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지금 한국의 상황...

글쓴이 : 아라크드 날짜 : 2019-02-12 (화) 15:51 조회 : 19124 추천 : 131  


 

 [나눔이벤트] 자연숙성 전통주 야관문주 5명 나눔 (533) 

김해인 2019-02-12 (화) 15:52 추천 51 반대 4
당신이 뭘 받는지 감시하는건 개인사찰입니다 씨발
일군에트리 2019-02-12 (화) 23:04 추천 13 반대 3
댓글 보니까 정부가 개인의 사생활을 더 침해 해도 좋다고 환영할 분위기다 ㅋㅋㅋㅋㅋㅋ
점점 북한이랑 닮아가는중ㅋㅋㅋ
김해인 2019-02-12 (화) 15: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당신이 뭘 받는지 감시하는건 개인사찰입니다 씨발
Route66 2019-02-12 (화) 15:54
팁 요구시 귀싸대기
우주여행객 2019-02-12 (화) 15:55
팁요구시 귀싸데기 ㅋㅋㅋ
빨간미루 2019-02-12 (화) 16:07
이래서 막은건가요?
그렇지 2019-02-12 (화) 16:11
역사적 사실^^ 성은 기득권의 전유물이었죠ㅋㅋ
가가맨 2019-02-12 (화) 16:24
박근혜때 성관련 모든거에서 갑자기 관리통제부터 여러 단속들을 엄청 빡새게 하는중에

법무부  차관이란놈이 유부녀,여대생들 성노예급 만든넘한테 마약뗏십파티를 해서 논란이되서 저런만화들이 나왓죠

지들은 여대생에 유부녀들 데리고 때십하면서 일반 국민들은 야동도 못보게 하고 성매매 불법화 시켜놓고 단속도 ㅈㄴ 빡세게한다고
실질적인 로비를 햇던 넘 동생이 성로비를 햇다가 걸리고, 성노예당하던 여자들이 일관된 증언과 물증까지 제공햇는데, 증거는 조작됫거나 사라졋는데 누가 그랫는지는 모르고 고소당한넘은 오히려 큰소리치면서 겁박하고 논란이 한창심한데도 그 형이란것에 대한 조사도 없이 동생넘은 조용히 집유받고 풀려남 그런게 가능햇던 박근혜정부고 그걸알면서도 방치하고 오히려 장관임명을 강행햇던게 박근혜엿죠
     
       
17번준식이 2019-02-12 (화) 16:31
그래서 지금 https 차단도 박근혜 정부가 했죠?
          
            
가가맨 2019-02-12 (화) 16:36
문제인은 원칙주의자고

이런걸 하는 이들이 이명박때 기득권을 얻고 완성되서 지금은 규모가 더 커지고 인사들 성향도 그대로죠

이런애들한테 예산 펑펑 지원해주면 뭘할까요?

오히려 더 심해지겟죠. 문제인 성향이 그래요

이미 갈때까지가고 여가부를 중심으로 좋은 명분하에 엄청난 기득권화와 어마어마한 꼰대들이 뭉쳐잇기 때문에

어떤 정치인도 못바꾸고 자체적으로 어떻게  못합니다

삼성이 미쳐서 새로운 먹거리라면서 성산업을 부흥시키겟다고 하면모를까


우리나라 사람이 일본물안보고 갑자기 미국 포르노를 엄청 보면서 마구 불법공유하고 미국내 논란이되서 트럼프가 무역분쟁화해야지나 야동 합법화에 조금 가능성잇지 안을까 함
               
                 
망태할아버지 2019-02-13 (수) 01:22
문재은 원칙주의자고

개인시찰?
               
                 
REDFOR 2019-02-13 (수) 02:05
그렇죠. 모든건 일단 잘못은 이명박근혜때 초석이 깔린거죠.
랜디오턴 2019-02-12 (화) 16:42
내부자들 영화 똑같네...
후니러브 2019-02-12 (화) 16:45
씹선비
깍흥 2019-02-12 (화) 17:01
언제부터인가
문재인 대통령이...............................
10에 1을 물어뜯는건;;;

참 저딴 글이 베스트 댓글이 올라가는건 이해가 안되네
     
       
망치망치84 2019-02-12 (화) 18:38
ㅉㅉㅉ
     
       
emisj 2019-02-13 (수) 00:06
맞는 말인데 문재인 대통령이 왜나옴?
베댓이 내꺼랑 다른가?
     
       
망태할아버지 2019-02-13 (수) 01:23
ㅋㅋㅋㅋ단단하다단단해
KenRose 2019-02-12 (화) 17:35
매우 치게 해주라 하길래 난또
eeee1234 2019-02-12 (화) 18:57
에이구 시발
야동 사이트 규제가 문재인 정부때부터 시작된거냐?

이전에도 다 하던거데 뭔 개소리들이여

자한당 새키들 얼씨구나 하며 사안을 증폭시키고 있는 거야.

속지마라 여기서 속으면 제2의 이명박근혜를 만나게 된다.
     
       
메사이저 2019-02-13 (수) 01:00
야동 차단하는게 더 개소리지 뭐냐
     
       
REDFOR 2019-02-13 (수) 02:07
야동사이트 규제가 아니라 지들이 지금 패킷감청을 해서 차단하는거에요. 지금 이게 인터넷통제라고. 그놈의 이명박근혜때 이렇게까지 막았음? URL차단정도였지?
     
       
이른봄에 2019-02-13 (수) 09:39
이전에도 다 하던거데 뭔 개소리들이여
그럼 문재인 대통령도 이전이랑 다를게 없다는 말임??
이렇게 당당하게 개소리로 실드를 치니까 욕을 더 먹는거 같음
아님 지능형 안티던가...
     
       
자유종 2019-02-13 (수) 09:46
이명박근혜 때 하던 거란 거짓말을 받아도,
결국 이명박근혜 수준이란 건데,
뭘 자꾸 실드를 침?
무리깡 2019-02-12 (화) 19:47
그러게 예전엔 합법인듯 말하에
빛의포효 2019-02-12 (화) 20:21
잘한건 잘한거고 못한건 못한건데 시발 요즘은 너무 타겟을 정해놓고 까는게 눈에 너무 보여서 짜증나 이민가고싶다.
종이거울 2019-02-12 (화) 22:31
익스프레스와 노드중 고민하다 익스프레스 결재했습니닼ㅋㅋ
일군에트리 2019-02-12 (화) 23: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댓글 보니까 정부가 개인의 사생활을 더 침해 해도 좋다고 환영할 분위기다 ㅋㅋㅋㅋㅋㅋ
점점 북한이랑 닮아가는중ㅋㅋㅋ
wdiydw3 2019-02-13 (수) 00:40
조만간 웹하드들도 야영화 야자료 다 막을듯
예전 cd구워주는것처럼
야동 구워주는 업체 나올듯
100g당 1만원 해서..
기사회생kor 2019-02-13 (수) 01:18
촛불로 날로먹은 양반이

하고 싶은 거다해 라고 우스게 소리 하니까

빨갱이 처럼 개인사찰 하려는가?

오해? 라고?  내 민주당 찍으면 성을 간다

내주변에 다같은 맘일꺼다

투표로 응징해주마 ~~
     
       
으라차차쿵떡 2019-02-13 (수) 01:55
그래봐야 다음 정권도 빨간당 안됨 ㅠㅠ
          
            
REDFOR 2019-02-13 (수) 02:07
대한민국에 당 2개밖에 없죠?
     
       
스마트찬 2019-02-13 (수) 03:05
국회에서 야동이나 보는 인간들로 국회 가득 채우고 평생 야동보며 딸이나 치세요.
          
            
기사회생kor 2019-02-13 (수) 07:31
댓글 보니까 정부가 개인의 사생활을 더 침해 해도 좋다고 환영할 분위기다 ㅋㅋㅋㅋㅋㅋ

야동이 문제가 아님을 모르는 애들이 많내,,,ㅋㅋㅋㅋ
카카오1 2019-02-13 (수) 02:10
다음 대통령은 야당에서 나오 겟구먼
대동단결만사… 2019-02-13 (수) 02:42
응 아니야. 극우 뻘건당은 끝났어.
페이리스 2019-02-13 (수) 03:19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 보라는 말이 딱 이때지

문제의 본질을 좀 봐라 빨갱이충들
WolfKim 2019-02-13 (수) 08:24
어쩌면 이번 https 검열 문제는 단순히 페미에서 비롯된 문제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권력을 잡은 자들이 흔하게 꿈꾸는 것중에 하나가 강력한 국민에 대한 감시와 통제 시스템을 갖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정치인 또는 정치집단의 성향을 떠나서 권력이라는 것의 속성에서
비롯되는 경향이 있거든요.

시작은 음란물과 불법 사이트에 대한 차단이라는 명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구축되고
일상화되었을때 그리고 국민이 잊고 있을때 서서히 그 적용 영역이 확대되어 갈 것입니다.
역시 어쩌면 이지만 민주당과 현 정부내에서 30년 장기집권 계획의 일환으로 이런 국민의
인터넷 사용에 대한 감시와 통제 시스템을 강력하게 원하는 자들이 있었을 수도 있고 그 바램의
산물일 수도 있다고 봅니다.

한마디 더하면, 정치인 또는 정치 집단을 연예인처럼 생각하고 대하면 안됩니다.
그들은 권력에 지나치게 가까이 있는 자들입니다.
아무리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인물 또는 집단이라도 항상 의구심어린 눈으로 바라보는 것도
함께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LaRuna 2019-02-13 (수) 09:01
..............
노보비너스 2019-02-13 (수) 09:31
ㅂㅅ 씹선비 같은 새끼들.. 지금 젊은이들 지지율이 어떤데 무슨 미국 금주법 같은 발상이냐..
냥나크룬 2019-02-13 (수) 10:07
대박이네 박근혜 이야기 나오면 바로 댓글 달리네 문제인 욕하면 아무말 없고 이게 이토구나 ... 새로운걸 보고 간다
호빵만 2019-02-13 (수) 10:10
깔껀까야지 요즘시대에 검열이 뭔 개같은 소린지
로드아톰 2019-02-13 (수) 11:32
588 미아리 단속할때도 그랬죠.
돈없는 서민들이 가는 곳은 단속하고
지들은 별장 빌려서 마약파티하고...
야동과 성인용품(인형및 자위기구) 및 공창제도를 활성화해야 성범죄는 줄어들거라고 봅니다.
모두가 현자타임이 되면 성범죄날일이 없어요
동네한바퀴 2019-02-14 (목) 03:27
야동핑계로 개인이 어느지역에서 뭘검색하는지 들여다보고 있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