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구라친 안철수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또 구라친 안철수

글쓴이 : 바리에이션 날짜 : 2018-04-17 (화) 06:39 조회 : 11854
162cf524a1d13dac0.jpeg



구라칠게없어서 세월호로 구라를 치냐

아니 그냥 가만있으면 욕이라도 덜먹지  뭐하는 짓일까 진짜 사람들을 등신으로보나 ㅋㅋ


162cf81b8d047c77c.jpg


그냥 가만히  있으라고요~


바리에이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시간이제일정… 2018-04-17 (화) 06:43
안칠푼이는 왜 맨날 뻔히 보이는 밑장빼기를 하다가 뽀록이 날까요?
     
       
후방관 2018-04-17 (화) 07:15
질문에 답이 있네요 ㅋㅋㅋ
     
       
이구아나d 2018-04-17 (화) 07:42
병신을 대통령으로 뽑은 전력이 있으니
이나라는 병신일수록 대통령감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는듯
     
       
꿈꾸는순수 2018-04-17 (화) 22:21
소시오패스 특징이 그냥 쉽게 거짓말을 하는 버릇이 있어요.
필요없는 거짓말도 자기한테 유리할꺼라고 생각하면 일단 하는습관
뻔히 들킬꺼라는걸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해서 인지를 못해요.
아직도 다스 자기 아니꺼라는 이명박을 생각해 보시면 딱임.
불량공주 2018-04-17 (화) 06:49
그냥 표만 벌면 된다는 생각으로 마구잡이식 쇼를 하니 거기서 진정성이 보일리가...
악마의눈물a 2018-04-17 (화) 06:52
근데 날짜는 공감간다. 간혹 바쁘게 살다보면 날짜 까먹을때 있자나, 아? 철수한테는 해당안되는구나
바로그남자 2018-04-17 (화) 06:55
이 게시물좀 많이 퍼뜨려주세요
저 모지리새뀌는 도무지 답이 없는 인간입니다
emdtls 2018-04-17 (화) 06:57
요즘 홍이 바짝 치고 나가더니 안이 이에 질세라 따라가는 모양세가 참 좋다
아이젠32 2018-04-17 (화) 07:14
보면볼수록 전대통령같은....기운이...
까망 2018-04-17 (화) 07:20
왜이러는 걸까요...
돈까스정식2… 2018-04-17 (화) 07:27
마음은 달려갔습니다.
강세이 2018-04-17 (화) 07:29
댓글보면 한 일주일 웃을거 다 웃을수 있음 유게보다 더재미있음.
https://www.facebook.com/ahncs111
     
       
강호조사 2018-04-17 (화) 07:50
보고 왔습니다.

안철수나 그 추종자나... 웃기다 못해 한심한 마음이 하늘을 찌르네요.
일베충이나 하는 말을 스스럼 없이 하는 자들이 지지자들이라니. 끔찍합니다.
오파운드 2018-04-17 (화) 07:43


.
     
       
나쁜돌 2018-04-17 (화) 09:03


..
하늬비이 2018-04-17 (화) 07:46
분명히 박근혜처럼 지능 자체에 문제가 있진 않을 텐데
근데 왜 하는 짓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박근혜 같냐...
트리아리 2018-04-17 (화) 07:57
안근혜 그 자체
Aisaki 2018-04-17 (화) 08:02
사기꾼 of the 사기꾼이네요
인간이 얼마나 추악해지는 지를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고 봐야될듯 합니다.
북악흑제 2018-04-17 (화) 08:07
익명의 기자가 속내 털어놓고 말했던 그 박근혜 이상의 꼴통일 거라는 후보는 역시 안읍읍 이었나....
쥐디빅뱅 2018-04-17 (화) 08:35
역시 남자 박근혜 수준 ㄷㄷㄷㄷ
도그파 2018-04-17 (화) 08:36
안철수가 정치 하더니

거짓말 하는걸 홍발정 하듯 해.
나즈굴 2018-04-17 (화) 08:38
이건 안철수 말이 맞아요.


<여객선침몰> 팽목항 찾은 안철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6866666
     
       
노르기브로 2018-04-17 (화) 08:50
팽목항에 간게 포인트가 아니구 "곧바로" 안간게 포인트 아닐까요??

곧바로 갔다고 했는데 곧바로 간게 아니구 일정 다 소화하고 갔다는 말로 보이는데...
     
       
글쓴이 2018-04-17 (화) 09:13
안갔다는 말은 누구도 한적이없어요~
          
            
나즈굴 2018-04-17 (화) 09:27
일정 다 마치고 갔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 같네요.

새정치민주연합은 16일 오후 의원총회를 열고 기초연금의 소득, 수령액 연계안 등을 논의하던 중 진도 여객선 참사가 대재앙으로 추정된다는 보도에 논의를 중단했다. 사고가 발생한 오전까지만 해도 당 대표들은 예정된 일정을 수행했지만 의총 도중 실종자수가 290여 명에 달한다는 속보에 기초연금법 합의 논의를 중단하고 긴급 재난대책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의총을 마친 안철수 공동대표는 문병호 비서실장, 금태섭 대변인, 원혜영 의원 등과 사고현장으로 가기 위해 급히 김포공항으로 출발했다. 김한길 공동대표는 국회에 남아 본회의 이후 대책위 회의를 주관할 예정이다. 새정치연합은 재난대책위를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안전행정위원회, 교육문화위원회 위원들로 구성하고 위원장은 최규성 의원이 맡았다.
     
       
다똑같은넘이… 2018-04-17 (화) 09:22
사진을 보더라도 밤에 갔잖습니까?
사고는 아침이고요
PT민군 2018-04-17 (화) 08:41
보좌관중에 안철수 보좌관이 제일 힘들듯.
햇님반유학생 2018-04-17 (화) 08:46
절레절레..휴..
베리만쥬 2018-04-17 (화) 08:51
마음이 달려갔다고 하겠지
눈물도둑 2018-04-17 (화) 09:04
아바타의길에 들어선거 이렇게 까지 인증을
Milkiss 2018-04-17 (화) 09:11
철수 불쌍해 멀해도 안되 ㅋㅋㅋㅋㅋㅋ
크례이티브 2018-04-17 (화) 09:24
인도참치여인 2018-04-17 (화) 09:55
사고소식을 너무 늦게 들었거나
비행기가 너무 막혀서 밤에 도착했거낰ㅋㅋㅋㅋㅋㅋㅋㅋ
바야흐로ㅋ 2018-04-17 (화) 11:25
저 안철수가 대통령이 됬다 생각해보세요.
공포영화 따로볼 필요 없습니다.
template 2018-04-17 (화) 14:33


자달박 좀 꺼져줘
꿈꾸는순수 2018-04-17 (화) 22:23
근데 4.16을 세월호 행사 방명록에서 정치인이 날짜를 몰랐다는게 정말 극혐이고
안철수 인권의식 수준이 적나라하게 나오네요.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1
104309 [기타]  몸매는 20대, 얼굴은 30대... 스샷첨부 無答 08:41 0 94
104308 [동물]  발톱깎는 아지와 아치 스샷첨부 유일愛 08:39 0 153
104307 [기타]  1vs 100에서 55명이 틀린 문제 (6) 스샷첨부 無答 08:35 0 347
104306 [사회]  '인천 초등생 살인' 2심도 최고형 구형… 20세 공범, 검사에게 "개XX" 욕설 (8) 김씨5 07:57 0 1198
104305 [기타]  원시 기술로 '나 혼자 산다' - 원형 움막 (7) belcowin 07:50 2 1850
104304 [동물]  고양이 시원한 뒷 모습 이에요 (7) 스샷첨부 qwervcxz 07:17 2 2323
104303 [사회]  속보~~ (34) 스샷첨부 無答 06:56 0 4439
104302 [유머]  휴지좀 가져다 주세요 (9) 스샷첨부 사나미나 06:43 0 3626
104301 [기타]  멋지게 모자쓰는법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6:42 1 2765
104300 [동물]  빨간모자와 늑대 코스프레 (7) 스샷첨부 사나미나 06:41 2 2742
104299 [기타]  길로틴의 위력 (5) 스샷첨부 사나미나 06:40 0 3518
104298 [사회]  [혼밥의정석]그냥 튀겼을 뿐인데, 감칠맛 폭발 양배추 튀김 [기사] (8) 스샷첨부 JYLE 05:59 0 2940
104297 [유머]  어느 학교 노총각 교사 근황 ㅋ (9) 스샷첨부 LV01불편러 05:55 5 5818
104296 [유머]  하스스톤 올타임 레전드 (10) 백공작 05:49 3 3472
104295 [기타]  터치스크린 거울.gif (11) 스샷첨부 일검혈화 05:46 4 4289
104294 [유머]  근무에 지나치게 충실하신 경비아저씨 (4) 스샷첨부 LV01불편러 05:37 11 4310
104293 [유머]  서... 성진국 몰카 (1) 스샷첨부 LV01불편러 05:32 6 4783
104292 [동물]  너 이름 뭐라고 그랬지? (4) 스샷첨부 LV01불편러 05:07 5 2729
104291 [유머]  퇴근하니 게임하라고 하는 아내.jpg (9)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52 3 5931
104290 [기타]  통일이 싫은 이유 (19) 스샷첨부 영길사마 04:48 3 4656
104289 [유머]  19?)일본의 음란 채팅 (6)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41 1 6072
104288 [동물]  음양의 조화.jpg (3)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27 7 3325
104287 [동물]  예쁜 강아지 (4)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25 2 2225
104286 [유머]  모델을 따라해보았다 (3)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23 12 4971
104285 [유머]  타투 문의 할게요.jpg (2)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21 2 3465
104284 [유머]  [거침없이 하이킥] 애교문희 ㅋㅋ 스샷첨부 LV01불편러 04:19 4 2324
104283 [동물]  아줌마 족발 하나주세유 앞에 앉아서 기다릴께유 (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55 3 3067
104282 [동물]  빵멍멍이 (1) 스샷첨부 사나미나 03:55 1 1324
104281 [동물]  고향이 그리운 앵무새 (4) 스샷첨부 사나미나 03:54 5 1912
104280 [사회]  혼 수 성 태 4행시.jpg (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8 0 355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