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2] (정보) 콤퓨타가 존나 느려져서 빡친 컴잘알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한국 대중교통 찬양하는 외국인들.jpg

글쓴이 : alllie 날짜 : 2018-05-16 (수) 11:16 조회 : 9461


.
alllie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붉은해적 2018-05-16 (수) 11:20
우리도 한 때 그랬었다 뭐
시외버스 타면 교도소에서 나온 지 얼마 안되어서 먹고 살기 힘들어서 들고 나왔다며(볼펜 한 자루에 2천원 3천원 이러면 싼거 아니냐고 하겠징? ㅋㅋㅋ 그 당시 볼펜 한 자루 몇 백원 안 할 때)

여기 흉터 보이냐고 배나 팔뚝에 상처 혹은 문신 보여 주고 강매도 많이 했다. ㅋㅋ

아참 아직도 작은 소도시 버스들은 상태 안 좋은 거 많다
시외버스들도 의자상태가 영 부실한 것도 있고 말이여~
     
       
맨프롬달 2018-05-16 (수) 11:41
아 그러고보니 진짜 볼펜팔이들 있었죠. 어렸을때라 무서웠던 기억밖엔 없네요.
Hungryⁿ 2018-05-16 (수) 11:23
국뽕력이 올라가네요
모리스 2018-05-16 (수) 11:31
프랑스에서 지하철 타고 우리나라의 지하철의 위대함을 느낌..영국,미국도 졸라 지져분하고 지하털 하나는 우리나라가 최고임.
     
       
변태과학자 2018-05-16 (수) 11:55
지하털이 최고는 ......  어멋 야해라....
왕날라리 2018-05-16 (수) 11:43
노예의식 강한 새끼 한마리있네. 병.신은 차단이 답
HateU 2018-05-16 (수) 11:57
좋은 편인건 맞지만 ㅋㅋㅋ
외국애들 나와서 한국 좋아요 한국 최고에요 한국 대단해요
하는건 한국사는 외국인 유투버들이 하기 시작하더니 ㅋㅋ
공중파에서도....  그래서 좀 지겨운감이있음 ㅋㅋ
안좋은부분을 비판하거나 치부를 들추면 이땅에서 꺼져라 등의 기계적인 다구리가.. 시작됨 ㅋㅋ
장점만 있는 나라가 어딨겠음 ㅋㅋ 근데 장점만 말하지 단점은 언급이 없음 ㅋㅋ
공백처리 2018-05-16 (수) 12:04
고속버스는 유럽도 프리미엄 등급껀 좋아요.
지하철은 우리가 최근 만들어진거라 좋은편.
유럽은 정말 오래되서..
Unblock 2018-05-16 (수) 12:14
댓글에 찬찬히 살펴보니 일뽕처먹은 메갈이 있었네요
     
       
PowerISO 2018-05-16 (수) 12:17
메갈이라는 설득력있는 근거는 ?
          
            
Unblock 2018-05-16 (수) 12:18
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누구라고 말 안했는데 ㅋㅋㅋㅋㅋㅋ
               
                 
PowerISO 2018-05-16 (수) 12:18
그러니까 추측 좀 하게 메갈을 결정하는
정의를 말하라고 한 것일 뿐인데
왜 폭소를 터뜨리세요 ?
당신 좀 이상한데요 병원에 가보시는게 어떨지?
                    
                      
Unblock 2018-05-16 (수) 12:20
난 누구라고 말 안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werISO 2018-05-16 (수) 12:20
그러니까 메갈을 판별하는 기준이있어야
이런 메갈이 있었네 ! 라는 말이 튀어나오죠
그런데 그게 없다니요?
죽은카카루 2018-05-16 (수) 12:22
이상한 사람이 한명 있네... 개인적으론 영국보단 한국이 좋아요. 노선도나 전광판으로 일일히 알려주고 알아보기 쉬워서요. 그리고 무엇보다 복잡하지 않아서 굉장히 좋음
순수단백질 2018-05-16 (수) 12:23
요즘 메갈이 왜 이리 많이 보이는지...ㅉㅉ
회원 관리좀 해야 할듯..
울리히케슬러 2018-05-16 (수) 12:30
딴건 몰라도 대중교통, 특히 수도권은 국뽕좀 마셔도 됨
Unblock 2018-05-16 (수) 12:30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
점심먹으러 가기전에 메갈 부들부들에 이리 웃을줄은 ㅋㅋㅋㅋㅋㅋ
메갈은 역시 부들부들 ㅋㅋㅋㅋㅋㅋ 걸리면 베충몰이 ㅋㅋㅋㅋㅋ
근데 둘다 똑같은 것들인데 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핵극혐하는데 ㅋㅋㅋㅋ 아 부들부들 웃겨죽겠네
덕분에 점심 먹고 오후일이 즐거울듯
용용죽겠지 2018-05-16 (수) 12:47
메갈이 ㅂㄷㅂㄷ하는중 ㅋㅋㅋㅋ
신미래 2018-05-16 (수) 12:48
쿰찍 쿰찍 쿰찍 ~~
파키드 2018-05-16 (수) 13:05
근데 요즘 외국인 불러다 놓고 국뽕빠는 방송 많긴하다.
그리고, 요즘 듣보잡 해외유튜버들 한국먹거리나 음악 컨텐츠해주고 빨아주면 랜선 애국자들이 조회수 몇십만 그냥 올려주니 너도나도 하고 있음.
자기 스스로가 별볼일없는 인생이다 보면 국가에 자신의 모습을 투영해서 뽕에 취하긴 하지.
굳맨 2018-05-16 (수) 13:20
하... 웬만하면 지나갈려고 하는데
한가지 짚고 넘어가 보자고

미국은 땅이 넓어서 저렇게 못한다.
뭐 이런 논리 자꾸 말하는데
한편 맞는 말이기도 하다고 생각해 아주 아주 조금은 맞을거 같아

그런데 말이지

정말 뜻만 있다면  우리나라처럼 못할까?

난 아니라고 생각해 가능하다는 뜻이지

중소단위의 작은 단위부터 점차 늘려 가면 가능한데
안해도 참고 넘어가니까 안하는 거지

참는게 미덕은 아니야
     
       
PowerISO 2018-05-16 (수) 13:30
달러를 무지막지하게 찍어낸다면 아무리 국제통용화폐인 달러라도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붕괴를 보고싶나요 ?
레드I순이몬 2018-05-16 (수) 13:37
이렇게 또 차단자가 한명 늘어나는구나.. 이 작은 땅덩어리에 도라이들이 왜 이리도 많은지;;
mswdrjsh 2018-05-16 (수) 14:11
한국 대중교통은 잘되있고 금액도 저렴해요
삽질의나날 2018-05-16 (수) 14:13
차단한 새끼들이 뭔 개소리를 씨부리는지는 몰라도 밑에 댓글달린거 보면 참 차단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클라우드33 2018-05-16 (수) 14:14
그냥 좀 짠하네요... 힘내세요~!!!
RedMir 2018-05-16 (수) 14:34
메갈이든 일베든 걍 병신...
대꾸해주는 자체가 시간낭비니 ㅗㅗ 날려주고 무시가 답
무한의검 2018-05-16 (수) 14:45
우리나라 대중교통은 국뽕먹어도 인정.
대중교통 세계 1위급이라는 일본 살고있지만 솔직히 한국이 대중교통이 더 우월함..
일본의 경우 전철도착 시간 철저한건 본받을만한데..
철도 민영화 때문에 선로가 더럽게 꼬여있어서 일본인도 평소 이용하는 역말고 다른 역 이용하게 되면
길잃어버리기 쉽상임..
거기에 대중 교통이용료가... 한국 택시급...
     
       
럭셔리그자체 2018-05-16 (수) 16:05
한국도 시간 준수 나름 철저해요

다만 교통사정에 따른 오차는 감안해야죠

지하철은 1분이상 늦는거보기 힘든듯
에오닉스 2018-05-16 (수) 15:45
이걸로 국뽕에 취하는 것도 한심하긴한데
우물 안 개구리의 지식 자랑도 한심하다.
에휴 불쌍하다.
나도 몇 나라 안살아봤지만 한국 대중교통이 내가 살아본 나라들보다는 편했음.

일본보다 확실히 편함(노후화,안전x-스크린도어? 그거 거의없음-그래서 몇일에 한번씩 떨어지는 사고나서 30분-2시간씩 못감,후쿠토신센(부도심선)이건 거의 쓰레기 수준의 편의성 도쿄에서 6년넘게 살았어도 저거 갈아타는거 힘듬,샐러리맨들 여름에도 검은정장 입고다니는 사람 많아서 여름에 땀냄새 더럽게 많이남+비오면 물냄새.

 독일 뮌헨, 오스트리아 빈,린츠는 슈트라쎈반(트램)이나 지하철이나 편한데 노후화된게 많고 에어컨 없는 것도 많음. 근데 버스는 확실히 한국보다 좋음. 타기도 편하고 내리기도 편하고 일본이나 한국처럼 따닥따닥 안붙어있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음. 근데 이탈리아도 포함해서 알콜, 마약 냄새 너무 많이나고 집시도 많아서 좀 짜증남. 겨울에는 잘 안보이는데 여름에는 집시들이 몰려옴. 그리고 몸집이 큰 사람+유모차 몰고 있는 중동인들 많아서 답답함.

타이완 타이페이는 1년 이하라 계절마다의 특징이나 문제는 잘 모르겠는데 특별히 불편함은 없었음. 편했음.
숑숑가 2018-05-16 (수) 16:07
그쪽은 완전 민영화 되서 그런거 아닌가?

한국은 공영화 내지 준공영화고....
쿠키다 2018-05-16 (수) 16:28
옛날 이토가 그립구만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17310 [엽기]  이정도면 청부살인 스샷첨부 posmall 11:36 0 54
117309 [유머]  왕을 사냥하는 초보운전 (1) 스샷첨부 뚝형 11:34 0 195
117308 [동물]  1층에 볼일이 있어서 잠깐 갔다오겠다냥 트로트 11:32 0 300
117307 [엽기]  "새벽에 시끄럽게 한다"…이웃 흉기로 살해한 40대 검거(종합) (8) 스샷첨부 JYLE 11:26 1 720
117306 [기타]  불법주차에 대한 스티커도배 (4) 스샷첨부 Baitoru 11:22 0 1455
117305 [엽기]  애어른 할것없이 패대기 치는 대륙 공안.swf (4) 파키드 11:19 0 984
117304 [기타]  아이유의 인성이 드러나는 사진 한장 (9) 스샷첨부 사니다 11:17 4 2268
117303 [유머]  흔한 노래방 사장님의 강직함.jpg (1)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5 0 2276
117302 [기타]  우린 살인범 (9)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11:15 1 1489
117301 [엽기]  신혼여행 가서 다른 남자랑... (19) 스샷첨부 뚝형 10:59 0 4106
117300 [유머]  술 공짜로 먹는 방법.jpg (11) 스샷첨부 차트박사 10:55 2 3383
117299 [정보]  무재칠시(無財七施) - 재물이 없어도 베툴수 있는 일곱가지 (3) Hermes32 10:51 8 1011
117298 [유머]  순경시험 합격한 친구들을 위해 명패를 주문한 디씨인.jpg (9) 스샷첨부 차트박사 10:51 1 2812
117297 [기타]  청각장애인 모델 클라스......JPG (16) 스샷첨부 시사 10:39 4 5444
117296 [동물]  야 이 주인놈아 빨리 던지라고.gif (1) 스샷첨부 일검혈화 10:37 5 2682
117295 [기타]  유부남의 진심어린 결혼 조언... (13) 스샷첨부 하데스13 10:35 20 4559
117294 [유머]  무중력 (1) 스샷첨부 posmall 10:34 1 2140
117293 [유머]  역사를 응용한 김종민의 신지 디스 (7) 스샷첨부 하데스13 10:33 5 3234
117292 [영상]  탈모갤 암살 0순위 소리O (5) 유일愛 10:29 1 2369
117291 [기타]  중국의 시민의식을 50년 후퇴 시킨 사건 (14) 스샷첨부 하데스13 10:28 13 3871
117290 [정보]  한국의 실질적 문맹률이 높은 이유.jpg (19) 스샷첨부 노랑노을 10:25 15 4296
117289 [동물]  할머니와 고양이 (3) 스샷첨부 posmall 10:23 7 1359
117288 [영상]  차두리, 엄마 카드로 차범근 맥북 지른 사연 소리O 우리엄마 10:21 0 2271
117287 [유머]  탈모인에게 일침놓는 야갤러들 (3) 스샷첨부 유일愛 10:18 4 3376
117286 [기타]  다용도 체육관 (2) 스샷첨부 posmall 10:17 0 2914
117285 [공포]  파도속 등대 (6) 스샷첨부 posmall 10:12 3 3087
117284 [영상]  혼자걷기실험 패러디영상 (5) 갓유리 10:05 0 1865
117283 [감동]  가을동화 OST - Reason 소리O (3) 뮤직맨쏠 10:04 1 647
117282 [사회]  안철수가 정의하는 이번 서울시장 선거.jpg (13) 스샷첨부 노랑노을 09:56 0 3304
117281 [기타]  페미누나와 남동생.만화 (8) 스샷첨부 sch7 09:56 5 414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