 그런지 반전전부분도 나름재밌게 봤었죠ㅎ
딸치광이 2018-10-12 (금) 00:17
어! 안봤는데 ㅇㄷ
스핏파이 2018-10-12 (금) 00:44
그다지..
베르킨게토릭… 2018-10-12 (금) 01:00


전 이 영화랑 비슷해서 그런데로 재밌게 봤습니다
시규어로스 2018-10-12 (금) 02:05
진짜 생각없이 봤다가 마지막에 폭풍 눈물 흘린 영화
無間地獄 2018-10-12 (금) 10:49
친구녀석은 이거 봤는지 물어보기도 뭐하네...
초등학생때 부모님이 화제로 돌아가셔서 누나랑 둘이 사는 녀석이라
그래도 밝은 녀석
멍통 2018-10-12 (금) 19:52
이거 극장에서 봤네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