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공개자료실) 구라제거기 v2.19 (5월 19일자) (1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중국 지역별 인구수

글쓴이 : gagharv 날짜 : 2019-01-13 (일) 00:53 조회 : 9976 추천 : 3  


좋짱죽짱

엘이디푸 2019-01-13 (일) 02:09 추천 16 반대 2
이토에 중궈 많네 착짱죽짱은 과학임.
흙탕물 2019-01-13 (일) 00:54
암덩어리국가. 인도도 마찬가지
아갓씨 2019-01-13 (일) 00:55
인도가 조만간 인구수 넘어선다고 하던데....
FBI요원멀더 2019-01-13 (일) 00:56
GCDC
작전과장 2019-01-13 (일) 00:59
ㅎㄷㄷ
고르비 2019-01-13 (일) 00:59
다 다른민족... 분열만이 살길이지
zk암묵적인 2019-01-13 (일) 01:04
인도랑 중국 사라지고 사라지는김에 균형을 맞추기위해

영국이랑 일본도 좀 보내버리면 지구가 깨끗해질탠데
돌아온신화 2019-01-13 (일) 01:06
ㅋㅋㅋ 어마어마하네
열매의웃음 2019-01-13 (일) 01:24
원래 저기가 우리땅인데
홍콩 부근에 다른 나라가 있었고 그 나라가 북쪽(베이징,상하이 부근) 요나라를 침범함.
당시 내부적으로 힘들었던 요나라 멸망 요나라 사람들 양 옆으로 피난함.
한국과 일본 티벳 동남아 몽골 시베리아 쪽으로 대 이동.
이것을 말 할 수 있는 이유는 현재 중국인들보다 내가 말한 나라의 인구들이 한국인 유전자와 같기 때문.
메코놉시스 2019-01-13 (일) 01:28
그놈에 좋짱죽짱 드립좀 그만하세요 사람이 죽는게 좋아요?
싸이코패스인가
겨울사내 2019-01-13 (일) 01:42
인구가 압도적이니 인재도 많이 나오는것처럼 보이는거지
인구에 비해 인재들 존나 안나옴. 환경의 중요성
Mr황 2019-01-13 (일) 01:56
이렇게 나눠서 땅 가지면 되겠네
세요 2019-01-13 (일) 02:04
중국은 매장이 불법이라 몰래 장사지내도 걸리면 시체 파내버리는데 13억 다죽어서 화장하고 그 연기 한국으로 날라와 폐로 들어가면 좋아하겠네. 이토에 한둘이 아니던데 싸이코패스인가.
엘이디푸 2019-01-13 (일) 02: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토에 중궈 많네 착짱죽짱은 과학임.
드라이어 2019-01-13 (일) 07:53
지역별 인구수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Kun쿤 2019-01-13 (일) 11:08
와,,, 진짜 사이즈가 다르네요 ㅎㅎ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43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60
123590 [기타]  엔드게임 비공개삭제씬 (2) 스샷첨부 손예진 04:40 1 232
123589 [기타]  엔드게임 해피엔딩 (2) 스샷첨부 손예진 04:05 0 615
123588 [정보]  드라마 '봄밤' 시청자 댓글 중 하나.. (4) 스샷첨부 나나들이 03:46 1 806
123587 [기타]  ㅅㅂ 암에 걸렸는데 보험금 못준다고? (2) 오옷00 03:23 1 1105
123586 [유머]  거미에 물리면 스파이더맨, 요크셔테리어에 물리면?? (4) 스샷첨부 천마신공 02:38 1 1725
123585 [기타]  청춘물로 탈바꿈한 원피스 (11) 스샷첨부 손예진 02:00 0 3252
123584 [기타]  중국의 프레온가스 국제협정 위반에 개빡친 세계인들 (12) 스샷첨부 M13A1Rx4 01:48 7 2743
123583 [정보]  담배 안피는 꿀팁 (16) 더뉴가이 01:43 5 2984
123582 [기타]  의외로 매우 성평등 했던 고대문명 (3) 스샷첨부 M13A1Rx4 01:38 5 3163
123581 [사회]  극우) 일본과 한국....jpg (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1:34 0 2884
123580 [기타]  오징어한테 물린 여자 (17) 스샷첨부 M13A1Rx4 01:23 5 4734
123579 [유머]  원호 없는 원호 생일파티.jpg (18) 스샷첨부 잇힝e 01:18 6 3036
123578 [기타]  오스트리아 Erwin Wurm의 작품.jpg (2) 스샷첨부 최대8자 01:16 1 1991
123577 [기타]  요즘 사진 머신러닝 인공지능 수준 (13) 스샷첨부 아라크드 01:15 11 3694
123576 [감동]  엄마는 날 낳고 잃은게 뭐야? (6) 스샷첨부 잇힝e 01:15 2 2676
123575 [엽기]  같은층 사는 변태남 (15) 스샷첨부 잇힝e 01:14 6 3969
123574 [유머]  콘돔 리뷰 최고의 찬사...jpg (11) 스샷첨부 잇힝e 01:11 1 4840
123573 [기타]  두바이 금수저의 하루 (5) 스샷첨부 잇힝e 01:10 2 3358
123572 [기타]  갤럭시 노트 10 루머 기반 렌더링 이미지 (9) 스샷첨부 잇힝e 01:08 0 2638
123571 [유머]  투머치토커행님 근황 (2) 스샷첨부 잇힝e 01:07 2 2265
123570 [유머]  여친 갑분싸 레전드 (10) 스샷첨부 잇힝e 01:06 2 4118
123569 [유머]  김세정을 잘 몰랐던 박찬호 gif (2) 스샷첨부 잇힝e 01:06 8 3068
123568 [유머]  영화 신세계 비하인드 스토리 (14) 스샷첨부 잇힝e 01:05 2 3179
123567 [유머]  동네에 1년넘게 방치되어 있는 아우디가 있다 (3) 스샷첨부 잇힝e 01:04 3 3414
123566 [유머]  한국인을 놀린 결과 (7) 스샷첨부 잇힝e 01:04 6 3572
123565 [기타]  목욕탕에 스마트폰 들고 들어오는 사람들 (9) 스샷첨부 잇힝e 01:03 3 2872
123564 [유머]  한번 실컷...웃어봐요~(퍼옴)^^ [기사] 소리O (1) 소주한잔 00:50 3 1436
123563 [기타]  골반녀.JPG (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50 3 5253
123562 [유머]  알리바바 진짜 직원을 능욕한 네이년 카페 운영자 (13) 쿨리쿨라 00:45 1 3724
123561 [사회]  JTBC <한끼줍쇼>의 공식 질문은 “평당 시세가 얼마입니까?” (10) 스샷첨부 한계를넘어서… 00:39 0 23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