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4] (기타) 퇴계 이황의 인품.jpg (5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포인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기타]

백화점 음식 특징.JPG

 
글쓴이 : ferryj 날짜 : 2018-04-17 (화) 19:57 조회 : 8926 추천 : 11  
11.jpg


zamsin 2018-04-17 (화) 19:57
근데 정말 맛잇어보이는데요...
맹수짱 2018-04-17 (화) 19:58
백화점 안에있는 떡볶이면 뭐 아딸같은거일텐데 떡볶이는 제외
저기 해당되는게 저깄는 닭강정 볶음밥 이런류 ㅋㅋㅋㅋ
♥드라마왕자… 2018-04-17 (화) 19:59
ㅇㅈ
요워썹 2018-04-17 (화) 19:59
특히 닭강정류 진짜 맛없음
기적의공대오… 2018-04-17 (화) 19:59
크으 이것은 만고의 진리
마트도 마찬가지
K501 2018-04-17 (화) 20:00
깔끔해 보이는데 맛은 대부분 없죠.
검은나방 2018-04-17 (화) 20:00
맛은 있어보이지만 양도 적고 비싸기만한...
근데 맛있는건 또 겁나 맛있기도 함. ㅡㅡ;;
Renge 2018-04-17 (화) 20:00
마트에서도 치킨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사오면 정말이지.....ㅋㅋㅋㅋㅋ
순수해 2018-04-17 (화) 20:01
맛도 맛인데 짜기는 또 왜이렇게 짠지..
우유맛곰탕 2018-04-17 (화) 20:06
레알... 진짜임... + 더럽게 비쌈
도그파 2018-04-17 (화) 20:33
소금을 적게 써서 그럼.

ㅋㅋ
메탄올맛 2018-04-18 (수) 01:20
그리고 더럽게 비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