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을 먹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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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화물을 먹어야 하는 이유

글쓴이 : 욱나미 날짜 : 2018-01-11 (목) 17:35 조회 : 20213





요즘 홍삼이형은 왜 안보일까? 어디 아프신건가?
센스있는 댓글과 과감한 추천 감사합니다


욱나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사이서이 2018-01-11 (목) 17:36 추천 11 반대 0
광고쟁이 안 보여도 돼여
사이서이 2018-01-11 (목) 17:3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광고쟁이 안 보여도 돼여
     
       
소울뮤직 2018-01-12 (금) 04:02
홍삼형이 광고쟁이면 전세계 모든 홍삼 광고하는건가요? 특정 상품은 안했던거같은데
 공익광고인가
     
       
히어로79 2018-01-12 (금) 10:55
맞아요..
남이 만들어놓은 컨텐츠(만화) 그대로 카피해다가 홍삼으로만 바꿔서 쓰는
저작권이라는 개념을 상실한 놈임..
NOBUNAGA 2018-01-11 (목) 17:37
근데 추천해주는 재료만 먹으면 무슨 낙으로 산데유?!
국수좋아 2018-01-11 (목) 17:37
전부 다 비싼거네...
로어셰크 2018-01-11 (목) 17:37
홍삼이없네
『카프카』 2018-01-11 (목) 17:39
샐러드와 소고기 중간에 프로틴파우더만 먹고 살았던 적이 있습니다.
체지방 12%대까지 떨어뜨려 보려고 했는데 그게 중간에 눈돌아가면....
탄수화물이 막 입에 들어가있더라구요. 일하다가 당떨어지는게 확 느껴지고
어지럽고 허기짐에 눈이 돌아가요. 정말 선수들 존경스러움
     
       
imgen 2018-01-11 (목) 18:33
선수들은 대회전에만 지방빼려고 식단조절하지 평소에는 막먹어요.
          
            
『카프카』 2018-01-11 (목) 18:38
시합전에 6%대까지 떨어뜨리는 정신력은 존경받을만 합니다.
시즌 3개월 전부터 준비한다고 하는데 전 1년을 했는데도 안되더라구요.
변화 2018-01-11 (목) 17:39
유럽에서 설탕, 음료수에 비만세 부과한 이유가 이거임
흑사리 2018-01-11 (목) 17:40
투정부리지 말고 엄마가 주는대로 먹어!
힝힛이 2018-01-11 (목) 17:43
요샌 그냥 입에 들어가면 다 맛있던데 스트레스 받나 ㅇㅅㅇ???
피도 2018-01-11 (목) 18:31
그냥 한줄 요약... 맛있는거 먹지 말고 맛없는것만 먹어라
난 그렇게 살기 싫음
agry 2018-01-11 (목) 18:44
맛있는건 다 몸에 안좋대 ㅅㅂ
nick4 2018-01-11 (목) 18:51
날것 상태이거나 최소한의 양념(소금 등) 으로 최소한의 조리(삶기,직화 등)
의 상태에서 맛있는 음식을 골고루 과다하지 않게 먹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논리적으로 맛있는 음식을 열심히 먹은 조상이 강하고 똑똑한 후손을 많이 남겼고
그 후손들이 번성한 것이 현재의 우리들일 것입니다.
현재 음식은 억지로 맛있게하는 양념들과 조리방법 등등 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 너무 작위적으로 맛있게 위장된 음식을 너무 과다 섭취하는 것이 우리에게 좋지 않은 상황일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상황에 맞게 인간이 진화해 가기도 할것입니다.

좋은 재료로 잘 조리된 음식을 골고루 먹도록 합시다.
그리고 너무 심각하게 백미는 악의 축이고 현미는 만병통치약 처럼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서 잡곡밥 현미가 싫으면 백미로 먹고 더불어서 채소 같은것 좀 먹어 주면 될것입니다.

전 백미 흰빵 면은대부분좋고 달콤한과일 그리고 견과류도대부분 좋아 합니다.
전 제 조상과 현재의 저에게 이것이 나쁜 음식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흰빵에는 이상항 성분이 많이 들어 있을 수 있지만...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천연재료들에서 제거한 부분이 많은 정도일 것입니다.
이런 것을 좋아했고 열심히 먹었던 사람들이 살아 남았고 그 후손이 우리입니다.
단 과거와 다른점은 음식이 너무 풍부해서 너무 과다 섭취를 하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왕관22 2018-01-11 (목) 18:56
밥을 많이 먹읍시다
니나미 2018-01-11 (목) 19:04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오타쿠미 2018-01-11 (목) 19:14
참고로 탄수화물 로딩이 빠른 단당류를 섭취할 때는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이나 지방, 단백질 식품과 함께 섭취해주면 GI지수는 그 의미가 없어지며 다당류를 섭취했을 때와 같은 흡수 작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제 스포츠 선수나 보디빌더도 가지고 있는 영양학 기술이며 스포츠영양사 우수님의 네이버 블로그에 GI수치로 검색하면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칼럼이 있을겁니다.
(저의 경우도 과자나 빵, 면 종류 먹을 때 약간의 견과류나 단백질 식품을 함께 섭취합니다.)
하스레이크 2018-01-11 (목) 19:23
됐고 그냥 다 골고루 조금씩 적당히
노디스크 2018-01-11 (목) 23:56
탄수화물 ㅇㄷ
milkye 2018-01-12 (금) 00:59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난박 2018-01-12 (금) 10:00
계속 연구되었을 텐데, 탄수화물과 지방에 대해 말이 자꾸 오가니...
제미니 2018-01-12 (금) 13:08
탄수화물은 죄가 없다. 탄수화물을 과하게 먹는 본인이 문제지.

탄수화물 절식의 대표격인 저탄고지식(키토제닉) 다이어트도 단기간(3~6개월)동안 잠깐 하면서
본인이 과섭취한 탄수화물을 소비하고, 비정상적인 탄수화물 대사를 리셋하는게 의의가 있지
한평생 탄수화물 절식하겠다고 결심하는건... '고기는 살찌니까 채식만 해야징~' 하다가
심혈관벽이 섬유질화 되어서 쓰러지는거랑 비슷한 꼴...
     
       
글쓴이 2018-01-12 (금) 13:51
저 이거 하는중이에요 ㅠㅠ 살은 잘빠지고
몰래 조금씩 먹어요 ㅋㅋㅋㅋ
          
            
제미니 2018-01-12 (금) 14:07
효과는 보장합니다. 당장 저부터가 넉넉히 반년잡고 100kg에서 72kg까지 줄였거든요. 단기간으로 짤막하게 하고 그 이후론 조금씩 탄수화물 늘리시면서 유지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목표체중 들어갔다고 바로 식단제한 풀지 마세요. 갑자기 탄수화물 섭취량 늘리면 장염 수준으로 배앓이 하실겁니다.. (경험담)
               
                 
글쓴이 2018-01-12 (금) 14:11
ㅋㅋㅋ 성공 축하합니다 저도 12kg 째 하는중이라 코카콜라 제로에 감사하는 삶을 살게될줄이야 ㅋㅋㅋ
                    
                      
없다뮤 2018-01-16 (화) 00:14
이토에서 키토인들을 만날줄이야ㅋㅋㅋ
모짜킹 2018-01-12 (금) 13:48
먹을거리 80%가 탄수화물이라 피하려 해도 피하기가 쉽지 않은게 탄수화물임. 과연 적정량을 먹기가 쉬울런지
모짜킹 2018-01-12 (금) 13:50
문제는 탄수화물 들어간 건 다 맛있다는 거-_- 탄수화물 포함된 소스 없이 고기 같은거 먹으면 금방 질려서 얼마 못먹음
내상조심 2018-01-12 (금) 14:14
바나나 먹는이유가 이거죠..
     
       
숑숑가 2018-01-12 (금) 14:17


예?
     
       
안정권 2018-01-12 (금) 19:01
바나나는 빠른 당분, 탄수화물 섭취를 위한거 아닙니까?
     
       
플라워씰 2018-01-12 (금) 22:32
녜????????
진둑꺼 2018-01-12 (금) 20:52
걍 안 좋은 거 먹고...대충 살다 갈라요...ㅋㅋㅋㅋ
세종나라 2018-01-13 (토) 10:28
잘못된 정보가 섞여 있네요.
1. 밥 빵 면 설탕 과자 혈당지수(GI) 80~110대
2. 바나나 고구마 혈당지수(GI) 50대
바나나 적당량은 당뇨환자도 먹습니다.
 그리고 한끼 바나나, 고구마 하나면 이미 필요한 탄수화물은 넘칩니다
 탄수화물에 당이포함되고, 탄수화물은 곧 지방입니다.
nick4 2018-01-13 (토) 17:38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적절하게 균형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자연적인 상태에서 단순한 조리법과 최소한의 양념으로 요리되고
그 상태에 맛있는 음식이 우리에게 유용한 음식일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누이트(에스키모) 의 경우에는 거의 생고기 위주의 음식으로도 잘 생존했습니다.
世珍 2018-01-14 (일) 07:38
흰쌀이랑 감자는 의외로 좋은 탄수화물이라던데..
특히 감자는 비타민도 있고 좋은성분 많구요
이런 자료는 근거가 없거나 근거 있어도 개똥철학이라 쉽게 믿으면 안될거같네요
심지어 학계 전문가가 주장하는거도 몇년뒤엔 틀린내용이 되는 경우가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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