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21] (정보) 그동안 남이섬에 대해 잘 몰랐던 사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페미를 떠받드는 나라.jpg

글쓴이 : mlvnf 날짜 : 2018-08-11 (토) 16:31 조회 : 6605
1533969672.jpg

1533969671.jpg

1533969671 (1).jpg

aaaaaa.PNG

1533969671.png

1533969671 (2).jpg

1533969672 (1).jpg

1506757463394.jpg

1506757562832.jpg



메갈/워마드가 날뛰고
주류 정치인들은 이를 옹호하고
끝까지 남성은 희생자가 되어야 하는
페미의 페미를 위한 페미에 의한 나라

mlvnf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에프떠리파이… 2018-08-11 (토) 16:36 추천 16 반대 3


.
CrewZa 2018-08-11 (토) 16:57 추천 4 반대 0
이 여성 우대정책으로 완벽하게 남녀갈등을 조장할수있는 상황이 만들어짐
결국 남성은 계속 지어오던 책임과 의무는 남아있고 권리는 여성만 취하는 구조임
그리고 결혼을 해도 남성은 돈을 벌수 있을때만 노예로서 가치가 있고 돈을 벌수 없게 되면 이혼당함
생계를 유지 할수있는 능력이 없으면 이혼사유가 되기 때문에 이혼당함과 동시에 재산은 찢어지고 양육비를 떠 안아야함
50대에 이혼당하게 되면 사형선고나 다름없음 남자들은 미래를 잘 생각해야할 시점임
ErZr 2018-08-11 (토) 16:33
군 가산점 넣어줘용
색만보 2018-08-11 (토) 16:35
박주민 페미땜시 그동안 벌어논 점수 다 까먹음
에프떠리파이… 2018-08-11 (토) 16:3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비상도 2018-08-11 (토) 16:39
아이고 차별을 빼신다는분이 페미대통령이라니뇨 ㅠㅠ
     
       
그래서저는요 2018-08-11 (토) 16:45
합성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vincible1 2018-08-11 (토) 16:48


.
          
            
어그로탐지기 2018-08-11 (토) 17:03
ㅋㅋㅋㅋㅋㅋ
          
            
왼손재비 2018-08-11 (토) 18:12
공작질이 교묘하게 시작되고잇엇구나
정상적인 대가리가 맞다면 절대 담생엔 남자로 태어나자따위의 말은 못하지
일베충은 알아서들 걸러내도록 하시오 다들~~
     
       
맥지 2018-08-11 (토) 17:10
정작 지하철 여성칸, 여성용 주차장 등등 별 ㅂㅅ같은 정책들은 이명박근혜때 했던걸로 아는데 ㅋ
          
            
생각하자 2018-08-11 (토) 17:22
'에프떠리파이브' 문재인 정부 싫어함.
페미니스트 대통령인데 페미에서 자살하라고 하고 한남이라고 욕하는 대통령
서로 페미니스트에 대한 근본적인 생각이 다름.
     
       
스팅커스 2018-08-11 (토) 17:27
이래서 요즘 정책이 다 그런건가ㄷㄷㄷ
     
       
구름둥실 2018-08-11 (토) 18:25
문재인은 페미니즘이 평등이란 말과 동의어라고 인식하고 있는듯 합니다. 지금도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솔직히 박근혜나 이명박보다 더 암군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부디 페미니즘이 악의적 사상임을 인지하고 진정한 평등의 가치를 심는 대통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흐노니 2018-08-11 (토) 18:48
이짤의 발언은 실제로 한 걸로 아는데;; 박주민의원 116위 저거 실제 언급한 내용인가요?? 일 하는 건 참 잘하던데 저러면 답이 없는데;;;
하날아이 2018-08-11 (토) 16:39
욕먹겠지만
제딸이 공무원 시험보면 유공자 자녀 여성이면 거진 붙겠는데요
ssssu 2018-08-11 (토) 16:39
나는 정치인들이나 언론인들은 뭐 발표하고 이럴때 상당히 많은 조사를 하고 난뒤에
말한다고 생각했다 페미를 겪어보기 전까진
완전 수박겉핧기 시발
asveeevn 2018-08-11 (토) 16:41
여자만 살아라
케라니스 2018-08-11 (토) 16:41
하 심각하네요.
국정원팜므 2018-08-11 (토) 16:46
출산율 마이너스로 보답하겠읍니다 ^^
그녀함락 2018-08-11 (토) 16:47
여성 싱글을 위한 임대주택.
CrewZa 2018-08-11 (토) 16: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 여성 우대정책으로 완벽하게 남녀갈등을 조장할수있는 상황이 만들어짐
결국 남성은 계속 지어오던 책임과 의무는 남아있고 권리는 여성만 취하는 구조임
그리고 결혼을 해도 남성은 돈을 벌수 있을때만 노예로서 가치가 있고 돈을 벌수 없게 되면 이혼당함
생계를 유지 할수있는 능력이 없으면 이혼사유가 되기 때문에 이혼당함과 동시에 재산은 찢어지고 양육비를 떠 안아야함
50대에 이혼당하게 되면 사형선고나 다름없음 남자들은 미래를 잘 생각해야할 시점임
     
       
맥지 2018-08-11 (토) 17:21
남자가 은퇴하거나 실직했을때 이혼사유가 된다거나 양육비를 떠 안아야 한다는 내용은 찾아봐도 안 나오는데

근거가 있는 이야기입니까?
          
            
CrewZa 2018-08-11 (토) 17:23
가족 부양이 의무이고 그걸 못했기 때문에 이혼사유에 해당한다고 법정싸움에서 진 사연이 있었습니다
               
                 
맥지 2018-08-11 (토) 17:57
링크가 있나요? 도박으로 가산을 탕진하거나 큰 피해를 끼쳐서 이혼사유가 된 사연은 봤는데 흠..
                    
                      
으어니 2018-08-11 (토) 19:01
남들 다 아는거 자기 모른다고 링크 달라고 궁시렁궁시렁 본인이 찾아보던지 ㅉㅉ
                         
                           
맥지 2018-08-11 (토) 20:26
왜 항상 팩트제시를 요구하면 얼굴 시뻘개져서 막말하고 도망가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지 ㅉㅉ
                    
                      
으어니 2018-08-11 (토) 21:45
가족 부양이 뭔지 생각조차 안해봤으니 링크 달라 씨부리는 주제에 팩트제시래 ㅋㅋㅋ
진짜 펙트는 외면하고 제시하라 떠들기만하고
인터넷을 켜놓고 자료를 인터넷에서 찾아볼 생각은 안하고
진짜 펙트는 너같은 씹돼지 쿵쾅이들은 진짜 답도 없는거다 ㅋㅋㅋ
왕고추 2018-08-11 (토) 16:59
박주민? 저사람 무한도전 나온사람이죠? 국회의원인가??
천공노 2018-08-11 (토) 16:59
평등이라는 뜻을 모르는애들
찐만빵두 2018-08-11 (토) 17:00
페미니즘이 나쁜게 아닙니다

미친년들이 나쁜겁니다

저런년들이야 결혼 못하고 안하면 되니까 괜찮지만...

저런버러지들 먹여살리고 용돈주고 하는 아버지들이 불쌍합니다 ㅜㅜ
     
       
왼손재비 2018-08-11 (토) 18:13
정상인 드디어 발견
맥지 2018-08-11 (토) 17:01
이공계열 가산점을 주는건 이공계열에 여성의 비중이 극히 적어서 인력이 부족하니 여성의 이공계열 진출을 높이려고 가산점을 준다는 취지죠. 실제로 가산점을 받는 조건이 까다롭고요.
 
그 밑의 청년 창업 지원자들에게 주는 가산점도 여성의 창업 비율이 낮아서 장려하기 위해서인데 그럼에도 남성의 창업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아무래도 해당 업계의 일손부족으로 인한 여성의 사회적 진출을 장려하기 위한 정책인데 장단점이 존재하죠.
어그로탐지기 2018-08-11 (토) 17:04
이나라에서 부랄달고 태어난게 죄인임
문태양 2018-08-11 (토) 17:07
박주민 의원 비토합니다 페미 묻으면 무조건 비토임
맥지 2018-08-11 (토) 17:09
아, 그런데 중간의 양성평등채용 목표제란건 여성을 위한 정책이 아닙니다.

저 양성평등 채용목표제란건 어느 한 성의 합격자가 목표인원에 미달하는 경우 이에 맞춰 선발하는 제도인데,

실제론 모 시험에선 여성 합격자가 남성합격자보다 2배 더 더 많아서 양성평등 제용목표제로 추가합격자는 여성은 3명, 남성은 35명이나 됩니다.

이렇게 무조건적으로 남녀갈등을 유발하고 남성의 피해의식을 키우는건 좀...
우후룰 2018-08-11 (토) 17:11
정치인의 존재 이유가 뭔지..
지역갈등 희미해지니까 이제는 성별갈등으로 헤쳐먹네..
남성차별 이리 심하게 하는데 부작용 안나올거라고 생각하나?
생각하자 2018-08-11 (토) 17:19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사게에서 정부 까는 내용 자주 올리시던 분이네.
페미니스트 대통령인데 한남소리 듣고 재기(자살)하라는 소리 듣는 대통령이라니
울탱 2018-08-11 (토) 18:02
ㅋㅋㅋ 남녀 갈등 고조화 시켜놓고 이제 본격적으로 페미 프레임 씌우기 돌입했네.
페미,일베 뒤에 누가 조정하는지 답나온다 ㅎㅎ
     
       
왼손재비 2018-08-11 (토) 18:14
이토랜드 예전엔 클린햇는데 요즘 댓글들 보면 교묘하게 공작질하는게 보이네요
일베충 유입이 거진 절반 이상인듯합니다
Beramode 2018-08-11 (토) 18:47
군 가산점이 평등한 선별방식에 어긋난다면
2년에 대한 보상을 확실히 해줘야겠지.
그거에 대한 보상을 확실히 못해주니
가산점 따위로 어찌어찌 해보려는거 아닌가...
하다못해 그 2년 최저시급으로 쳐주고
국민연금 +2년 혜택 같은거라도 주던지..
안토렌 2018-08-11 (토) 20:03
박주민도 페미쩍 거들어주는데 진짜 미치겠네요 ㅠㅠ
숑숑가 2018-08-11 (토) 21:07
난 박주민이 페미라서 실망한게 아니라

116위를 믿는 지적수준이라 실망이네... 똑똑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그래서 페미탈출은 지능순인가?
Bangs™ 2018-08-11 (토) 22:21
장애인 > 여성
아리리sadf 2018-08-12 (일) 15:22
요즘 남녀갈등을 너무 조장합니다 평등적으로 해주면 좋겠는데..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1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0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1
10559 [영상]  유투브에서 은근 꿀잼인 콘텐츠 소리O 꿍덕꿍덕 23:43 0 222
10558 [유머]  박준형 왓썹맨 억울한 인터뷰녀.jpg (3) 스샷첨부 꿍덕꿍덕 23:39 0 873
10557 [동물]  눈 앞에서 목 잘린 개를 본 다른 개 소리O (4) eirene 23:36 2 727
10556 [사회]  아 몰랑 근혜마마 석방하고... (10) 스샷첨부 오늘두삽질중 23:28 0 1877
10555 [사회]  "이젠 책임을 물어야 할 것"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23:26 0 1238
10554 [유머]  아스날 패스 수준.gif (17)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23:25 3 2296
10553 [유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트레일러 약빤영상 소리O (7) ♥드라마왕자… 23:18 6 1619
10552 [유머]  지하철 커플 손장난.gif (10)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23:12 3 4066
10551 [기타]  아버지가 있었다면 블루복스 23:11 5 1385
10550 [유머]  쿨한 야구장의 수녀 (9) 스샷첨부 M13A1Rx4 23:08 2 3506
10549 [기타]  남성 혐오 발언 아프리카 BJ 유튜브 채널 근황 (12) 스샷첨부 오늘두삽질중 23:07 2 3931
10548 [유머]  뭔 개소리야.jpg (6)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23:07 5 2196
10547 [유머]  아재들만 알아본다는 물건.jpg (20) 스샷첨부 빈폴 23:03 5 3987
10546 [기타]  (속보)신지 인스타 (15)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23:01 8 5017
10545 [유머]  무림의 고수 (5) 스샷첨부 M13A1Rx4 23:01 4 2586
10544 [유머]  게이머의 옛 추억.gif (7) 스샷첨부 빈폴 22:57 2 3414
10543 [사회]  캔디바 수박바 한입깨물은 쌍쌍바.jpg (7) 스샷첨부 노랑노을 22:56 0 3033
10542 [후방]  곰돌이가 부럽긴 첨이군.. (3) 스샷첨부 샤방사ㄴr 22:55 5 3807
10541 [유머]  개 이름 좀 지어주라.jpg (11) 스샷첨부 노랑노을 22:54 4 2696
10540 [감동]  베지밀탄생 비화. (2) 스샷첨부 無答 22:53 7 2145
10539 [기타]  가정용 CCTV (6) 스샷첨부 M13A1Rx4 22:53 5 3203
10538 [후방]  군대 위문공연.. (6) 스샷첨부 샤방사ㄴr 22:52 8 3939
10537 [유머]  고독한 반항아.jpg (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51 1 2533
10536 [기타]  진짜 해방이 된것은 '친일파'였다 (11) 스샷첨부 하데스13 22:51 14 2460
10535 [유머]  카톡 누나.jpg (3) 박사님 22:50 0 3937
10534 [유머]  게임속 비현실적인 여캐묘사에 반대하는 페미들.jpg (5) 스샷첨부 의니 22:50 6 2823
10533 [기타]  미투 시발녀, 알고보니 미성년자 성폭행범.jpg (1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22:48 5 2705
10532 [후방]  ㄴㅂㄹ 쇼핑몰 모델.. (18) 스샷첨부 샤방사ㄴr 22:48 13 5429
10531 [유머]  남녀공학 남성 화장실 근황....jpg (12) 스샷첨부 의니 22:47 7 4837
10530 [사회]  뻔뻔한 피해자, 그리고 뻔뻔한 가해자 (1) 스샷첨부 샘이깊은물 22:46 0 24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