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1]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9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동물]

(펌)고양이 새끼 도와봤자 헛고생.

글쓴이 : 수양추 날짜 : 2018-08-11 (토) 07:23 조회 : 8079 추천 : 44  















사진으로 남은 사례는 한번 뿐이지만, 저 어미 고양이는 비가 올때마다 새끼를 버리고 도망갔고(.....)
그때마다 새끼를 주워서 배달 해 줘야 했습니다.

세 번째 부터는 아주 당연하게 여기는 반응이 일품.
새끼 버려두고 복도 들어와서 혼자 누워있다가 사람 오면 툭툭 칩니다. 새끼 데려오라고.

고양이의 모성애란 무엇인가.

무지개는있다 2018-08-11 (토) 08:04
호전랑갈이 2018-08-11 (토) 08:09
ㅋㅋㅋㅋㅋㅋ 재밌내 ㅋㅋ
노공이산임 2018-08-11 (토) 08:10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추추추천!
옹느랑 2018-08-11 (토) 08:40
ㅋㅋㅋ 아 너무 재밌다 ㅋㅋ
기차여행 2018-08-11 (토) 08:55
집사훈련 완료.
어쭈구리 2018-08-11 (토) 09: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젖소냥냥이 2018-08-11 (토) 09:14
ㅋㅋㅋ
기획재정부 2018-08-11 (토) 11:11
ㅋㅋㅋㅋㅋ 재밌게 봤어요
떳다맨 2018-08-11 (토) 14:52
쌀집김씨 2018-08-11 (토) 21:08
말대가리가 진정 다크나이트네.
고수진 2018-08-11 (토) 21:51
저 사람

지나가던 개!? 잖아

방구석 인어아가씨 등등 제작에 참여한
난애 2018-08-11 (토) 22:49
ㅎㅎ 잼나네요
인생은연극 2018-08-11 (토) 23:34
ㅋㅋㅋㅋㅋㅋㅋ
기가기겨영 2018-08-12 (일) 08: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2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9
82018 [후방]  땀패티쉬를 알아보자..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16 2 489
82017 [기타]  최근 국방부에서 배포한 생활관.. (1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53 2 1020
82016 [유머]  소장도서 싸게 팝니다 (1) 스샷첨부 박사님 02:51 0 888
82015 [기타]  한국 방송 자막 레전드.jpg (9) 스샷첨부 간지큐 02:45 0 1361
82014 [후방]  오토 아베 (4) 스샷첨부 종이하 02:43 0 987
82013 [블박]  블랙박스 판결.. (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42 3 968
82012 [유머]  월급 300받고 200 저축하는 법.jpg (16) 스샷첨부 잇힝e 02:35 2 1563
82011 [정보]  서울 만두 맛집 (2) 스샷첨부 잇힝e 02:31 0 979
82010 [기타]  먹방 bj의 주유스킬..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9 2 1676
82009 [기타]  야인시대의 진정한 최강자.. (3) 샤방사ㄴr 02:27 2 998
82008 [기타]  낙하산 곡예주행.. (3) 샤방사ㄴr 02:24 1 598
82007 [공포]  -발암주의- 애새끼 오줌 싸는건 좋은데 ... 차를 어디 대놓고 갔다오는건데 ? (4) 스샷첨부 저스틴팀벌레… 02:00 0 1340
82006 [사회]  현대자동차 근황 (8) 스샷첨부 잠자는넘 01:59 0 1789
82005 [유머]  노라조 '카레' 뮤비를 본 외국인들 (15) 스샷첨부 M13A1Rx4 01:32 7 2746
82004 [기타]  탈모인들에게 희소식 (10) 스샷첨부 한궈 01:31 3 1905
82003 [기타]  신박한 led 조명 (8) 스샷첨부 한궈 01:28 7 2476
82002 [동물]  "피쉬 앤 칩스 하나 주세요~" (3) 스샷첨부 한궈 01:26 5 2151
82001 [정보]  옥탑방의 문제아들 1978년 요술반지 속 골룸 이름은? 요술반지 볼수있는곳 (2) 코어고고 01:22 1 1022
82000 [동물]  아무도 날 막을 순 없으셈ㅋㅋ (3) 스샷첨부 한궈 01:20 4 1811
81999 [유머]  낮잠자는 이성경 (5) 스샷첨부 유일愛 01:13 2 3574
81998 [공포]  레이싱 중 사고 영상...다행히 크게 다친 사람도 없다는데....규모가...헐 (4) 스샷첨부 푸른권율 01:03 2 2178
81997 [기타]  가위로 잘라도 스스로 복원하는 신소재 .jpg (13)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8 1 4137
81996 [기타]  대만의 공대 교수 .jpg (5)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6 6 3728
81995 [기타]  제니퍼 러브 휴잇 근황 (15) 스샷첨부 블루복스 00:54 2 4480
81994 [기타]  위험한 얼음낚시 .jpg (9)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1 1 3148
81993 [유머]  웹툰 다이어터 읽은 사람 공감 (5)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0:51 1 2918
81992 [기타]  전설의 바둑 대국 .jpg (21) 스샷첨부 천마신공 00:50 17 4032
81991 [동물]  심쿵 유발냥.jpg (1) 스샷첨부 응가요정 00:41 3 2029
81990 [사회]  '뉴욕 스트립바' 논란 최교일 의원 '뇌물수수' 혐의 피소 [기사] (5) 스샷첨부 필소구트 00:36 0 1692
81989 [동물]  댕댕아 맘에들어??? (7) 스샷첨부 Leego 00:35 6 209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