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1] (기타) 노량진 노점상 강제 철거 논란 (10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기타]

소아인공혈관 근황

글쓴이 : 라돌 날짜 : 2019-03-15 (금) 07:29 조회 : 6978 추천 : 8    
2012년

심평원 : 20% 단가 후려치기!

고어사 : ㅅㅂ...



2016년-

심평원 : 20% 단가 후려치기!

고어사 : 아니 님, 너무한거 아님? 12년에 후려치고 16년에 후려치고?!!이의 신청 합니다! 재평가 해주세여!

지금도 전세계에서 젤싸요!! too much cheap cheap !!!

심평원 : 응 아냐, 맞아 - 20% ㄱㄱ

고어사 : ㅂㄷㅂㄷ, (내부논의 들어가자...; 한국 너무하네 )

의사협회: 아니; 심평원님아, 이러다 쟤네 나가여;;

식약처 : ??? 어쩔 한국 시장. 매력적. 나갈테면 나가라능.



2017년 2월-

고어사 : 님들, 우리 한국 철수하려고 해요, 9월 30일까지 다 정리할꺼임.

환우회 : ????? 뭐여 이거 갑자기 ?? 님들 왜 그러셈?

의사협회 : 심평원님아 우리 논의해서 쟤네 못 나가게 해야한다니까?!?!? 어??

식약처 : (먼산) 몰라...바뻐.


2017년 9월-

고어사: 내부직원 다 정리하고 판매허가도 취소 다하고 진짜 갑니다! ㅂㅂ/

환우회 : 아니 이렇게 가면 어떻게!?? 심평원 니네도 뭐라 해봐!!!

식약처 : (흠...안잡아 모양빠져.) 갈테면 가~ 우리 대체제 많을껄?

의사협회 : 아니, 저기요, 성인용은 대체제가 있는데요, 소아용은 없어요; 쟤네가 유일하게 생산해주는데...아몰라 니네가 언제 내말 들었냐 알아서 해라 (ㅡ_ㅡ).

고어사 : 재고 있는거 대리점에 넘기고 간다. ㅂㅂㅂㅂㅂㅂ

병원 : ㅡㅡ; 야 저거 저 인공 혈관 사재기 해놔. (사재기~사재기~)


2018년 2월-

의사협회: 야 고어! 문좀 열어봐!! 야 잠깐만 이야기점 하자구!

미국 고어 : What's wrong? (왜 그래?)

의사협회 : 아 -_-; 음...혈관 없어, 대체품 없는거 공급좀 해달라구!

미국 고어 : Hmm....Ok, Ok, No other product? Ok, List please. (대체품이 없는 치료제 일부 공급 재개)

의사협회 : 그리고 딴거 취소한거 다시 판매 면허 복구해서 공급좀 하자, 정부애들 이제 좀 알아들었을꺼임. ok??

미국 고어 : Hmm...ok, Hey! 식약처, 판매 면허 복구 Please~ 대체제 없는거 공급할께~

한국 대리점 : I am ready.


식약처 : ???? 뭐야 니들 ㅋㅋ 결국 다시 왔네? 근데 어쩌냐, 판매 면허 복구해줄 생각이 없는 뒈에?~~~???!! ㅋㅋㅋㅋ

의사협회 : 아니, 식약처 미친것들아! 치료제 재고 다 떨어져 간다니까? 어????

식약처 : 흥 어쩔, 지들이 취소하고 지들이 면허 복구해달라고 하면, 뭐 우리가 다 해줘야함? 법적으로도 그건 어려워. 거절한다.

아 그리고, 진짜 진짜 급한 환자는, 우리가 시험용 의료기기로 개인이 수입 할 수 있게 제도 마련했으니까 그걸로 하라구 환자들한테 알려줭~ㅋㅋㅋ, 아 우회 제도도 다 만들어놨구 우린 할거 다함 ㅎㅎ

미국 고어 & 한국 대리점 : ㅡㅡ? C8.

의사협회 : 아니; 아 몰라 할말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2018년 10월

의사협회 : 아니, 심평원님아 진짜 이제 재고 없어!! 공급 요청 해야한다니까???!

환우회 : 아니! 이거 없으면 수술 자체가 안되는데!! 식약처!!!

식약처 : 응? 아...그래요? 대체제가 아직 없구나...그렇구나..그러면...



' 홈피 공지사항 1 : 희귀 의약품에 대해선 수가를 더 올려서 주겠음! - 인공 혈관 포함 !!! '

' 홈피 공지사항 2 : 고어사의 인공혈관 판매 허가 살려놓음!, 그리고 공급 대리점 계약 완료! '

( ㅋㅋㅋ 이러면 좋다고 달려들어서 공급하겠지~??? 우리가 어!? 이정도까지 공지에 써. 놨. 는. 데??? ㅋㅋㅋㅋ)

미국 고어 : (메디컬 사업부 한국 사무실 모두 철수함. - 한국어 공지라 모름 & 노관심.)



2019년 - 3월

병원 : 아니, 치료제가 없어서 수술못해드려요.

환우회 : 미친?!! 뭐야 왜이래!? 왜없어!! 식약청이 해당 공지로 수가 조정해준다고 했자나 허가도 2018년 10월에 살려놨잖아!!! 고어사!!애들이 죽어가는데!! 불매운동!! 옷말고 소아용 혈관 공급하라! 비윤리적 기업!!

뉴스 : 고어사 철수, 낮은 수가로 철수. 비윤리적 기업, 독점적 지위 이용. 고어텍스의 그 고어사임.

미국 고어 : 아니 뭐여!? 왜이래 갑자기. 미친 잠깐만; 뭐야 이거.

(한국 사무실 통해서 사실 파악 중...)

그러니까, 소아용 혈관이 대체제가 없어서 수술 못한다고? 헐;;; 뭐야 갑자기. 급한대로 이거 써.

 일단, 한국 정부사람들이랑 대체제가 없으니 긍정적으로 검토하겠음.

(뭐지 갑자기; 뭐야?? 왜이래?)

식약청 : 뭐야 벌서 동났네~?;;; 고어사랑 갈등은 없었고, 왜 철수했는지 몰라~ 우린 2018년 8월에 규제 완화 '만' 했다구!! 고어가 공급 안한거임!

(아쒸 복지부 색휘들 규제 완화했는데 고어사랑 이야기 안하고 뭐했음? ㅡㅡ;)



복지부 : 뭐여 이건 또...아니 독점 공급 (유일 생산)인데 한국을 철수하고 공급을 안한다고? 아니!! WHO에서 전세계 공조하자고 해야겠어!! 괘씸한 것들!!





---ㅎㄱㄹ 뉴스 단독 : 고어사와 이메일 일문 일답 ---

고어사 : 한국 정부에서 고어사에 공식 공급 요청한적 없다.


환우회 : (아직 불매운동, 고어사 규탄 마크 달고있음)


(식약처 - 인허가 기관, 복지부 - 실제 시행기관)


띵~~현재 ing 형~
라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暗黑鬪氣 2019-03-15 (금) 07:38
일처리 개 ㅂㅅ같이 하는건 변함없군
마검조일평 2019-03-15 (금) 07:47
알바새끼들좀 다 쳐죽여라 돈대주는 재용이는 다시 쳐넣고 왜이리 물러터졌어
가요님 2019-03-15 (금) 07:52
결국엔 돈더내기 싫은 고어가 철수한거네?
     
       
kerekes 2019-03-15 (금) 10:00
싸게 팔라함 ㅇㅋ 하고 다른나라보다 싸게팜 좀있으니 더 싸게팔라함 알았어 ㅇㅋ 하고 더 싸게팜 좀있으니 더더싸게팔라함 이미 세계 최저가인데...님들 안그래도 제일 싸게 파는데 가격 깍지마요 그럼 우리 그냥 가요 했는데 가든지 말든지 가격이나 깍으셈~ 응~ 안팔아~ 하고 철수
          
            
KYOzZ 2019-03-15 (금) 11:15
10만원짜리 5만원에 판매해주고있었는데 또 깎아달라하면 시발 나같아도 안판다고 하고맘
지나가던객석 2019-03-15 (금) 07:52
미친 정부 새끼들
보험금 엄청 뜯어가서 엄한 중국놈들이랑 외국인들 퍼주면서
진짜 중요한 내국인들은 안 돌보네

안그래도 건강보험 엄청 많이 내고 있어 짜증 나는데 ㅅㅂ
건강보험료 바꾸어 유리지갑인 직장인들만 고생해 ㅜㅜ
윤돌사마 2019-03-15 (금) 07:57
역시 식약처가 껴들면 문제가 문제됨
     
       
피욘드 2019-03-15 (금) 08:41
문제가 문제가 되는건 당연한거고
문제 안될게 문제가 되니 문제조.
강세이 2019-03-15 (금) 08:01
ㅋㅋ 와나 이걸 이딴식으로 미화해버리네 ㅋㅋㅋㅋ
빅꾸이맨 2019-03-15 (금) 08:40
식약처가 ㅂㅅ짓 한거 맞아요.
소아용 인공혈관 제조사는 전세계에 고어사 뿐이고
대체재료도 없는데 식약처가 꼰대짓해서 학떼고 나간거임.
고어사가 봉사단체도 아니고 제품 공급가격도
한국시장이 전세계에서 최저가로 시장규모가 훨씬 큰
미국보다 40% 중국보다도 20% 싸게 공급 중인데
거기서 20%를 더 깎아버리니 아 그럼 한국에서는
장사 못하겠네 빠이염 하고 나간거.
그래도 나가면서 수술병원에는 재고품 빵빵하게 채워주고
나갔음.
template 2019-03-15 (금) 08:40
이런식으로 글 올리는 패턴이 꼭 ...
마파두부덮밥 2019-03-15 (금) 08:51
역시 헬조선!
labyrinth 2019-03-15 (금) 09:00
한겨레만 보면 발작하며 짖는 ㄱㅂㅅ들은 두번 생각해라, 꼭
지키는자 2019-03-15 (금) 12:09
503때 변비걸린게 지금 터진거네
가가맨 2019-03-15 (금) 15:39
식약처가 엠비정권시절 비리가 장난아니게 심햇던곳임

닭정권때도 마찬가지고

문정권때도 그 인력 그대로 잇음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3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4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55
94095 [동물]  새끼 북극곰.gif 스샷첨부 뚝형 23:08 0 1
94094 [유머]  짱구와 흰둥이의 첫만남 (1) 스샷첨부 은화 23:04 0 420
94093 [유머]  행사장갔다가 화재 진압하고 온 연예인.gif 스샷첨부 뚝형 23:04 0 502
94092 [정보]  루리웹 논란 중인 수류탄 살상력 내기 (7) 스샷첨부 지은이 23:04 1 635
94091 [유머]  에버랜드 여자 알바는 안경쓰면 안됨 (4) 스샷첨부 유일愛 23:03 3 813
94090 [사회]  '수십만 국민 청원'이 시시콜콜?? (2)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23:03 0 394
94089 [유머]  대학생 개강패션 꿀팁.tip (8) 스샷첨부 은화 23:02 0 799
94088 [기타]  중국 장쑤성 화학공단 대형 폭발.SWF 샌프란시스코 23:01 0 389
94087 [동물]  아기를 바라보는 고양이 (2) 스샷첨부 지은이 23:00 0 473
94086 [유머]  피카츄 십만볼트!! (4) 스샷첨부 은화 22:59 1 733
94085 [동물]  아픈 고양이를 주워왔다.gif (1) 스샷첨부 은화 22:58 3 569
94084 [유머]  넥슨 케시탬 레전드.Jpg (6) 스샷첨부 은화 22:57 1 1287
94083 [유머]  카메라 감독 묘사의 달인 이십끼형 (1) 지은이 22:57 0 708
94082 [기타]  이쁜이 저번에 폰빌려준 아저씨 기억하지? (3) 스샷첨부 은화 22:57 1 984
94081 [유머]  웨이브 초고수 .gif (3) 스샷첨부 은화 22:56 0 1022
94080 [유머]  특이점이 온 YG 사옥 근처 (7) 스샷첨부 지은이 22:49 4 2443
94079 [기타]  친일파 부들부들.jpg (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2:47 11 1788
94078 [유머]  YG 저격한 인턴 직원.jyp (7) 스샷첨부 지은이 22:46 3 2625
94077 [기타]  무개념 아줌마들땜에 식당 관둘랍니다.jpg (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2:42 0 2088
94076 [엽기]  양아치 콜밴기사.jpg (9) 스샷첨부 뚝형 22:41 2 2066
94075 [유머]  정체가 없는데 정체됨 (3) 스샷첨부 망치소리 22:41 3 1785
94074 [기타]  이병헌 아버지 빚 갚은 썰.jpg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2:40 2 2123
94073 [정보]  치약 활용법.jpg (6) 스샷첨부 뚝형 22:38 0 1843
94072 [유머]  열도 치킨 클라스 (8) 스샷첨부 레시탈 22:37 0 2491
94071 [기타]  윤지오 배우 경호비용을 위한 모금 계좌 공개 (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22:36 8 1476
94070 [기타]  PS5 디자인 루머.jpg (6) 스샷첨부 뚝형 22:36 1 2470
94069 [공포]  전과 18범 조두순 (6) 스샷첨부 블루복스 22:34 5 2027
94068 [기타]  원자로 초고강도 콘크리트 외벽의 위엄.gif (13) 스샷첨부 뚝형 22:28 2 3126
94067 [공포]  난민이 이탈리아 스쿨버스에 불지르고 살해하려고 (4) 스샷첨부 prisen 22:21 4 2249
94066 [기타]  악뮤 이찬혁 근황 .jpg (13) 스샷첨부 천마신공 22:16 6 487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