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자한당의 현재까지 막짱 행보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5-21 (화) 05:54 조회 : 7285 추천 : 82  




이지랄떨면서 서민정책에 힘쓴다고



국회는 나몰라라 하면서



여기저기 뜰쑤시고 다님



막말에 민폐나끼치고



노인네들 앞에서 젊은 여성들 엉덩이 춤추는거나 보여주는



이런 정치인들이 잘하고 있는 행동인지 물어보고 싶다~~



그래도 빨아주는 개돼지들이 있으니 그나마 유지하고 있음...


  ㅉㅉㅉㅉㅉㅉ

 [eTo마켓] [1+1 이벤트] 다빔 배변&다이어트 솔루션 120정 1+1 (1) 

FYBs 2019-05-21 (화) 05:57
여기도 많음
바리에이션 2019-05-21 (화) 06:08
잉? 공인인증서 저거 중단됨?
임대차 보호법 중단은 뭐지 좀찾아봐야겠다;;

와 씨발 ㅈ같네
     
       
헌병대 2019-05-21 (화) 07:20
잘못이해하신듯
          
            
바리에이션 2019-05-21 (화) 10:07
공인인증서(폐지 공약) 저거 중단됨?
에서 괄호가 생략되었는데  괜히 생략한듯 ㅋㅋㅋ
     
       
Deloen 2019-05-21 (화) 08:52
공인인증서가 중단된게 아니라 공인인증서 폐지가 중단.
디스이즈잇 2019-05-21 (화) 06:28
자발적 호구 콘크리트 30% 여기도 많음.
코로나 2019-05-21 (화) 06:47
악법도 아니고 지들이 생각해도 필요한 일은 하면서 지랄을 하던가.. 귀족노조 욕하는 새끼들이 저들은 욕 안하지? 노예새끼들이지 그러니까
메니져 2019-05-21 (화) 06:53
보운검 2019-05-21 (화) 08:07
나라팔아먹어도 지지한다는 35%는 답이 없음.

여기에도 꽤 있음. 나이가 20에서 50사이인데 자한당 지지하는 놈들은 인간대접할 가치도 없는 종자들임
     
       
디비진다 2019-05-21 (화) 08:39
인정!
니속사정 2019-05-21 (화) 08:31
자민당 한국지사 새끼들 어여 철수해라!  느그들 나라 왜국으로 가라고!!  시벌것들아!!
불곰사망 2019-05-21 (화) 08:46
다른건 그렇다 치더라도 탄력근로제는 도입하면 노동자가 이로운거 하나도 없어요 시간외근로수당 못받게 되는데
     
       
인던이 2019-05-21 (화) 11:25
하루 13시간이상씩 있는 회사에서 좀 벋어나고 싶어요....
꿈꾸는순수 2019-05-21 (화) 14:08
하 인증서 ㅅㅂ 진짜 세금내면서 매번 ㅈㄴ 짜증나네
그나마 카카오뱅크 생기면서 은행들이 오류 몇개 고쳐주더라
아무튼모름 2019-05-21 (화) 18:11
1년도 안남앗습니다 좀만 더 참아보죠
선빵불패 2019-05-21 (화) 20:00
없어져야 할. . .!
혼자왔니 2019-05-23 (목) 04:28
!!!!..... 참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