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3] (엽기) 현재 일본에서 벌어진 사태.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엽기]

로또 1등 당첨자의 놀라운 반전 인생

글쓴이 : 유일愛 날짜 : 2018-01-13 (토) 07:52 조회 : 9789
로또 1등 당첨1.jpg


kyb878 2018-01-13 (토) 07:59 추천 5 반대 0
전 로또 확인할때 아무도 없는곳에소 은밀하게 꽝인것 확인
kyb878 2018-01-13 (토) 07: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전 로또 확인할때 아무도 없는곳에소 은밀하게 꽝인것 확인
     
       
fanky 2018-01-13 (토) 0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Van 2018-01-13 (토) 08:22
웃프다 ㅜㅎ
     
       
모든스킬상승 2018-01-13 (토) 09: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디베어 2018-01-13 (토) 08:00
이분.. 계란 장사 하시는 분인걸로 아는데.. 와이프랑, 딸까지 한패로 소설써서 완전히 당했다죠..
아내는 그럴 수 있다치고, 딸까지 그러는건....이해 불가인데.. 돈에 눈이 멀먼 그런가 봅니다... 에휴...
     
       
쿠커솔져 2018-01-13 (토) 08:10
소설을 써본다면
뭐 평소에 술먹고 깽판치고 뻑하면 도박에 바람?
          
            
아조나 2018-01-13 (토) 08:30
다른 소설을 써보자면 여편네가 먹사와 사랑에 빠짐?
               
                 
쿠커솔져 2018-01-13 (토) 08:42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도그파 2018-01-13 (토) 08:12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영화가 생각나네.
데뉴 2018-01-13 (토) 08:20
아오 혈압오르네 남자는 오죽할까 ㅡㅡ
º초밥ª 2018-01-13 (토) 09:22
어디서 구매했는지 조사해보면 다나올텐데
국정원팜므 2018-01-13 (토) 09:27
참내 인간이 저러면 안 돼지
     
       
dkahfdka 2018-01-13 (토) 09:59
그러게 평소에 아내한테 잘해야지
          
            
으어니 2018-01-13 (토) 10:59
난 이런 쿵쾅이 메퇘지들 뇌 수준은 이해 할수가 없다
하긴 아메바를 인간이 어찌 이해 하리
          
            
플라워씰 2018-01-13 (토) 11:05
뭔 개같은 논리야?
당첨사실을 속이고 뒷통수친 인간이 잘못이지
          
            
국정원팜므 2018-01-13 (토) 12:50
난 이런 쿵쾅이 메퇘지들 뇌 수준은 이해 할수가 없다
하긴 아메바를 인간이 어찌 이해 하리 (2)
               
                 
dkahfdka 2018-01-13 (토) 13:50
않이..평소에 잘했으면 돈갖고 도망가겠냐.
같이 잘 사려고하지
                    
                      
국정원팜므 2018-01-13 (토) 14:23
다른 사람들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렴.
너만 병신 취급 당하고 있잖아. ㅋ
                    
                      
wkfkd 2018-01-13 (토) 17:43
댁이라면 평소에 잘해도 그러지 않을까요?
                         
                           
dkahfdka 2018-01-13 (토) 18:07
네 저는 꼭 가족들과 같이 살껍니다
          
            
생각좀하자23… 2018-01-13 (토) 18:22
니 가족들이 널 버리고 떠날듯 ㅋㅋㅋ
               
                 
dkahfdka 2018-01-13 (토) 18:24
네 다음 본인 얘기
                    
                      
생각좀하자23… 2018-01-13 (토) 18:37
위를 천천히 읽어봐라 ㅋㅋ 다 니욕하는글들 뿐이지
                         
                           
dkahfdka 2018-01-13 (토) 19:06
전후사정도 모르고 여자만 욕하는것도 웃기죠
싸이드 2018-01-13 (토) 15:05
확인해보라고 준거면 남편은 당연히 당첨되면 가족과 함께라는 생각이었던거고
아내랑 딸은 당첨 확인하고 남편/아버지를 떨궈내려고 안달난거고...
어휴...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7) 스샷첨부 eToLAND 04-26 5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4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30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42764 [유머]  기숙사 설사약 스샷첨부 고담시 09:41 1 138
142763 [유머]  딸이 만든 수박화채 (1) 스샷첨부 고담시 09:41 0 151
142762 [유머]  중고나라 개소리 스샷첨부 고담시 09:40 0 253
142761 [유머]  수시와 정시 차이 스샷첨부 고담시 09:39 0 229
142760 [감동]  10점 만점에 3점 우크라이나녀 (1) 스샷첨부 고담시 09:39 0 364
142759 [유머]  중국의 신종 버섯 (1) 스샷첨부 고담시 09:38 0 387
142758 [엽기]  남자의 성기가 손상된 사건 TOP 10 스샷첨부 고담시 09:38 0 417
142757 [공포]  쏘우 몰래 카메라 고담시 09:37 0 345
142756 [유머]  화장실에서 그만 다른 사람에게 똥을 싸버렸다 고담시 09:36 0 475
142755 [기타]  지금 한국이 유달리 더운 것은 맞지요.jpg (5) 스샷첨부 최대8자 09:30 0 1287
142754 [엽기]  여성창업자 100명에 1인당 최대 1억 지원.JPG (9) 93년생 09:26 4 1336
142753 [동물]  가재 를 처음 본 개.gif (5) 스샷첨부 Voyageur 09:19 1 1713
142752 [유머]  훅 들어오는 죽음의 경고 (4) 스샷첨부 유일愛 09:12 2 2387
142751 [후방]  어디선 본 것 같은 처자들 (7) 스샷첨부 뉴뚱 09:04 1 3181
142750 [기타]  플라스틱으로 가득찬 바다 [혐오] (5) 스샷첨부 donn 09:01 2 2084
142749 [동물]  수컷 둘이 키우면 생기는일.gif (7) 스샷첨부 Voyageur 08:59 0 2828
142748 [유머]  치명적인 트랜스포머.gif (7) 스샷첨부 책에바라™ 08:55 8 3485
142747 [동물]  청설모를 사냥하는 참매.gif (4) 스샷첨부 Voyageur 08:54 0 2690
142746 [기타]  차은우 장래희망.jpg (2) 스샷첨부 alllie 08:53 5 3106
142745 [정보]  1994년 여름아 게 섰거라!!! 2018년 여름 날씨 근황 (3) 스샷첨부 브라운써니 08:52 1 1943
142744 [기타]  차붐 커리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대단한 기록.jpg (5) 스샷첨부 alllie 08:52 7 2818
142743 [정보]  공시가 7억집, 시세 80% 적용 땐 세금 91만원 뛴다 [기사] (4) 스샷첨부 JYLE 08:48 2 1603
142742 [엽기]  자전거 동호회 불륜 커플 가족 캠핑 무단침입 사건.jpg (13) 스샷첨부 Voyageur 08:44 6 4237
142741 [기타]  아... 너무 그립네여.jpg (12) 스샷첨부 백종투 08:31 2 3759
142740 [유머]  대륙 쩌는 무술녀 (31) 스샷첨부 유일愛 08:29 8 5716
142739 [공포]  옥성에서 뛰어내리기.gif (14) 스샷첨부 Voyageur 08:28 2 3898
142738 [기타]  허리가 잘록한 치어리더 (4) 스샷첨부 러시얜캐쉬 08:28 4 4611
142737 [영상]  파티사냥으로 야생멧돼지를 때려잡는 사냥개들 소리O (7) 글루미선데이 08:27 0 1417
142736 [유머]  잃어버린 물건 찾는법 (6) 스샷첨부 posmall 08:26 1 3180
142735 [유머]  상여자 망가 (6)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8:26 3 38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