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 사용 팁.jpg
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전자레인지 사용 팁.jpg

글쓴이 : 연쨩ㅎ 날짜 : 2018-04-17 (화) 00:09 조회 : 26703


연쨩ㅎ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impossi 2018-04-17 (화) 00:26 추천 20 반대 0
아저씨들 저 위에 스크랩 버튼 있으니까 와드라고 댓글달지 말고 스크랩이란걸 좀 써보세요
곰탱이여우 2018-04-17 (화) 00:48 추천 8 반대 0
과실주 터져요 절대 따라하지마세요
뚜껑열어놓고 돌리시면 알콜이 급속으로 기화되서 술맛도 변하고 잘못되면 불나요.
이글 올리신분 먼저해보고 올리세요!!!!
잘못된 정보로 피해자가 생깁니다.
이글중 살균빼고는 문제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오븐에 오래된튀김 종이깔고 돌려도 눅진합니다. 바삭해질려며 수분이 증발해서 감자칲쳐럼되야하는데
이정도면 속내용물이 말라 비틀어집니다. 마켓에서 마이크로 오븐용 베이킹용를 이용하세요 더 훌룡한결과물을 얻으실수있습니다.
토렌트11 2018-04-17 (화) 00:11
오오!
게비센 2018-04-17 (화) 00:12
전자렌지 와드
어른아이 2018-04-17 (화) 00:13
요즘 딸기가 싸니 딸기는 한번 해봐야지
딸기:설탕= 2:1 ㅇㅋ
둔덕 2018-04-17 (화) 00:13
와드
개소리저격수 2018-04-17 (화) 00:19
감자팁은 고구마로하면 더맛있음
impossi 2018-04-17 (화) 00: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저씨들 저 위에 스크랩 버튼 있으니까 와드라고 댓글달지 말고 스크랩이란걸 좀 써보세요
     
       
다좋아 2018-04-17 (화) 00:35
ㅇㄷ
     
       
묵시의기사 2018-04-17 (화) 00:37
스크랩 ㅇㄷ
     
       
창군 2018-04-17 (화) 00:44
꿀팁 감사 와드
     
       
브로미스 2018-04-17 (화) 01:34
ㅇㄷ
     
       
27142816 2018-04-17 (화) 01:40
스크랩 하려고 와드
     
       
가르침의뜻 2018-04-17 (화) 01:57
맙소사 스크랩 ㅇㄷ
     
       
혈류랑 2018-04-17 (화) 01:59
와 저런게 있었다니 처음알았어요
     
       
방태공 2018-04-17 (화) 04:17
ㅇㄷ
     
       
기산아범 2018-04-17 (화) 09:33
스크랩 와드
     
       
쑤와쭌토끼 2018-04-17 (화) 10:14
ㅇㄷ
     
       
알튀세르 2018-04-17 (화) 1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미솩 2018-04-17 (화) 12:29
ㅋㅋㅋㅋㅋㅋㅋ 일침
     
       
기적의공대오… 2018-04-17 (화) 15:06
꿀팁 ㅇㄷ
     
       
쪼끄만 2018-04-17 (화) 17:20
와드와드ㅇㄷㅇㄷ
     
       
내맘속으로 2018-04-17 (화) 19:32
아하  그렇군요 ㅇㄷ
     
       
영원한공허 2018-04-17 (화) 19:37
스크랩하는 방법 ㅇㄷ
     
       
편안한삶 2018-04-17 (화) 19:42
학생 고마워
     
       
아나곰탱이 2018-04-17 (화) 19:45
스크랩 ㅇㄷ
     
       
November 2018-04-17 (화) 20:30
스크랩 ㅇㄷ
     
       
차가운백설기 2018-04-17 (화) 20:45
스크랩 ㅇㄷ
     
       
ID사마의 2018-04-17 (화) 21:00
좋은 팁 ㅇㄷ!
     
       
메스칼 2018-04-17 (화) 21:10
학생 화이팅
     
       
dmstj7 2018-04-17 (화) 21:19
ㅅㅋㄹ ㅇㄷ
     
       
워드맵 2018-04-18 (수) 10:47
오오, 이렇게 좋은 기능이 있었군요.
ㄳ ㅇㄷ
     
       
쎄디쎄디투고… 2018-04-18 (수) 15:26
스크랩 ㅇㄷ
     
       
sura1010 2018-04-21 (토) 01:31
뭐여.. .와드찍지말라고 스크랩 알려주니까...

꿀팁 감사합니다.

꿀팁와드~
맘만디 2018-04-17 (화) 00:27
계란찜 3분에 안되던데...
     
       
아듸위뮈 2018-04-17 (화) 18:17
전자레인지 와트가 다른건 아닐까요?
저도 해보진 않았지만..
콩주세요 2018-04-17 (화) 00:38
오 전자렌지 ㅇㄷ
곰탱이여우 2018-04-17 (화)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과실주 터져요 절대 따라하지마세요
뚜껑열어놓고 돌리시면 알콜이 급속으로 기화되서 술맛도 변하고 잘못되면 불나요.
이글 올리신분 먼저해보고 올리세요!!!!
잘못된 정보로 피해자가 생깁니다.
이글중 살균빼고는 문제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오븐에 오래된튀김 종이깔고 돌려도 눅진합니다. 바삭해질려며 수분이 증발해서 감자칲쳐럼되야하는데
이정도면 속내용물이 말라 비틀어집니다. 마켓에서 마이크로 오븐용 베이킹용를 이용하세요 더 훌룡한결과물을 얻으실수있습니다.
     
       
가르침의뜻 2018-04-17 (화) 01:59
이것도 ㅇㄷ
     
       
강토322342 2018-04-17 (화) 02:21
맞습니다.
과일주는 모르겠고....
감자튀김 기름에 튀긴다음 레인지에 돌리면 눅눅해집니다.
탕수육등도 바삭한 상태에서 레인지에 돌리면 질겅일정도로 눅눅해집니다...
예로 식빵 넣고 돌려보세요....아주 질겨집니다.
오븐에 넣으면 바삭해집니다.
     
       
k뭉cll 2018-04-17 (화) 23:12
계란찜은 저거 정석적인 레인지 조리법중 하난데 왜 저런걸 정보라고 써놨나 봤더니

내용물이 대부분 가짜네요
Gollira 2018-04-17 (화) 00:49
저기 표현중에

통조림에 들어 있는건, 일반 사기그릇이나 유리그릇에 덜어서 뎁혀 야 합니다.

쇠나 알루미늄채로 넣으면 폭팔할수 있습니다.(중요한데 왜 이걸 안적은거야?)
오타쿠미 2018-04-17 (화) 00:52
통조림 암살각
드레고나 2018-04-17 (화) 00:55
ㄹㄷ
흑주 2018-04-17 (화) 01:00
ㅇㄷ
순수의식 2018-04-17 (화) 01:12
그릇을 몇분동안 돌려야 살균효과가 있나요?
ipoo 2018-04-17 (화) 01:28
팁하나 더
음식 데울때 소주잔에 물 담아서 음식 옆에 놓고 같이 돌리면 랩을 씌우지 않아도 마치 랩 씌운것 처럼 마르지 않고 습기 유지한채로 음식이 데워짐
milkye 2018-04-17 (화) 03:03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뜨악 2018-04-17 (화) 04:34
정말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팩트폭력배 2018-04-17 (화) 05:10
전에 그릇 넣은 채로 돌렸는데 쩌적 하고 금이 감. 140도 이상 내열되는 거 아니면 넣으면 안됨
항상처음처럼 2018-04-17 (화) 05:20
ㅇㄷ
유익한정보가… 2018-04-17 (화) 06:36
오 와드가 많네요! 좋은 정보 감사요
아이파크 2018-04-17 (화) 07:10
렌지ㅇㄷ
찌질이사마 2018-04-17 (화) 07:59
ㅇㄷ
징징현아™ 2018-04-17 (화) 08:20
통조림 전자랜지 돌리면 안에서 스파크 일어나요.... 젓되요~
하루의끝 2018-04-17 (화) 08:30
렌지ㅇㄷ
소테우리 2018-04-17 (화) 08:39
전자렌지는 호빵이나 만두 데워먹을때만 ㅋ 물 초크초크하게 뿌려서
애니멀포스 2018-04-17 (화) 08:49
이양반들. 튀김이나 부침개 한번도 전자렌지에 안데워 먹으신 분들인가.
madmoly 2018-04-17 (화) 09:11
광고 텍스트 극혐이네 ㅋㅋㅋ
지그라트 2018-04-17 (화) 09:48
마지막 튀김 전자렌지에 절대하면 안되요...
바삭한이 아니라 딱딱한 튀김이 됨...
튀김은 식었을때 후라이팬에 다시 구우셔야 합니다.
유령이당 2018-04-17 (화) 09:53
전자렌지는 수분을 뺏어가서 바삭바삭한게 아니라 쭈글쭈글해질텐데

전자렌지 사용법을 모르고 쓴글 같은데 ㅎ
대멀이이 2018-04-17 (화) 10:02
근대 와드가 모에요? ㅜㅜ
     
       
유령이당 2018-04-17 (화) 10:12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에서 어두운 부분을 밝혀주는 와드라는 아이템이 있어요.

그곳에 와드를 박아두면 몇분?간 시야확보가 가능해지거든요.

그래서 이 게시물에 와드를 박아넣고 다음에 또 와서 봐야지하는 뜻으로 쓰는 말이에요.
          
            
대멀이이 2018-04-17 (화) 15:26
친절한 답글 감사합니다..나이든 아저씨 올림 ㅡㅜ
하이웨이스타 2018-04-17 (화) 10:37
계란찜 잘안되던데..
안에는 생, 겉은 말라버리고..
랩쒸우고 해야되나요?
ElvisC 2018-04-17 (화) 10:46
전자렌지 ㅇㄷ!
서브마리너 2018-04-17 (화) 11:24
전자레인지 ㅇㄷ
독구 2018-04-17 (화) 11:27
전자레인지 ㅇㄷ
노보비너스 2018-04-17 (화) 12:34
ㅇㄷ
toto92 2018-04-17 (화) 13:23
전자레인지 ㅇㄷ
혈희 2018-04-17 (화) 14:30
튀김보다는
눅눅해진 과자나 팝콘같은거 양에 따라 30초이내로 돌리면 바삭해진 과자 그대로 먹을수 있어요.
피욘드 2018-04-17 (화) 14:43
왜 치킨을 돌리면 바삭해지지 않는거야?
기적의공대오… 2018-04-17 (화) 15:06
ㅇㄷ
조르 2018-04-17 (화) 15:14
스크랩
기슨 2018-04-17 (화) 15:16
스크랩
vievie 2018-04-17 (화) 15:25
전자렌지사용법
우주여행객 2018-04-17 (화) 15:28
튀김을 랜지에 가열하면 딱딱해지거나 물러짐
꿈꾸는순수 2018-04-17 (화) 15:47
오늘도 스크랩은 쌓이는데 과연 볼까...
뭘할까요ㅇ 2018-04-17 (화) 16:17
생계란 10분 돌리면 ...뭐가 될까요? 으흐흐흐.~~~~ ㅋ
오늘도굴러 2018-04-17 (화) 16:21
담금주 폭발하겠네
젭프리 2018-04-17 (화) 16:28
야...이런 꿀팁 살균효과가 있다닠
아론다이트 2018-04-17 (화) 16:33
전자렌지는 열을 가하는게 아니라 수분을 진동시켜서 온도를 올리는건데..
기본적인 전자렌지의 구동원리조차 모르고 쓴 부분이 몇몇 있는듯
블랙커피7 2018-04-17 (화) 16:35
감사합니다.
유라시아81 2018-04-17 (화) 16:57
ㅇㄷ
rizee 2018-04-17 (화) 17:01
튀김은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하는 조리법이죠.
그런데, 전자렌지에 튀김을 넣고 돌리면 안쪽의 수분이 겉으로 나와서 안쪽은 퍼석 튀김옷은 눅눅해집니다.
설명대로 겉이 바삭해질때까지 돌렸다? 안쪽 내용물은 이미 미이라 상태임.
인물 2018-04-17 (화) 17:33
오~~ 꿀팁
슈뢰딩거ep 2018-04-17 (화) 18:12
간만에와드욥 ㅋㅋ 전자렌지꿀팁 와드
베이스곰 2018-04-17 (화) 18:28
튀김이 바삭해진다는 건 해보고 하는 소리인가...
날다제비 2018-04-17 (화) 19:28
ㅇㄷ
mastak1 2018-04-17 (화) 19:48
스크랩
yesimmad 2018-04-17 (화) 20:08
저기 있는 거 하지마세요.
그냥 국이나 찌개 데울 때나 쓰시면 됩니다.
니속사정 2018-04-17 (화) 20:35
토마토 터질것같은데!!  아닌가??
지네딘이단 2018-04-17 (화) 21:07
좋은 정보~
포르토스 2018-04-17 (화) 21:11
빵과 같이 수분을 머금은것들은 어중간하게 뎁히면 오히려 수분이 남은채로 뜨거워지기만 하고
사실 그 증발한 수분도 수증기 형태로 계속 렌지안에 머물기 때문에
중간중간 렌지를 열고 벽면에 고인 물방울을 닦아주는 식으로 계속 수분을 제거해 나가야 바삭해짐..
Elah 2018-04-17 (화) 21:38
마지막 튀김 바삭해진다는 거 보고 신뢰성이 급하락
세연♥ 2018-04-17 (화) 22:31
스크랩은 했지만 안해먹는다...
악마의달빛 2018-04-17 (화) 23:30
마지막 튀김 저거 전혀 근거없는 소리
해봤는데 눅눅해지고 딱딱해지고 .사방팔방으로 폭탄 터지듯이 터져서 전자렌지 안 엉망진창 됨
튀김은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다시 바삭해짐
흑형초코바나… 2018-04-18 (수) 10:33
행주 빨고 한번 돌리면 김 모락모락나면서 아주 빨리  마릅니다.  살균과 함께 신속건조!!!
처리짱이 2018-04-18 (수) 14:23
오~굿~~감사합니다
광년이즐 2018-04-18 (수) 18:16
전자렌지 와드
살려주세삼 2018-04-18 (수) 21:21
이게 가능??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1
104333 [사회]  저희 동네 거지입니다. 스샷첨부 러블리러브 09:43 0 186
104332 [기타]  도미노 60% 할인이라고 20만원어치 시킨 어느 뽐뿌인.jpg (1) 스샷첨부 ferryj 09:41 0 437
104331 [사회]  이재명 낙선 운동한다는 맘커뮤 (4) 스샷첨부 햇사나무 09:40 0 379
104330 [기타]  야쿠루트 아주머니들 처우.jpg 스샷첨부 ferryj 09:38 0 618
104329 [기타]  쓰레기 기사 번역 레전드.jpg 스샷첨부 ferryj 09:36 0 640
104328 [엽기]  중국인들이 인천공항에 버리는 쓰레기 스샷첨부 햇사나무 09:35 0 745
104327 [기타]  옛날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가게.jpg (7) 스샷첨부 ferryj 09:35 1 766
104326 [기타]  곡성 일본영화관 포스터.jpg (4) ferryj 09:32 0 892
104325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트윗 (1) 스샷첨부 불휘기픈남우 09:32 0 314
104324 [기타]  [펌] 일본판 시그널 첫회 시청률9.7%.jpg (2)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9:31 2 895
104323 [사회]  유쾌한 영부인의 말말말.jpg (1) 스샷첨부 opsxdw 09:31 0 609
104322 [기타]  왕좌의 게임 후속으로 야심차게 밀고 있는 미드.jpg (7) 스샷첨부 차트박사 09:28 1 1216
104321 [기타]  라라랜드 감독의 차기작 jpg (5) 스샷첨부 ferryj 09:26 1 1195
104320 [유머]  머리를 묶고 다녀야 하는 이유.jpg (4) 스샷첨부 모든스킬상승 09:26 0 1450
104319 [기타]  아들만 14명.jpg (5) 스샷첨부 ferryj 09:25 2 1076
104318 [유머]  부경대 로그 참사 (6) 스샷첨부 선별 09:24 0 1276
104317 [기타]  현재 개발중인 항공기 구조 기술.jpg (9) 스샷첨부 차트박사 09:22 2 1275
104316 [기타]  여후배들이 불편한 복학생 (19) 스샷첨부 선별 09:20 2 1967
104315 [기타]  대머리를 놀리면 안 되는 이유.jpg (3) 스샷첨부 ferryj 09:19 0 1202
104314 [후방]  아프리카 tv 근황.jpg (8) 스샷첨부 차트박사 09:19 1 1933
104313 [기타]  짠내투어에 나오는 가성비 갑 스테이크.jpg (4) 스샷첨부 선별 09:16 1 1580
104312 [유머]  댓글다는 공무원?ㅋㅋㅋㅋ (9) 스샷첨부 러블리러브 09:13 0 1439
104311 [감동]  김밥집에서 울 뻔 했습니다 (5) 스샷첨부 선별 09:12 5 1708
104310 [유머]  방송에서 폭로당하고 힘들어하는 솔지의 친오빠 (2) 스샷첨부 선별 09:07 0 2132
104309 [기타]  외국인이 말하는 한국의 치안 (2) 스샷첨부 선별 09:04 5 1707
104308 [유머]  딸 낳길 원하던 미국의 한 부부.jpg (12) 스샷첨부 선별 09:03 2 2208
104307 [기타]  몸매는 20대, 얼굴은 30대... (6) 스샷첨부 無答 08:41 5 4265
104306 [동물]  발톱깎는 아지와 아치 (2) 스샷첨부 유일愛 08:39 4 1987
104305 [기타]  1vs 100에서 55명이 틀린 문제 (9) 스샷첨부 無答 08:35 0 2115
104304 [사회]  '인천 초등생 살인' 2심도 최고형 구형… 20세 공범, 검사에게 "개XX" 욕설 (12) 김씨5 07:57 0 20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